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BOOMERANG (부메랑) M/V Teaser 뮤비 티저 본문

WANNA ONE/0+1=1 (I PROMISE YOU)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BOOMERANG (부메랑) M/V Teaser 뮤비 티저

코뿔소 2018. 3. 12. 19:06


후하후하후하후하후하후하 심호흡을 하고.

알로하!!! 코뿔소에요!!!!!!!

드디어 타이틀곡 뮤비 티저가 나왔는데!!!!!!!

진짜 너무 짧아서 내가 눙물이 폭포수처럼 흐르고!!!! 그래도 좋은건 좋은거고!!!ㅠㅠㅠ 이번에 왠지 갓띵곡의 느낌이 나고ㅠㅠㅠㅠ 

늘 그렇듯 좋은건 앓아야하고, 앓을수록 병은 깊어지고, 시름시름 앓다가 딱 죽기 직전에 컴백할테고!!!!

그럼 나는 너무 기쁘고!!!!!!!!!!!!

나는 햅삐한 덕후고!!!!!!!!!!!!!!!!!!!!!!!!!!!!!

오늘도!!!!!!! 나는!!!!!!!!!!!! 햅삐한!!!!!!!!!!!!!!!!!!!! 덕후!!!!!!!!!!!!!!!!!!!!!!!!!


*주의: 제정신 아님. 의식의 흐름대로 많이 흐름. 많이 앓음. 헛소리도 함. 대환장쇼/아무말대잔치 많이 함. 오타/ㅠ/ㅋ 많이 나옴. 강다니엘 위주.* 




캡쳐해온 짤을 보면서 앓아야할지 보기전에 앓아야할지 다 보고나서 한번에 앓아야할지 잘 모르겠는데 이것은 나의 덕질이고 나의 의식의 흐름대로 하는 뭐 언제나 그렇듯 그렇고 그러니까 뭔말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의식의 흐름대로 앓고싶은 순간에 앓기로 결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작하자마자 입을 틀어막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나 어떡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겁나 까리하게 걸어나오는데 이미 여기서 영혼이 가출하고 나는 무릎을 벌써 꿇고 있고 내적비명 두개골 뚫고 이미 나왔고 넋이라도 있고 없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강다니엘 핏되는 진에 워커 신은거 처음본것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뚝 걷하............................... 의상의 디테일은 논외입니다. 

아 암튼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

 다니엘!!!!!!!!!!!!!!!!!!!!!! 

다니엘!!!!!!!!!!!!!!!!!!!!!!!!!!!!!!!!!!!!!!!!!!!

와 진짜 시작부터 강다니엘 소리지르고 시작할줄은 몰랐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옹성우 등장하는데 그냥 아... 컨셉이 이거구나 하고 확 와닿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옹청이 없음 옹청이 본업 돌아가니까 또 사라져씀 대섹시..와..............와ㅏㅏㅏㅏㅏㅏ....와!!!!!!!!!!! 와!!!!!!!!!!!!!!!!!!!!!!!!!!!!!! 와!!!!!!!!!!!!!!!!!!!! 옹성우 눈썹산이 돌아왔어!!!!!!!!!!!!!!!! 눈썹산이 돌아오면서 프듀 제일 처음에 봤던 그 사람 입벌어지게 하던 그 섹시터지는 옹성우!!!!!!!!!!! 처음부터 으른섹시 장착하고 나타났던 옹성우!!!!!!!!!!!!!!!!!!!! 옹성우!!!!!!!!!!!!!!!!!!!!!!!!!!!!!!!! 와!!!!!!!!!!!!!! 거기다가 겁나 불량하게 껌 짝짝 씹으면서 손에는 정체 모를 스프레이 들고 무슨 스프레이냐 근데 그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전혀 중요한게 아니죠 그건 암튼!!!!!!!!!!!!!!!!!!!!!!!!!!!! 뭔데 이 섹시!!!!!!!!!!!!!!!!!!!!! 와!!!!!!!!!!!!!!!!!!!!!!!!!! 

