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BOOMERANG(부메랑) M/V 2nd teaser 두번째 티저 본문

WANNA ONE/0+1=1 (I PROMISE YOU)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BOOMERANG(부메랑) M/V 2nd teaser 두번째 티저

코뿔소 2018. 3. 16. 19:50



알로하 코뿔소입니다.

워너원 미니앨범 2집 0+1=1 (I PROMISE YOU)의 타이틀곡

BOOMERANG(부메랑)

의 두번째 티저영상이 떴죠!

그래서 들고와쪄염 뿌우

이번에는 움짤도 제대로 가져왔지롱 뿌우


........그래서 오늘 복가 나노를 쉬려구요.......... 나노 넘나 힘든것.... 그래도 슈가맨 전에는 끝낼것이다... 사실 어제 나노리뷰 쓰다가 스타라이브 못봄...ㅋ... 나노 올리고 나서 깨닫고 멘붕이 이따만큼 와서 아직도 회복이 안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아직도 스타라이브 못봄...ㅋ.... 나는 진짜 뭐든간에 라이브로 하는거랑 안맞나봐 시간 나 못맞춤...ㅋㅋㅋ.... 저의 멍청함에 혀를 내두릅니다.... 망했어...망했어.... 지나간 떡밥 앓느라고 실시간 떡밥 못보는 덕후는... 도대체 어디에 사는 누구냐 진짜.... 겁나 눈물난다ㅠㅠㅠ

아니 근데 나노 겁나 열심히 써도 아무도 안봐..... 그래 누구 보라고 하는 덕질이 아니긴 하지만.... 이 세상에서 내가 쓴 글을 가장 재밌게 읽는 사람은 바로 접니다. ㅇㅇ... 진짜 혼자 써서 올리고 혼자 읽으면서 웃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자기애하면 코뿔소죠 뿌우 암튼 아무도 안보는것 같으니까 더더욱 내 맘대로 뛰놀기로 했다고합니다.

*주의/ ㅠ/ㅋ/비속어/오타 많음. 제정신 아닐때도 많음. 다소 강다니엘 위주*


1편에서는 걸어 나오는 강다니엘로 시작하더니 2편에서는 뛰어가는 강다니엘로 시작함 ㅠㅠㅠ

그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왜 강다니엘이라는 이름만 타이핑하면 바로 ㅠ를 이어서 치는가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조건반사인건가 그런건가ㅋㅋㅋㅋㅋㅋ 아니구여 네... 아니 봐바라...? 결론적으로 머리색은 연보라인것 같지만 화면에서 완전 찬란하게 빛나는 은발/백발 (<-환장하게 좋아함)에다가 목에 초커 (<-환장하게 좋아함) 그리고 올블랙 (<-대환장하게 좋아함) 그 낚시조끼(?????)도 벗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이 이쯤 되면 ㅠ를 칠수밖에 없는거니다 네ㅠㅠㅠㅠ 그리고 달려 나오는데 겁나 까리하고...ㅠㅠㅠㅠ 갑자기 엄니가 다녤에게 팔굽혀펴기를 시킨 이유가...떠오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여자애처럼 뛰어서 그랬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넘나 까리하게 달려서 할말을 잃고 덕후는 무릎을 꿇는것뿐만 아니고 엎어져서 엉엉 울며 녤신님 찾구 있구.. 뭐.. 그런 흔한 이야기죠 뭐... 응... 

근데 사실 달려나오는데 가장 덕후를 울게 만든것은 강다니엘의 입부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중해서 톡 튀어나와있는 저 입부리ㅠㅠㅠㅠ 아마 저렇게 달리다가 뒤에 나오는 이 폴짝을 해야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 

겁나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몸 겁나 가볍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야말로 사뿐이다 사뿐 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흩날리는 구두끈까지도 다 멋있음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멋져 진짜 미치겠어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어쩌라는거죠 선생님 제가 드릴수 있는건 다 드린거 같은데ㅠㅠㅠㅠ 뭘 더 드리면 될까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시 다시 정신을 차리고 이것이 워너원의 비쥬얼이다!!!! 워너원이 비쥬얼 그룹인거 같다!!!!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다들 리즈를 갱신하느냐!!!! 싶은 그런 아이들의 원샷들을 좀 먼저 모아보고...

