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황민현/나노리뷰 3편] 180311 복면가왕 - 너무 자랑스러운 우리 음색천재 테리우스황♥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황민현/나노리뷰 3편] 180311 복면가왕 - 너무 자랑스러운 우리 음색천재 테리우스황♥

코뿔소 2018. 3. 15. 21:21

180311 MBC 복면가왕

나노리뷰 3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에요!

이번 나노리뷰는 사실 황민현 위주에 가까운것 같아요. 이미지 편집하고 나서 보니 그러네요. 민현이 단독으로 붙여서 나노리뷰를 쓸까 어떡할까 고민을 잠시 했지만 그냥 고고 하기로 했습니다. 고럼 시작해볼게요!!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그 테리우스!!! 음색천재!!!! 노래 겁나 잘하는!! 목소리도 잘생긴!!!! 분명 잘생겼을게 확실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테리우스의 정체는 바로 황민현이었죠. 

......지난편 내도록 민현이 민현이 이름을 그렇게 불러놓고 이제와서 '정체는 황민현이었습니다!!' 하고 말하려니까 되게.. 이상하네요..네.. 애시당초에 저번편에서 가면 벗는데서 끊을 일이 아니었음...ㅋㅋㅋㅋ 근데 어쩔수 없었어요ㅠㅠ 오늘 이미지가 더 많아여... 나노캡쳐를 안했다고 생각했는데 꺼내보니 나노였어요......... (오열) 

암튼 이토록 잘생긴 얼굴이 가면 뒤에서 뙇!!!!!!!!!!!!!!!!!!!!!!!!!!! 벗자마자 부끄러워서 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랫입술 깨물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고개 들면서는 세상 스윗한 미소!!ㅠㅠㅠㅠㅠㅠ

그러고나서 바로 한게 손 흔든거여서 나는 또 치임 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부끄러워하고 쑥쓰러워하면서 고개 들자마자 한게 다녤보고 손 흔드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ㅠㅠㅠ 이분이ㅠㅠㅠ 이분이 우리 형이예여ㅠㅠㅠ 우리 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형!!!!!!!!!! 혀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녤은 보자마자 기다리고 있다가 푸쳐핸접ㅋㅋㅋㅋㅋㅋㅋ 호오오오오오오오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람이 1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고 있다가 세상 기운차게 반겨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내내 가장 격렬하게 반가워해줌 ㅠㅠ 역시 우리원 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

뭔가 또 눈빛으로 잘했다 기특하다 자랑스럽다 말하고 있는것 같자나ㅠㅠㅠㅠㅠ 이거 궁예니까 신경쓰지 말아조요..

완전 겁나 자랑스럽다는듯이 가슴 툭 치면서 '저희 그룹입니다!'하는 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 덕후는 기뻐ㅠㅠ덕후는 행복해ㅠㅠ 덕후는 사이좋은 그룹 보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민현이가 많이 자랑스럽긴했다 나두 ㅠㅠ 내가 이렇게 자랑스럽고 민현부심 뻐렁치는데 다녤은 같은 멤버로써 얼마나 부심이 몰아쳤겠습니까!!ㅠㅠㅠ 너무 잘해줬음 민현이가 진짜 너무 잘해줬어ㅠㅠㅠㅠ

'모오를수가 없어요 이게~~~' 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사레치고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를수가 없는거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가 그렇게 최선을 다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사까지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척을 해보려고 했는데 강다니엘 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진짜 둘다 너무 귀여워ㅠㅠㅋㅋㅋㅋㅋ 그걸 숨겨보려고 인사를 꾸벅 했던 민현이도 진짜 미친듯이 귀엽고, 등장해서 자리 서자마자 알아본 다녤도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원은 왜 이렇게 다 귀여운 애들밖에 없는고야야아아아아아ㅠㅠㅠ 덕후 좋게♥ 덕후 행보케♥

다시 한번 보는 입꾹 민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정말 가면 뒤에서 땀에 쩔고 머린 다 눌리고 그랬는데도 미모가 꽃미모 정말 ㅠㅠㅠ 이번에 이미지 편집하면서 새삼스럽게 느낀게 ㅋㅋㅋㅋㅋ '아 이분 개안즈였지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하는거 들을때는 귀가 호강하고 힐링되더니 이미지 편집하면서 보는데 눈이 호강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세상 스윗하게 웃으며 손 흔드는 황민현으로 돌아가서 ㅠㅠㅠㅠ 역시 프릴 겁나 잘 받는 우리의 황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어떻게... 민현이는 이렇게 프릴이 찰떡이지....

