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나노리뷰1편] 180311 복면가왕 - 정말 뭐든지 다 잘하녤!!!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나노리뷰1편] 180311 복면가왕 - 정말 뭐든지 다 잘하녤!!!

코뿔소 2018. 3. 13. 22:13

180311 MBC 복면가왕

나노리뷰1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임당!

요즘 낮과 밤이 뒤바뀐 수준을 넘어서서 그 이상으로 혼란과 카오스하게 되어버려서요. 체력이 아주 0을 지나 마이너스를 향해 달려가는 것 같지만 죽을때 죽더라도 앓이는 하고 죽어야죠 ㅇㅇ 무슨 소리 하는건지 모르겠네. 시작부터 이래서 어쩔.

암튼 말인즉 열심히 제가 나노리뷰를 준비해왔습니다아 와아아아... 이걸 과연 오늘 안에 올릴수 있을까요!!!!

그치만 진짜 열심히 준비해왔어요. 오랜만에 진짜 길게 쓸거 같은데ㅠ 캡쳐도 진짜 넋놓고 안하고 정신 차리고 하려고 노력했어요. 저번에 넋놓고 으아아아아 너무 좋아 시..아니.. 암튼 소리지르면서 막 캡쳐했더니 이미지 양이 지나치게 넘쳐흘러버려서 이번에는 딱 적정량을 하려고 노력을 했다는 그런 이야기인데 왜 이렇게 많아보이지. 암튼 말이 너무 많네요. 약간 지금 제정신 아니라 그런가봉가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뭔가 약간 위화감이 든다 했더니 화면이 또 반전되어서 시작하였구나 ㅋㅋㅋㅋㅋ 강다니엘 팬들은 강다니엘 눈물점의 유무로 화면 반전을 구분한다던데 사실인가요?! 네 사실입니다. 강다니엘 팬들은 강다니엘 눈물점으로 왼쪽 오른쪽 구분한다던데 사실인가요?!! 네 사실입니다. 내 오른손 왼손 보는것보다 그게 더 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수철씨를 보며 모델같다 모델 흐흐흫 하고 귀엽게 웃음

이번에는 확실히 2라운드라 사람들이 실력발휘를 막막 해서 노래만 나오면 강다니엘은 그저 감탄 그저 우와우와의 연속, 박수의 연속 ㅋㅋㅋㅋㅋ 그게 또 너무 귀엽고ㅠㅠ 너무 이쁘고ㅠㅠㅠ 그래서 덕후는 듁고...ㅠㅠㅠ

목소리가 너무 좋다~

하고 감탄하는중ㅠ 그리고 난 네가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이번에는 진짜 ㅋㅋㅋㅋㅋ 아니 저번주 나노리뷰 하면서 너무 ㅋㅋㅋ 좀 지나치게 잘생겼다 잘생겼다 많이 말했나 싶어서 ㅋㅋㅋㅋ 좀 노잼+지겨워 이렇게 될까봐ㅠㅠ 이번에는 뭔가 신박하게 다른 감탄사를 쓰고 잘생겼다 이야기를 최대한 자제하려고 했는뎈ㅋㅋㅋㅋ (대신해서 잘생긴 얼굴을 폰으로도 더 크게 보기 위해 세로편집을 많이 했다고 하...ㅂ...) 암튼 그러려고 했는데 도저히 말을 안할수가 없네 진짜ㅠㅠㅠ 어쩔수가 없다 이건 ㅠㅠㅠㅠ

강다니엘 진짜 왤케 잘생겼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잘생겼다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끝나고 박수요정 챡챡챡 치면서 호오~하고 리액션 열심히 하구 ㅠ 아 근데 진짜 잘생겼다ㅠㅠㅠ

너무 귀엽고 잘생겼으니까 이번편 미방용 짤은 이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점 보이는 오른쪽 얼굴 너무 잘생겼어 너무 꿀이야ㅠㅠㅠ 보고있으면 마음이 평화 너무 찾아와ㅠㅠㅠ 최고야 최고야ㅠㅠㅠㅠ

