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무대녤!!!!!!!!!!! 무대녤!!!!!!!!!!!!!!!! 무대!!!!!!!!!!!!!!!!!!!녤!!!!!!!!!!!!!!! 본문

her story

무대녤!!!!!!!!!!! 무대녤!!!!!!!!!!!!!!!! 무대!!!!!!!!!!!!!!!!!!!녤!!!!!!!!!!!!!!!

코뿔소 2018. 3. 29. 20:29

- 부메랑 엠카 무대 보다가 온몸의 장기가 다 튀어나오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심장 토하고 눈 튀어나오고 코피 뿜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내가 저번에 낚시조끼라고 놀려서 미안해 근데 난 역시 아직 잘 모르겠 근데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그런 하찮은 의상따위가 중요한게 아니고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녤은 최고야 무대녤 넘사야 무대녤 와씨 만병을 통치하실 무대녤 최고야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앙 속시원해 진짜!!!!!!!!!!!!!!!!!!!!!!!!!!!!!!!!!!!!!!!!!!!!!!! 진짜 막 막혀있던 속이 뭔가 쑥 내려가는 느낌인데 와 진짜 이거지 이거지 그렇지 이게 이게 강다녤이고 이게 내가 덕질하는 이유고 이게 여지껏 내가 달린 이유고 이거지!!!!!!!!!!! 이걸 보기 위해서지!!!! 무대녤을 보기 위해서지!!!! 처음부터 무대녤에 발리고 홀리고 발닦개가 되어서 문짝도 다 뜯어내고 뛰쳐나와 다리도 불사지르고 뛰어가는 이유가!!!!!!! 이거지!!!!!!!!!!!!!!!!!!!!!!!!!!!!!!!!!!!!!!!!!!!!!!!!!!!!!!

- 와씨 처음에 점프 높이 봐 진짜 미쳤나봐 어떻게 하 진짜 어떡해야해 오늘따라 진짜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파워 넘치고 동작 겁나 크고 정확해 진짜 너무 좋아 어떡해 ㅠㅠㅠㅠ 어떡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너무 좋아하는 그 강다니엘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진짜 좋아죽는 바로 그 강다니엘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직캠 직캠 직캠이 완전 시급하다 진짜 완전 시급하다 아 어떡하면 좋지 막 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와중에 진짜 내가 또 죽고 못사는 올블랙이야 죽어버리겠어 진짜 아 나 토한다 토한다 심장 토한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심장 나온다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진짜 진짜 ㅠㅠㅠㅠ 너무 좋아 아 신이시여 살려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처음에 보면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덤덤하게 보기 시작하고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호흡곤란 결국 입틀막 와 ㅋㅋㅋㅋㅋ 마른세수를 진짜 몇번을 했냐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눈빛 미쳤다 진짜 어...어... 어떡해야하죠 선생님 저는 이제 어떡해야하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번 의상의 컨셉이 뭔가... 알수가 없다.... 두가지 컨셉이 같이 있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과 혼란적인 혼란스러움이 있는데 ㅋㅋㅋㅋㅋ 뭐 잘 모르겠는데 그냥 그래 이제는 반짝이만 없으면 다 괜찮은 지경에 돌입했어 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짝이 없으니까 됐어 

- 와중에 진영이 의상은 좀 쩔었다..와.................... 저런 핏이 잘 받네 완전..... 진짜 진짜진짜 만화 주인공 같은 느낌이었음 ㅋㅋㅋㅋ 사이버펑크 남주 와.... 미친 섹시...............................................................아냐 우리 진영이 미자지 참. 아냐 섹시 아냐 이뻤어 이뻤어 

- 근데 재환이 지나치게 잘생겨지는거 아니니 좀 너무 얘 또 왜 맨날 리즈 갱신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들이래 진짜ㅠㅠㅠㅠ 심지어 이제 춤도 너무 잘춤 노래는 원래 너무 잘함 너무 만능캐 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 아 근데 진짜... 다녤 좀만힝 와... 하...ㅠㅠㅠㅠ 처음에 부메랑 던지고 끝날때는 그걸 잡는거야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테일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오랜만에 선생님 울부짖는거 같은데 아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

- 손으로 쓸어내리는 웨이브 좀 제대로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 솔직히 카메라에 막 많이 잡히지도 않았던것 같은데 너어어어무 너무 너무너무너무 배부른 이 느낌 ㅠㅠㅠ 아 역시 무대녤이야 역시 무대녤이 보고싶었어 너무 바랬어 너무 기다렸어ㅠㅠㅠㅠㅠ 정말 심하게 원했어ㅠㅠㅠㅠ 그리워했어ㅠㅠㅠ 어서와ㅠㅠㅠ 어서와줘 고마워 고마워 ㅠㅠㅠㅠ아아아아아아앙 역시 녤덕질이 최고다 인생 최고된다 ㅠㅠㅠㅠ 나는 햅삐해 햅삐한 덕후가 되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는 나에게로 와서 나는 햅삐한 덕후가 되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바로 이전에 유툽에서 우연히 전 아이돌이 인터넷 방송에서 아이돌 생활 같은거 이야기하는걸 보고있었는데... 아이돌 생활할때 이런저런 힘든 일들에 대해 들으니까.. 지금까지 잘 버텨주고, 또 행복하다고 말해준 너에게 다시금 고마워졌어. 고마워. 너도 나도 힘내자.


- 그.... 부메랑 뮤비 의상은 직접 관여했다는 이야기를 봤는데.. 나는 사실 약속해요 의상이 더 궁금함. 저 사라진 오른쪽 소매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프듀에서 제일 처음에 하드캐리 할때 입었던 의상을 생각해서 사라진건지 그냥 우연의 일치고 이 덕후가 설정덕후라서 혼자 해석을 행복회로 돌려서 한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지금 너무 제정신 아닌거 같아 아아아아아알마ㅣ디;ㅁ호미ㅏㅓ댜ㅐ럼;ㅣㅏ 너무 좋아 무대녤 최고야 아ㅠㅠㅠ 진짜ㅠㅠㅠ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