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황민현/나노리뷰 2편] 180311 복면가왕 - 사탕보다 더 달콤한 나의 달달이들♥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황민현/나노리뷰 2편] 180311 복면가왕 - 사탕보다 더 달콤한 나의 달달이들♥

코뿔소 2018. 3. 15. 16:30

180311 MBC 복면가왕

나노리뷰 2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에요!! 

어제 너무 피곤해서 듀겄다가 다시 살아 돌아온 휘닉스!!!! 아니 코뿔소입니다. 잠은 중요한거에요. 수면은 정말정말 아주 중요한거지요. 

나노리뷰 이번편하고 아마 다음편까지는 제가 아주 좋아하는 민현이가 함께 쟈쟌. 정말 오랜만에 워너원 전체, 혹은 강다니엘 위주거나 단독이 아니고 다른 멤버와 단 두명으로 나노리뷰를 쓰네요. 이건 거의 한끼줍쇼 이후로 처음인것 같은데... 제 능력이 두명까지만 커버가 가능한가봐여 ㄷㄷ.... 사실 둘도 벅차... 신경쓸거 너무 많아... ㄷㄷㄷ... 근데 이번에 나노하면서 진짜 ㅋㅋㅋㅋ 왘ㅋㅋㅋㅋ 황민현의 귀여움에 눈을 뜬 기분이랄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애들이 다 귀여운거야ㅠㅠㅠ 날 어떻게 또 듀기려구ㅠㅠㅠㅠ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마스크 썼을때 잔망 대폭발하는 황민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백허그는 팔을 한껏 띄우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인줄 확실히 알고나서 보니까 피지컬 더더욱 황민현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민현이 특유의 어깨에 힘을 빼고 살짝 늘어뜨린 느낌의 각도가 있는데 딱 그 각도 ㅋㅋㅋㅋ 어느모로 봐도 황민현 어깨 ㅋㅋㅋㅋㅋㅋ

아~ 길다~~

그리고 강다니엘은 열심히 밑밥깔기 작업을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나 너무 웃겨갖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복면가왕 한번만 봤으면 한번 더 보세요 진짴ㅋㅋㅋ 진짜 처음에는 볼수 없었던 부분들을 잔뜩 보게 될거예요. 이번 방송은 진짜 더더욱!! 특히더!!!! 우리원 원래 예능 나가면 멤버가 뭐만 할때마다 서로서로 제작진 눈치 봐주고 막 호응 유도하고 그러지 않습니까?!!! 그걸 혼자서 하고 이씀ㅋㅋㅋㅋㅋ 아무도 테리우스가 황민현인거 모르고 있을땐데 혼자서 막 밑밥깔구 칭찬하구 호응 유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듀거ㅠㅠㅠ 듀거ㅠㅠㅠㅠㅠ

와서 딱 섰는데 역시 황민현ㅋㅋㅋㅋ 서있는게 황민현 ㅋㅋㅋㅋㅋㅋ 그냥 마스크 쓴 황민현!!! ㅋㅋㅋㅋ 역시 틀릴수가 없었죠!!!!

그리고 유례없이 긴장하고 있는 강다니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 다른 가수들 나와서 노래할때는 그저 신남+기대함+댕댕이 였는데 테리우스 나와서 노래하는데 자기가 긴장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에서 '화이팅 화이팅 잘해라 잘해라'가 느껴지는것 같은 개궁예를 때려보구요. 궁예는 제발 패스해조요.

그리고 저 얼굴 지나치게 잘생겼다고 또 드러누워서 듀거나는거.. 나 뿐만 아니겠지...? 덕후 다 드러누웠겠지...?

