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하이트 비하인드 사진 더 풀렸당!!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워너원] 하이트 비하인드 사진 더 풀렸당!!

코뿔소 2017. 6. 28. 20:10

하이트 광고 비하인드 사진이 더 풀려씀!!

오늘의 팬아트 그리고 있다가 이거 먼저 올리려고 부랴부랴 가져왔음.

고화질은 여기서 받으면 됨

애들 이쁘당 저 착장 속에서도 살아남고 있네 정말... 얼굴들이 열일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 셔츠 무늬를 볼때마다 눈물이 흘러내린닼ㅋㅋㅋ큐ㅠㅠㅠㅠㅠ 시발 어떡해야됔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겠어 나는 이젴ㅋㅋㅋㅋㅋㅋ 저게 뭐 엄청 비싸고 엄청 유명한 명품이라고 해도 나는 저건 진짜 아닌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성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욕본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성우 얼굴 미친거 같이 ㅋㅋㅋㅋㅋ ㅋㅋㅋ... 지성씨 뭔가 진심으로 신난듯한 표정잌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환이의 어색돋는 표정..ㅋㅋㅋㅋㅋㅋ 근데 셔츠... 이쪽도 셔츠 진짜 저거 찢어버리고 싶다 진짜... 어디서 가져온 해괴망측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진짜 어디꺼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누가 입으면 소화할수있어 진짜??????? 뭐라 써있니 저거???????? 민현이는 또 왤케 뒤에 있고!!!!! 그리고... 강다니엘님...다리 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말을 안하려고 해도 할수밖에 없는게... 저거 언뜻보면 그냥 서있는것처럼 보이는거 같기도 한데.. 실제로 저렇게 서있으려면 은근 각을 잡아야할거 같은데 말입니다...? 도대체 얘는 연습한거냐고 나 진짜 제일 궁금한게 그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왜 혼자 맥주캔 저렇게 잡고 있는데?? 저번에 봤을때도 궁금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지 손 크다고 보여줄라고 저러는거야 설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손 큰거 맞는뎈ㅋㅋㅋㅋ좋은뎈ㅋㅋㅋㅋㅋㅋㅋ일부러 그거 어필하려고 연습한거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멋대로 귀여워하기 난리났네...

나 이거 민현이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존나 위에 처럼 분위기 잡고 서있으면 세상 냉미남인데 저럴때보면 세상귀요미이뮤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똥꼬발랄 고양이같애ㅠㅠㅠㅠㅠ 깜찍하다 진짜ㅠㅠㅠㅠㅠ 옹성웈ㅋㅋㅋ 얼핏보면 그냥 서있는거 같은데 잘보면 혼자 컨셉잡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맥주캔 들고 화보용 얼굴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랑 둘이서 카메라 의식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쪽 착장이 위에꺼보다는 훠어어어얼씬 낫기는 한데... 하...... 그래도 아주 아름다운건 아니고... 그냥 훨씬 낫긴해.... 

강다녤의 바지가... 바지를... 잘 모르겠지만.... 저 기장 모르겠지만... 신발... 내가 진짜 운동화알못이긴 한데... 그래도.. 하... 등산화처럼 생긴게 유행인가하고 넘어간다고 치고..... 그래 진짜 다 찢어발기고 싶었던 위에 꺼보다는....낫지.... 패션화보 촬영도 아니고 맥주 광고... 어쩔수없지.. 응....?



음... 분명 나야나를 췄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이건 좀 열어줘아닌가요...? 

음...음어음... 설마혹시... 열어줘와 나야나 리믹스는...시발..아니겠지.....? 열어줘열어줘 맥주캔 나야나 니 갈증 채울 맥주 나야나 이딴거.... 아니겠.... 시발 그래서 애들 다 자켓을 입혔어야했다는 뭐 그런건.... 아니겠....죠.......... 아 지금 순간 소름돋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라고 해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완전 잘못 짚은걸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빨리 광고가 떠서 나의 이 두려움을 없애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겁했네 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일단 나는 마저 오늘의 팬아트를 그리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