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나노는 약 2시간 안에 올릴꺼구... '보여' 보컬 이거 누구예여?!!!!! 본문

her story

나노는 약 2시간 안에 올릴꺼구... '보여' 보컬 이거 누구예여?!!!!!

코뿔소 2018. 3. 15. 15:14

원래 이걸 먼저 올릴 계획도 없었고 생각도 없었고 현생 살다가 이제서야 들었는데.... 보여 처음에 보컬 누구예여?!!! 누구야???? 누구지?!!!!!!!!!! 민현인가??? 누군지 모르겠는데 목소리 쩔잖아!!!! 누구지?!!!! 누구지?!!!!!!!!!! 민현인가??? 나 진짜 도움이 필요함 ㅠㅠㅠㅠ 와ㅠㅠㅠ 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 그 다음 목소리는 진영이인거 같은데ㅠㅠㅠ 맨 처음에 나오는 그 보컬이 진짜 와 누군데 이렇게 저음으로 또 나 압살함??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번에는 또 누가 날 죽이려고!!!! 돌아가면서 다 한번씩 죽이면 나는 정말 어떻게 살라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ㅠ 어제나 그렇듯 미리듣기로만 들어서는 노래가 어떤지 제대로 파악을 못하겠고ㅠㅠㅠㅠ 그냥 빨리 앨범 나오면 좋겠고 얼른 전곡 듣고 싶고ㅠㅠㅠ 우리원 무대 빨리 보고싶고ㅠㅠㅠㅠ 엉엉 얘들아 진짜 보고싶고ㅠㅠㅠㅠ 진짜진짜 보고싶어ㅠㅠㅠ 언제나 보고싶어ㅠㅠㅠㅠㅠ 엉엉 죽겠다 진짜 죽겠어 하루하루 지날수록 피가 더 바짝바짝 마르는데 진짜ㅠㅠㅠ 아 정말 보고싶다 완전 보고싶다 우리 애들 얼른 보고싶다ㅠㅠㅠ 그 전에 복가 나노리뷰 빨리 끝내야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가맨전에 끝내야하는데 진짴ㅋㅋㅋ 이것도 다른 의미로 피가 바짝바짝 마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려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올해 일년내내 나노리뷰 쫓기듯 하느라 피가 계속 마를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 너무좋아 나 말려죽여줘 얼른 나와줘 보고싶어ㅠㅠㅠ 보고싶어 사랑해 워너원 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