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나노리뷰3편] 180304 복면가왕 - 다녤은 테리우스 정체를 언제부터 알았을까?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나노리뷰3편] 180304 복면가왕 - 다녤은 테리우스 정체를 언제부터 알았을까?

코뿔소 2018. 3. 7. 23:21

180304 MBC 복면가왕

나노리뷰 3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매일매일 열일하는 코뿔소예요!!! 분량이 조금씩 계속 짧지만.. 그래도 매일매일하니까... 약속해요...ㅠ 날 잊지 않겠다고ㅠㅠ 계속 보러와주겠다고ㅠㅠ 

드립인지 질척거림인지 모르겠는 이거 여기까지만 하고!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춤추고 아직도 초큼 부끄러운 강다니엘 

이 와중에 또 춤춰서 머리 붕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코리타까지는 아닌데 살짝 반쯤 녤코리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뭔가 춤추고 나서 아직 의식이 제대로 안돌아온것같은 ㅋㅋㅋㅋㅋㅋ 엄청 귀여운 멍뭉이 얼굴 ㅠㅠ 

열변을 토하는 김구라를 열심히 바라보며 경청하고 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미모 현실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강다니엘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형 너무 이쁜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얄쌍한 턱선 갖고 있는데 와중에 목두께가 있어서 가녀린 느낌은 없고 딱 청년미 뿜뿜 ㅠㅠㅠㅠ 엉 ㅇ어엉 어어엉 유ㅠㅠㅠㅠㅠ

마스크맨의 두번째 개인ㄴ기 설명하는데 혼자 녤니 뾱해갖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를 배트처럼 잡고 붕붕 휘두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구기운동 안해본 강다니엘님은 야구도 잘할것 같지가 않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왜 이렇게 신났지 우리 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녤니 진짴ㅋㅋㅋ 저 꾸밈없는 녤니는 왠지 오랜만인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맨의 개인기가 대실패로 돌아가고 있는 와중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건 마이크 잡고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 잡고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해맑고 순진한 얼굴로 마이크 양손으로 꼭 잡고 ㅋㅋㅋㅋ 다급하게 찾아 잡고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진짜 지구에 존재할수 있는 그런 귀여움 아냐ㅠㅠㅠ 아무래도 ㅠㅠㅠㅠ아무래도 우주단위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이번 방송 이때까지 중에서 가장 크게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소리가 '으핳핳핳'하고 만화에 효과음으로 쓸법한 그런 정직한 아주 큰 웃음소리간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아서 웃을때도 왔다갔다 난리가 나서 화면에 잘 잡히질 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즐겁게 한껏 웃고 박수요정 강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한껏 이쁘게 마카롱 구우면서 박수박수 ㅠㅠㅠㅠ 하ㅠㅠㅠ아ㅠㅠㅠㅠ 진짜 너무 이쁘고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어떡하지ㅠㅠㅠ

웃을때 어깨 들썩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니까 또 마이크 잽싸게 올려잡고 '하핳핳핳핳'하고 시원하게 웃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검색했다고 하니까 오!하면서 뒤돌아봄

승패 결과 발표할때 호오~하고 추임새 넣으면서 아주 열심히 박수요정!!!!

아 근데 심각하게. 진짜 심각하게요. 나 진짜 심각하게 묻는거임.

강다니엘 왤케 잘생김???

아니 진짜 나 완전 심각해. 아니 복면가왕에서 유달리 너무 잘생기지 않았어요? 약간 일상이 불가능해 너무 잘생겨서. 원래도 항상 잘생겼기는 한데... 근데 이번 방송에서 진짜 좀 심각하게 와 얼굴보면 아무것도 못하겠는데 나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너무 취향저격 그냥 좋아죽고 미치고 환장하는 얼굴이 계속해서 끊임없이 쉬지도 않고 나오는데... 정말 너무 잘생겼는데... 뭐 이건 정말.. 하... 나 진짜 심각해요. 나만 이렇게 느끼는거 아니죠? 진짜 나만 어.. 내가 어.. 내가 강다니엘 오른쪽 얼굴에 너무 심각하게 약해서.. 어 그래서 그렇게 느끼는거 아니죠???? 아니 진짜 어떻게... 나는.. 나는 나노리뷰를 쓰기가 너무 어려웤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힘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을 쓸수가 없어 정신차리고 좀 유잼으로 써볼려고 해돜ㅋㅋㅋㅋㅋㅋㅋ 계속 ㅋ 아님 ㅠ를 치게 됨 정신 대박적으로 잃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왤케 잘생겼냐고!!!!! 내가 지금 잘생겼다는 이야기를 몇번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암튼 엄청 잘생겼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과보고 박수요정 아니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잠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이렇게 얼굴이 미니사이즈로만 나와도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 죽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이런거야 진짜? 나만 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엌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재입덕한거 맞는거야??ㅋㅋㅋ 아니 이미 코어라고 생각했는뎈ㅋㅋㅋㅋ 나 어디까지 가는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길은 어디서 끝나나요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정신 없어보이는지 해명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멍때리는 멍뭉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람 미치게 귀여운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이 필요해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진짜 미쳤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만 꿈뻑꿈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마스크맨 얼굴 공개하는데 진짜 완전 심각하고 냉미남 돋는 얼굴로 갸웃거리면서 보고있음. 

