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나노리뷰4편] 180304 복면가왕 - 앓다죽었다 내 다니엘!!!!!ㅠㅠㅠ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나노리뷰4편] 180304 복면가왕 - 앓다죽었다 내 다니엘!!!!!ㅠㅠㅠ

코뿔소 2018. 3. 8. 21:09

180304 MBC 복면가왕

나노리뷰 4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복면가왕 나노리뷰는 어쩜... 강다니엘이 너무 잘생겨서 작업속도가 영 안나네요ㅠ 캡쳐뜨면서 한없이 멍하니 쳐다보고만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씨 ㅠㅠㅠ 진짜 앓다죽을 내 다니엘 ㅠㅠㅠ 어쩜 이렇게 사람 돌아버리게 잘생겨서 엉엉 ㅠㅠㅠㅠ 선생님 좀 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 보면 볼수록 잘생겼고 보면 볼수록 더 보고싶잖아요ㅠㅠㅠ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지난번에 이어서...ㅋㅋㅋㅋㅋㅋ 서있는게 너무나 눈에 익숙한 테리우스님

그리고 대망의

누나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회피하고싶었던 순간은 어디로 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해맑게 멍뭉미소 지으면섴ㅋㅋㅋㅋ 허리에 손 챡하고 올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들흔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피셜 '안귀엽다', 본인피셜 '애교없다'는 강다니엘님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다지도 귀엽고 이다지도 애교있게 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면서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들흔들거리면서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안그래도 덩치 큰 애가 자켓은 더 오버핏으로 입어갖구 ㅋㅋㅋㅋㅋㅋㅋ 덩치 이따만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 허리에 손 올리고 저렇게 이쁘게 웃으면서 ㅋㅋㅋㅋㅋ 흔들흔들하면서 어 ㅋㅋㅋㅋㅋㅋㅋ 누나야 그러면 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제정신으로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 듀금 ㅋㅋㅋ 누나 듀거써 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딘땨 좋아하는 따람이 땡겨...ㅅ...ㅓ....

1차 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겨냈다 ㅋㅋㅋㅋ 위기를 이겨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따 끙끙 앓다가..........듀거...............

2차위기가 오고 '듀거'를 끝으로 진짜 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발음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으로 내고 있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거써 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맑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거써 듀거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어떡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자막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앙이래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앙 ㅠㅠㅠ 근데 딱 흐앙이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몰하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진짜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신봉선씨 표정=내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녤이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서 듀거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 빨개진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주 적절하고도 완벽한 자막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엠비씨에 스파이가 하나 있습니닼ㅋㅋㅋ 강다니엘 덕후 하나 있어욬ㅋㅋㅋㅋ 이거 완전 사심 만빵 덕후의 마음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앓다죽을 내 다니엘!!!!!!!!!!!!! 앞에 역시도 붙었어!!!! 역시 내 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복을 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 빨개진거 맞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덩치 커다래갖곸ㅋㅋㅋㅋ 그 큰손으로 얼굴 가리곸ㅋㅋ 약간 '쥐구멍에 숨고 시다' 포즈롴ㅋㅋㅋㅋ 어떻게든 작아보이려 애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쳐 진짜 왤케 귀엽냐 너 ㅠㅠㅠㅠ 너무 귀엽다 진짜ㅠㅠㅠㅠ 봐도 봐도 볼때마다 새롭게 죽을거 같은 이덕후는 어떡해야해요 오빸ㅋㅋㅋㅋㅋㅋ 말 좀 해봐요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거 또 이렇게 세상 이쁘게 웃고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귀 빨간 거 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복이 끝난후의 귀를 보니까 이때가 확연히 좀더 빨갛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입동굴이며 눈매며ㅠㅠㅠ 하 죽어버릴거 같다 진짜 내가 듀거버릴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혼자 끙끙 앓다가 듀거버릴거 같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듀거써 이미 듀거써ㅠㅠㅠ 아까 녤이 죽을때 나도 죽었어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쁘니까 하나만 잘라서 미방짤로 쓰기로 합니다 (...) 이 얼굴 진짜 내가 딱 좋아하는 완전 좋아하는 바로 그 얼굴 ㅠㅠㅠ 크흡 ㅠㅠㅠㅠㅠㅠㅠㅠ 금발+눈물점+눈웃음+입꼬리 올라가는 웃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는 이제 인정하기로 했어요 ....나는 지금까지 내가 녤친파인줄 알았는데...ㅋㅋㅋㅋ 녤깅파인가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얼굴 진짜 세상에서 제일 좋아 제일 이뻐 제일 아름다워 너무 행복해ㅠㅠㅠ 녤이가 웃으면 나도 햅삐♥한 덕후 힣

