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하이컷HIGHCUT 인스타그램 영상 - 나의 단짠 백오즈!!!!!!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하이컷HIGHCUT 인스타그램 영상 - 나의 단짠 백오즈!!!!!!

코뿔소 2018. 3. 6. 19:38

A post shared by highcutstar (@highcutstar) on


이거 보자마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건 진짜 무조건 움짤각이다...ㅠㅠ 무조건 움짤로 쪄서 무한으로 보며 앓아야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ㅠㅠㅠㅠㅠ 어제부터 감정선이 너무 극단적으로 뛰노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아름다운 화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이 조합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 단짠 ㅠㅠㅠㅠ 백오즈ㅠㅠㅠ 황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눈이 너무 호강함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아름다운 강다니엘님의 손 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이 둘은 뭔가 ㅠㅠㅠ 뭔가 미묘하게 상반된 분위기가 너무 좋아. 게다가 이번 하이컷 촬영때는 모든게 다 반대되는 느낌! 금발/흑발(에 가까운 진한 갈색), 멍뭉이/고양이, 백/흑ㅠㅠ 신체사이즈가 거의 흡사한 와중에 분위기가 너무 다르니까 그게 정말 완전 백오즈의 매력포인트 ㅠ 하이컷 배우신 분들이시네여ㅠㅠㅠㅠ 역시 그림 잡는 능력 탁월하시네여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제가 절을 해야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이 둘의 목소리 조합도 엄청 좋아함. 다녤 목소리는 약간 저음에 공기가 많이 들어간, 입자가 살짝 느껴지는 가슬한 허스키 보이스고, 민현이는 결이 보드랍고 입자가 아주 고운 폭신한 느낌의 예쁜 중음인데 역시 공기가 많이 섞인 느낌. 워너원 모든 조합 다 사랑하지만 ㅠㅠㅠ 백오즈 정말 너무 아껴ㅠㅠ 소중해 ㅠㅠㅠㅠ 나만의 단짠조합이야ㅠㅠㅠㅠ

팔찌를 위한 샷인데 팔찌보다 손이 더 눈에 들어오.........는건 제가 손변태이기때문입니다 (...)

왜뭐왜어쩔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이 화면에서 완전 숨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긴애 옆에 잘생긴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완전 다른 느낌 풀풀 정도가 아니라 아예 퐈파퐈퐈뫄ㅓㅏ퐈퐈퐈퐈 나는거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 이건 무슨 ㅋㅋㅋㅋㅋ큐ㅠㅠㅠ 순정만화입니까ㅠㅠㅠㅠ 남주가 둘인 순정만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흰머리와 검정머리중에 어느쪽을 선택해야하냐 그런 고민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완전 아ㅠㅠㅠ 아름다워 아름다워 엔젤릭해ㅠㅠㅠㅠ 진짜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

이 화면은 진짜... 민현이는 유난히 물기어리고 연약한 느낌의 청순미가 폴폴 ㅠ 다니엘은 단단하고 와일드한 느낌의 카리스마ㅠㅠㅠㅠ 시이이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짠 사랑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컷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무슨 영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미안.. 그런 의미의 조합으로 좋아하는게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그냥 나의 취저 비쥬얼+목소리 조합이라 많이 앓은건데요.... 그런데 이건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나 약간 떨려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이쁘잖아 화면이 진짜ㅠㅠㅠㅠ 어쩌라굽쇼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신이 나간것 같다면 댓츠롸잇

저는 정신이 나가있습니다. 어제부터 줄곧 나가있습니다. 워너원 빨리 컴백해!!!ㅠㅠㅠㅠㅠ 빨리 보고싶어!!!!ㅠㅠㅠㅠㅠ 

완전 사랑해!!!!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의 '약속해요(I.P.U.)' 많이 들어주시고ㅠㅠㅠ 

이 세상것이 아닌것같은 비쥬얼의 뮤직비디오도 많이 봐주세요ㅠㅠㅠ


사랑해 고마워 워너원

핫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