정작 정말로 마스크 벗는 그 순간에는 이 모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가 여기서 저까지 도는 내내 표정이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서서 몸 쭉 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이렇게 귀엽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 이렇게까지 귀엽냐고ㅠㅠㅠㅠㅠ 살려달라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똑바로 딱 서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보자마자 빵긋해서 박수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작은 사이즈에서도 하얗게 빛나는 앞니 무슨 만화주인공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명한 배우라서 표정이 뭔가 미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몰랐네 아 놓쳤네 이런 살짝의 아쉬움이 감도는 그런 표정이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개궁예입니다.

그러는 와중에 뒤에서 아까 찾아봤다고 난리난리 나니까 또 휙 돌아서 그거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말만 하면 보느라고 고개가 휙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보는 뒷목이랑 뒷통수가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손이요. 그리고 입동굴도 잘 보이고. 뭐뭐뭐뭐뭐뭐!!!!!!!!!! 뭐!!!! 내가 이 구역의 손변탠데!!!! 뭐!!!!!!!!!!!!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쉬워 뭔가 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 노래 부르는 동안 박자맞추며 손흔들기 

아 그리고 한번만 더 말합시다.

강다니엘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고했다는 의미의 박수를 챡챡챡챡

화면끄트머리에 걸려서 살짝 잘려서 나오지만 그래도 이미 충분히 잘생겼다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생겨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이쁘고 잘생기고 귀엽고 혼자 다하고 ㅠㅠㅠ 나는 죽겠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지석씨라고 소개하니까 혼자 고개 절레절레 흔들며 오와~ 하고 감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예상 못했었나봄 ㅋㅋㅋㅋㅋㅋㅋ

또 누가 말만 하면 거기 보느라고 정신없고 ㅋㅋㅋㅋ 귀엽게 손 쭉 펴고 박수박수 ㅋㅋㅋㅋ 열심히 박수 박수 ㅋㅋㅋㅋㅋㅋ

내가 손변탠데 뭐!!!! 암튼...ㅋㅋㅋ 중간중간 이렇게 바지에 손 슥슥 닦음ㅋㅋㅋㅋ 땀났나봐 ㅋㅋㅋㅋㅋㅋㅋ

춤 다시 춰보라고 시키니까 눈도 제대로 못뜨고 고개 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 부끄러 우리 녤이 부끄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진짜 ㅠㅠㅠ 너무 귀엽다 진짜ㅠㅠㅠ 도랐맨 레알 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 부끄러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ㅋㅋㅋㅋㅋㅋ 은근히 멍석깔아주면 다 잘하면서 하고나서 현타가 쫌 쭉 가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끝까지 뻔뻔하게를 못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자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 보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 부끄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추는거 따라함 근데 뭔갘ㅋㅋㅋㅋ 뭔가 그루브와 바이브와 암튼 ㅋㅋㅋㅋㅋ 많은게 달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쩍 몸 흔들흔들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춤추는 사람은 다르구나했음 ㅋㅋㅋㅋㅋ 뭔가 멋있어 되게 까리해ㅠㅠㅠㅠ 그리고 이걸 따라하는 와중에도 손 라인 이쁘게 쓰는거 보세요 여러분 ㅠㅠㅠㅠ 저게 바로 ㅠㅠㅠ 저게 바로 강다니엘입니다ㅠㅠㅠㅠ 장난으로 잠깐추는 춤도 각이 살아있고 라인이 살아있고 무조건 아름답죠ㅠㅠㅠㅠ

위에는 엄청 터져있다가 갑자기 엄청 무표정인 얼굴이 툭 나오니까 왤케 갭차가 큰거 같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ㅋㅋㅋㅋㅋ ㅠㅠㅠ 아ㅠㅠㅠ 이건약간 ㅠㅠㅠ 약간 내가 또 한동안 허우적거리면서 일상생활 못하게 좋아했던 ㅋㅋㅋㅋㅋ 예전에 해투 출근길 그때 생각나는 얼굴인데 뭔가ㅠㅠㅠ 부잣집 도련님 사립학교 출석하는 것 같던 그때 그 얼굴 ㅠㅠㅠ 살짝 온미남과 냉미남 사이에 아주 살짝 걸쳐진것 같은 그 얼굴 ㅠㅠㅠㅠㅠ 너무 좋아하는데 진짜 사랑하는데ㅠㅠ 어떡하냐ㅠㅠㅠㅠ

아무튼 신인이니까 인사는 화면에 안나올만큼 꾸벅 숙여서 하죠. 워너원 애들 다 인사성 엄청 바르고ㅠㅠㅠㅠ 저렇게 화면에서 잠시 사라지도록 꾸벅 인사할때마다 귀여워 죽겠음 ㅠㅠㅠㅠㅠ 그리고 박수치는 가지런히 모은 저 두손 ㅋㅋㅋㅋ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대망의...