성우는 그냥 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약간 건들+섹시 미치게 진짜 너무 잘 표현해서 정말 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지금까지 봐왔던 옹성우와는 또 완전 다른 느낌이라 그냥 ㅠㅠㅠ 그냥 또 울구여ㅠㅠ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달라보일수 있는지 신기해 진짜 마냥 너무 신기함 ㅠㅠㅠㅠ 정말 천의 얼굴이구나 옹성우 ㅠㅠㅠㅠ 아아아아 ㅠㅠㅠㅠ 우리원 정말 ㅠㅠ 정말 보여줄 모습이 무궁무진하구나 정말 ㅠㅠㅠ 정말 멋져 엉엉 어떡해ㅠㅠㅠㅠ 

하성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성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는 저번 티저부터 시작해서ㅠㅠㅠ 진짜 이번에 하성운한테 너무 많이 치여서 미치고 팔짝 뛰고 진짜ㅠㅠㅠㅠ 점핑절을 해야겠어 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야시꾸리한 핑크 필터 ㅠㅠㅠㅠ 겁나 잘 어울려 미친 섹시 와ㅠㅠㅠ 와ㅠㅠㅠㅠㅠ 와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운아 !!!!!! 구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렇게 다시 한번 증명되는 코뿔소의 대쪽취향=섹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섹시한 사람한테 약하다...ㅇㅇ....ㅋㅋㅋㅋㅋ

황민현!!!!!!!!!!!!!!!!!! 민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슨 아름다운 고먐미 스모키 ㅠㅠㅠ 아ㅠㅠㅠ 민현이가 이런 섹시풀메 했을때 진짜 또 엄청 아름답지 않겠어여 아 근데 정말 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 이 미모 무엇 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세상 미모 아님 진짜ㅠㅠㅠ 아 근데 그림 자체도 진짜 엄청 제일 이뻤던것 같음. Golden Shower!!!! 딱 그런 느낌이 잘 드러난것 같음. 

티저1편에서는 갑자기 상남자미를 퐈롸포라파롸퐐 풍기고 나와서 나를 넘나 설레게 했던 박지훈ㅠ 이렇게 눈 동그랗게 뜨고 있는 얼굴 보면 여전히 상큼한 전설의 미소년이고 ㅠㅠㅠㅠ 아 지훈이 얼굴은 솔직히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또 무슨 말을 더 할수 있겠어여. 그냥 아름다워. 늘 아름답고 늘 미친 미모고 늘... 뭐라할까.... 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이렇게 생긴 사람이 있을까 싶게 신기함. 

그리고 리즈를 진짜... 미친듯한 속도로 계속 갱신하시는 이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 배진영 ㅠㅠㅠㅠㅠ 진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흑발 배진영은 너무 진리인듯 ㅠㅠㅠㅠ 이런 쿨뷰티한테 또 그네라뇨ㅠㅠㅠ 아 이 컨셉 너무 잘 어울리잖아 무슨ㅋㅋㅋㅋ 환상속의 동물같은 느낌이잖아ㅠㅠㅠㅠ 이 세상에 존재할리 없는 그런 뭐라할까 다른 세계의 정령같은 느낌 ㅠㅠㅠㅠㅠㅠㅠ

와... 윤지성 와.... 윤지성 와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성이 뱀파이어 섹시미는 진짜 와.... 알아줘야함 아니 이분도 진짜 예능에서는 그렇게 얼굴을 막쓰고 약간 불쌍한 형아 그런 기믹으로 너무 나와서 나 또 잠시 잊고 있었는데ㅠㅠㅠㅠ 우리 윤리다님이 섹시하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섹시하면 사람 또 죽이게 섹시하지 않겠습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지성이는 약간 그 으른섹시 확실히 있고, 그 위에 더 보태서 그!! 약간 다크초콜릿의 쌉쌀한 느낌!! 그런 느낌까지 얹어지는 느낌 진정한 으른섹시랄까 약간 꿰뚫어보는듯한 으른섹시랄까!!1 암튼!!!!! 섹시라고!!! 섹시는 좋은거야!!!!!!!