인이어 정리도 좀 하고.. 아.. 근데 비율 진짜 미쳤다.. 오져따리 오져따... 가면 벗으니까 쪼마난 머리가 쏙 나오면서 진짜 와... 왘ㅋㅋㅋㅋㅋㅋ와...와 기럭짘ㅋㅋㅋㅋ 와 비쥬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의 황민현'이라고 인사하는데 와.... 워너블부심 파도처럼 밀려와서 철썩철썩 내 맘속의 바다야 넌.. 미안해.. 미아내미아내미아내 개드립쳐서 미아내!!!! 그냥 쳐야할것 같았어 왠지 철썩철썩 쳐야할것... 미아내 진짜 미아내...ㅠㅠㅠㅠ 요즘 개드립 너무 뜸한것 같아서 그래써...

이분도 화면에서 머리가 사라질때까지 꾸벅 인사하시는 분 ㅠㅠㅠㅠㅠ 아... 아아ㅠㅠㅠ 근데 정말 저 말이 너무 듣기 좋았다. 워너원의 황민현. 정말 새삼스레 너무 좋았어. 애들이 어디가서 자기를 소개할때 '워너원의 ㅇㅇ'라고 소개할때마다 늘 좋았는데, 이번에도 정말 좋았어.

어유 잘생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정말 볼때마다 '어유 그놈 참 잘생겼네~~허허헣'하는 할아버지같은 미소가 절로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머리가 땀에 젖어서 흔들어도 보고 손으로 흔들어도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또 귀엽게 그래 넌 ㅠㅠㅠㅠ

그러면서 또 김성주가 말하면 한껏 집중해서 웃으면서 보고 있고 ㅋㅋㅋㅋ 아까 그 가면 뒤에서도 계속 이런 얼굴로 보고 있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말하는 사람을 쳐다보는 아주 좋은 습관을 지닌 워너원 애깅이들 ㅠ 사랑해 

김성주씨가 테리우스보다 더 잘생겼다며 앞머리 정리해주려고 하니까 부끄러워서 또 입꾹하고 고개 숙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부끄럼 많고 ㅋㅋㅋㅋㅋ 남들보다 현타가 잘왔음 더 잘왔짘ㅋㅋㅋㅋ 안오진 않는ㅋㅋㅋㅋ 뻔뻔함과는 거리가 아주 먼 황민현인뎈ㅋㅋㅋ 아까는 어떻게 그렇게 천연덕스럽게 개인기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시 생각해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가면의 힘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으며 고개 숙이고 기다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왜 이렇게 또 망국의 왕자같은 포스가.... 프릴까지 달아서 더 그런가 진짜....

이건 좀... 이건 좀 너무... 너무 잘생겼잖아........;;;;;;;;;;; 너무 왕자님이잖아 진짜;;;;;;; 아니 워너원은 무슨ㅋㅋㅋㅋ 사실 누구한테든 프릴이나 리본같은 거 달려있는 셔츠만 입혀놓으면 왕자님;; 귀공자;;;; 어쩜 애들 비쥬얼이 다 이래 세상에 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좀 충격적으로 잘생겼다....

