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나노리뷰] 180405 이불밖은 위험해 1회 - 다니엘이 너무 귀여워서 너무해!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나노리뷰] 180405 이불밖은 위험해 1회 - 다니엘이 너무 귀여워서 너무해!

코뿔소 2018. 4. 8. 18:32

180405 MBC 이불밖은 위험해 1회

나노리뷰 by 코뿔소


알로하! 예쓰! 코뿔소에요.

한동안 집나갔다가 돌아왔습니다.

번아웃하고 잿속에서 다시 부활한 휘닉스.. 살아돌아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고 치고.. 이제는 보시는 분들이 다 사라졌을지도 모르겠지만서도, 어쨌든 절 위한 덕질을 하기위해 충전 열심히 하고 돌아온거니까! 개의치않고! 강다니엘 앓이 쭈욱 할거예요!!!

또 봐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다시 한번 잘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이불밖을 보면서 다시금 생각한건데... 정말 강다니엘은 리얼리티 너무 잘 찍구... 나는 그걸 보면 넘나 행복해지는것!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얼굴만 스윽하고 나왔는데 나는 막 미소를 한껏 ㅋㅋㅋ 그냥 너무 행복한 미소 한껏 짓고 있고..ㅠㅠㅠㅠㅠ 강다니엘이 뭘하든 그냥 다 너무 좋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ㅠ 역시 이 병은 낫지 않을 병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불치병이야 죽을병이야 ㅠㅠㅠ 근데 너무 좋아 핡핡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집돌이 테스트 최고점 기록하셨다는 강다니엘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이불밖 파일럿 캐스팅 됐다고 들었을때만 해도 ㅋㅋㅋㅋ '얘가 집돌이라고???'하고 생각했는데.. 너무 밖돌이일거 같아서. 근데 알고보니 그냥 평범하게 덕력 좀 높은 집돌이였다고 합니다. 역시 갭차 반전매력 오지는 우리 강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

세수는 열심히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씻기는 잘 씻는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집돌이이긴 하지만 잘 씻는 깨끗한 집돌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와중에 얼굴 왤케 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겼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 아 이 얼굴 약해 ㅠㅠㅠ 이 오른쪽 얼굴에 약하단 말이야ㅠㅠㅠ 아아ㅠㅠㅠ 근데 도대체 강다니엘은 왜 입술 주름까지 잘생겼는지 누가 설명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뒤 긁적하는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 숨못쉬겠어ㅠㅠㅠㅠㅠㅠ

해맑고 신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댕댕이 ㅠㅠㅠ 댕댕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게 짐챙기는 숙소..... 숙소.... 숙소.............슥스............................... 사실 이불밖 정규편성 됐다고 기사뜨고 그 뒤에 떴던 첫번째 티저에서... 짐싸는 이 장면의 숙소를 보고 저는 살짝 빡이 쳤더랬어여 하하하하하하 일 겁나 못하는 회사 와엠씨가 하하하하하 이사한다고 쓸데없는 언플을 뿌리고 하하하하하 심지어 '초대형 사이즈' 침대를 사러 다닌다고 언플을 때려서 진짜 코웃음 치면서 '시발 초대형 사이즈 침대라고 해봤자 킹사이즈 아냐. 겁나 잘해주는척 오지넼ㅋㅋㅋㅋ 킹 사이즈를 산다고 해도 일인당 하나씩 줄것도 아니면서 ㅋㅋㅋㅋㅋㅋ 그걸 언플 때리네 아 내 골이 때린다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 지역은 왜 불고 지랄이야 시발 사생을 더 긁어 모으겠다는 건하 하하하하하'하고 혼자 일기장에 썼었는데 (...) 그래.. 내가 킹사이즈 퀸사이즈 ㅋㅋㅋㅋㅋ 말도 안될거라고 다 알고 있었고 기대조차 하지 않았고. 그냥 각자 더블베드 하나씩만 주면 좋겠다. 화장실 갯수나 좀 늘었으면 좋겠다. 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이층침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쪼꼬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빡쳐. 다시 봐도 빡쳐.

언플을 하질 말든가..... 뭐하나 한것도 없으면서 생색만 오지게 내고. 말이 생색이지 사실 거짓말아냐. 나는 진짜 이 회사를 어떻게 이해를 해보려고 해도 이해를 할수가 없어. 

