"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나노리뷰2편] 180304 복면가왕 - 춤추는 강다니엘은 우주진리입니다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나노리뷰2편] 180304 복면가왕 - 춤추는 강다니엘은 우주진리입니다

코뿔소 2018. 3. 6. 23:19

180304 MBC 복면가왕

나노리뷰 2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에요. 

이번에도 두말하면 입아프게 잘생기고 멋있고 귀엽고 섹시하고 암튼 좋은거 혼자 다하는ㅠ 뭐든 잘하는 강다니엘의 연속입니다ㅠ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두번째 그룹 나옴.

우산에 숫자 써있는 비닐이 팔랑거리는거 보고 매트릭스에 그 숫자배열 나오는거라고 ㅋㅋㅋㅋㅋㅋ 어딜보고 ㅋㅋㅋㅋ 누구보고 막 아는척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귀엽다ㅠㅠㅠ 귀여우면 다 됐어ㅠ 우리 귀여운 영화덕후 강다니엘은 영화 이야기만 나오면 신나서 막 멍뭉멍뭉하는데ㅠㅠㅠㅠ 그거 진짜 너무 귀여움 세상 귀여움 이렇게 귀여울수가 없음 ㅠㅠㅠㅠ 

이렇게 해맑고 순박하게 웃으면서 망원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손은 왜이렇게 크고 얼굴은 또 왜이렇게 작은거야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ㅠㅠㅠㅠㅠ 

웃고있는 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짝이는 앞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하는 모든 짓이 다 귀엽냐구여ㅠㅠㅠㅠ 인간 아니라구여ㅠㅠㅠㅠ 귀여움의 화신이 강다니엘이라구여!!ㅠㅠㅠㅠㅠ

표정 하나하나가 다 귀여움 ㅠㅠㅠ 입술 뿔룩해서 갸웃거리면서 보고있다가 옆에서 뭐라고 했는지 빵긋 웃으면서 보는데 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융루미두우웅 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또 선배님들/선생님들에 둘러쌓여있으니까 누가 뭐라고 말만 시킬라치면 바짝바짝 얼면서 공손한 얼굴로 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진지하게 보고있따ㅠㅠㅠㅠ 와중에 손은 왜이렇게 이쁘게 ㅠㅠㅠ 저건 긁적도 아니고 안긁적도 아니야ㅠㅠㅠㅠ 뭔지 몰라도 이뻐 이쁘면 됐어ㅠㅠㅠㅠ

멀리서도 확연히 보이는 아리송하다는 듯한 얼굴의 불룩한 입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자나ㅠㅠㅠㅠ

난 남자인거 같애요.

라고 공손돋는 얼굴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게 웃으면서 아주 수줍게 말씀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여자인거 같던데 우리 의견이 안맞네요 다니엘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귀엽게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수줍게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니보이기 직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꼬리 씰룩하고 한껏 올라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말만 하면 고개가 이리저리 왔다갔다ㅋㅋㅋㅋㅋㅋ 포인트는 자막 아래로 보이는 깍지끼는 손입니다

뭐왜뭐어쩔 내 손덕질에 고나리 ㄴㄴ해 

바지인지 마이크밸트인지 암튼 또 허리 만지작. 앉아만 있으면 일케 앉은키가 작음ㅋㅋㅋㅋㅋㅋㅋ 허리가 워낙 짧아섴ㅋㅋㅋㅋ 신기한 기럭지와 다리길이의 소유자ㅠㅠㅠㅠ

화면에 요고만큼만 걸려도 굳이굳이 캡쳐합니다. 충분히 귀여움 ㅇㅇ

다들 보이잖아여 귀여움이?? 예쁜 옆태 다 보이잖아여?? ㅇㅈ?

요고만큼만 걸려도 굳이굳이 캡쳐합니다 2222 손이잖아여??? 허벅지???? ㅇㅈ????

그러니까 얼굴이 나온 이런 화면은 당연히 캡쳐합니다 ㅇㅇㅇ 웃는거 너무 귀엽잖아여??? 고개 바쁘게 왔다갔다 할때마다 출렁거리는 귀걸이 깨알같이 귀엽잖아여??? 강다니엘은 귀걸이 흔들리는 모양도 귀여움 ㅇㅇ ㅇㅈ??