매순간이 잘생긴 황제님 ㅠㅠㅠㅠㅠㅠ 말도 조곤조곤하게 잘하는 황제님 ㅠㅠ 

말하는 목소리도 쩔게 좋은 황제님 ㅠㅠㅠㅠ

민현이 이야기를 들으며 그거 강멍뭉...해갖구선 ㅋㅋㅋㅋ 고개 끄덕끄덕끄덕끄덕끋겈ㅋㅋ 무한 끄덕일 기세로 끄덕끄덕 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고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땀에 젖어서 좀 섹시하기까지 한 황제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할때도 저 정자세는 변하지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편집해서 보니까 왜이렇게 가요프로그램 엠씨같구 막 그래 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노래를 불러서 SNS에 올렸다가 부끄러워서 지우기도 했다는 말이 어찌나... 어찌나 귀엽고 황민현같고 살짝 짠한지.. 워너원고에서 노래방 기계를 가장 열심히 붙잡고 있었던 멤버중에 하나가 민현이였던 것 같은데. 정말 음악을 좋아하고, 노래 하는걸 좋아하는 티가 많이 나서 되게 뭐라할까.. 마음이 몽글몽글해졌다고 해야하나 암튼 ㅠ 

그렇게 몽글몽글해지는 와중에 피지컬이 참 이분도 참... 참.... 참 피지컬이 참.... 완성형이야 참..... (??????????????)

꼭 말할때는 상대방을 쳐다보고 눈을 맞추며 말하는 스윗한 민현이ㅠ

그리고 다시 정자셐ㅋㅋㅋㅋㅋㅋ 황민현 자세로 컴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ㅋㅋㅋㅋㅋㅋ 나 또 되게 느낀겤ㅋㅋㅋㅋ 나의 달짠조합 황녤의 강다니엘은ㅋㅋㅋㅋㅋ 많이 움직임. 진짜 움직임이 많아서 ㅋㅋㅋㅋㅋ 나노리뷰 편집할때 보면 정말 앉아있든 서있든 엄청 많이 움직임. 리얼리티 가면 거의 동에 번쩍 서에 번쩍급으로 움직이는데.. 민현이는 정말 딱 저기 박힌듯이 서서 최소한으로 움직여!!!! 엄청 신기하지 않아요?!!! 둘이 이런 점도 또 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런 점도 있겠지. 민현이는 아무래도 데뷔한 연차가 꽤 있고 방송도 더 많이 해봤고 카메라가 잡는걸 배려해서 안움직이고 가만히 서있는 습관이랄까 그런것도 있겠지만... 그냥 민현이 성격이 좀 차분하고 정적이고 그런면을 보여주는것 같아서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다녤이 차분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렇다고 차분하다는 의미도 아닙니다 (????????) 

....... 그래도 때와 장소를 가리니까 괜찮아요!!!! (??????)

많이 떨리고 긴장했다는데, 사실 노래부를때는 전혀 느껴지지 않았음!!!!!! 역시 프로!!!!!

뒷짐진걸 보니까 지금도 이분 약간 부끄러운듯ㅋㅋㅋㅋ 약간 약간 긴장한듯ㅋㅋㅋㅋㅋ 사실 마이크도 이쪽 손으로 잡았다가 반대손으로 옮겼다가 ㅋㅋㅋㅋㅋ 양손으로 잡았다가 하는걸보고 얘가 지금 긴장하긴 했구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아유 이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거 어쩜 이렇게 생글생글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여 또 '아유 잘생겼다~~~'하는 할아버지 같아졌어, 나.....

근데 참... 참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길고 하얗고 잘생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보고 예상을 했었냐 하고 물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씨익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하죠 하는 듯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강다니엘이 처음에 서자마자 민현이를 알아봤다는걸 맞춘게 너무 뿌듯하곸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성취감이니까 뭐라하지는 말아줘요......ㅠ.....

지금 민현이 형이 서 있는 자세가 맨~날 보는거예요. 저 자세가.

황민현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라고 안다고 생각은 했더라도 서있는 자세로 알아봤을줄은 예상을 못했었나봄ㅋㅋㅋㅋㅋㅋㅋ 혀 녤름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목소리도.. 잊을수 없는 목소리라서 이게...