이쁜 야무진 멍뭉이 얼굴하고 박수요정

매트릭스님 나와서 노래 부르는데 첫소절 하자마자 입 쩍 벌어짐 ㅠ 근데 진짜 노래 너무 멋있었음 목소리랑 선곡이랑 너무 딱이어서 나도 입 쩍 ㅠ 

중간에 소름돋는다고 (말하는거 같음) 레제님 보고 막 팔 으슬으슬 쓰는 제스쳐하는데 겁나 귀엽고 사랑스럽고 막 이쁜거 ㅠㅠㅠㅠ

녤니 뾱하고 그저 감탄의 멍뭉미소 ㅠㅠㅠㅠ 

계속 감탄의 감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벌리고 오옥하고 뒤로 몸 젖히고 ㅋㅋㅋㅋㅋ 이번에 복면가왕 나노리뷰 쓰면서 확실히 알게된건데.. 엄청 웃길때 가만히 못있고 막 돌아다니면서 웃다가 바닥에 쓰러져서까지 웃는 강다니엘은 ㅋㅋㅋㅋ 앉아있어도 참 많이 움직임ㅋㅋㅋㅋㅋ 몸 막 앞으로 한껏 뺐다가 뒤로 한껏 밀었다가 ㅋㅋㅋㅋㅋ 표정과 의식의 흐름에 따라 왔다갔다 많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탄의 박수 챡챡챡

진짜 완전 감탄을 넘어서 감동했음ㅋㅋㅋㅋㅋ 그러고 손가락 이쁘게 챡 모아서 박수치는것좀 봐요 여러분 ㅠㅠㅠ 어엉ㅇ ㅠㅠㅠ 저렇게 이쁘게 박수치는거 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짜 감탄하면 꼭 고개 절레절레 흔들면서 박수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소름 돋는다고 이번에는 다리 쓸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김구라님 보고 소름돋는다고 어필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집중의 강다니엘 얼굴이 넘나 이쁩니다ㅠㅠㅠ 엉엉 세상 사람들 다 강다니엘을 봐요ㅠㅠㅠ 이렇게 이쁜 강다니엘을 봐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봐ㅠㅠㅠㅠ 앞으로 불룩 나와서ㅠㅠㅠ 엉엉 ㅠㅠㅠ 아니 근데 진짜 강다니엘 입술 너무 신기하고 너무 이쁜게ㅠㅠㅠ 그냥 있을때 보면 그렇게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그냥 입술인데 표정에 따라 너무 달라보임 ㅠ 이렇게 쫌만 내밀면 통통한 입술이고, 웃을때 씨익 벌어지면 또 길게 이쁜 입술이고ㅠㅠㅠㅠ 아 무슨 사람이 안이쁜데가 없고 안잘생긴데가 없어 어떻게ㅠㅠㅠㅠ

뒤에서 많이 들었던 노래를 선곡한거 같가도 하니까 저렇게까지 고개를 돌리고 꼭 얼굴을 보려고 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이 말할때 무조건 아이컨택하는 아주 좋은 습관을 가진 아이돌이 누구다? 강다니엘이다ㅠㅠㅠ 엉어엉 ㅠㅠㅠㅠㅠㅠ 덕후 치여서 듀금 ㅠㅠㅠ듀그뮤ㅠㅠ 저번주 이번주 나 너무 자주 듁는다 진짜ㅠㅠㅠ

다른 분들 추리하고 말할때 이쁘게 앉아서 경청중. 앉아있을때 저렇게 힘빠져서 살짝 상체 구부러져있는거 너무 귀여운것 ㅠㅠㅠ 

손 깍지ㅠㅠㅠㅠ 고개 갸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개 저렇게 갸웃할때마다 약간 눈썹산 잘 보이는거 너무 좋다 진짜ㅠㅠㅠㅠㅠ

이건 또 영락없는 멍뭉이 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멍한 얼굴인데 와중에 또 입꼬리는 살짝 올려서있는거 진짜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강다니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 다니엘!!!!!!!!!!!!!!!!!!!! 다니엘!!!!!!!!!!!!!!!!!!!!!!!!!!!!!!!!!!!!!!!!!!!!!!!!!!!!!!!!!!!!!!!!!!!!

엄청 미니사이즈 짤이 또 나왔네요(...)