테리우스님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처음에 방송 볼때는 테리우스님의 아름다운 목소리 듣느라 다니엘 얼굴을 은근 제대로 못봄. 정말 고막이 호강하는 목소리 큽 ㅠㅠㅠ 암튼 그래서 나노 찌면서는 다니엘이 어느 시점에서부터 알아차렸는지 보려고 열심히 노력해보았어요.

말타고 장미꽃을 흔들며 등장하는 테리우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가면 뒤에서 민현이 어떤 표정하고 있었을지 너무 궁금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마나 두근거렸을깤ㅋㅋㅋㅋㅋ 같은 멤버가 알아볼까 못알아볼까 두근두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은 모르는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타고 등장해서 그저 좋음ㅋㅋㅋ 그저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즐거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노래 시작하는데 표정 왤케 심각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느시점부터 알고 있었는지 궁금해 죽을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준비하고 자리에 섰을때부터 이미 약간 이상함을 느끼고 있었던것 같은 궁예적인 궁예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서있는데 이미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 떨어지는 각도가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 잡은 손이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있는데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체 비율이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역시 백오즈는 백오즈라고... 어깨며 갑빠며 ㅠㅠㅠㅠ 다리도 겁나 길고 ㅠㅠㅠㅠ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화이트로 도배해놨는데 진짜 테리우스야 ㅠㅠㅠ 무슨 ㅠㅠㅠㅠ 

그리고 이분은 노래 하자마자 거의 바로 안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너무 여유로움 ㅋㅋㅋㅋㅋ 너무 흥미진진 재밌어하고 있음ㅋㅋㅋㅋ 막 신나는 노래 아니고 달달한 노래였는데 강다니엘 표정만 보면 흥이 여기까지 올라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에 손 얹는데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분은 뿌듯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형아가 노래 너무 잘해서 겁나 뿌듯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자랑스러워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해 멍뭉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봐도 민현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민현이.. 아니.. 테리우스 노래 너무 잘하더라ㅠㅠㅠ 나는 민현이.. 아니 테리우슼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노래 잘하는건 이미 잘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까지 잘하는줄은 몰랐음 정말... 내가 정말 너무 완전 좋아하는 그런 스윗한 예쁜 목소리라서ㅠㅠㅠㅠㅠ 게다가 그냥 혼자서 민현이는 고음부의 목소리가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들어보니까 저음부의 목소리가 정말 미친듯이 멋지고 이쁘고.. 와.... 그냥 너무 완성형 보컬이었음. 그리고 랩도 와....ㅋㅋㅋㅋㅋ 사실 좀더 밀면서 더 힘줘서 했으면 다녤이 하는 랩이랑 되게 비슷할거 같은 느낌이 ㅋㅋㅋㅋㅋ 근데 암튼 ㅠㅠㅠ 막 감동하면서 진짜 몇번을 듣고 듣고 또 듣고ㅠㅠㅠ 계속 듣고 ㅠㅠㅠ 사실 다니엘 표정=내표정 ㅠㅠㅠ 우리원이 이렇게 죄다 잘하는 애들만 모아놓은 팀이예요ㅠㅠㅠ 어쩜 이렇게ㅠㅠㅠㅠㅠㅠ

앞의 다른 그룹들 볼때랑은 확연히 얼굴표정이 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재밌어하는거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결정적인 단서를 찾아서 눈을 반짝거리면서 보는거 죽게 좋다구여ㅠㅠㅠㅠㅠ저 미묘한 얼굴 ㅋㅋㅋㅋㅋ 맞는거 같은데, 맞나? 뭔가 결정적인 증거 없나? 근데 노래 정말 잘한다 자랑스럽다 뿌듯하다 근데 맞나? 맞는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이 모든게 다 계속 왔다갔다하는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턱밑에 검지손가락 갖다대는게 약간 버릇같은데 세상 귀여워ㅠㅠㅠ 듀거듀거ㅠㅠㅠㅠㅠㅠㅠ 덕후 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났는데 완전 세상 재밌어 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다 끝나고 서있는데 그냥 민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 각도 떨어지는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아니면 어쩜...?