아 ㅋㅋㅋㅋㅋ 나 이때 진짜 순간 순정영화 보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춘물 학원청춘물 그런거 보는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배진영 미모가 너무 미쳐 날뛰고 있어서ㅠㅠㅠㅠ 와ㅠㅠㅠ 반깐이 진리네 진짜ㅠㅠㅠ 진영이 흑발 반깐이 너무 진리야 정말 우주 진리야 와... '어떻게 이렇게 생긴 사람이 있을수 있지' 싶은 얼굴들이 지금 워너원 안에 몇명이냐 진짜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부메랑이라는 곡..혹은 이 뮤비를 관통하는 메시지는 아마도 '돌아온다'라는 것일테고. 키가 되는 장면이라고 생각해서 열심히 캡쳐해보았어요. 테이프를 잡아뽑는 진영이. 근데... 테이프 저렇게 뽑아도 구기지만 않으면, 다시 감아넣어서 들을수 있지 않나..? 네. 그런 현실적인 이야기 집어치우고..  저 테이프가 다시 되돌아가는 장면이 있다는게 포인트.

뭐 그런거 아닐까여... 날아가도 돌아오는 부메랑처럼 다시 제자리에 돌아올거고, 이곳이 우리의 제자리, 원래의 자리이다. 

뭐야 이거.. 이렇게 말하니까 은근히 슬프잖아 뭔가. not the beginning of the end, beginning of the golden age라매....

또다른 중요한 장면이라고 생각해서.... 책장을 잡아찢어 날려버리는 김재환. 그리고 책장을 찢을때 보이는 'I PROMISE YOU'라는 말. 다 찢고 난후에 다른 편에 보이는 '0+1=1' 이것도 아마 본편에서는 다시 돌아와서 책에 착착 붙는 장면이 있지 않을까여...? 하는 궁예를 해보고.. 이런 종류의 궁예는 제가 맞은 적이 없으니까 진짜 완전 패스해도 됩니다 ㅇㅇ

그리고 김재환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분도 진짜 ㅠㅠㅠ 내가 진짜라는 말을 몇번 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미모 와.... 미모ㅠㅠㅠㅠㅠ 발칙한동거 찍을때 그렇게 안먹고 관리하는 모습 보이더니 진짜 살 쪽 빼고 (그래도 젖살이 아직 있다는건 넘나 좋당♥ 절대 못잃어 만두) 샤프한 느낌이 확 오는데ㅠㅠㅠ 아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 겁나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대휘의 저 머리색은 오렌지가 아니고 귤도 아니고 자몽이었다고!!!!!! 자몽!!!!!!!!!!!!!!!!!!!!! 자몽휘!!!!!!!!!!!!! 겁나 어울리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저 머리색 완전 잘어울리고 완전 이쁨 ㅠㅠㅠㅠㅠ 엉엉 박제시키고 싶을 정도로 완전 이뻐 진짜ㅠㅠㅠ 그리고 겁나 요정같애ㅠㅠㅠ 뷰티풀할때 보라색 머리도 이뻤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저 자몽머리가 진짜 더 이쁘고 잘 어울리는듯 ㅠㅠㅠㅠㅠ 아 근데 정말 대휘도 리즈 갱신 진짜 확실하다 ㅠㅠㅠ 어떻게 ㅠㅠㅠㅠ 진짜 요정나라 왕자님같아ㅠㅠㅠㅠ 


나 진짜 스타일링갖고 말 안하고 진짜 오래 참고 있었는데!!!! 어차피 이 블로그 아무도 안보니까 소리 좀 질러볼게여ㅠㅠㅠㅠ

스타일리스트는 저 자켓을 빨리 찢어버리던가 불태워버리던가 협찬사에 갖다주던가 암튼 빠잉하고 절대로 다신 갖고오지 말도록 합시다 진짜 제발.. 완전 제발... 끔찍한 혼종 체크에 땡땡이.... 셔츠부터 자켓까지 나는 어디까지 보고 있어야하는가!!!!!!!!! 그냥 좌우가 같은 패턴이거나 색상인걸 입히면 뭔가 잘못한것 같은 기분이 드나요?!!!!! 뭔가 평범한것 같나요?!!! 괜찮아 우리 애들 미모가 안평범하고 완전 빛나!!! 저것뿐만이 아니야!!! 줄줄이 애들 좌우가 다른 옷을 입고 있는데 진짜 작작 좀해라!!!!!! 그만하라고!!!!ㅠㅠㅠㅠㅠㅠ 제발 그만!!!!! 뭘하고 있던지간에 뭐든간에 암튼 앙돼!!!ㅠㅠㅠ 멈춰 일단!!!ㅠㅠㅠ 다시 생각해보라고!!!!!ㅠㅠㅠㅠㅠ 


휴 진정하고 미친 미모 라이관린으로 힐링을 하려는데 보라고!!!! 자켓이 이게 뭐냐고!!!!!!!!!!!!!!!! 하... 아냐... 한번 말했으면 됐어.. 힐링힐링 나는 관린이 보고 힐링해야지 하하하하... 암튼...

