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사진 정리가 안끝나.... 본문

her story

사진 정리가 안끝나....

코뿔소 2018. 4. 4. 17:50

- 폰이 원래 좀 고물이긴 하지만, 그래도 요즘들어 너무 맛이 급속도로 가고 있는것 같아 뭐가 문제일까 고민하다가 그동안 열심히 주워담기만 했던 사진들을 피씨로 옮기고 정리를 하기로 했다.

- 5000장 나왔다. ....................500장 아니고 5000장..........

- 음악도 그렇고 사진도 그렇고 원래 정리할때 약간 강박있는 사람처럼 차곡차곡 정리해서 넣어야 직성이 풀리는지라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인데.. 그래서 귀찮아서 자주 정리못하고 쌓아만뒀던건데.... 5천장... 하루종일 대분류 정리에 성공했음. 이제 폴더 하나씩 열어놓고 소분류 작업을 하다가 폰을 열고 다른 짓을 하던중... 아직도 사진이... 어딘가에 있다는 사실을 발견함..

- 다시 연결해서 옮김. 1000장이 어디서 또 기어나옴 (...) 진짜 보자마자 형이 왜 거기서 나와 그 얼굴로 멍하니 모니터를 보고 있었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정리함... 정리를 하면 할수록 짤이 많아지는 이 기분은 도대체가..하.... 

- 이제 정말 소분류 작업을 하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아놔 진짜... 이거 옮겨넣었다고 컴터 하드가 꽉참 (...) 미친다 환장한다 진짜.

- 아마도 게임을 지워야겠지만.. 나 게임 다 지우지 않았나... 끝낸건 다 지웠는데 분명히.. 

- 얼른 분류 작업해서 베스트만 모아서 다시 폰에 집어넣고 (...그런 번거로운 작업.. 시키지도 않았는데 알아서 하는 사람 나야나..) 나머지는 외장하드에 백업하고 또 웹드라이버에 백업해야하는데.. 생각만해도 숨막힌다

- 하다가 지쳐서 도대체 이 사진들때문이 맞는건지.. 사진이 해봤자 얼마나 한다고.. 그래서 폴더별로 어느 폴더가 제일 무게가 많이 나가나 하고 보는데

- 네. 나노리뷰 폴더입니다. 이것도 안비운지 아주 오래됐다는 사실을 깨달음 (...) 무려 이불밖 마지막회꺼부터 남아있더라.. 이거 또 어느세월에 정리해서 버릴거 버리고 백업할거 백업하고.....

- 오늘의 교훈: 짤 정리는 자주자주 그때그때 하자. 

- 돌아오려고 해도 짤정리가 끝나질 않아.............................................. 아아...........

- 근데 하면서 오랜만에 예전 다녤 보니까 또 기분이 남다르고 색다르고 좋드라

- 그땐 몰랐는데 지금와서 한번에 펼쳐놓고 보니까 1집, 리패키지, 2집.. 다 다르고 많이 컸더라(?) 되게 소년같았더라. 지금은 되게 남자같고. 그리고 보면서 다시 한번 깨달음. 아 역시 팬콘 녤돌프가 섹시갑이구나... 이건 진짜 너무 하... 너무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갑자기 엄청 무서운 사실을 깨달았어... 사진뿐만 아니라.. 영상도 정리해야...해................................ (머리쥐뜯

- 심지어 예전에 정리해둔 분류가 마음에 안들어서 싹다 갈아엎어야해.........오 신이시여... 일상 생활에서는 정리정돈 1도 못하는 저인데 왜 사이버 세계에서는 이리도 정리벽이 있는겁니까 왜 포기를 못해 여기선 

- 나 팬아트 그리고 싶은데 정리가 안끝나!!!!!!!!!!!!!!!!!!!!!!!!!!!!!!!!!!!!!!!!!! (오열)

- 번외: 요즘 직캠 많이 올라와서 넘나 행복한것 그저 햅삐 햅삐한 덕후♥ 역시 인생을 치유하는 무대녤이야....ㅠㅠㅠㅠ 엉엉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ㅠㅠㅠ 너무 행복해ㅠㅠㅠㅠㅠ 다녤 보고싶다ㅠㅠㅠ 보고싶다아아아아아 보고싶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다니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엘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 왜 질문 안해줘............? 왜 질문..........안해줘.........? (오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