쪼꼬만 사이즈로 봐도 황민현 길고 아름다운 기럭지의 마스크쓴 황민현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전주 나오자마자 한다는 말이 '잘 맞겠다 이거' 하고 씨익 웃어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70%만 확신하는 사람치고 너무 단호한뎈ㅋㅋㅋㅋㅋㅋㅋ 170% 확신하고 있었던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그리고 민현이 노래하는데!!!!!!!!! 와 진짜 목소리!!!!!!!!!! 음색!!!!!!!!!!!!! 진짜 미쳐써미쳐써!!!! 너무 잘해 왤케 잘해!!!!!!! 아 진짜 황민현 노래 잘하는거 정말!! 정말 !!! 진작부터 알고 있었지만 그 예상보다도 훠어어어얼씬 잘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약간 마스크 넘어로 황민현의 얼굴이 보이는듯한 착각마저 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정자세 절대 움직이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직이다가 들킬까봐 더 안움직였던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신났어 신났어 ㅋㅋㅋㅋㅋ 우리 댕댕이는 여기서 신났엌ㅋㅋㅋㅋ 우리 형아가 잘 어울리는 노래 골라오고 근사하게 노래해서 신나듁어 우리 댕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처음에 시작하기 전에는 긴장하더니 이제 그 긴장도 없음 그저 신남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이쁜 얼굴 해갖고 막 웃으면서 손 휘릭휘릭 우리 형 힘내라 이런 느낌이잖어 완전 ㅋㅋㅋㅋㅋ

포즈가 넘나 민현이...ㅋㅋㅋㅋㅋ 이거랑 그 가슴에 손 얹는거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 전매특허잖앜ㅋㅋㅋㅋㅋ

어우 백오즈 기럭지 피지컬 어우 저렇게 새하얗게 입혀놓으니까 더더욱 빛을 발한다 정말 

우리 형아 음색에 감탄하는 강멍뭉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정말... 정말 민현이 음색 와... 목소리 정말... 심지어 들으면 들을수록 더 좋음.... 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ㅠ 귀가 호강하는 느낌이야 민현이 노래는 ㅠㅠㅠㅠ

자꾸 저 마스크 너머의 얼굴이 보이는 느낌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노래 넋을 잃고 듣고 있다가 

감탄 감탄 감탄의 눈감음 와중에 겁나 잘생김 ㅠㅠㅠ 미친 잘생김 ㅠㅠㅠ 강다니엘 겁나 진짜 미치게 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또 씨익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랑스러워 ㅋㅋㅋㅋㅋ 자랑스러웠어 우리 멍뭉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그룹 형아가 노래 겁나 잘해서 막막 워너원 부심 차올라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사기적으로 귀엽다ㅠㅠㅠ 강다니엘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워너블 부심 차올라쎀ㅋㅋㅋㅋㅋ 진짜 자랑스럽더라ㅠㅠㅠㅠ 자랑스럽다 황민현!!!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까지 진짜... 뭐라 그래야하지 매끄럽고 부드럽고 하얗고... 결점없는! 무결점의!! flawless!!! 그런 느낌이었음 ㅠㅠㅠㅠ

캬ㅠㅠㅠ 우리원이 역시 이렇게 잘하는 애들 천지입니다ㅠㅠㅠㅠ 진짜 완전 잘해ㅠㅠㅠ 엉엉 너무 좋아ㅠㅠㅠ 너무 자랑스러워ㅠㅠㅠㅠ

끝나니까 또 휘리휘릭 ㅋㅋㅋ 하얀 앞니를 빛내며 웃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정체 확신의 확신을 다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우리 형 응원모드 확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드럼맨님 나와서 노래하는데 또 감탄하고 있음. 어떻게 저렇게 잘하지! 하는 그런 얼굴

선곡이 신났어 멍뭉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응 막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지 손가락으로 찌르기 ㅠㅠㅠㅠ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겁나 스웩넘치게 햌ㅋㅋㅋ 근데 캡쳐해놓으니까 왤케 마냥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경악+감탄의 느낌으로 너무 감탄감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고 박수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럼맨님에 대한 평가를 들으며 또 한층 더 감탄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들으면서 뭐가 '아 그렇구나~'하고 배우고 있는 느낌도 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도 넘나 잘생겼네여 핡핡핡핡핡

음색이 너무 좋아서 여심이 몰릴것 같다고 칭찬 받는 민현이!!!!!! 살짝 웃었다가 말았다가 하고 있었을거 같은 그런 느낌!!!! 그런 기분!!!! 그런 기분이 들어!!!!!!

