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180405 이불밖은 위험해 첫방송!!! 본방사수!!!! 강다니엘 귀여운거 못본사람 없게 해주세요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 180405 이불밖은 위험해 첫방송!!! 본방사수!!!! 강다니엘 귀여운거 못본사람 없게 해주세요

코뿔소 2018. 4. 5. 11:40


알로하!!!!!

예쓰!!!! 코뿔소에요!!!!!!!!!

겁나 오랜만!!!!!

사실 아무말도 엄청 많이 쓰고... 중간에 춤선앓이도 쓰고 했었지만.. 그래도 엄청 오랜만!!!!!

.....하고 반갑게 돌아왔더니 아무도 없었다고 한다 ㄷㄷㄷㄷ 뭐 괜찮습니다. 댓츠올라잇맨 ㅇㅇ 왜냐면 전 햅삐한 덕후니까여. 


오늘 약간 역사적인 날이잖아요.

너도 좋아하고, 나도 좋아하고, 우리 모두 좋아하고 좋아죽고 좋아날뛰고 좋아미치는

바로 그 이불밖은 위험해 첫방송 날이 되었습니다!!!!! ㅠㅠㅠㅠ 드디어 강다니엘 집에서 빈둥거리면서 힐링하는걸 볼수 이써!!ㅠㅠㅠ 현실에선 음방의 연속이라 말도 안되는 스케쥴 살고 있겠지만... 그래도 빈둥거리는거 볼수 있어..ㅠㅠㅠㅠ 멍뭉이 볼수이써!!!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 핡....


그래서 첫방 기념으로 약간.. 아주 약간 미뤄왔던 이불밖 예고편들을 모아왔어요.





사실 이런건 움짤로 봐야하는데에에에에에 움짤을 못쪘습니다 (...)

그래도 나는 다 알아. 우리 모두 폰에 이 움짤 몇개씩 종류별로 보정별로 만든사람별로 다 갖고 있을거란거. 그러니까 그걸 꺼내보도록 합시다 (...)

아 진짜...ㅠㅠㅠ 이거 보고 문득 작년 여름의 기절할거 같던 이불밖이 떠올라서ㅠㅠㅠㅠ 이것도 다 추억이네여 진짜 ㅠ 그때는 ㅋㅋㅋㅋㅋ 단독 예능 처음이라ㅋㅋㅋㅋ 캐스팅됐다고 기사 떴을때부터 막 걱정하고 좋아하고 근심걱정과 행복에 시름시름..그랬는데 ㅋㅋㅋㅋ 예고편에서 다리 쭈욱 피고 자는거랑 막 강휘혈 막 ㅠㅠ 핡 막 잔망잔망 보면서 내가 못산다 내가 죽는다 너무 좋다 아 강다니엘 최고다 어쩜 좋지!!!하고 광광울면서 본방사수 해달라고 예고편 포스팅 올렸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겁나 추억여행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러게 다시금 이불을 펄럭거리는걸 보니까 참 ㅠㅠㅠ 큽 ㅠㅠㅠㅠ 너무 좋고 ㅠㅠㅠ 나 막 너무 햅삐하구 그래ㅠㅠㅠ


역시 강다니엘의 이불 펄럭 잔망은 우주최고 ㅠㅠㅠ 다 뿌셔ㅠㅠㅠ 그냥 다 최고ㅠㅠㅠ 엉엉 다니엘 너무 사랑해 ㅠㅠㅠㅠ 안그래도 어제 직캠들이 너무 많이 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다 보고 나 지금 너무 막 막 심장 다 토하고 막 너무 좋고 막 암튼 막 죽어가는 그런 막 그런 상태야....ㅠㅠㅠㅠㅠ 그런데 갑자기 이런 녤깅모드 또 보려니까 또 막 너무 좋구 막 ㅠㅠㅠ 아아ㅠㅠㅠ 이불밖 언제 시작하나 언제 시작하나 그렇게 애타게 기다렸는데 이 날이 오는구나 정말 ㅠㅠㅠㅠ 오긴 왔어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넘나 햅삐한 덕후야 엉엉 ㅠㅠㅠ


근데... 막판에 이불 저거 탁 닫았을때........ 사모사같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사모사가 뭔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생긴 인도 요리입니다. 안에는 주로 으깬 감자+알파가 들어있는듯. 맛있어여!!!!! 따끈따끈할때 먹으면 가슴이 찡 울리는 그런 아름다운 튀김임. 사실 내가 말한 모양은 저것보다 좀더... 좀더.... 좀더 이불스러운데(???) 딱 저 강다니엘 이불같은데!!!!! 

