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하이트★공식프로필사진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워너원] 하이트★공식프로필사진

코뿔소 2017. 6. 27. 18:46

드디어 하이트 광고 기사가 났다. 성인단만 촬영해서 단체샷도 뭔가 청년미들이 돋음. 근데 애들 옷.......아............누가 좀........ 제대로 된 스타일링 좀 해주시면........하................ 왜 단체로 흰바지데스까... 센터라서 혼자 한벌로 입었는지 아니면 어쩌다보니 그렇게 된건지 모르겠지만 백바지를 피해간 강다녤... 너라도 피해서 다행이다... 아니 흰바지가 잘못된건 아닌데.... 이렇게 단체로 입히는거 진짜 너무 별론거 같음. 도대체 누구 머리에서 나오는 스타일링인지 진짜 궁금함. 게다가 핏은 또 왜 저래.... 그리고 자켓 핏들도 진짜..아... 하..... 내가 이 착장들을 보자마자 떠오른게 이자리에 스타일링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가 이자리에를 잘 못봐...ㅋㅋㅋㅋㅋ 볼때마다 옷때문에 짜증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마찬가지잖아... 컬러스킴에 너무 집착해서 아무거나 되는데로 입혀놓은 느낌. 그래 뭐 엑스트라 콜드 이미지에 맞춰서 파랗고 시원한 이미지로 입히고 싶어했을수 있지. 이해하지 그거야 너무 이해하지. 근데 그렇다고 꼭 이렇게 색에 집착해야함...? 파란색 안입히면 큰일남..? 저 셔츠 꼬라지드...ㄹ..... 아... 재환이 진짜.. 아 가슴이 아프다.... 민현이도 사실 얼굴능력으로 극복한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옷자체는 진짜... 왠만한 애가 입으면 그냥 여름피서가는 아버지.... 성운이 셔츠 진짜 어떡... 자켓도 커......... 

광고 많이 찍는건 너무너무너무 좋은데... 광고 진짜 많이 찍고 애들 겁나 부자됐으면 좋겠는데....!!!!!!! 제발 누군지는 몰라도 애들 옷 좀 이쁘게 입혀주면 소원이 없겠다...!!!!!!!!!!!!!!!!!!!!!!!!!!!!! 







그리고 전체 공식 프로필 사진!




성우랑 민현이는 무슨... 패션화보처럼 나왔음... 크... 역시 겁내 잘생겼음.. 지훈이 이쁘다이쁘다이쁘다!!! 그리고 우진이!!! 넘나 귀여워보이는 저 눈빛은!!!!!!!!!!! 약간 긴장한듯한 고양이같은 저 눈빛은!!!!!! 꺅 ㅜㅜ 다른 애들도 다 막!!! 잘나왔다!!!! 까지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나온거 같음. 



...............................강다니엘만 빼고......................................-_-............... 강다녤이 제일 못나옴. 그냥 생긴대로 나왔다 정도도 아니고 그냥 못나옴. 안나옴. 아 짜증나. 존나 속상한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