옆에서 레제님이 어떻게 알았냐~ 그러니까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또 네가 부끄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가 잘생겼다고 칭찬 들어쪄 ㅋㅋㅋㅋㅋ 아 근데 맞아 딱 그말임!! ㅋㅋㅋ 진짜 목소리가 잘생겼어!!!!!! 내가 진짜 이런 잘생긴 목소리 완전 사랑하는데ㅠㅠㅠㅠ 완전 잘생긴 목소리 미남 목소맄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황민현은 목소리도 잘생겼고 마스크를 써도 잘생겼고 ㅠㅠㅠ 잘생김이 다 뚫고 나오고 그냥 ㅠㅠㅠㅠㅠ

형 칭찬 받고 있으니까 겁나 집중한 얼굴로 포풍 끄덕끄덕을 시전하며 '그렇대요~'하는 얼굴로 씩 웃으면서 또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되게 이때 계속 혼자 많은 이야기를 하는 눈빛으로 많이 봤다 민현이를ㅋㅋㅋㅋ 계속 뭔가 눈으로 힘을 주고 응원하고 그런 느낌 많이 받았음.

그리고 이거 다 궁예입니다. 남의 궁예 패스 플리즈

우리원 애들 다들 누가 말만 하면 아이컨택하는게 습관인가봐 ㅋㅋㅋㅋㅋ 민현이도 마스크 쓰고 있으면서도 계속 말하는 쪽 쳐다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너무 상상되는거ㅋㅋㅋ 원래 민현이가 하던데로 살짝 미소띈 얼굴로 고개 끄덕이면서 보고 있는 그 장면이 확 보이는듯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

드럼맨이 이케이케 다 때려부셨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 갸웃해서 ㅋㅋㅋㅋㅋㅋ 또 민현이 보고 있는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궁예적인 궁예

그리고 뭔가 민현이는 부끄러울때 뒷짐지는 습관이 있다는 느낌이 살짝 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제 황민현 나노도 해야하낰ㅋㅋㅋㅋ 습관 파헤치기 한번 해야하나요!!!

원래 얼굴도 잘생겨야만 한다고 해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것도 ㅋㅋㅋㅋㅋㅋ 민현이 표정을 알것 같음 ㅋㅋㅋㅋㅋ 그 눈이랑 입이랑 다 푸흣 하고 살짝 웃으면서 내려갔다 올라오는 그거!!!ㅠㅠㅠㅠㅠ 

또 계속 민현이 보고 있는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래와 삼촌 아니냐는 농담에 얘는 또 누군가 싶어서 보고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손이 화면에 잡히면 원래 캡쳐를 무조건 해야하는겁니다 ㅇㅇㅇㅇ 내가 그렇게 정했음 ㅇㅇㅇ

이렇게 서있는거 진짜 너무 황민현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는 자기가 서있는 자세때문에 바로 걸렸는줄은 상상도 못했던것 같던뎈ㅋㅋㅋ 그게 또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누가봐도 황민현처럼 서있었으면서 몰랐어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도 나오고 무릎도 나오고 코끝도 나왔으니 당연히 캡쳐해야죠 ㅇㅇㅇㅇ

우리 형 노래 잘한다는 진지한 칭찬에 또 덩달아 진지한 얼굴로 끄덕이면서 보는 강다니엘

.................뭐 이 정도 나왔으면 얼굴 거의 다 나온거나 다름없지 않습니까.....?.....

이만큼 나온거 보고 아!!! 웃는다!!! 웃는다!!했는뎈ㅋㅋㅋㅋㅋ

역시 진짜 웃고 있구!!!!!

확실히 웃고 있고!!! 그것도 이렇게 이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 나는 진짜ㅠㅠㅠ 강다니엘 눈꼬리 입꼬리 너무 좋아ㅠㅠㅠㅠ 기분좋게 휘어지는 그 눈꼬리 입꼬리 미쳐써 진짜ㅠㅠㅠㅠ 너무 이뻐ㅠㅠㅠ 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또 동그랗게 뜨구!!!! 이것도 너무 좋아!!! 동그랗게 떠서 눈꼬리 살짝 올라가는거 너무 좋아 완전 귀여워!!! 완전 이뻐!!!!