라이관린 정말 ㅠㅠㅠㅠㅠ 아ㅠㅠㅠ 이분도 스모키 하면 또 섹시하...아닙니다.. 잘못했습니다... 어린 친구들한테는 섹시하다고 하는거 아니야.. 미아내 미아내... 어디서 철컹거리는 소리가 들려오는데 아니 뭐 나쁜 의미가 아니라.. 그래도 미아내... 진짜 멋지다고.. 완전 잘생겼다고 ㅠㅠ 나는 그 말을 하고 싶었던거지 뭐 ㅠㅠㅠㅠ 관린이는 정말 이대로 간다면 정변의 아이콘으로 우뚝 설수 있을것 같다ㅠㅠㅠ 어떻게 점점 더 잘생겨져ㅠㅠㅠ 잘생김의 최고치를 계속 올리고 있어 ㅠㅠㅠㅠ

얘도 옷..............(오열)

하.... 박우진 저 푸실푸실 부시시 앞머리 진짜 잘어울린다 ㅠㅠㅠㅠ 아 그리고 왜인지 모르겠는데 이 장면을 보면서 갑자기 프듀때 우진이가 확 생각났음. 아직 큰우진이라고 불릴때의 그때!! ㅠㅠㅠ 그리고 지훈이와 마찬가지로 티저1에서는 상남자 뿜뿜해서 당황했는데, 또 이렇게 보면 여전히 박참새 갓 스무살 티 풀풀 나구 막 그래서 귀엽구 막 그런데 또 멋지구 막 ㅠㅠㅠㅠㅠ 정말 ㅠㅠㅠㅠ 눈빛 진짜 강렬해서 넘나 멋져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니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사실 이걸 처음부터 끝까지 쭈욱 만들어놓은 움짤이 있는데... 크기가 걸려서 못올린다는게 참트루입니다 .....아..................진짜 가슴이 아프다........................................................하........... 내 인생...............................

혹시 몰라 이것만 따로 만들어둔게 다행이랄까............하....................


네.. 암튼...

이번에는 안무가 또 어떻게 나올지!!! 칼군무 스킬 장착한 워너원은 어떤 안무를 출지!!!ㅠㅠㅠㅠ 

상남자미 겁나 뿜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ㅠㅠㅠ 좀더 길게 보고싶다!!! 더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강다니엘 카리스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또 못본 섹시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본 섹시라고오오오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여줄게 많다더니 진짜 겁나 많아 세상에 ㅠㅠㅠㅠ 


그리고 저는 깨달은 것입니다. 아... 가온에서의 의상이 전반적으로 반응이 좋았나보다.. 아마 좋아도 절대적으로 좋은게 아니라 상대적으로 좋은거였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디때 너무 충격적이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온때 '어 그래도 나쁘지 않았어~'라고 했던ㅋㅋㅋㅋㅋㅋ 다소 감상적으로 관대하게 반응했던 나의 지난날이 여기서 이렇게 부메랑이 되어 돌아와서 내 뒷통수를 후려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이제 슬슬 포기할때가 된거 같기도 해........... 나도 참 적당을 모르는 덕후지만 이 스타일리스트도 참 적당을 모르는 사람이야................ 뭐 어차피 이렇게 할거라면... 적어도 다녤 가슴팍에 저... 저 주머니를 따라서 붙인 저것만이라도 좀 떼주면 안될까요............................ 메일함 같잖아여.............. 


이 부분에서 박지훈이 겁나 멋있어서 완전 퍽 치이는 와중에 가사가 '윙윙'이라 윙깅이가!!! 하는 개드립을 생각해내고 혼자 쳐웃고.. 네... 그냥 그랬다고.... ㅇ...


네..... 그럼 저는 여기까지.... 암튼 이번에 부메랑 막!!!!! 막!!!! 명곡이 탄생할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 아주 좋아!!!!! 우리 워너원 올해도 꽃길 내달려보는거야!!!!ㅠㅠㅠ 가즈아!!!!ㅠㅠㅠㅠㅠㅠ

+

아 진짜 중요한 움짤 하나를 안올릴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에에에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 사랑해 빨리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저는 다음 이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