뒷모습도 귀여워ㅠㅠㅠ 잘생겼어ㅠㅠㅠㅠ 뒷통수 목두께 ㅠㅠㅠㅠ 어디 하나 빼놓을데가 없이 다 이뻐ㅠㅠ 게다가 옆모습 너무 이뻐 ㅠㅠㅠㅠ 귀도 이뻐ㅠㅠㅠㅠ 다리 모으고 이쁘게 앉아있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

이쁘니까 손 .....그래여 이건 제가 봐도 좀 너무 손끝이긴 하네여.....

웃다가 고개 숙이는거 진짜 다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카롱 굽고 정수리 보여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 사랑해 진짜ㅠㅠㅠ

뭔가 초조한듯한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어쩔줄 몰라하는 웃는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리액션을 해야하나 조금 혼란해보이는 듯한ㅋㅋㅋㅋㅋㅋㅋ 뭐라도 해야할것 같은 압박감이 있는듯한ㅋㅋㅋㅋㅋㅋ 이건 궁예적인 궁예임다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미니미 사이즈. 쪼꼬매도 다 보여요. 덕후의 눈으로 보면 다 보여요.

고양이 개인기에 기대하는 냥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복면가왕에서 유난히 입꼬리 씰룩씰룩 눈에 띄게 잘 보여서 진짜 너무 좋아 죽겠음 ㅠㅠㅠㅠ.... 대쪽취향... 어렸을때부터 그렇게 입꼬리에 집착하던 사람..나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개인기 보고는 미묘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했던 냥덕의 미묘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정수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 들썩이고 정수리보여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니가 현타가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 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웃음이 미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의 개인기를 보면서 자기가 현타가 오고 있는듯한 얼굴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 추리하는 동안 약간 알수없는 얼굴.

강다니엘 얼굴이 되게 대단한게 (...네. 덕후에겐 객관성따위 없어요.)

웃으면 정말 한없이 멍뭉하고 맑고 밝고 따땃한데, 웃음기 없이 무표정일때는 정말 무슨 생각하는지 1도 모르겠음. 이런 얼굴 보면 '연기력에 속고 있다'설이 막 진짜같구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얼굴도 정말 좋아함. 인간 강다니엘의 얼굴이 언뜻 나오는것 같은 느낌이랄까. 

실제를 왠지 그냥 배가 고팠다거낰ㅋㅋㅋㅋ 졸렸다거낰ㅋㅋㅋㅋㅋ 그런 이유에 멍때리고 있는걸거 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배고프거나 졸린게 맞는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맨이 춤추고 김성주가 강다니엘씨 찾으니까 화들짝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실 화들짝까지는 아니고 살짝 놀람ㅋㅋㅋㅋㅋ 아니 조금 놀란척을 해봄ㅋㅋㅋㅋㅋ 

개인기로 춤이 나온 시점에서 어느정도 예상하고 있었을거라고 조심스레 개궁예를 때려봅니다.

아니 그나저나 이분 얼굴이 정말 대단한게 (네!!!! 덕후에겐 객관성이 1도 없다고!!!)

눈동자에 빛반사가 들어가냐 안 들어가냐로도 인상이 정말 달라보임!!!! 매력이 넘나 많아ㅠㅠㅠ 초면 넘나 많아ㅠㅠㅠ 아직 보여줄거 넘나 많지!!!ㅠㅠㅠㅠ 근데 저 얼굴은 진짜 너무 멍뭉이 얼굴이라 죽을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죽었음 여기 덕후가 한마리 죽어 나자빠졌습니다. 이번이 몇번째 죽음인가요

네? 하고 눈 동그랗게 떴다가 춤 춰달라고 하니까 씨익 웃으면서 '방↗금 노래요?'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리함이 터짐 ㅠㅠㅠ 까리함이 여기서 완전 터짐 ㅠㅠㅠㅠ 까리함으로 빚어 만든 사람이 강다니엘인가보오 ㅠㅠㅠ 여기까지가...끝인가보오..... 내 심장도 터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부활할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죽음에서 돌아오지 못할거 같은데 진짜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져ㅠㅠㅠ 미친 멋짐이야 이건 ㅠㅠㅠㅠㅠㅠ