그러다 또 터져서 귀 긁적긁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또 김구라님 추리에 포풍 끄덕임을 시전하며 무릎까지 손으로 타닥타닥 치고 있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는 계속 김성주씨 봤다가 드럼맨님 봤다가 ㅋㅋㅋㅋㅋㅋㅋ 또 말하는 패널 봤다가 ㅋㅋㅋㅋㅋㅋ 고개 휘릭휘릭 ㅋㅋㅋㅋㅋ

드럼맨님이 멜로망스 모창한다는 말에 너무 깜짝 놀람 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까지 깜짝 놀랄 일인가 싶기도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진짜 미친듯이 귀엽고 ㅠㅠㅠㅠ 손 진짜 미친듯이 예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너무 ㅠㅠㅠ 엉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래서 눈 반짝 떴다가 내려보면서 아이라인 보이는것까지도 이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내가 덕후라 객관성을 상실해서 그런건지 그냥 객관적으로도 이쁜건지 모르겠는뎈ㅋㅋㅋㅋㅋㅋ 근데 암만 생각해도 그냥 객관적으로도 이쁜거 같다 ㅇㅇㅇㅇ 우리 애가 당연히 객관적으로 봐도 나 이쁘죠 ㅇㅇㅇ

마스크 쓰고도 아이컨택 시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왤케 이게 웃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라운드에서는 안이랬던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1라운드에서는 거의 별 반응없이 똑바로 정면보고 서있었던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황민현화 되어갖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잘해서 다녤은 또 감탄한 얼굴로 박수를 냅따 치는 박수요정이 되었고 

그 뒤에 이어서 한 모창+성대모사 개인기에는 살짝 부끄러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니까.. 그니까 성대모사를 부끄러워하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잘하는 사람이 하는 모창 개인기는 괜찮은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에도 빠지지 않고 나오는 미니사이즈 녤

그리고 공포의 테리우스 개인기 시간이 돌아왔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ㅋㅋㅋㅋ 노래할때보다도 더 ㅋㅋㅋㅋ 주먹 꽉쥐고 '잘해라 제발 잘해라 잘해라 잘해라 웃겨라 웃겨라웃겨라' 겁나 응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는 잘할거 이미 알고 있어서 정말 즐기면서 그냥 감상했곸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는 애들이 예능나가서 개인기 할때마다 약간 온힘을 다해서 응원하게 됨ㅋㅋㅋㅋ 제발 웃겨라!!!하곸ㅋㅋㅋㅋㅋㅋ

부동의 황민현 자세 ㅋㅋㅋㅋㅋㅋㅋㅋ

장재인 모창했는데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해서 김성주씨가 중간에 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민현 어리둥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이럴때는 어떤 둥절이라고 써야하나옄ㅋㅋㅋㅋㅋㅋ 년리둥절...? 황리둥절...?

그러고 지도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 얼굴 너무 보고 싶었음ㅋㅋㅋ 빵터지는 황민현 진짜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아이컨택 시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 사람 꼭 쳐다보는 민현님ㅋㅋㅋㅋㅋㅋㅋ 다음 개인기는 조성뫀ㅋㅋㅋㅋㅋㅋ 뭔가 ㅋㅋㅋㅋ 민현이는 다녤을 속이기 위해서 준비를 많이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도 안해봤던 개인기들을 비밀리에 개발해서 온 느낌이 물씬 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얼굴을 봐도 분명함 ㅋㅋㅋㅋㅋㅋ 민현이가 개인비밀병기를 개발해서 왔어 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물음표가 한가득 ㅋㅋㅋㅋㅋ

그런데 잘 어울릴것 같아서 기대함 기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부끄러워하는 그런 얼굴 아니고 좀 기대하는 얼굴임ㅋㅋㅋㅋ 그리고 저도 사실 좀 기대했습니다 아닠ㅋㅋㅋㅋㅋ 진짜 조성모 잘할것 같았어!!!!!