나는 그리고 이 말이 되게 좋았음. '잊을수 없는 목소리' 그냥 음색이 좋다, 특이하다, 기억에 남는다 라는 말보다도 더 예쁜 표현같았음. 내가 그 목소리의 주인이라면 굉장히 기분이 좋을것 같은. '잊을수 없는 목소리'. 

그리고 약간 뻘하지만ㅋㅋㅋㅋㅋ 다녤은 가끔 말을 할때 뭔가 영어를 번역문체같은 표현을 쓸때가 있다고 생각하는뎈ㅋㅋㅋㅋㅋㅋ 저 말도 그래. 잊을수 없는. unforgettable. 그냥 그렇다구요. 별 의미있는 이야긴 아니고 늘 하는 아무말이예요.

또 약간 망국의 왕자같은 느낌이잖아 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은 그냥 앞머리가 자꾸 눈을 찔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얼굴!!! 이 얼굴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면 아래에서 계속 이 얼굴일것 같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상상한 얼굴이 이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방송에만 나오면'

'긴장을 많이 해서 그런지, 소극적이고..'

'성격이 바뀌는것 같은데에..'

'근데 실제로는 멤버들한테 애교도 많이 부리구~'

'그런 이거든요~ 팀에서~'

꼭 그런 '형'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을 강조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안에서 막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있던 팀에서는 동갑내기 애들중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형 포지션이 된게 워너원이 처음이신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나노로 캡쳐해놔섴ㅋㅋㅋㅋ 편집하려고 보던 나 스스로가 다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화면을 나노로 캡쳐하는 와중에 박자를 자꾸 놓쳐서 잡아내진 못했지만 막 손으로 자기 무릎을 막 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 얘기 나오니까 벌써부터 부끄러워 ㅋㅋㅋ 아니면 다시금 부끄럽든갘ㅋㅋㅋㅋㅋ둘다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앓다죽을 내 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오늘 애교를 준비하신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애교황애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한테 개인레슨을 받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사실ㅋㅋㅋㅋㅋㅋㅋ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이라면 레슨을 딱히 받지 않으려고 해도 받을수 밖에 없는 그런 상환 아니었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가든 나야나를 해야하고 어딜가든 저장을 해야하는 박지훈의 웃픈 숙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지켜보는 너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한 같이 하는 너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또 우리 지훈군이~ 

전매특허 애교를.. 가지고 있어서.

제가 열심히 배웠습니다.

말 겁나 이쁘게 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애들은 다 말을 참 이쁘게 잘하지만, 그중에서도 개인적으로는 조근조근 말 이쁘게 잘하는 양대산맥이 황민현, 배진영이라고 생각하는데.. 진짜 말 이쁘게 잘해ㅠㅠㅠㅠ 어쩜 ㅠㅠㅠㅠ

저장을 해야하기때문에 정자세에서 벗어나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를 살짝 벌려서 서주곸ㅋㅋㅋㅋㅋㅋ

눈웃음을 생글생글 띄운다음에 사정없이 고개를 꺾어버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먐미 눈웃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휘어지는 고먐미 눈웃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극복할수 없는 현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 나와서 황민현이 했던 제스쳐중에 가장 과격한 제스쳐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주보고 있는 분이 하필 이분이어서 그랬을수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멤버를 앞에 두고 저장을 해야하는 그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인지 모르겠는데 나도 현타가 올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차마 못보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으로 눈가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겨운 내 동료의 비지니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이렇게 이쁘게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세상 순수하고 녤깅한 미소다...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입꾸욱하고 잘 회복해낸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는 다녤보다 회복기가 조금 더 빠른듯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도 점차 빨라지고 있는 추세이긴 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대가 이렇게 올라왔었다는 이야기에 웃으면서 보고 미소 ㅋㅋㅋㅋㅋ

그 광대 이야기에 민현이는 푸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렇게 웃는거 진짜 너무 귀여웤ㅋㅋㅋㅋ 

자기 때문에 올라온 광대 얘기 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 자기가 한 저장 아니라곸ㅋㅋㅋㅋ 나름대로 차분하게 구렛나루 꾹꾹 누르면서 여유로운 미소 짓던 나의 댕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무슨 남성정장 화보인줄 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이 여유로운 남자의 향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는 생각했습니다... 왜 동일한 이미지가 두개지....? 그걸 왜 난 또 이렇게 편집을 해놨지............?