빼는거 없이 자신있게 말한것치고는 사알짝 천천히 주저하며 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순진무구 멍뭉하고 녤깅한 얼굴로ㅠㅠㅠㅠ

머리 긁적+허리손

마이크 테이블에 살포시 내려놓고 허리춤의 옷 정리하고 돌아서는데 표정이 이미 약간 변하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저하는거 처럼 슬그머니 일어나는 그 순간에서부터 머리 긁적이고 옷 정리하고 하면서 뭘 출지 생각하고 있는 얼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본격적으로 앞으로 나오면서 표정!!!!!!!!!!!!!!!!!!!!!!!!!!!!!!!!!!!!!!!!!!!!! 무대녤!!!!!!!!!!!!!!!!!!!!!!!!!!!!!! 그 사이에 무대녤로 바뀌어서 나오고 있음 나 진짜!!!!!!!!!!!!!!!!! 심장 터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약간 프듀 막방 핸존미때 얼굴도 살짝 보이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진짜 죽고 못사느뉴ㅠㅠㅠㅠㅠ 미치도록 사랑하는 무대녤이 되버리는데 순식간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움짤도 쪄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한다 강다니엘!!!!

역시 무대녤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



춤추는것도 움짤로 쪄오려고 했지만.... 시간과 체력의 문제로... 그냥 영상으로 봅시다. 오조오억번 봅시다... 영상이 최고예요... 무대녤은 당연히 영상이죠 ...강다니엘이 그랬어... 자기는 영상파라고.. 직캠에서 젤 멋지다고... 그러니까 영상으로 꼭 봅시다ㅠㅠㅠㅠㅠ

춤에 대해서 그냥 오랜만에 한마디 하자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춤추는 강다니엘은 최고구요...ㅠㅠㅠ 정말 너무 사랑하고 제일 사랑하고 어쩔수가 없고 너는 내 운명이고ㅠㅠㅠㅠㅠ 널 덕질하기로 한 과거의 다 너무 칭찬하고ㅠㅠㅠㅠ 저 음악이 진짜 현장에서 틀어준 바로 그 음악이라고 생각하면... 진짜 머글의 입장에서 깜짝 놀란게, 그 와중에 빰!하고 액센트 들어가는 부분에 맞춰서 팔동작을 하고 있음. 손으로 탁탁 짚어주는 동작을 넣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아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녤신님은 위대하다... 제 무릎연골이 다 닳아없어질때까지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는 부끄러워서 흔들거리면서 돌아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잘해놓고 갑자기 조금 막 흔들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무척 귀엽다ㅠㅠㅠㅠ

마이크 잡은 손 미쳤 ㅠㅠㅠ 정수리 귀엽 ㅠㅠㅠㅠㅠ 피지컬 ㅠㅠㅠㅠㅠ

또 그렇게 잘해놓고 굳이 어렵다고 겸손을 부리며 자리에 다소 다급하게 착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큼 긴장했음 초큼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가 너무 이뻐서 캡쳐해보았습니다. 그래요. 목선도 이쁘잖아요.

그렇게 잘 춰놓고 가슴팍을 왜가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눈두덩이 너무 귀여워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동굴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어 너무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부끄러워서 마카롱 굽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 녤이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부끄러운 모먼트를 넘어갔나 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발라버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해서 다시 정수리 보여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위에 공손이 손 올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통을 덥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도 표정보면 눈치를 열심히 살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부끄러워져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부끄럽녤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은 여기까지!!! 원래 뒤에 더 하려던 분량이 있긴 한데....

아침이 오는 소리에 잠에 드는 정도가 아니라 남들 출근하는 소리에 잠드는 요즘... 심지어 지금 배도 고프고.... (시묽)

아무도 댓글도 안달아주고....8ㅁ8.... 너무 쉬었는지 하트도 없구....8ㅁ8.... 정적이 감도는 블로그의 한복판에서 나노로 앓아눕는게...

뭐...익숙하지만....

아무튼 그럼 저는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