이쁜 기대하는 얼굴이니까 미방용으로 쓰게 편집을 다시 해봅니다 (...)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성모 모창할줄 알았더니 시작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널 깨물어주고 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부끄러웠엌ㅋㅋㅋㅋㅋㅋㅋ 황민현 약간 당황하고 부끄러웠어 바로 뒷짐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저번에돜ㅋㅋㅋㅋㅋ 누나야 하고 나서 끝나자마자 뒷짐지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부끄러울때 습관 맞는거 같음 약간 당황+부끄 순간의 뒷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모창은 또 괜찮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짴ㅋㅋㅋㅋ 너무 웃겼던겤ㅋㅋㅋㅋ 중간에 끊을까봐 ㅋㅋㅋㅋ 준비해온 레파토리 다 못하고 누가 치고 들어와서 끊길까봐 엄청 급하게 계속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상상도 못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뱃고동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도대체 무슨 의식의 흐름인뎈ㅋㅋㅋㅋㅋ 무슨 의식의 흐름대로 하는 개인긴데 민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레파토리를 이렇게 준비해와서 끝까지 하려고 어떻게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웃겨 진짜 왤케 귀여워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다시 부동의 황민현 자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 뒤에서 진짜 엄청 웃었을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진하고 해맑은 얼굴로 뱃고동 소리라고 했을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타와서 고개가 흔들거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잘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 잘했어 기죽지 않고 끝까지 하는게 중요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도대체 누구 아이디어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줄 아는 개인기를 작가 앞에서 죄다 풀어놓고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이어붙여서ㅋㅋㅋㅋㅋㅋ 잘못하는거라도 공개되지 않은걸로 골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잖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정종철씨가 또 뱃고동소리 하니까 포풍 박수 엄청 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 개인기는 캔디댄스..인데...ㅋㅋㅋㅋㅋㅋㅋ 준비자세가 무조건 저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겁나 기럭지 ㅠㅠㅠ 캬 ㅠㅠㅠ

아 이 까딱까딱 준비자세 너무 귀여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귀여움 ㅠㅠㅠ 완전 귀여움 ㅠㅠㅠ 어엉엉 ㅠㅠㅠㅠㅠㅠㅠ 하얗고 기다란 애가 까딱 까딱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 뒤에가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선이 아이돌이잖아 누가 봐도 아이돌 각도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는 안무를 배우면 되게 충실하게 착착 맞춰서 잘 추는 타입인거 같음 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어찌나 성실하게 열심히 딱딱 맞춰서 잘 추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 쓰고 있으니까 뭔가 더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분 어깨 들썩하고 웃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어깨 들썩하는 순간에 눈 감은게 너무 귀여워서 그냥 넣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웃긴겤ㅋㅋㅋ 현타가 왔어 분명 자기가 부끄러웠어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같은 멤버가 하는거니까 꼭 모니터링을 해줘야햌ㅋㅋㅋㅋ 그래서 진짜 빵터지진 않고 슬쩍 터져서 끝까지 어떻게 하는지 꼭 지켜봄ㅋㅋㅋㅋㅋㅋㅋ 혹은.... 자기에게 또 시킬거란걸 예감하고 얼른 안무를 딴거든가 둘중에 하나 아니겠어요 아님 둘다... 아님.... 아 뭐뭐뭐!!!!!!! 몰라!!! 궁예야!!! 넘어가!!!!

이것까지 하는거 진짜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가 약간 너무 돌아가서 무섭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괜찮아 잘했어 잘했어 짱 귀여웠엌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 썼다고 중간에 현타와서 주저앉는일 없이 끝까지 잘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뿌듯해보이지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강다니엘도 해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의 복면가왕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개인기를 다 따라해야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깜짝 놀란 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매번 왜 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겤ㅋㅋㅋㅋ ㅋ이거 진짜 귀여워보이려고 일부러 그런거지!!!ㅠㅠㅠ 나 듀길려고 일부러 귀엽게 그런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무를 모르겠다고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눈웃음 왤케 섹시하지...... 핡...............

