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나... 나노는 내일....(듀금) 본문

her story

나... 나노는 내일....(듀금)

코뿔소 2018. 3. 14. 22:40

- 분명히 방송시간으로 따지자면 1편보다 더 짧은데 이미지수는 37장이 더 나오는 상황... 저번편이 99장, 이번이 137장

- 이 이미지는 합본의 장수이지, 원본의 장수가 아닙니다 (...) 원본은 몇장인지 세어볼 마음도 안듬. 근데... 다만 이번에는 저번편에 비해 2.5배정도 더 캡쳐한것 같.......하... 좀 적당히 해야하는데 인간이 적당히를 모르고. 당연히 적당히를 모르죠 전 인간이 아니라 코뿔소니까여. 나는 늘 적당이 없어 그게 참 문제야 ㅇㅇ 나도 알고는 있는데.... 내알바? ㅋㅋㅋㅋㅋㅋ 내 일이니까 내 알 바지 참.... 뭐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이게 더 적합하구나.

- 아무말 개쩌네.. 

- 사람이 둘이니 적당히 캡쳐하려고 해도 와.... 진짜 캡쳐하다가 수명이 반쯤 줄고, 편집하다가 또 반쯤 준듯..ㅠ 

- 그래서 결론: 듀금. 코뿔소가 듀겄습니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심지어 다가 아냐 ㅋㅋㅋㅋㅋㅋ 끝이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제 호기롭게 내일 나노로 돌아오겠다고 해놓고.. 못돌아와서 미아내.. 미아내... 내일은 평소보다 더 빨리 올릴게요!! 글만 쓰면 되니까!!!!ㅠㅠㅠㅠ 

- 아아... 아아................ 저는 좀 누워야겠어여......

- 결코 댓글이 없었다고 이러는게 아냐. 스팸댓글 하나만 초대장을 내놓으라고 했다고 이러는게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댓글이 있다면 좀더 무리했을지도 모르지만... 그렇지 아나... 그런거 아냐... 절대 아냐.... 정말 힘들어서 그런고야........................

- 그러니까 이게 바로 댓글의 중요성입니다!! 하트와 댓글이 힘이 된다는 말이 이런거죠!!!! 어차피 할 덕질인데!! 다만 시기의 문제일뿐..!!!

- 와중에 해투 선공개인지 예고인지 보고 또 숨넘어간 사람 나야나 나야나 

- 와 머리 보라색이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면 백발이라 조명땜에 그런건가 와 ㅠㅠㅠ 나 진짜ㅠㅠㅠ 강다녤 머리색 빨리 보고싶어 듀글거 같음 아니다.. 이미 듀겄지 참... 

- 왜 이렇게 머리색에 집착하는 사람이 되었는지 모르겠는데요.. 사실 정말 강다니엘 이즈 뭔들이라 머리색이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다만 늘 새로운 모습 보여주니까아 그러니까 보여주고 싶어하니까아 그러니까 나도 보고싶고오 이번엔 어떤걸 했나 이번엔 어떤걸 준비했나 어떤 생각으로 했나 보고싶고 궁금하고 그런거지이이이이이이

- 물론 개인적으로 밝은 머리색 굉장히 좋아해여... 개인적으로 내가 한 명언이 있는데 (?????) 이 세상에 금발을 해서 안어울리는 사람은 없다 입니다. 근데 진짜 레알 참트루임 ㅇㅇㅇ 진짜 어떤 인종이든 어떤 생김새든 어떤 스타일이든, 금발이 안어울리는 사람은 없어여. 물론 노란머리를 말하는게 아니다.. 금발을 말하는거다... 다르다.. 둘은 달라...

- 진짜 아무말 하고 있는데 저는 이만 좀 누울게여 진짜 이러다가 영영 못일어나는 일이 생....(입틀막)

- 내일 다시 살아서 돌아오리 휘닉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