이때도 저쪽에 앉으신 분이 이야기 하니까 그거 보려고 몸 기울이고 고개 휙 돌려서 보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에 손이 딱 걸려 나오는데 손 끝 뜯고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저히 캡쳐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었다고 합니다ㅠㅠㅠㅠ 너무 이쁜 손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화면에 걸려서 슬쩍 나왔는데 그냥 너무 멍뭉이 같아서 막 뛰어가서 쓰다듬어줘야만 할것 같은 그런 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 멍뭉미를 빚어서 인간으로 만들면 그게 강다니엘이라는데 사실인가요. 네 사실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화면에 걸려서 나왔던 짤들이 계속 나오네요;;; 이렇게 내 스스로의 질척임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그냥 너무 ㅋㅋㅋㅋㅋㅋ 이만큼만 나와도 좋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봐옄ㅋㅋㅋ 이렇게 슬쩍 걸려서 웃는 얼굴 살짝만 나와도 너무 좋잖아 ㅠㅠㅠ 손 너무 미칠것같이 이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앉은키 푹 꺼져서ㅠㅠㅠ 손은 계속 만지작 만지작하구 ㅠㅠㅠ 누가 말하면 계속 거기 보고 있구 ㅠㅠㅠㅠ

그렇게 보다가 또 고개 돌려서 정면보면 나는 죽어버릴거 같이 좋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정말 심각하게

강다니엘 잘생겼다!!!!!!!!!!!!!!!!!!!!

와 진짜ㅠㅠㅠ 진짜 얼굴만 봐도 너무 좋아ㅠㅠㅠㅠ 완전 좋아ㅠㅠㅠ 그냥 짜릿해ㅠㅠㅠ 잘생긴거 역시 최고야ㅠㅠㅠ

정자세로 딱 당겨 앉는것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턱 살짝 당겨서 앉아서는 집중하는 얼굴로 보는데 ㅠㅠㅠㅠㅠ 눈썹 ㅠㅠㅠ 입매 ㅠㅠㅠ아ㅠㅠㅠ 듀거ㅠㅠㅠㅠ

표정변화 너무 이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갭차 ㅠㅠㅠㅠㅠ 그저 멍뭉이에서 녤니뾱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웃음 환장하게 좋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이 하는 개인기가 그럴듯하면 현타가 안오심ㅋㅋㅋㅋ 근데 살짝 부끄러우면 자기가 현타가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리서 본 감탄하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님 보고 빵터져서 막 박수치는 장면이 옆에 걸려서 순식간에 사라져서 막 그거 캡쳐하겠다고 ㅠㅠㅠ 막 난리를 쳤더니