그래도 긴장했는지 녤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무를 같이 춰도 되겠냐는 말에 된다며 가면 정리하는뎈ㅋㅋㅋㅋㅋ 이분 긴장함 분명 긴장함ㅋㅋㅋㅋㅋㅋ 들킬까봐 걱정함 ㅋㅋㅋㅋㅋㅋ 근데 와중에 김성주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마주보고 하게 시키려고 했다가 계획이 틀어짐 ㅋㅋㅋㅋㅋㅋㅋ

가면 정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춤춰서 좀 삐뚤어진것도 있겠지만 뭔가 황민현의 들키지 않겠다는 집념을 보는듯했음ㅋㅋㅋㅋ 자기가 들킨줄 몰라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무대위로 올라오는데 황민현 인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닌척하려고 처음보는 사람마냥 인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니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누군지 아니까 별 관심 없다가 인사해서 '뭐야?? 이 형 왜이래??'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민현이한테 관심 1도 안주는 매정한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드럼맨 쪽만 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지 보려고 ㅋㅋㅋㅋㅋ 키도 보고 몸도 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 뭔가 뒤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 뭔가 당황하고 약간 관심받고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주씨가 잡아끌었음 ㅋㅋㅋㅋㅋ 너무 보니까 ㅋㅋㅋㅋㅋㅋ

춤만 추고 가겠다고 고개 끄덕여놓고 그래도 계속 쳐다봄ㅋㅋㅋㅋ 빤히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 남겨졌어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민현이도 덩달아 같이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드럼맨만 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하염없이 옆만 바라보는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하염없이 옆만 바라보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녤 쌍으로 귀여워 죽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이쁘고 멍뭉이 한 얼굴로 보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쩍 목 더 빼서 더 가까이서 볼라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럼맨님에게 쏟아지는 강멍뭉이의 지대한 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의 눈으로 보고있음 완전 스캔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뭔가 피부 왤케 맨들맨들하게 이쁘고 엉엉 ㅠㅠㅠ 얼굴 점이랑 목 점이랑 다 보이는거 너무 좋고ㅠㅠㅠ 입꼬리 어떻게 저렇게 입꼬리만 삐죽 올라가냐 귀여워 죽게 이뻐 죽게 진짜ㅠㅠㅠㅠㅠ

캔디댄스 같이 하겠냐고 하는 중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이 둘 사이의 미묘한 거리가 너무 웃기곸ㅋㅋㅋㅋ 재밌고 ㅋㅋㅋㅋㅋㅋ 민현이가 고개 쭉 빼서 보는게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젠틀하게 이리와서 추시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춘다고 하니까 황민현 또 포풍 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이렇게 섰는데 둘이 얼마나 귀엽게요ㅠㅠㅠㅠ 와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내가 너무 사랑해 이 투샷 ㅠㅠㅠㅠ 나 둘이 춤추는거 진짜 너무 사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만 해도 세상 귀여워서 우주 뿌시고 싶던 그 까딱까딱 둘이 하면 또 얼마나 더 귀엽게요!!!! 두배로!!!! 세배로!!!! 네배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무따르나 정신없이 바쁜 고개와 눈동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헤~하고 벌려서 살짝 웃는거 너무 귀엽고ㅠㅠㅠ 눈 계속 웃고 있는거 진짜 세상에서 제일 귀엽고ㅠㅠㅠㅠ 아 진짜 금발해갖구 ㅠㅠㅠ 골든 리트리버처럼 ㅠㅠㅠ 아아아아아 쓰다듬어주고 싶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뿅뿅 점프도 따라서 열심히 하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재밌어하고 있어 멍뭉이 재밌어 하는거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미쳐미쳐미쳐미쳐 다 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둘이 같이 하니까 두배!!!!!! 세배!!!!!!!!!!! 네배!!!!!!!!!!!!!!!!!!!! 이만배로 더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춤선 뭐지ㅠㅠㅠ 뭐지 이 아이들 ㅠㅠㅠㅠ 흑흑 뭐긴 뭐예요 내가 미치게 사랑하는 워너원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뎈ㅋㅋㅋ 강다니엘 손꾸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지손꾸락 내밀구 하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잇호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뭔데 이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긴 뭐예여 제가 죽고 못사는 강다니엘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에서 진짜 한껏 신났다 녤깅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녤깅이 세상에서 또 제일 신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워너원 메인댄서!!! 아..아닌가 리드댄서였나 뭐였지 암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댄스 우등생!!! B반센세!!!!ㅠㅠㅠㅠㅠㅠ 안무따기 담당하는 분홍머리 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다니엘!!!!!!!!!!! 다니엘!!!!!!!!!!!!!! 다니엘!!!!!!!!!!!!!!!!!!!!!!!!!!!!!!!!!!!!!!!!!!!!!!!!!!!!!!!!!!!!!!!!!!!!!!!!!!!!!!!!!!!!!!!!!!!!!!!!!!!!!!!!!!!!!!!!!!!!!!!!!!!!!!!!!!

