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결국 오늘 나노 쉬어요ㅠ 본문

her story

결국 오늘 나노 쉬어요ㅠ

코뿔소 2018. 3. 9. 23:00

- 저 정말 열심히 준비는 해씀 ㅠㅠ 했는데ㅠㅠㅠ 하고나니까 시간이 벌써 지금...하ㅠㅠㅠ 도저히 오늘 안에 글을 다 쓸 자신이 없어요ㅠ 그래서 결국은 오늘 쉬고 내일! 내일 쨔쟝하고 갖고 올거예요. 물론 5편으로 끝날리는 없고... 목표는 일요일전에 끝내는겁니다ㅠㅠㅠㅠ 늘 그래왔듯 방송 직전까지라도 끝내면 그거슨 세이프여 ㅇㅇ!!

- 증거 사진도 찍어옴 ㅠ 저 스크롤바가 보이시나여 저 쪼꼬만 스크롤빠!!! 저게 글을 쓰기 시작하면 절반으로 더 줄어든다구영 ㅠㅠㅠ 엉엉 

- 역대 나노리뷰 중에 이번에 제일 많이 캡쳐한듯 ㅇㅇ 진짜 이미지장수가 너무 후덜덜해서.. 하... 뒤에 솔직히 한그룹 남은거 몇분 되지도 않는 분량인데 웬만한 나노할때만큼 나왔습니다. 물론 춤추는것도 캡쳐를 하기도 했는데.. 손캡쳐라 움짤로 만들면 프레임이 20정도밖에 안나오는 그런 양인데... 아무튼... 진짜 열과 성을 다해서 온 마음을 기울옄ㅋㅋㅋㅋㅋㅋ 한문장 말하는 다녤 얼굴 한 20번씩은 캡쳐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너무 잘생기니까 도리가 없다 그냥 무조건 찍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근데 진짜 요즘 앓아야할거 너무 많아서 좀... 초큼... 핡.. 힘들당...핡... 근데 좋은데.. 좋은데 힘들어...핡... 그래도 ㅈ호아... 그치만 힘들긴 해.. 그래도 좋으니까 좋아... 그처미ㅓㄹ;ㅣ호;ㅣ마덯 ;미ㅑㅗㄷㅎ;미ㅏㅓ;리ㅏ머;디ㅏㅓ

- 그럼 다음 이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