???????????????????????????????????????????????????????????????????????

암튼 광대가 코보다 더 올라와있다는 말에 빵터져서 신봉선 쳐다보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돌아온 부동의 황민현

부모님 이야기 나오니까 왠지 촉촉해진듯한 눈망울...이고 이건 진짜 궁예도 아니고 그냥 아무말임. 죄송합니다.. 근데 약간 그렇게 캡쳐가 됐길래.....;;

중학교 3학년때부터 부모님과 떨어져 지낸 민현이.... 어린 나이에 데뷔한 민현이... 그 어린 나이에 또 갖은 고생은 다 한 민현이.. 저번에 워너원고 일본 여행 갔을때 영상 보면서도 생각했었음. 그 어린 나이에 가수 되겠다고 고생하고 연습하고 맘고생까지 다 하고 버티고 버텨왔는데, 어쩜 이렇게 잘 컸을까. 물론 실제로 어떤 사람인지 어떤 성격인지, 일개 팬일뿐인 나는 알수가 없지만, 내가 보는 황민현은 참 잘 컸고, 참 괜찮은 사람이고, 볼수록 매력적이고 은은한 향이 나는 그런 사람.

나중에 한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복면가왕 안나가냐고 물어봤는데 아무나 못나간다고 대답하고서는 나온거라고 했는데.. 이 화면을 보고 우리 민현이!! 하고 놀라고 기뻐했을 부모님 생각하면 되게.. 한층 더 민현이가 자랑스러운것!!!!ㅠㅠㅠㅠ 그런것!!!!ㅠㅠㅠㅠㅠㅠ 정말 잘했어 완전 잘했어!!!! 최고였어 황민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모님이 많이 자랑스러우실거야

멋진 아들이고 멋진 아이돌이고 멋진 가수고 멋진 아티스트였어

이렇게 이쁘게 잘 말해놓구서는 또 입꾹과 혀 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사랑스럽고 이쁘다

아직도 앞머리가 눈을 찔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곡이 너무 잘 어울렸다는 말에 흐뭇한 미소!!! 아근데 진짜!!!! 진짜 선곡 너무 좋았음!!! 나는 특히 저번주에 있던 클래지콰이 노래가 진짜 너무 좋았구... 많이 멋있었구 황민현의 목소리에 이런 매력과 이런 멋짐이 또 있구나 하고 정말 ㅠㅠㅠ 정말 감명받았음!!

또... 편집하며 보니 얼마나 나노로 찍어놨는지 (...) 약간.... 이걸 또 깨달았음.. 나는 정말 강다니엘만 화면에 잡히면 의식을 잃고 미친듯이 캡쳐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강다니엘의 모든 순간은 다 너무 아름다운걸!!!!ㅠㅠㅠㅠ 나노모먼트 그 무엇도 놓칠수 없는걸!!!ㅠㅠㅠ 암튼 다니엘이 민현이 칭찬하는 이야기를 듣고 자기가 다 뿌듯하고 흐뭇하다는 듯이 웃어서 너무 좋았다

앞으로 더 좋은 가수가 될거야 민현이는!!!

멍뭉이도!!!!!

또 화면에서 사라질만큼 푹 숙여서 인사하는 민현이!! 우리원의 민현이!!!!

비쥬얼만큼, 아니 비쥬얼보다도 더 아름다운 목소리!!!!ㅠㅠㅠㅠ 

민현이가 웃는거 너무 좋아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앙 이렇게 워너원 덕후가 더더욱 덕후가 되어갑니다 엉엉ㅇ ㅠㅠㅠㅠㅠ

성공적인 무대였어!!! 암튼!!!!