나 진짜 신기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글인 저는 그저 너무 신기할따름 ㅋㅋㅋㅋ 뒤에서 어떻게 바로 보면서 동작이 따라하는게 되냐ㅠㅠㅠ 와중에 반복 동작이면 춤선 딱딱 맞는거 어떻게 이러냐ㅠㅠㅠ 역시 우리원 최고다ㅠㅠㅠ 황녤 최고다ㅠㅠㅠㅠ 년녤인가 ㅠㅠㅠ 암튼 최고다ㅠㅠㅠ 최고야ㅠㅠㅠㅠㅠ 강다니엘 황민현 최고다아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까지 민현이 따라 보느라 정신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땤ㅋㅋㅋㅋ 민현이가 자 이제 이거 하고 마무리 해야지하고 털부덕 앉는것만해도 너무 귀여운데 뒤에서 같이 앉는데 진짴ㅋㅋㅋㅋ 귀염 터져 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캔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왠지 마스크 뒤에서 황민현 겁나 꽃미소 날리고 있었을거 같은뎈ㅋㅋㅋ ㅋ맨얼굴의 황민현이 추는거 또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입 살짝 녤니와 입꾹의 중간 그 어딘가로 해섴ㅋㅋㅋㅋㅋㅋㅋ 통통통통 하는데 진짜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앙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세상 멍뭉이 얼굴로 뭐하는지 베시시 웃으면서 보고는 

캔디!! 하고 따라하는데ㅠㅠㅠㅠㅠㅠ 손 빤짝! 하면서 바로 카메라 찾아서 눈동자 잠깐 왔다 갔다하다가 프로아이돌 돋게 바로 카메라 찾아서 꽃미소ㅠㅠㅠㅠ 꽃얼굴 ㅠㅠㅠ 이쁜 멍뭉이 미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손 미치구여 환장하구여 어떻게 이럴수가 있나 싶구여ㅠㅠㅠㅠㅠㅠ 

카메라보고 이쁜이샷! 하자마자 바로 또 민현이 뭐하는지 체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손바닥의 굳은살 잘 보이는것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막 ㅠㅠㅠ 너무 멋져서 소름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캔디 끝내고 끝까지 민현이는 안보고 퇴장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 바지정리하는데 뭔가 뿌듯해보여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땜에 뭔가 뿌듯해보이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래는 ㅠㅠㅠ 또 댄스 머글인 내가 보면서 강다니엘한테 치인 순간 ㅠㅠㅠㅠ 짤이 쫌 길어여ㅠㅠㅠ

골반 삐죽삐죽 타임인데 뒤에서 따라하니까 박자가 안맞음 반대쪽으로 삐죽삐죽 하다가

중간에 잠시 섰다가 바로 또 방향 맞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무슨 사람이ㅠㅠㅠㅠㅠ 역시ㅠㅠㅠㅠ 역시 춤추는 강다녤 세상 최고 진리임 ㅠㅠㅠㅠㅠ 춤추는 강다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내사랑 너무 내 아이돌 ㅠㅠㅠㅠㅠ 나는 그냥 ㅠㅠㅠㅠㅠ 살수가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애들 진짜 너무 이쁘지 않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미친거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애들 다 이렇게 잘해여ㅠㅠㅠㅠ 와중에 강다니엘 발 벌어져있는거 또 왤케 사랑스럽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추고 돌아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흥이 올라와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는 다시 부동의 자세의 황민현으롴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ㅋㅋㅋㅋ 시간이 갈수록 옆을 보는 몸의 각도가 점점 더 틀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와서 머리 다시 한번 귀뒤로 쓸어넘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그저 녤깅이 그저 세모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 발표할때는 다시 완전 황민현으로 컴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도 서서 지켜봅니다