그리고 성우뿐만이 아님!!! 박지훈!!!!!!!!! 박지훈!!!!!!!!!!!!!!!!!!!!!!!!!!!!!! 박지훈!!!!!!!!!!!!!!!!!!!!!!!!!! 와 돌아가면서 이름 부르게 만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조명이 하도 푸르딩딩해서 지훈이 머리가 진짜 녹색계열인지는 모르겠고 아마 애쉬블론드/아주 밝은 애쉬브라운/밝은 회색계열 일거 같긴한데 와 아니 그게 중요한것도 아님ㅋㅋㅋ 머리 색이 중요한게 아니고 아니 진짴ㅋㅋㅋㅋㅋ 스무살 되더니 갑자기 왜 하 돌겠다 진짜 지금까지 봐왔던 그 수많은 박지훈 중에서 제일 상남자 돋음 와.... 남자가 돼서 나타났어!!!! 무슨 일이냐고 도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솔직히 말해서 이번에 남자답고 섹시한 컨셉이다 그래서 ㅋㅋㅋㅋ 나 그래 솔직히 상상력 빈약한지 열어줘같은 그런거 상상했어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아니었고!!!!!! 이런 까리함과 불량함 터지고 살짝 악동미 흐르는 이런 섹시컨셉!!! 좋아!!!!!!!!!

화면 하도 휙휙 바껴서 진짜 캡쳐하기 어렵고... 아니 근데 진짜 ㅠㅠㅠ 아ㅠㅠㅠ 아아아ㅠㅠㅠ 박우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스무살 애기들이 더이상 애기들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나선것 같으네듀ㅠㅠ 아니 애들 왜이렇게 죄다 까리터지는거 잘함 ㅠㅠㅠ 관린이는 오히려 그 어떤 때보다도 막내미가 터짐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에 옹성우 세상 잘생겨서 시강 장난 아닌 와중에 관린이ㅠㅠㅠ 저렇게 딱 캐쥬얼입으니까 막내+까리미 ㅠㅠ 와ㅠㅠ 그리고 진짜.. 약속해요 뮤비에서도 느꼈던건데 이관린 진짜 미모 ㅠㅠㅠ 하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ㅠㅠㅠ 원래 잘생긴애가 점점 더 잘생겨지고 있는거야 대체 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 박우진 ㅠㅠㅠ 겁나 형아미터져 지금 ㅠㅠㅠㅠ 미쳤다 진짜 나의 박참새가 형아가 되어버린 남자 되어버린 이 느낌 뭔데 대체;;; 나 좀 분쏘단때문에 지금 약간 혼란하고 막 좋고 막 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대휘 저 머리색 너무 좋아!!!!!!!!!!!!!!!!!!!!!! 저거 ㅠㅠㅠ 저거 계속 하고 있나ㅠㅠㅠㅠㅠ 그걸 모르겠네ㅠㅠㅠ 그걸 모르겠는데 암튼 저 색 이뻐 너무 잘받아 진짜 인형같고 요정같고ㅠㅠㅠ 황민현 껄렁함 진짜 안어울릴줄 알았는데 저러고 있으니까 또 그것도 어울려ㅠㅠㅠ 도대체 워너원 안어울리는 컨셉이 뭐냐ㅠㅠㅠㅠ 다들 진짜 왜이렇게 끼돌이들 와 진짜 나 너무 좋아 나 끼돌이 다 사랑해 진짜 

그리고..... 하성운...........................................................하..................................................................

처음에 배진영 책 겁나 멋있게 집어던지는데 그 뒤로 소멸각인 얼굴 나오고 와중에 그 쪼꼬만 얼굴 겁나 잘생겨서 할말 잃고... 지성아 아ㅠㅠㅠ 지성아 진짜ㅠㅠㅠ 이건 ㅠㅠㅠ 이건 앓다죽을 강다니엘뿐만 아니고 진짜 앓다죽을 윤지성 진짜 돌아버려ㅠㅠㅠㅠㅠ 나는... 나는 지성씨가 섹시한 얼굴할때 너무 좋아 진짴ㅋㅋㅋㅋㅋㅋ 스트라이크존에 겁나 와서 꽂힘 ㅠㅠㅠㅠ 근데 머리 다시 백투보라?!!!! 보라머리하는건가여!!!!!!! 아ㅠㅠㅠ 근데...근데.... 진영이랑 지성이도 진짜 완전 미친듯한 미모에 너무 멋있는데...

나 이번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티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하성운 와..............................하 도대체 하성운은 하........................... 아 이 겁나 블랙홀같은 남자 진짜 어떡하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운이는 이제 좌우명 바꿔야할거 같음. 섹시하자? 이미 섹시해졌으니까 더이상 이룰게 없잖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바꿀때가 됐음 ㅋㅋㅋㅋ 섹시 너무 장착해서 미침 와... 아니 진짜 저렇게 무표정으로 개섹시하게 그냥 걸어가는데 분위기가 ...와.............................와.............................

