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나노리뷰 5편] 180304 복면가왕 - 섹시하고 귀엽고 혼자다하녤♥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나노리뷰 5편] 180304 복면가왕 - 섹시하고 귀엽고 혼자다하녤♥

코뿔소 2018. 3. 10. 12:53

180304 MBC 복면가왕

나노리뷰 5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에요!

와... 진짜 이거 어제 못올렸다고 지금 마음이 개초조하고 불안한게... 딱 죽을거 같아욬ㅋㅋㅋㅋ

아니 어쩌다가 이렇게 열일하는 습관이 생겨갖고서는 ㅠㅠ 막 ㅠㅠㅠㅠ 아 땀나 ㅠㅠㅠㅠ

요즘 밤낮이 바뀌어서 라이프사이클이 거의 한국에 사는 사람이 되어버렸는뎈ㅋㅋㅋㅋㅋㅋ 암튼 일어나자마자 복면가왕 나노리뷰 쓰러 왔어요. 꿈에서도 나노 써야한다고 끙끙거린거 같음

칭찬은 댓글로.

채찍질도 댓글로.

저 댓글 되게 사랑함 ㅇㅇㅇ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마지막 그룹이 등장하는데 그저 신나고 재밌고 ㅋㅋㅋㅋㅋ 그저 녤깅이 돋게 깜찍하게 웃어주시는 강다니엘


그러고는 또 이렇게 귀엽게 우~하는 입술 만들어놓고 눈 동그랗게 뜨고

두분 다 타악기시네~ 하고 대단한 사실을 발견한것 마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인간적으로 ㅋㅋㅋㅋㅋㅋㅋ 나 정말 이번에 복면가왕 나노리뷰 쓰면서 제일 많이 쓰는 말이 '인간적으로', '심각하게', '강다니엘 잘생겼다' 인것 같아섴ㅋㅋㅋ 이제 조금 많이 민망해지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지만!!! 그치만그치만그치마안!!!!!

인간적으로

심각하게

강다니엘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정말 너무 저 얼굴 사랑해ㅠㅠㅠ 진짜 얼굴만 뜯어먹고 살아도 1500만년 훌쩍 뛰어넘게 배부르게 먹고 살수 있을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네. 여지없이 이때 제가 죽어서 나자빠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 노래 전주 나오는데 저렇게 심각한 얼굴로 보다가 씨익 한쪽 입꼬리만 올려서 웃는데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제 심장을 손에 쥐고 폭챠폭챡 하다가 퐉 터뜨리는 그런 느낌이란 말이죠 선생님 도대체 저한테 왜 이러세여 제 취향이 그렇게 쉬운가여ㅠㅠㅠ 아 진짜 왜ㅠㅠㅠ 하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왜그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좋아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노래 듣는 내내 감탄에 감탄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수도 감탄에 감탄을. 어깨가 어디까지 올라가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 뒤로 머리 한번 샥 넘겨주고 ㅋㅋㅋㅋ 이번에는 앞머리 넘기기는 없고 귀뒤로 넘기기는 많아서 ㅋㅋㅋㅋ 이건 또 이거 나름대로 모으는 재미가 있구나..하고 또다른 재미를 알게된 덕후 한마리였습니다 

(...)

ㅋㅋㅋㅋㅋㅋ 뭐 왜뭐 어쩔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되게 공손하게 이쁘게 착 앉아서 청순하게 보다가 빵터지면 박수요정 ㅋㅋㅋㅋㅋ 박수 챡챡 치면서 꺄르르 넘어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이렇게 귀여운 생명체가 다 있냐구요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마치 위의 사진과 같은 장면같지만 아니라는거 ㅋㅋㅋㅋ 패턴은 같지만 같은 장면이 아니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순하게 가지런히 손 모으고 앉아있다가 웃겨서 팡 터지며 박수 챡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강다니엘 말할때 저 살짝 눈웃음끼가 도는 저 얼굴이 너무 좋더라 정말 ㅠㅠ 보통 저렇게 아주 살짝 웃음끼가 돌랑말랑하는 그런 느낌의 눈으로 반짝반짝 눈을 빛내며 대답을 하는데 저 얼굴이 진짜 너무 이쁘고ㅠㅠㅠ 보고 있음 힐링되구ㅠㅠㅠㅠ 

숭구리당당은 나도 잘 몰라. 다행이야 (???)
단골 여러분 저 생각보다 젊어요 (????)