암튼 넘나 사모사스러워서 나는 처음 봤을때부터 혼자 개빵터져서 'ㅋㅋㅋㅋㅎㅎㄴ허카ㅓ허헉 사모샄ㅋㅋㅋㅋㅋㅋ'하고 쳐웃었다고 합니다.

그래...근데 알아... 아마 나 혼자 웃었겠지...... 응..............


아 그리고 ㅠㅠㅠ 그리고 역시 ㅠㅠㅠ 역시 강다니엘하면 눕방 ㅠㅠㅠ 먹방 ㅠㅠㅠㅠ 그거 한꺼번에 다 할수 있는 방송이 바로 이불밖은 위험해!!!!! ㅠㅠㅠㅠㅠ 아 정말 말도 안된다 어떻게 너무 좋아 ㅠㅠㅠ 예고편에서 이미 힐링 당해버렸음 ㅠㅠㅠ 어쩜 이래 ㅠㅠㅠ 어쩜 이리 ㅠㅠㅠ 하ㅠㅠㅠㅠ 

그리고 이번 만화책은 소울이터였다고 합니다 (...) 아마 소품이었던걸로 추정 ㅋㅋㅋㅋㅋ 근데 깨알 포인트가 ㅋㅋㅋㅋㅋㅋㅋ 소품이라 그냥 아무데나 펴놓고 읽는게 아니고 강다니엘 처음부터 펴서 읽고 이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근차근 진짜로 읽고 있어 너무 귀여워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이번에는 어떤 만화를 볼지 어떤 게임을 할지 약간 관전 포인트인듯ㅋ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기대돼 꺅 어떡해 꺅꺅 집순이1호 너무 기대돼!!!! 

그렇습니다 드디어 오고야 만것입니다!!!ㅠㅠㅠㅠ 

MBC 이불밖은 위험해 첫방송!!!! 

오늘!! 바로 오늘!!! 

4월 5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누가 보면 나 엠비씨에서 일하는줄 알겠다 (...) 너무 대놓고 홍보하나봐. 근데 이 프로그램 진짜 혜자프로입니다 엉엉 ㅠㅠㅠ 강다니엘 덕후라면 제발 봐ㅠㅠ 두번봐 ㅠㅠㅠ 세번봐ㅠㅠㅠ 재방할때마다 봐ㅠㅠㅠㅠ 최고야 최고라고 이불밖은 ㅠㅠㅠ 덕후들이 얼마나 정규편성 염원했는데!!!!ㅠㅠㅠㅠㅠ 

아유 쩜.... 어쩜 일케 잘생겼찌 이분은....... 캬..... (=ㅅ=

아 요즘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보고만 있어서 hp 빠짝빠짝 오르는게 느껴지면서 ㅠㅠㅠ 비쥬얼 넘나 아름다운것 ㅠㅠㅠㅠ 너무 많이 말하니까 거짓말같을수도 있겠지만 진짜 이 모든 아주 많은 '잘생겼어'라는 말이 진짜 진심을 듬뿍듬뿍 담아 나오는 말이라는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잘생겼어 강멈무 ㅠㅠㅠㅠㅠ 이불밖은 분명 멈무 버전이어야하는데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ㅠ

오랜만에 외쳐보자

강다니엘

잘생겼다

!!!!!!!!!!!!!!!!!!!!!!!!!!!!!!!!!!!



그리고 이불밖은 위험해 강다니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콘티에 충실하게 노트북 겁나 열심히 보고 두드리는 우리 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너무 귀여워서 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제로는 저런 노트북 아니고 게이밍 노트북이고 ㅋㅋㅋㅋㅋㅋㅋ 헤드셋, 마우스 전부 다 완벽하게 셋팅 해놓고 게임하는게 현실일거 같지만 ㅋㅋㅋㅋㅋㅋ

아 사실 나는 진짜 리얼리티 넘치게 게임만 하루종일 하고 있는 모습도 나와도 좋을거 같음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럼 방송이 안되겠지만..ㅋㅋㅋㅋㅋㅋ 요즘같은 스케쥴이면 하루종일 잠만 잘수도 있겠구나....ㅠㅠㅠㅠ 히잉 ㅠㅠㅠㅠ 힘내자 힘내자 우리 힘내자!!!! 

