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Wannna One 0+1=1 (I Promise You) Night ver. photo 본문

WANNA ONE/0+1=1 (I PROMISE YOU)

워너원 Wannna One 0+1=1 (I Promise You) Night ver. photo

코뿔소 2018. 3. 10. 11:50

알로하 코뿔소에요!

나이트버전이 드디어 다 떴으니 약속대로 들고 왔는데... 한장 한장 앓는건 이번에는 생략하기로 하겠어요!


워너원

Wanna One

2nd Mini Album 

0+1=1

I Promise You

Night ver. photo


안 앓고 쭈욱 사진만 올리고 내려오니까 뭔가 되게 죄를 짓는 듯한 느낌이기도 한데 ㄷㄷ....아..아냐 그런거 아냐... 제가 뒤에 밀린 나노리뷰가 많아서... 마음이 급해서 그래요 핡핡... 

저는 개인적으로 저런 채도 높은 반짝이 색감들 좋아해서 나름 괜찮았는데, 아예 라이팅이 더 세게 핑크! 퍼플! 이랬으면 좋았을거 같기도 하고.. 데이버전에서는 지성씨가 딱이었다면 이번 나이트버전에서는 성우가 딱이었던것 같아요. 뭐 이 컨텐츠에 대해 리뷰하는 그런게 아니기때문에 결론은 좋다!! 워너원 이즈 뭔들!! 빨리 컴백해줘!!!ㅠㅠㅠ

나이트버전 쭉 보고 나니까 타이틀곡이 더더더더더 기대가 돼요!!ㅠㅠㅠ 이번에 남자답고 섹시한 컨셉한다는거 진짜 실화냐ㅠㅠㅠ 와...ㅠㅠㅠ 저는 벌써부터 약간 죽어있는 상태예요. 어떡해요ㅠㅠㅠ 하 너무 기대되고 진짜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그럼 저는 나노리뷰 쓰러 2만!

오늘안에 올라올거니까 보러 와조요!8ㅁ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