아.. 아직 숭구리당당을 모른다고 말하는 장면이었네...

이번에 캡쳐를 진짜 너무 열심히 해갖고;; 진짜 내가 봐도 좀 당황스러울만큼 초 나노로;; 그래서 한문장 말하는데도 얼굴을 수십장씩 찍어놨음;; 왜이랬을까 너무 잘생겨서 나도 모르게 홀린듯이 많이 캡쳐한것 같은데... 그렇다구요. 좋은거 많이 보면 좋지 뭐.. 그렇지않나여... 그렇잖아여..ㅠㅠㅠㅠ 

가수분이실거 같고,

가수분이실것 같애요. 제 생각엔.

근데~ 이분이, 선배실거 같고

이분이 후배이실거 같애요.

..어... 지금 좀 저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도 앓는 말 쓰고 싶은데 끊기 왜케 애매하게 편집했지 나란 짐승???

아무튼 손바닥을 챡 내밀면서 이분은 가수시고 저분도 가수시고, 이쪽이 선배고 저쪽이 후배고 하면서 돌아가면서 뭔가 엄청ㅋㅋㅋ 엄청 정리가 잘된 ㅋㅋㅋ 논리정연하게 얘기를 하는데 또 여기서 제가 죽어 나자빠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리고 복면가왕에서 진짜 너무 취향저격하게 잘생겨서 할말을 잃고 엉엉 울고 있는것도 맞는데, 목소리!!!! 목소리도 진짜 너무 좋은거임!!!!!!!!!!! 마이크 잡고 말할때마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평소에 리얼리티 예능에서는 잘 들을수 없는 그.. 뭐라 할까.. 사람이 마이크 잡고 하는 말은 아무래도 좀 목소리를 흠흠!해갖구 약간 깔고 말을 하게 되잖아요?!!!! 그렇게 말을 하는데 진짜!!!! 막!!!!! 가끔은 서울말 너무 잘하고 ㅋㅋㅋㅋ 또 그 뒤로 바로 사투리 섞이고 그런게 너무 좋고 막 ㅠㅠㅠ 막 ㅠㅠㅠㅠㅠ 막 너무 좋은거야 목소리 진짜 녹는거야 막 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이케 재밌어하면서 추리를 막했어 우리 멈무가ㅠㅠㅠ 엉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는 저랑 의견이 영 안맞으시더니 이번에는 저랑 의견이 맞으셨어요 강다니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ㅋㅋㅋ 다녤은 강초딩 봉인해제했을때 말고는 눈치가 엄청 빠른편이라서 ㅋㅋㅋㅋㅋㅋ 거의 다 맞춘편일거 같음. 