앞으로를 나도 더 기대해!!!!!

멀리서보면 어쩜 이렇게 또 기냐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이 민현이 입장할때 길다~했던 말이 괜히 한 말이 아님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쫌 있다 봐요!!!

이러고 해맑게 웃으면서 손 엄청 흔드는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녤뭉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아주 홀가분한 얼굴로 무대를 내려오는데 또 엄청 이뻐ㅠㅠㅠㅠㅠ

이제서야 좀 긴장이 확실히 풀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하고 나오니까 너무 좋네요~ 하고 긴장 풀리고 속 시원하다는 듯이 웃는데 뒤에서 문 열리고 닫히는 소리 나더니 

뒤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웃으면서 막 뛰어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르르르르르르 달려나왘ㅋㅋㅋㅋㅋ 휴식시간 갖자는 이야기 끝나자마자 달려나온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혀엉~~~~~~~ 하고 부르면서 막 달려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말을 안해요 나한테에~~~~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거ㅠㅠㅠㅠㅠㅠㅠㅠ 듀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후 듁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귀엽다ㅠㅠㅠ 강다니엘 애교장난 아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너한테 말을 어떻게 햌ㅋㅋ 복면가왕이 비밀리에 나오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민현이는 다녤보고 또 쑥쓰럽고 부끄러워서 잠시 고개를 못들다가 아핫 하고 쑥쓰럽게 웃으면서 다니엘을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어색하게 웃어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쑥쓰러워서 어깨동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난 진짜 다 알았어요 맨처음부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민현이가 엄청 어색하고 쑥쓰러운거 아닐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있는 자세에서 들켜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이 패널로 나오는걸 먼저 알고 있었던 황민현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난 제일 궁금했던게!

24시간 진짜 붙어있는데

 그 사이에 틈틈이 연습했다는게... 진짜~ 어우~

그렇게 감탄하는 강다니엘이랑 눈 마주치니까 또 쑥쓰러워지는 황민현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감탄ㅋㅋㅋㅋ 그저 원부심 차오르는 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네? 크흐~~~~

하면서 손 붙잡는데 민현이 부끄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서 민현이 에이~~~ 그러면서 몸 부딪히니까 강다니엘 웃겨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한다고 손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얘네 뽀짝거리는거 너무 귀엽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화면이 누르딩딩해서 보정을 해보았는데 사실 저는 제 모니터도 믿을수가 없는 그런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색상차이가 너무 나더라...?ㅠㅠㅠ 그래서 제가 이미지 보정을 하지 않는것입니다!!!!! ......네 변명입니다 사실 잘 못해서 안하는것입니다..

멤버들한테 안들키려고 몰래몰래 연습하고 방에서 열심히 혼자 듣고 그랬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중에 워너원고에 나와서 애들이 알았다 몰랐다 그런 이야기 해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안들키려고 열심히 혼자 연습했는데 서있는걸로 들켜서 살짝 허무한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워너원 새 음반 홍보!!!!ㅠㅠㅠㅠㅠㅠㅠㅠ 캬 갓띵곡 스멜 풀풀 나는 워너원 새 앨범 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또 저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놈의 저장과 이놈의 나야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은 현타와서 고개를 못드는 민현이로 마무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거면 저장을 왜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하겠어여 덕후 귀여워서 듁는거 보려고 하죠ㅠㅠㅠ 엉엉 ㅠㅠㅠ 너무 귀여워 우리 애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이렇게 오늘의 나노리뷰는 끝!!!

사실 이 뒤로는 아직 방송도 못봤고 (...) 캡쳐도 당연히 못했다는게 (...) 참트루입니다...

내일 나노리뷰로 돌아오겠다고 호기롭게 말을 못하겠네여...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언제나 열심히 일하려고 노력하는 코뿔소니까!!!ㅠㅠㅠ

약속해요ㅠㅠㅠ 보러와주겠다고ㅠㅠㅠㅠ

그럼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