그리고 이때 사실 그 무엇보다도 저 스프레이의 정체가 궁금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그거 무슨 컨셉인건데 그거 왜 뿌리는데 너는 그거 왜 보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저런 스프레이에서 나오는 내용물은 그렇게 얼굴 디밀고 보고 있음 안되는거 아닐까....? 이거 뭐 CG가 약속돼있는 그런 장면이었던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일단 김재환 진짜 요즘 미모 미쳤구요 네네 리즈 갱신 진짜 확실하구요. 아 진짜 왜들 이래 나한테 너무 좋게 진짜 사람 너무 좋으면 심장 토할거 같단 말이예여 나한테 왜이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에 황민현 슬쩍 잡히는데도 미모 ㅋㅋㅋㅋ 세상 미모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강다니엘 진짜.........................................하....................다니엘....다니엘.... 다니엘아..............아.............................................아..........................................................................내가... 그래 내가.... 섹시컨셉 남자 컨셉이라 그래서 내가.. 어.. 그랬어.... 와 좋다 좋다 다녤이 대놓고 끼부리고 섹시부리면 와 나는 아마 듁겠지? 와 듁어도 좋아 너무 좋아 아낌없이 끼부리는거 다 보고 듁으면 돼 와...와..................................아.................................................... 근데 이거 심장에 너무 안좋다 진짜 낰ㅋㅋㅋㅋㅋㅋ 나 다 못보고 듁을거 같애 그냥 시작만 해도 듁을거 같은데 어떡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렇게 슬쩍 보이는 얼굴만 해도 이미 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모키 하 풀스모키가 또 저렇게 어울리네... 머리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금발 안해도 돼 씨 강다니엘이즈뭔들이야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진짜 아 화면이!!!! 화면이 하도 푸르딩딩하니까!!!! 색깔이 뭔 색인지 죄다 알수가 없네!!!!! 애들 얼굴도 거의 회색이야!!!!! 근데 암튼 회색이든 푸르딩딩하든 그거 다 뚫고 나오는 꽃미모들 대박적이구여!!!!!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최소 플래티넘 금발 최대 백발 아냐 거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갑자기 왜 쿨워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좋아ㅠㅠㅠㅠㅠㅠ 시발 존나 좋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못살아 나 죽었어 나 진짜 못살아 너무 좋아 아 어ㄸ\ㅁ해ㅑㅗㅁ;ㅣ다ㅑㅓㄹ;미ㅏㅓㄹ ;ㅣ마ㅗ도대체가 어떻게!!!!!!!!!!!! 아!!!!!!!!!!!!!!!!!!!!!!!!!!!!!!!!!!!!!!!!!!!!!!!!!!!!!!!!! 너무 좋잖아!!!!!!!!!!!!!!!!!!!!!!! 너무해!!!!!!!!!! 너무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셋다 섹시한데 다 다른 섹시야 어떡하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하.... 앓다죽을 워너원 진짜 도랏맨 도랏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애들의 시크함과 까리함에 넋을 놓고 보다가 이 장면에서 대뿜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분명 장난샷이었을거 같은데 하다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 모르겠곸ㅋㅋㅋㅋ 그런 샷이었을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지성 웃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앞만 보고 있고 김재환ㅋㅋㅋㅋㅋ 저 능구렁이 미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 성운아 진짜......................아............................................... 완전 냉미남 쿨워터 향기 와........................................ 성운이는 그... 껄렁미가 아니고 완전 얼음같이 차가운 그런 느낌 확 와.............................................아............................ 우리 쪼꼬미 댕댕이가................................... 조증 세모입.... 없어 그냥 흔적도 없어 아.................................................... 아........... 어떡해 진짜 ㅋㅋㅋㅋㅋㅋ 진짜 나 이번에 성운이한테 너무 반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앙아아아아앙아아아아악!!!!!!!!!!!!!!!!!!!!!!!!! 다니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 내가 진짜 사랑해!!!!!!!!!!!!!!!!!!!!!!!!!!!!!!!!!!!