긴장했어 긴장했어 아주 약간 긴장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얼굴을 보는데 순간 프듀 순위발표식때 생각이 갑자기 나서...ㅠㅠㅠㅠㅠ

화면에서 눈을 못떼고 보고 있어 ㅠㅠㅠㅠㅠㅠㅠ

안타깝게 지자마자 민현이는 바로 박수모드 ㅠㅠㅠ 잘했어 민현아 진짜 잘했어!!! 나는 완전완전 감동했어. 원래 노래 잘하는 사람인거, 좋아하는 사람인거, 열심히 연습하는 사람인거 잘 알고 있었지만, 이번 기회에 황민현이라는 보컬이 얼마나 훌륭하고 아름다운 보컬인지 알게된것 같아서, 많은 사람들이 다 공감한것 같아서 너무 기쁘고 자랑스럽고 좋았어.

손 얼굴 앞에 모으고 아~~~ 하고 아쉬워했다가 바로 다시 세모입하고 박수

확실히 다른 그룹들 결과 발표할때보다 훨씬 감정이 많이 드러남 ㅋㅋㅋㅋ 다른때는 그저 떨어진 사람이 아쉽고, 올라간 사람이 대단해서 살짝 중립 지키는 얼굴로, 누구한테 투표했는지 전혀 모를 얼굴로 박수치고 응원했는데 이번에는 살짝 더 길게 아쉬워함 

그래도 박수!!!! 민현이 진짜 잘했어!!!!!!!!!

민현이는 그저 예상했다는 듯이 포풍박수!!!!! 포풍박수!!!!!!! 잘했다!!!!

잘했다 테리우스 멋졌따 테리우스!!!!!!!

꼭 얼굴보고 박수쳐주는거 축하해주는거 너무 이쁘고 멋지고ㅠ 역시 세심하고 다정돋고 배려돋는 황민현 답구 이쁘구!!!

정체를 공개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 가면 벗을때랑은 좀 다르닼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알고있는걸 확인하겠다는 얼굴에 가까웤ㅋㅋㅋ 다른 사람들 벗을때는 눈 있는힘껏 크게 뜨고 입꾹하고 보더니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가면을 벗으러 뒤돈 황민현의 등판이 진짜 엄청 넓어서 나는 또 한번 놀라고!!!ㅠㅠㅠㅠ 역시 105의 등은 이렇게 넓구나!!!ㅠㅠㅠㅠㅠ 아아아 황민현은 역시 황제구나ㅠㅠㅠㅠㅠㅠㅠ

미니사이즈의 녤이 몸을 안빼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체를 공개하는데 몸을 안빼고 있다니 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박력터지고 멋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 가면 벗을때 방청객들 반응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악 수준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 벗을때도 많이 놀라는 호응 해줬지만 민현이 벗을때는 진짜 날것 그대로의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저기 앉아이쓴게 나였어도 꺅이 아니라 악!!!! 소리나고 욕까지도 했을수 있음 너무 놀라고 좋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뒷모습 좀 보래요ㅠㅠㅠ 뒷태 이렇게 멋있을수가 없다 진짜ㅠㅠㅠㅠㅠ 완전 짱이다ㅠㅠㅠㅠㅠ

슬쩍 걸린 강다니엘의 눈썹이 이쁘니까여 ....ㅇㅇ

그리고 공개할때 카메라 돌아가는데 혼자 세상 평화 ㅋㅋㅋㅋㅋㅋ 세상 평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른때랑은 너무 다른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노리뷰 2편은 여기까지!!!!

........제가 끝이 아니라고 했잖아여..... 3편에서 봐용!!!

그럼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