그리고..ㅋㅋㅋㅋ 지금까지 남들이 개인기만 하면 자기가 현타가 오던 강다니엘님에게 큰 과제가 오는데 ㅋㅋㅋㅋㅋㅋ

개인기로 춤춘다고 해놓고 전주가 열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자마자 저렇게 입꼬리가 씰룩하고 올라가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지면서 빠른 속도로 고개 돌리고 숨으려고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자막ㅋㅋㅋㅋ 핑크 자막 저거 ㅋㅋㅋㅋ 꽃달린 저 핑크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강다니엘 전용 자막 아니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입틀막까지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미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써 재미쎀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진짴ㅋㅋㅋ 어느 예능에서건 열어줘만 나오면 부끄러워서 죽으려고 하는거 너무 재밌엌ㅋㅋㅋ 이제는 적응하고 그냥 그러려니 할때도 되지 않았나 하는데 여전히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떠 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느라고 마카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남의 벅쓸이 지나가고 나서 잽싸게 마이크 붙잡고 일어나서 화면에서 안보일정도로 푹 숙이면서 감사하다고 인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개인기는 현타가 아니라 인사로 리액션해주는 그런 센스쟁이입니다 네네 방송 관계자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을 많이 찾아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눈은 잘 못마주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우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미 이분은 예상하셨을듯ㅋㅋㅋㅋ 아 오늘도 벅쓸을 해야하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엉거주춤 일어나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인사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했냐고 물으니까 '아, 네. 잘하셨습니다'하면서 손으로 작게 박수 챡챡챡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봐 진짜 미치게 귀엽다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저 웃음 그저 녤깅 ㅋㅋㅋㅋㅋ

그리고 당연히 벅쓸의 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정말 ㅋㅋㅋㅋ 정말 손은 크고 얼굴은 작고 ㅠㅠㅠ 하ㅠㅠㅠ 얼굴에 손 갖다 댈때마다 정말 너무 좋고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손덕후는 기뻐 ㅠㅠㅠ 행복해ㅠㅠㅠ 오늘도 행복한 덕후야ㅠㅠㅠㅠㅠ

귀뒤로 머리 넘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마인드 컨트롤을 하고 무대녤을 불러내려고 하는데 잘 안되는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부끄러워하는거 같아서 귀여워 죽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부끄러워하면서 그때 어떻게 허벅지를 쓸 생각을 했나 몰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는 정말 강다니엘도 몰릴때까지 몰려서 다 쏟아내버린것 같은 느낌 ㅠ 이렇게 생각하니까 갑자기 가슴이 뭉클해지면서

좋구나

사랑해 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주먹쥐고 입틀막하는거 너무 귀여운거 같음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그 무각본 댄스 할때는ㅋㅋㅋㅋㅋㅋㅋ 그때는 금방 무대녤 튀어나오고 자신감 뿜뿜이었는뎈ㅋㅋㅋㅋ 열어줘는 정말 부끄러워하고 있엌ㅋㅋㅋㅋㅋ 그저 녤깅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했을때 하는 녤름을 몇번을 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추는 중에도 녤름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꺅!!!!!!!!!!!!!!! 꺅꺆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이렇게 웃으면서 갸웃하는거 너무 좋아!!!!!!!!!!!!!! 너무 좋아!!!!!!!!!!!!! 좋아!!!!!!!!!!!!!! 다니엘!!!!!!! 다니엘!!!!!!!!!!!!!!! 다니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니엘ㄹㄹㄹㄹㄹㄹㄹ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죽겠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미쳤 진짜ㅠ ㅠㅠㅠ 아 나 미ㅏ러미더;미호;미ㅏㅓㄷ 나 알머히ㅏㅗ미다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살려주세여ㅠㅠㅠㅠ 살려주세여 선생님 진짜 제가 ㅠㅠㅠ 아ㅠㅠㅠ 너무 좋아 어떡해ㅠㅠㅠ 어엉러미ㅏㅗㅎ;ㅣ마더ㅗㅎ;ㅣ마허;ㅣㅏ얼 ㅁ;ㅣㅏ럼;ㅣㅏㅓ 아 미쳤어 너무 좋아ㅠㅠㅠㅠ 어어이라머ㅣ;ㄷ하ㅗ미;ㅏ어 저렇게 웃으면서 ㅠㅠㅠ 눈웃음에 입동굴에 ㅠ융륨ㄷ라 고개 살짝 갸웃하면서 아 이거 어떡하지~ 아 곤란해~ 이런 느낌의 얼굴도 살짝 내비치면서 아 미치겠어 지나ㅉ 너무 조히마ㅓㅁ;ㅣ하ㅗㅁ;ㅣㅏ저;ㅣㅏㅓㄻ ㅣㅏㅓㄹ;미ㅏ홈;ㅣㅏ더