다음 장면에 바로 원샷 보여주는 우리의 본면가왕 제작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 계신 강다니엘 덕후님 힘내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응원하고 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빵터져서 박수 엄청 크게 치더니 마카롱도 또 굽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봐도 일케 귀엽고 이쁘구ㅠㅠㅠ 그리고 뒤에서 보면 등판에 치여서 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지금 몇번 듁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 자켓 분명ㅋㅋㅋㅋ 분명 남이 입으면 더 많이 오버핏일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 왜 이분은 자꾸 어깨 등판 부근은 맞는것처럼 보이냐고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 옆을 봐도 여전히 부리고 뾱하고 나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각하게 보다가 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기 가득한 얼굴 진짜 최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목 긁적긁적 ㅠㅠㅠㅠ 누군지 도통 모르겠었던지 이때 사람들이 누구다, 누구다 이런저런 추측을 내놓으니까 막 고개가 휙휙 ㅋㅋㅋㅋ 눈도 휙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치유듀기는 넓은 등판과ㅠㅠㅠ동글동글 뒷통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전히 긁적긁적 ㅠㅠㅠ 아 근데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저렇게 목 긁적 거리는것도 왜 섹시한거야 대체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죽겠네 딱 죽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누군지 알것 같다고 하니까 또 고개 후기 돌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님이 흥분해서 막 추리하니까 신기하다는 얼굴로 올려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말 한마디 할때마다 눈동자가 휙ㅋㅋㅋㅋ 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고개 완전 돌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에 요만큼만 잡혔는데 와중에 또 세상 멍뭉이에 세상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님이 이땤ㅋㅋㅋ '이씨?!!'하고 다들 빵터지는 포인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란눈의 멍뭉이가 입꾹을 하고 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통숰ㅋㅋㅋ 이거 완전 뒷통수밖에 안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죽음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박수 겁나 막 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엎어져서 웃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가리고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 너무 이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세상 녤깅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웃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아있어도 짱 많이 움직이는 강다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하게 웃을때 얼굴에 주름 생기는거 너무 귀엽고 이쁘고 ㅠㅠㅠㅠ 하얗게 빛나는 앞닠ㅋㅋㅋㅋ 짱 귀엽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 개인기 한다니까 눈 동그래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혼자 살짝 부끄러워하더니 손가락 모으고 챡챡챡 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니 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에서 강다니엘 녤니를 여한없이 본거 같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 외길인생을 걸어오신 강다니엘님은 또 누구든 춤만 춘다고 하면 진지하게 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진지하게 보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춤 보더니 딱 마이크 잡고 이렇게 이쁜 얼굴로 ㅠㅠㅠ 아 진짜 이때 얼굴에 너무 치여서 무슨 얘기하는지 하나도 못알아들어섴ㅋㅋㅋㅋ 듣긴 분명 들었는데 뇌에서 처리를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다시 돌려봤다는거 사실참트루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기껏 마이크 들어서 한다는 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출때 몸이 언뜻 보였는데 남성스러웠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녤이 눈이 많이 안좋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목보에서도 춤추는거 보고 자신있게 이분이 음치다!! 주장했다가 망하고 그 뒤로 추리 관두고 자신감이 하락해서 아무 의견을 안내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춤추는거 보고 한 추리가 뭔가 이상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공률이 반정도인거 같애 어떡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이렇게 이쁘게 웃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김성주님 웃겨서 막 흥분하시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깅이는 아무것도 몰라염ㅋㅋㅋㅋㅋ 남자였어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이쁘다 진짜...아................. 약간 천상계의 얼굴이다 이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웃는 강다니엘 진짜 ㅠㅠㅠ 와 마음의 평화 세상의 평화 ㅠㅠㅠ 우주의 평화ㅠㅠㅠㅠㅠㅠㅠ

옷! 하고 저 입술 쭉 모을때 너무 이쁘지 않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미모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너무 이뻐 너무 잘생겼어 너무 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건 중심잡기 개인기를 듣고 신기해하는 나의 녤깅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일케 집중하구 입꾹 잘근 하구 ㅠㅠㅠ 손깍지 끼구 ㅠㅠㅠ 몸 앞으로 한껏 기울여서 보고 ㅠ

레제님 추리하는데 완전 초집중한 얼굴로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보고 또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용수철씨가 아이돌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와서 ㅋㅋㅋㅋㅋ 아마 아이돌이라면 누굴까 하고 집중해서 본거 같다는 개궁예를 때려보겠어요!!!

운동화가 아이돌같다는 이야기에 세상 웃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돌아왔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의 개인기는 강다니엘이 복습해야하는 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트 받자마자 '오 무겁네요 이게, 생각보다?' 하고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배트 볼때마다 눈 모이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어떻게 이렇게 귀엽냐 이게 진짜 이렇게 귀여울 일이냐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도 긴가민가 하는 얼굴로 세상 웃으면서 손에 올리는데 

이때부터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작은 와중에도 '손가락 두개 빼고 접고 있는거야?!!'하고 개인적으로 살짝 놀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겁다면서 진짜 딱 손가락 두개로 무게를 지탱 하는건가?!하고 ㅋㅋㅋㅋㅋㅋ

겁나 안정적으로 잘해 게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도 놀라면서 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면서 볼에 바람 훅 넣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진짜 미쳤어 너무 귀여워 미쳤어ㅠㅠㅠ 나는 니가 귀여워서 소름이 돋아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에서 보면 이렇게 안정적으로 잘함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 움직이지도 않음 그냥 제자리에서 앉았다 일어났다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리고 진짜 무겁다면서 하나도 안무거워보이게 배트 올려놓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역시 강다니엘 ㅠㅠㅠ 강다니엘은 정말 역시나 못하는게 없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되니까 자기도 신기한지 연신 웃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꼬리 샥 올라가있는거 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미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모 도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자막이 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덕후가 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덕후가 덕후의 마음으로 포인트를 잡아서 고대로 넣으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으로 앓고 계셔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시작하는데 '어머 웃으면서 해 어떡해 너무좋아'하는 순간 바로 저 자막이 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 덕후마음ㅋㅋㅋㅋ 님맴내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 하고 완전 감잡아서 엄청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디 다른 프로 나가서 개인기로 해도 되겠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해 진짜 왤케 잘햌ㅋㅋ 별걸 다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이 크게 잡혀서 캡쳐해보았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