아직도 회복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잃은 얼굴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렇게까지 씁쓸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타가 거세게 왔음ㅋㅋㅋㅋㅋ 먹고 살기 힘드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나는 너무 좋으니까 앞으로도 계속 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 강다니엘

이제 완전 회복한거 같은데 왜인지 냉미남 모먼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이쁘게 박수치고 셀럽파이브 춤 개인기를 매의 눈으로 지켜보기

그리고 감탄감탄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내내 '아아 아이돌이야 아이돌이야 아이돌이야 아이돌이야 아이돌이야 아이돌 진-짜 아이돌이예요'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열심히 쉬지않고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감탄해서 '와아~~~~~~ 와우!'까지 끝까지 추임새 넣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이십니다.

완전 확신에 가득찼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춤꾼ㅋㅋㅋㅋㅋㅋ 춤 보면 딱 각이 나오나봄ㅋㅋㅋㅋㅋㅋ

아 신났어 신났어 ㅋㅋㅋㅋㅋㅋㅋ 누나야 잊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회복해써 우리 녤깅이 ㅋㅋㅋㅋㅋㅋ

정말 박수 끝까지 혼자서 엄청 열심히 치다가 오리지널 이야기가 나오니까 또 두리번 두리번 ㅋㅋㅋㅋㅋ

오리지널 보자고 막 다들 분위기 몰아가니까 어떻게 추임새를 넣어야할지 중간에 고민하는듯한 얼굴이 슬쩍 지나가고

이것은 개궁예

그리고 다소곳한 포즈로 셀럽파이브 춤을 지켜보는 미...ㄴ.. 테리우스님. 새삼 참...프릴 정말 잘받으시네요 ㅋㅋㅋㅋㅋㅋ

춤 다 끝나고 나니까 또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보이 스웩 나오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 푸쳐핸접ㅋㅋㅋㅋ 근데 좀 살짝 놀랐던거 ㅋㅋㅋㅋㅋ 앉아있다가 일어나는데 예상보다 키가 수욱 더 올라가서 놀람ㅋㅋㅋㅋ 아직도 적응안되는 다리길이♥ 정말 강다니엘 롱다리야 롱다리

내가 좋아라하는 '호오~'입모양해갖구 ㅋㅋㅋㅋ 순간 비보이 플랙으로 돌아가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까리터져ㅠㅠ

중간중간 계속 귀뒤로 머리를 넘겨주시죠 ㅋㅋㅋㅋㅋㅋ 되게 귀엽다 그거 넘기는거? ㅠㅠㅠㅠ 힣 갑자기 막 또 보고싶당 앓다죽을 내 다니엘ㅠ

이렇게 무표정으로 보다가 슬쩍 웃었따가 화사하게 팡 웃으니까 진짜ㅠㅠㅠ 아 그리고 계속 웃는 소리 마이크 잡고 내는데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 그리고 얼굴 갭차에 너무 발려서 정신 못차리겠구요ㅠㅠㅠㅠ 선생님 진짜 미모 미치겠어요 저 너무 좋아요 덕후 죽어요 아니 듀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확실한거 같다고 다시한번 강조를 해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얼굴 진짜 너무... 너무 이쁘다 너무 잘생겼다 너무 멋지다ㅠㅠㅠㅠ

잘~ 추시는거 같아요. 진짜 너무 잘추시는것 같아요. 

근데 저분 정말 잘추시더라구요.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너무 잘하시고!!! 솔로곡 노래 선곡도 참 좋아요!!