무대녤이 빨리 안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몇번을 끄집어내려는데 안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 겁나 부끄러워해 그래놓고 진짜 벅쓸뿐만 아니랔ㅋㅋㅋㅋㅋ 아니 나는 정말 이번엨ㅋㅋㅋㅋ 벅쓸만 볼 예상이었다가 온 몸을 쓸어대섴ㅋㅋㅋㅋㅋㅋ 

듀겄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이렇게 부끄러워하던 사람이 할수 있는 짓이냐곸ㅋㅋㅋㅋㅋ 덕후 압살 너무한거 아니오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선생님을 진짜 많이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끝내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철판을 못깔고 녤깅이로 진행되는 열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원래 춤추는건 캡쳐 안하거든요. 이쁘게 나오기 어렵고, 강다녤 춤은 역시 최소 움짤, 영상으로 봐야 그 감동이 퐉 오지않겠어요ㅠㅠㅠㅠ 

근데 이번에는 캡쳐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하려고 한게 아니고 그냥 내 손이 하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캡쳐하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기왕 한거니까 그냥 올려보아요. 

열어줘의 벅쓸 단계. 일단 왼발로 나가서 오른발 뻗으면서 

몸을 오른쪽으로 돌리며 자켓 확 밀어젖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저 ㅠ를 칠 생각이 아니었는데 제 손가락이 ㅠ를 기억하고 막 치는데 이걸 어떡하죠 선생님 ㅠㅠㅠ 아 너무ㅠㅠㅠ 하 열어줘는 진짜 나한테는 너무 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왼손으로 오른쪽 무릎 안쪽을 살짝 잡고

올라올때는 꼭 윗쪽으로 손이 올라와야함 ㅠㅠㅠㅠ 가운데로 가는게 아님 위로 올라오는거임 그래서 섹시한거임 ㅠㅠㅠ 가운데로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하는 분들 제발 가운데로 가지말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ㅋㅋㅋㅋㅋㅋ 이때도 녤름 또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을 한 벅쓸인데 이렇게 긴장을 해섴ㅋㅋㅋㅋ 부끄러워갖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간에 안했던 마지막에 밀기를 이번에는 해주고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부터 나의 뇌가 진정으로 얼어붙으면서 양손으로 입을 틀어막고 ㅠㅠㅠㅠㅠ 숨을 못쉬었다고 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몸통 돌아가는거 보세요ㅠㅠㅠ 저거 돌리는것도 왜 라인 저렇게 섹시하게 잡아요ㅠㅠㅠ 아 진짜 강다니엘 돌아버릴 !!! 환장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고난 이 섹시 어떡해야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만 그런게 아니겠죠...ㅋㅋ.... 다 알고 있어요...ㅎ..... 강다니엘 찾아 여기까지 와서 이글을 보고있는 당신도 분명 숨못!!!! 입틀막!!!!! 미쳤어!!!!!!!!!! 했을거란거 다 알고 있음ㅋㅋㅋㅋㅋ......