그리고 멤버가 나왔기 때문에 또 대신해서 다른 사람들 반응을 살펴줘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찬해주는거 듣고 뭔가 표정이 '호오~ 그렇다네요 형~'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로 보이는것도 다 개궁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스해주세요.

아 미침!!!!!!!!!!!!!!!!! 겁나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신감 뿜뿜하는 얼굴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꼬리봐ㅠㅠㅠㅠ눈매ㅜㅠㅠㅠㅠ 눈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구라가 오늘은 맞춘다고 하니까 호~하고 박수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레제가 아이돌같다고 하니까 세상 다급하게 눈 동그랗게 뜨면서 손번쩍ㅋㅋㅋㅋ 마치 발표하겠다는 초딩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다가 바로 다급하게 '아, 마이크를 잡아야지!'하고 손 내리고 마이크를 잡으러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 다급하게 옮겨 잡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눈 동그랗게 뜨고 손다시 들곸ㅋㅋㅋㅋㅋㅋㅋㅋ 손 다시 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도 아이돌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쫄아있는 황미...아니... 테리우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뚫어져라 보면 내가 너무 설레잖아요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왜 이렇게 오빠미 발산해요 위에서 멍뭉이 발산해놓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핡....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테리우스의 정체를 알겠다고 하는데 정작 당사자는 뚫어져라 보고있다가

한 70프로 확신해요, 지금.

생각보다 너무 현실적인 수치가 나와서 나 좀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자기객관화가 뛰어나고 신중한 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때 또 말하는데 거의 완벽한 서울말 써서 또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설레잖아요 오빠.... 훅들어오지 말아줘 안그래도 지금 간당간당해... 혈압이 너무 떨어져서 어지러워 오빠....

계속 뚫어져라 봄 ㅋㅋㅋㅋ 그렇게 보면 더 수치가 올라가나요 선생님ㅋㅋㅋㅋ 암튼 그러고 있는데 옆에서 김구라가 그 정도면 99%가 된다고 하니까 또 깨알같이 '아 진짜요?'하고 리액션 다 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가.... 너무 비슷해가지고.

강다니엘이 저러고 있으니깤ㅋㅋㅋㅋㅋㅋ 민...아니 테리우스가 뭔가 흔들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을 꿀꺽 삼킨건지 웃은건지 모르겠는데 암튼 마스크가 흔들거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할때 목소리가?) 네.

(아이돌입니까?) 네.

(아는 사람입니까?) ..네. 

살짝 웃으면서 끄덕이면서 텀을 주고 '네'하는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서 아니 우주에서 제일 미남이야 어떡하면 좋아ㅠㅠㅠㅠ

다른 분도 아이돌이라고 물으니까 이건 오히려 더 시원하게 대답함.

네. 그것도 확신합니다. 

자기 멤버 맞출때보다 더 단호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가 다른 가수 얘기했다고 하니까 어떻게 리액션을 해야하나 살짝 고민하는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갑자기 자신없어진 김구라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엽게 마카롱 장인하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딨나요 진짜 세상에 이런 법이 어딨어요 이렇게 예쁘기 어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려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의 개인기만 보면 그저 정수리보여주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누가 개인기를 하든 당신이 현타가 오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너무 부끄러워서 눈 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기를 한건 남인데 왜 니가 현타가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손 또 스윽 닦기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테리우스 애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건 ㅋㅋㅋ 이건 진짴ㅋㅋㅋㅋ 마스크 쓰고 있었으니까 이정도까지 했짘ㅋㅋㅋㅋ 맨얼굴이었음 중간에 주저앉아씀ㅋㅋㅋㅋ 백퍼 주저앉았다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도 민망해서 마지막에 예~하고 뒷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105가 맞네요. 사이즈가 105가 분명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정수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타를 자기가 받아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런 거는 여지없이 들어오죠

강다니엘ㅋㅋㅋㅋ 할수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춤시킬때는 놀란척이었는데 이번에는 진짜 좀 제발 시키지 말라는 눈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세상 동그랗게 뜨고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알아들은척 네????하고 한번더 해보지만 얄짤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할수 없다는걸 알고 있었으면섴ㅋㅋㅋㅋㅋ 마지막 표정 눈 가늘게 뜨면서 살짝 찌푸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개섹시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순간적으롴ㅋㅋㅋ '도대체 왜 이런 개인기를 한거야?'하는 느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인은 뭐든 합니다. 빼는거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키면 다 합니닼ㅋㅋㅋ 것도 잘할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니까요!!

그리고 오늘의 나노리뷰는 여기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계획적으로 애교바로 앞에서 끊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

절묘한데서 끊었다 싶으면

하트좀. 댓글좀.

그럼 저는 다음 이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