...........제목이 참 마음에 들...

김구라의 반대의견을 약간 멍때리며 듣다가 또 고개 끄덕이고 막 리액션 열심히 하고 ㅋㅋㅋㅋㅋ

정말 열심히 리액션함ㅋㅋㅋㅋㅋㅋㅋ 막 웃고 박수치고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뒷줄에서 이야기하면 그거 보느라고 몸 쭉 밀어서 고개 휙 돌려서 보고. 아이컨택이 몸에 베어있음 ㅠㅠ 너무 좋은거십니다.

저도 죽기전에 강다니엘 실물 영접 한번 하고 아이컨택정도는 한번 해봐야할텐데...하...........

그래서............... 월드투어는 그냥 루머로 끝나는건가요............? 나 하루하루 바싹바싹 말라가.. 요즘 컴백때문에 정신없어서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갑자기 또 떠오르네...ㅠㅠㅠㅠㅠㅠ 좀 와주라ㅠㅠㅠ 제발 와주라ㅠㅠㅠ 진짜 티켓팅이라도 한번 도전해볼 그럴 기회를 주라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제 결과를 확인해야 할 시간이 되었죠 두킁두킁의 입동굴 넘나 이쁜것 ㅠㅠㅠ 아 그리고 어쩜...어쩜 손이 어쩜 저렇게 계속 이쁜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미쳤어 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두킁두킁 테리우스님

..........근데 이렇게 엄청 팔딱거렸는데 민현이 아니면 어떡해요....? 나 블로그 펑하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맞겠지..에이.. 맞을거야.... 맞는거 같은데에... (급소심)

3표차라고 하니까 입 쩍벌어짐!!! ㅠㅠㅠ 귀여워 완전 귀여워 어쩜 이렇게 귀여워ㅠㅠㅠ 아아아아아ㅠㅠㅠ아아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 아무래도 강다니엘의 섹시는 눈썹과 눈에서 나오고, 귀여움은 입에서 나오는거 같음 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다녤 입술 생긴거 너무 좋아ㅠㅠ 너무 이뻐ㅠㅠㅠ 

입쩍으로도 모자라서 입틀막까지 시전하는 이분은 이제 거의 리액션의 달인이 되신것 같은데 ㅋㅋㅋㅋ 저게 다 진정성 뿜뿜인 리액션이라 또 덕후 마음이 너무 좋아 ㅠㅠㅠ 큽 ㅠㅠㅠ

결과 발표할때 자리에서 벌떡 일어남

두킁두킁 테리우스님 근데 참... 참 이분도 목 길고 자세 참 좋아 핡...

3표차로 테리우스가 이기니까 처음에는 아~하는 표정이다가 고개 갸웃하고 살짝 넘어가면서 입꼬리 싸악 올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 이겼네~~~~ㅇ????'이런 느낌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은 뭔가 아....하는 약간 아쉬워하는 얼굴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오~'하는 느낌의 입꼬리 샤악 올라간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좋아 진짜ㅠㅠㅠ 어쩜 일케 하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뭔가 엄청 너무 귀여운거 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진짜ㅠㅠㅠㅠ 어떻게 강다니엘은 점이 있어도 점이 저기에 있죠??ㅠㅠㅠ 절묘한 위치의 눈물점이야 언제봐도 감동적인 눈물점이야 진짜ㅠㅠㅠ 너무 이쁘잖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

이겨써요 테리우스님!!!!!

근데 참 자세가 변함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들키려고 일부러 그런건지 아니면 그냥 긴장해서 그런건지 근데 저 자세 정말 너무 민현이 같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히 표정변화 별로 없고 그냥저냥 다른 그룹들 결과 나왔을때랑 비슷한 감정선. 와중에 또 가지런히 손 모으고 박수요정 챡챡챡챡

.........민현이 맞는거 같은데....8ㅁ8... 맞겠죠...? 맞죠???? 맞아야해!!!!!!!!!!!!!!!!!!

