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이니스프리 영상+공식프로필사진♥ 죽겠네. 그래서 아무말대잔치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이니스프리 영상+공식프로필사진♥ 죽겠네. 그래서 아무말대잔치

코뿔소 2017. 6. 27. 18:15








아 진짜....... 이니스프리............하..............시발..............너무좋아.......................................... 오랜만에 또 머리 헤쳐풀고 아무말대잔치 하게 하네... 진짜 아직도 내가 팔뚝에 소름이 돋아서..ㅋㅋㅋㅋㅋㅋㅋ 씨... 떡밥떡밥 외치긴 했는데 갑자기 이렇게 많이 쏟아지니까 심장에 무리 오는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우와 씨... 앞머리 내린거 진짜 더럽게 이쁘다 아 어떡하지 여기서부터 헐 씨발 심장에 무리와 너무 좋아 아 저래놓으니까 또 영판없는 소년같네 씨 어떡하지 나 청년미 낭낭한 멍뭉이 제일 좋아하는데, 소년미 낭낭한 강새이도 너무 좋다. 수명이 줄어든거 같음. 아씨ㅠㅠㅠㅠㅠㅠ 나 저새키가 눈감으면서 '나를 봐요 내가 지금 존나 귀여운 미소 지을거야'하고 웃는거 너무 좋아 우와 뻔하게 넘어가네 진짜? 모르던 매력도 아닌데 또 넘어감. 진짜 미치겠다. 아이돌 다 되서 이제는 표정도 지 맘대로고 ㅠㅠㅠ 더이상 어색한 입꼬리도 없어 아..... 좀 아쉬운데 좋아... 좋은건 좋은거고 아쉬운건 아쉬운건데. 하............ 아 모르겠다 그냥 지금 당장 곧 죽을거 같애. 너무 좋아.... 심장이 쿵 떨어지다못해 존나 아직도 자유낙하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했다 진짜 어떡하지.. 시간이 가면 갈수록 더더욱 현망진창이 되어가고 있는데. 이거 언제쯤 원상복귀 할수 있을지 감도 안오고. 나는 아 진짜... 데뷔를 8월에 하겠다는데 그때까지 그럼 또 광고 떡밥으로 있어야한다는거잖아? 광고 좋아 광고 사랑해. 아 화보도 나오겠구나. 화보 좋지 화보 사랑해. 근데 이런 사진 보면 볼수록 영상에 목말라지고, 영상 쪼끄만거 하나 띡 뜨면 또 죽을거 같음. 보면 볼수록 아 씨발 노래하고 춤추는 강다니엘 보고싶다는 생각이 존나 듬. 존나 누구 덕질하면서 이렇게까지 갈증났던 적이 없었던거 같은데 암튼 그냥 존나 죽을거 같음. 아 웃는거 봐........ 하................ 웃는거............... 존나 이쁘게 웃어 진짜. 미치겠네. 아 살은 왜이렇게 많이 빠져서... 지금은 지금대로 또 소년미 돋는 맛이 있긴한데... 아... 모르겠다 그냥 존나 좋긴 좋아. 근데 살 쪼끔 찌면 진짜 좋겠음. 딱 쏘리쏘리나 겟어글리때 정도. 아아아아아 그럼 나 숨넘어가겠지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했네 망했어. 어떡해야지 현실세계로 돌아갈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선생님. 누가 제게 좀 알려주세요. 아무튼 저 이니스프리..하........ 덮녤...하....... 분홍....분홍 맨투맨...하.................아씨....



아 그리고 공식 플필 사진이 떴음.

근데 이니스프리가 너무 내 심장을 존나 폭격하고 난 뒤라서.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 사진 그냥 잘 안나온듯. 이것보다 훨씬 잘나온 사진이 있었을거 같은 기분이 드는데... 착장이.... 속에 입은 셔츠 저거 열어줘때랑 같은거 같은데. 본인 소장입니까 혹시.. 그건 아니겠지...? 암튼 이 사진에서 문제는 화장이다!!!!!!!!! 마음에 안듬. 지나치게 통통해진 눈썹과 부어보이는 눈두덩이랑... 뭔가 경험 부족한 사람이 한것 같은 느낌의 화장이네. 메이크업 샵 바뀌고 찍었나요...? 제발 부탁이니까 다음부터는 안이렇게 해줬으면 좋겠는데. 그냥 쌩얼이 백만배쯤 더 잘 나왔을거 같은 느낌이다..... 머리도... 위의 덮녤과는 다르다!!! 그것과는 달라!!!! 차라리 열어줘/생방 했을때처럼 한쪽 가르마로 넘겨주지....? 새로운 머리 도전같은건 좋은데... 근데 플필 사진이라면 안전빵으로 갈수도 있었지 않습니까...? 사실 좀 많이 실망스러웠음. 훨씬 잘나올수 있는 애인거 아는데 뻔히 아는데 온국민이 테레비로 지겹도록 보고 다 아는데... 이정도의 사진은 좀....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이트 사진도 떴음. 그건 그냥 워너원 애들이랑 다같이 묶어서 올리겠음.


아...하도 앓았더니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다.... 아무튼 빨리 노래하고 춤추고 그러는 강다녤 보고싶다... 진짜 무척많이 보고싶어.... 





+사진 및 영상 출처는 강다니엘 갤러리/ 워너원 공식 트위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