.............나는 진짴ㅋ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건 뭐... 댄서건.. 암튼간에...ㅋㅋㅋ 남자건 여자건 간엨ㅋㅋㅋㅋㅋ 자기 몸을 저렇게 쓰는 안무를 할때 섹시하다고 생각한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 난생 처음임ㅋㅋㅋㅋㅋㅋ 아니 섹시한 안무를 만들때 왜 몸을 쓸어넘기는 동작을 넣는지 강다니엘을 만나고 겨우 이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리ㅓ미ㅏ홈;ㅣㅏ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 화면을 몇번째 보는뎈ㅋㅋ ㅋ아지곧ㅋㅋㅋㅋ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엌ㅋㅋㅋㅋㅋ 셔츠에 니트에 자켓이 ㅋㅋㅋㅋㅋ 겁나 귀엽게 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댄디하게 입었는데 나름대롴ㅋㅋㅋ 저러고 그 위로 지가 지 손으로 지 몸을 쓰는데 그게 도대체 왜 이렇게 섹시한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버리겠다 진짜.... 볼때마다 팔에 소름이 오소소 돋음 너무 감탄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파워 쓸기를 하면 또 ㅋㅋㅋㅋㅋ 옷을 저렇게 껴입었는데도 갑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뇨 아뇨 여기까지만 이러는거 아냐 그만해 덕후!!!! 그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하는 저는 어쩔줄을 몰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저렇게 계속 웃으면서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나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털을 다 뽑을 기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채를 싸쥐고 내적 비명 두개골 뚫고 나오고 있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춤장인 춤외길인생 강다니엘 선생님 저 몸 각도 저거 하ㅠㅠㅠㅠ 진짜ㅠㅠㅠ 죽겠다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상상해보세요. 저걸 열어줘때처럼 아님.. 그냥 보통 무대할때처럼 작정한 얼굴로 어 ㅋㅋㅋㅋ 작정하고 끼 뿜으면서 얼굴까지 온갖 섹시 다 뿜으면서 했다는 상상을 해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눈웃음치고 슬쩍 입꼬리만 올려서 웃고ㅋㅋㅋㅋ 눈 깜빡이는것도 겁나 천천히 깜빡이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 이번 타이틀곡 섹시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있다고 생각해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못살음ㅋㅋㅋㅋ 나는 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냥ㅋㅋㅋㅋㅋ 나는 진짜 못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틀곡 나오고 제가 블로그에 못돌아오잖아여??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너무 좋아서 혈관터져 듀겄구나 생각해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는 너무 좋아 어떡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쓸기가 이게 끝이 아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벅쓸 끝난 지점부터 양손으로 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대녤깅 미소 지으면서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정하고 온 몸을 다 쓰는게 어딨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나한테 왜 이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듀기려고 작정한게 진짜 분명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아니 표정봐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은 진짜 섹시의 끝을 보여주려곸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 작정한 사람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여러분이 좋아하는 쓸기!!!! 여기 다 있습니다!!!! 하고 보여주는 것처럼 여기서 쓸고 저기서 쓸고 엌ㅋㅋㅋㅋㅋ 미친듯이 쓸면서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막 '으아아아아아아아 나의 항마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텨줘!!!!' 이런 느낌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샷으로 보면 진짜 온 힘을 다해 쓸고 있고 저는 온힘을 다해 듀겄습니다 선생님...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움짤용으로 캡쳐한게 아닌데 만들수도 있을것 같아서 만들어봤어요... 프레임 한 24인가.. 뭐 그럼... 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도 가볍게 쓸어주고 인사까지 완벽하게 하고 끝내기 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돌아가서 이모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 잡아 뜯을 기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마력이 버틸수 있는데까지 있는 힘껏 다 해놓고 현타가 너무 거세게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잘해놓고 현타가 오기는 또 왜 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서 돌아버리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시함으로 사람 듀기고 그 뒤에 또 귀여움으로 또 듀기기 어딨냐구여 선생님 진짜ㅠㅠㅠ 작작해 하나만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덕후가 자꾸 포풍듁자나ㅠㅠㅠㅠㅠㅠ

회복 끝나고 다시 박수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순미 미친듯이 돋는 얼굴로 컴백 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번 나노리뷰는 여기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몸쓸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열과 성을 다해서 피토하는 심정으로 앓았더닠ㅋㅋㅋㅋ 손바닥에 땀이 너무 차네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는... 나는 나는 안돼...ㅋㅋㅋㅋㅋ 나는 평생 이 녤이지옥 못벗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진짜 너무 좋음 ㅠㅠㅠ 너무 사랑하고 막 하... 진짜 내 기준 여전히 완벽한 아이돌 ㅠㅠㅠ 여전히 완벽한 아티스트ㅠㅠㅠㅠ 너무 사랑해 정말 많이 사랑해 내가 무척사랑해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저는 다음 이시간에 이 다음 나노리뷰로 돌아올게요!!ㅠ

아직도 뒤에 한참 남음 ㅠㅠㅠ 그러니까 힘내라는 의미의

댓글 좀.

하트 좀.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