민현이 진짜 맞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어떡함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진짜 엄청 걱정됔ㅋㅋㅋ 이렇게 캡쳐를 많이 떠서 올리는데 우리 애 아니면ㅋㅋㅋㅋ 아니면 진짜 나 어떻게 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가 막힌 선곡이었습니다 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제가 기가 막히게 닉네임을 지었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뿔소가 그렇게 흔하게 나오는 동물은 아니지 않낰ㅋㅋㅋㅋㅋㅋ 런닝맨에 이어서 이번에도 다시 한번 강다니엘님의 얼굴 밑에 자막으로 등장하는 영광을 ㅠㅠㅠ 큽 ㅠㅠㅠ 이게 바로 덕후가 누릴수 있는 최고급형의 투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정도면 성덕이라고 할수 있나여 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닉네임을 잘 지어야 하는 이유인가옄ㅋㅋㅋㅋㅋ 아니 나 이거 진짜 ㅋㅋㅋㅋㅋㅋ 덕후가 되리라곤 생각도 못했던 그 때부터 되게 아무 생각없이 만들어놨던 닉넴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운명인가봐 꺄 데스티니 유아마데스티니

............. 너무 신나서 그래써여... 미아내여... 이해해조요....

제가 왜 코뿔소인지는.... 지금 이 나노와는 상관이 없으니 다음에 아무말로 공개하게써요.

미니해도 귀엽녤?

근데 정말 강다니엘은 귀도 잘생김 ㅇㅇㅇㅇ 진짜 심각하게 그렇잖습니까???? 완전 이쁘고 잘생긴 귀 ㅇㅇㅇ 크기며 형태며 무슨... 약간 이렇게 말하면 이상할수도 있지만 ㅋㅋㅋㅋㅋㅋ 교과서적으로 생겼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공녀님 노래 너무 잘해서 듣는내내 감탄에 감탄을 거듭하고 계심. 와중에 입술 쭉 내민거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 모양 또 너무 이쁘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죽을거 같다ㅠㅠㅠㅠ 오늘따라 왤케 콧망울도 이뻐보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얼굴도 나노로 돌아가면서 앓은건가봉가 이 덕후는 ㅋㅋㅋㅋㅋㅋ

끝나고도 '우와~'하고 완전 마음에서 우러나온 박수

앉아서 옆에 앉은 레제님과 뭔가 이야기하는데 아무래도 뭐 잘하신다 그런 이야기였을것 같은 개궁예를 조심스레 때려봅니다.

아니 근데 ㅋㅋㅋㅋ 앉으면 키 훅 줄어드는거 진짜 너무 귀엽고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가 길어서 앉으면 무릎이 유난히 올라와보이는것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잘생김 ㅠㅠㅠ 하ㅠㅠㅠ 이 미남 진짜ㅠㅠㅠ 너무 좋아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잘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각도에서 잡힌건 왠지 처음인것 같은데... 다리 삐죽 길게 튀어나오고 바지단이 뭔가 깡총해 보이는게 또 모에포인트ㅠ

오른쪽 얼굴에 약해서 자꾸 내가 죽나 했더니 왼쪽 얼굴도 넘나 좋은것 ㅠㅠㅠ 그냥 강다니엘 얼굴 다 좋은것 ㅠㅠㅠ 나는 그냥 강다니엘일다 하면 무조건 죽는것 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렇게 여기에서 나노리뷰 4편을 마무리 지어보겠어요!

자.... 이번주 안에 3월 4일 분량 나노리뷰를 다 써야하는데...하... 이제 뒤에 한그룹 남았네요. 하...할수 있겠지...? 할수 있을거야ㅠㅠㅠ 엉엉

그런 의미에서

하트쫌.

댓글쫌.

저.......... 나름대로 정성글 쓴다고 생각하는데에........ 요즘 너무 고독하구우.......... 막........ 막 너무 노잼이라 그런가 싶구우........ 자신감도 사라지구우................. 그래서 그냥 하트랑 댓글 구걸하기루 해써여............... 우우우우웅...... 쫌 달아조요..........

......미아내..미아내요... 쪼끔... 쪼끔 많이 갔다...ㅇㅇ....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