계속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 ㅋㅋㅋㅋㅋㅋ 영원히도 할수있을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갯수 똑같이 맞춰서 하고 여유로운 얼굴로 까리하게 배트 탁 던져서 잡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또 부끄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잘하고 부끄럽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김구라님 시켜보자고 하니까 말없이 탁 일어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까리함에 또 치여듁은 사람 나야나 나야나

이렇게 내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받을수가 없게 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고서는 재미나서 보는 얼굴 ㅋㅋㅋㅋ 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동그랗게 이쁘게 뜨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혀 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너무 큰 웃음ㅋㅋㅋㅋ 뜻하지 않게 큰 웃음 주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에서 일어나서 빙글빙글 돌아다니며 웃어 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아래 걸린 얼굴이 너무 귀여우니까 굳이 캡쳐합니다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빙글빙글 돌아다니면서 양꺼 웃고는 감탄의 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서 갸웃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이런 화질도 뚫고 나오는 강다니엘 미모를 좀 보세여 여러분 ㅠㅠㅠㅠ 내 아이돌이 이렇게 이쁘다!!! 이렇게 잘생겼다!!!!!!!!!!!!!!!

아아아아아 입벌린거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사이즈의 서있는녤ㅋㅋㅋ 서서 양손모으고 공손한 자세로 보다가 챡챡 박수치는 녤 ㅠㅠㅠ 내 앓다죽을 다니엘 ㅠㅠㅠ

복면가왕 내내 누가 이겼다라고 결과 나올때 마다 저 표정. 막 아쉬워하는 얼굴이나 좋아하는 얼굴이나 그런거 없이 중립을 지키는 얼굴 표정!!!

그리고 용수철씨 정체를 공개하는데 손을 저렇게 이쁘게 그러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동그랗게 입 벌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집중해서 보고 있음

정체 공개 되니까 또 하악하고 놀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을 왜 그렇게 잡아 근데 ㅠㅠㅠ 와중에 겁나 귀엽잖아ㅠㅠㅠㅠ 완전 의식의 흐름대로 잡고 있다가 박수 챡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화면에 살짝 걸린 우리 ㅠㅠㅠ 우리 멍뭉이 눈매가 너무 이뻐서ㅠㅠㅠ 애굣살 너무 이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강다니엘 얼굴의 신기함 또 있음!!! 입술에 이어서 애교살!!!! 평소에 그냥 무표정일때 보면 애굣살이 남들보다 많거나 그렇다는 느낌은 전혀 없는데, 웃을때 꼭 저렇게 뽈록해짐 ㅠㅠㅠ 그게 넘나 귀엽고 모에 포인트 ㅠㅠㅠㅠ 치임 포인트ㅠㅠㅠㅠ

100만장정도 팔렸다는 이야기에 '우와!! 백만장 진짜' 하고 입모양이 나오는데 (물론 아닐수도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만장이라고 엄청 감탄하고 대단하다고 하는 강다녤이 너무 귀여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도 백만장 팔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2000년대 이후 최초로 아이돌그룹 데뷔앨범 100만장이라고 기사 엄청 났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떨어져서 아쉽다는 얼굴로 박수요정

또 중간에 나오는 귀가 너무 이쁘니까 굳이굳이 캡쳐해주구요

아들에게 멋있는 음악선배가 되고 싶다는 말에 입모양이 '멋있다.진~짜 멋있다.'하는 것 같았음.

그렇게 마저 소감을 예쁜 얼굴로 잘 듣구

퇴장할때 자리에서 콩하고 점프해서 일어나서 박수 챡챡챡챡 ㅠㅠ 와중에 점프는 왜했대 귀엽게ㅠㅠㅠ 귀여우려고 일부러 한거 아니니ㅠㅠㅠ 나 듀길려고 일부러 그런거 아니니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오늘의 나노리뷰는 여기까지!!! 

내일은 내일의 나노리뷰로 다시 돌아오겠어요!!!! 

다음편에는... 후후후후후훟 테리우스님이 나올거예요 후후후후훟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