뭔가 연기느낌이 사라지질 않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차나갠차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면 다 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괜찮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와중에 오랜만에 다녤 손보면서 핡핡거리고 맨발보고 핡핡거리니까 나의 변태력을 다시 되찾은거 같고 되게 좋다 (??????????????????????????) 아 근데 왤케 행복하지 핡핡 (??????????????????????????????????)

이거 뭔가 겁나 괜히 깨알같이 치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랍 열어서 그 손으로 물건 꺼내고 손등으로 닫아 ㅋㅋㅋㅋㅋㅋㅋ

왜인지 모르겠는데 이게 너무 귀엽고 뽀짝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있는 강다니엘 광대가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 살짝 오그라든 손끝이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견딜수가 없고 너무 행복하고 우리 녤이가 이렇게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귀엽다

!!!!!!!!!!!!!!!!!!!!!!!!!!!!!!!!!!!!!!!!!!!!!!!!!!!!!!!!!!!!!!!!

젤리 먹는 손 왤케 귀여워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은 막 크고 두껍고 그래갖구서는 ㅠㅠㅠㅠㅠ 저 쪼만한 입구로 젤리를 꺼내겠다고 손이 한껏 오그라들어서 작은척하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에 쏙 넣는데 입부리 톡 튀어나와갖구서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는다구 볼따구가 이러~케 나왔다가 들어갔다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눈물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각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진짜 눈물점에 많이 약한거 같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오른쪽 얼굴만 나오면 바로 그 즉시 죽을거 같아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이게무슨말도아ㅓ림;ㅏㅗㅎㅁ;ㅣㅏ더귀엽다귀여워호미ㅗㄷ시;멓;ㅣㅏㅓ디;라머;ㅣ아넒;ㅣㅏ도히;마ㅓㄷㄹ;ㅣㅏ머히;모히ㅏ더리;마

다니엘 다닝레먀ㅏ러ㅣ멓리ㅏ머디ㅏ;ㅓㄹ미;ㅏ허ㅗ미;ㅏㅓㅏ다니엘!!!!!!!!다니엘!!!!!!!!!!!!!!!!!!!!!!다니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에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듀금... 덕후 듀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아까 손등으로 서랍닫기와 비슷한 맥락에서 괜히 혼자 치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보고 음료수 뚜껑 닫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저러다가 높은 확률로 병이 쓰러지고 질질 흘리는데 ㅠㅠㅠㅠㅠㅠ 다녤은 뚜껑도 참 잘 닫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삐식 웃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 역시 ㅠㅠㅠㅠ 역시 강다니엘은  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진지하게 말하는건데 어제 리허설 직캠 잔뜩 올라오는거 보면서 정말 나 완전 해피하고 흐뭇한 미소 지으면서 울먹하면서ㅠㅠㅠ 혼자 감성 터져서 ㅠㅠㅠㅠ 일기장에 적었어ㅠㅠㅠㅠㅠ

'아아... 나는 역시 네가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글 미아내... 근데 나는 역시 네가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엉엉러미러ㅣㅁ회ㅏ더;미ㅏㅓ 류ㅠㅠㅠ 살려죠ㅠㅠㅠㅠㅠㅠ

손가락 쪽쪽 빨아먹는데 소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리 ㅅㅂ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덕후 진짜 듀금)


아무튼 중요한건 모다? 본방사수다.

모다?

본방사수다.

4월 5일 목요일! 바로 오늘!

1110

MBC 이불밖은 위험해

눕방먹방뽀짝 한번에 다 하는 귀여운 강다니엘 꼭 본방사수 해주세요♥

로그인 없어도 하트 누를수 있음!! 댓글 쓸수있음!!!!

하트하트 댓글댓글 주세요!!!

.....진짜 인간적으로 하트라도 좀 주자........... 준다고 뭐 달라지는것도 없는데 좀 줘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