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정말 고생많았어+아무말 본문

her story

정말 고생많았어+아무말

코뿔소 2018. 3. 23. 12:33

- 지난 몇일간 정말 맘고생 많았을텐데.. 수고했어 고생 많았어. 이제 다시 황금길 당당하게 걷자.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 

- 그리고 정말 깔끔하게 논란거리 말살해버린 워너블...ㅠ 진짜 아ㅠㅠㅠㅠㅠㅠ 워너블이 짱짱임 ㅠㅠㅠㅠ 진짜 소속사가 워너블이라는 이야기가 딱이다. 정작 와엠씨에서는 이 문제 관련해서 아무 해결책을 내놓지 않았고 오히려 사과문도 개떡같이 써서 욕만 더 먹게 만들고ㅠㅠ 결국 일 해결하는건 팬들이 다 알아서 해결하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엠씨 진짜 존재의 이유를 모르겠음. 만약에 다음 프듀 애들도 끝나고 나서 와엠씨가 맡으면 그냥 씨제이 담당자가 돈받아먹는다고 생각하겠음. 능력이 너무 부족한데 말이 안되잖아 이건.  

- 티스토리 하트 시스템이 뭔가 바뀌어서.. 예전에는 카테고리를 설정해야 하트가 생겼는데, 이제는 그냥 올려도 하트가 생겨버리네. 뜻하지 않게 아무말에 하트 9개 받고 어리둥절잼....;;;

- 다녤 보고싶다............... 많이 보고싶다............... 볼수록 더 보고싶어지는건 정말 앓을수록 더 깊어지는 병이라 그런걸까. 칠레..........칠레.......................칠레................ 역시 칠레를 갔어야하는걸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월드투어..... 북미투어라도............................ 나는 역시 덕계못이라 안되는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하............. 작년에 케이콘을 갔어야했는데!!!!!!!!!!!!!! 아 근데 그때는 내가 그러다가 말 줄 알았지!!!!!!!!!!!!!!! 이렇게 영원무궁토록!! 탈덕의 다리까지 불사지르고!! 냅다 달릴줄 몰랐지!!!!!!!!!!!!! 단독 팬미팅.. 콘서트... 안되면... 케이콘이라도 또 와... 그거라도 어떻게든 갈수 있도록..ㅠㅠㅠ 노력해볼게...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진짜!!!!!!!!!!!!!!!!!!!!!!!!!!!! 너무 짜증나 이런거!!!!!!!!!!!! 나도 가고싶어 나도 보고싶어 나도 그냥 방송 시간에 맞춰서 실시간으로 보고싶고 실물 영접할 티켓팅 시도 한번이라도 해 보고 싶고 앨범 나온날 받아보고 싶고!!!!!!!!!!!!!!!! 나도 햄버거 사먹을수 있고 치킨 시켜먹을수 있고 과자 사먹을수 있고 온갖 화장품 다 살수 있는데!!!!!!!!!!!!!!!!!!!!!!!!!!!!!!!!!!!!!!!!!!!!!!!!!!!!!!!!!!!!!!!!!!!!!!!!!! 나도!!!!!!!!!!!!!!!!!!!!!!!!!!!!!!!!!!!!!!!!!!!!!!!! 시발!!!!!!!!!!!!!!!!!!!!!!!!!!!!!!!!!!!!!!!!!!!!!!!!!!! 하............. 이 고리에 빠지면 존나 헤어나기가 너무 힘들어지는데 진짜 컴백 할때마다 빠지네 아주 쳐돌아버리겠어. 시발 도닦는 기분이야. 강제적으로 욕망을 자제당하고 있음. 아..... 아 진짜 너무 힘들어. 진짜 이 수행 언제까지 해야하냐. 내가 지금껏 살아오면서 몰랐는데 나는 아주 욕심이 많은 사람이었나봄. 내가 원하는걸 원하는만큼 양껏 하지 못한다는게 이렇게 고통스러운줄 모르고 살았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