아 선생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아ㅓ아아라머;ㅣ러미ㅏ더아아아아아아아 내가 어제 씽네보고 귀엽녤 어 ㅠㅠㅠ 해맑녤 ㅠㅠㅠ 어ㅠㅠㅠㅠㅠ 자연녤 막 어ㅠㅠㅠㅠㅠ 쌩머리녜류ㅠㅠㅠㅠ 내가 어ㅠㅠㅠㅠㅠㅠㅠ 그거보고 정신 못차렸는데 오늘은 또 이러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 우리 막내는 진짜 왜이렇게 날이 갈수록 정변의 길을 뚜벅뚜벅도 아니고 다다다닫닷 내달리고 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박우진 하 아니 ㅋㅋㅋㅋㅋ 도대체 분쏘단한테 ㅋㅋㅋㅋㅋ 지난 몇주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도대쳌ㅋㅋㅋ 아님 나한테 무슨 일이 있었던갘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다들 갑자기 남자미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당황스러워 니네 몇달전만 해도 애기같았는데 도대체 무슨 일이야 이게 왠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하ㅏㅏㅏㅏㅏㅏㅏㅏ.....................................................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얘는 또 어떡하지 하.......... 아니 얘는 나이도 어린데 왜 이런 섹시.... 아니... 아니예요 어린애한테 섹시하다 그럼 안돼요... 아니 그치만 너무 하.. 아닙니다 선생님 아니예요... 아 근데 정말 대휘도 진짜 리즈갱신 또 하고 있네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김재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분 또 왜 뱀파이어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나니까 얘도 뱀파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또 내가 겁나 배진영 흑발 사랑하는건 어떻게 알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분은 좀 덜 뱀파이어 근데 또 다른 껄렁미를 장착하고 나타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지성씨 저렇게 보면 그렇게 보면 내가 진짜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보니까 이분도 또 뱀파이어 ㅠㅠㅠ 와 내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뱀파이어 계열에 환장하는건 어떻게 알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에서 상남자 뿜뿜하더니 이 각도로 이렇게 보면 당연히 사람 죽이는 미소년미 뿜뿜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지훈이는 전설의 미소년이다 진짜 진짜 너무 전설의 미소년이 확실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이 어케 이렇게 생기냐 진짜ㅠㅠㅠ 아ㅠㅠㅠㅠ

...........................................................................................................강다니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아까부터 다녤 얼굴만 나오면 흠칫흠칫 소름이 오소소 돋음 어떻게 이렇게 하ㅠㅠㅠ 이렇게 좋냐 진짜 소름끼치게 좋다는게 바로 이런거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 정말 ㅠㅠㅠㅠ 정말 강다니엘은 뭘해도 ㅠㅠㅠ 뭘해도 소름끼치게 좋구나 진짜ㅠㅠㅠㅠㅠ 아ㅠㅠㅠ 아니 근데 하....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 살려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씨ㅠㅠㅠ 그러고보니까 나 예전에 대놓고 퇴폐섹시 해주면 좋겠다고 울부짖은적 있었던것 같은데 ㅠㅠㅠ 이렇게 가까운 시일내에 그 느낌을 이렇게 볼수 있을줄은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ㅠㅠㅠ 팬아트 그때 올리면서 ㅠㅠㅠㅠ 울부짖었었다 ㅠㅠㅠ 스모키 풀메하고 부시시 덮녤하고 스키니 팬츠 첼시부..츠.... 뱀파이어 삘에 좀 과하다싶을정도의 퇴폐섹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이제 모르겠어 스타일리스트한테 절을 해야하는지 목을 졸라야하는지 정말 모르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메랑 발음까지 멋있기가 또 어딨고 목소리 톤 더 말할것도 없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참 진짜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저가 티저니까 티저기는 한데ㅠㅠㅠ 진짜 쪼끔 더 보고싶고 쪼끔 더 듣고 싶은데 ㅠㅠㅠㅠ 어떻게 안됩니까 안되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앓다듁은.... 부메랑 뮤비 티저..... 포스팅이었어여..... 힘이 하나도 없네요........... 내적 에너지 불사지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 진짜 이제 무슨 말을 해야할지 하하하.............하하.................... 

워너원 사랑해

빨리 컴백해

지금은 내가 아련하게 '늘 그리워하고 있어. 기다릴게' 이거 못하겠고.. 그냥... 빨리 컴백해 얼른 컴백해 빨리 보고싶어 지금 당장로ㅏ잇나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냐.... 아냐.... 기다릴수 있어... 착한 덕후는 기다려요.... 조용히 하고 차분하게 기다릴......수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컴백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럼 다음 이 시간에....

하도 정신없이 써서 하트달라, 댓글달라도 못하겠네요 쪽팔려서..

그냥 혼자 앓을게요. 그래도 물론 하트 댓글 주면 참 많이 좋아해요 내가....

핫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