뭐 회사가 엿같거나 말거나, 우리 강다니엘 선생님은 형광등 아래에서도 빛이 나는 미모 ㅠㅠㅠ 아ㅠㅠㅠ 이렇게보니까 머리 완전 플래티넘 실버네 ㅠㅠㅠㅠ 아름답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가 메인 엠씨라고 천연덕스럽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멤버들 아무도 안믿음 ㅋㅋㅋ 애초에 별로 안들음 ㅋㅋㅋㅋㅋㅋ 우쭈쭈쭈 우리 녤이 진행욕심 이쪄여 ㅋㅋㅋㅋㅋㅋ 진행하고 싶어여 엠씨하고 싶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

두손까지 가슴에 모아 자기가 엠씨라는데 애들 진짜 다들 심드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빵터져서 마카롱 구으심 ㅠㅠㅠ

혼자 막 터졌다가 슬쩍 웃었다가 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다니엘 저렇게 웃을때마다 진짜 심장 녹는 기분 들어ㅠㅠㅠㅠㅠ 

그리고 충치치료를 끝냈기때문에 젤리 무한섭취 가능해지신 다니엘님 ㅋㅋㅋㅋㅋㅋㅋ 젤리 먹을때 한없이 진지한 얼굴로 의식의 흐름대로 먹는 분 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다ㅠㅠㅠ 아ㅠㅠㅠㅠㅠ 눈에 촛점이 또 없어 ㅋㅋㅋ 간식 먹을때는 거의 항상 넋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전기 가져가려고 뽑는데 줄 막 엉켜서 주르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허리를 한껏 구부려서 앉아야하는 저.. 애증의... 2층침대................................................................................... 

아 얼굴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 구역의 강다니엘 손덕후가 접니다. ㅇㅇ 그 미친애가 나임 ㅇㅇㅇ 그래서 집요하게 손 모음 ㅇㅇㅇㅇㅇ

그리고 차만 타면 미모 진짜 인간계 미모 아니신 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그 뭐라할까... 차가 어두워서 화질이 살짝 흐릿해지면서 실물보는것 같은 느낌이 난다고 해야하나. 유난히 더 얼굴도 작고 목도 더 길고 얇고 뭔가 그런 느낌인데ㅠㅠㅠㅠ 진짜 너무 요정계 느낌이야ㅠㅠㅠ 엘프같애ㅠㅠㅠㅠㅠ 하얗고 보송하고ㅠㅠㅠ ㅇ아ㅏ아아ㅠㅠㅠㅠ

아무튼 아주 오래도록 기다려서 겨우 후반부에 등장하자마자 만세 소리지름 ㅠㅠㅠ 아 진짜 아주 오래 기다렸다ㅠㅠㅠㅠ 

딱 내리는데 정말 실제로 기다렸던 사람마냥 ㅋㅋㅋㅋ 완전 반갑구 막 ㅋㅋㅋㅋㅋㅋ

인간 발렌시아가 강다니엘님이 겁나 시크한 얼굴로 내리시니까 나는 또 심장이 녹고 ㅠㅠㅠㅠ

...저번 파일럿때도 검은봉지 달랑달랑 들고 오지 않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차에서 내리자마자 혼잣말.. 아니 진행 폭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이 많이 무거웠는지 끙차끙차거림

화면이 어두워서 밝게 해보았더니 빛받은 속눈썹이 챠라라하고 나타나서 내 심장 또 녹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피곤해서 피곤하다고 노래를 부르면서도 얼굴은 평온한 멍뭉이....ㅠㅠㅠ 우잉 ㅠㅠㅠ 힘들지ㅠㅠㅠ 힘들거야ㅠㅠㅠㅠ 수고했어 늘 수고하고 있어ㅠ 마음으로 늘 토닥토닥하고 있어ㅠㅠㅠ

요즘 다녤 속쌍꺼풀 점점 진해지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인데.. 살빠지고 피곤해서 그런거 같구 ㅠ 저 각도에서도 미친듯한 미모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 왤케 잘생김 오빠ㅠㅠㅠ 오빠 나 좀 살려줘요ㅠㅠㅠㅠㅠ

문이 무거웠는지 낑낑거리면서 끙차 겨우 들어옴. 들어와서는 또 베시시 ㅋㅋㅋㅋ 그러고 걸어오는데 비율 장난 아니시네여ㅠㅠㅠ

누가 있는것 같다고 하였으나 ㅋㅋㅋ 적어도 출연진은 없었다고 합니다. 머리 동글동글 왤케 귀엽지ㅠㅠㅠㅠ

다니엘 걷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간지나면서 귀여움 ㅠㅠㅠㅠ 저렇게 베시시 미소 슬쩍 띄우고 상황보러 살금살금 걸어옴 ㅠㅠㅠ

그러고 내려봤는데 출연진은 없었다고 합니다. 아 근데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왤케 귀여워ㅠㅠㅠ

엘리베이터 두고 계단으로 내려가는분ㅋㅋㅋㅋㅋㅋㅋ

내려오면서 집안에 엘리베이터가 있다고 희한하다는 듯 이야기함 ㅋㅋㅋㅋㅋ 그냥 그거 탔어도 될텐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내려와서는 완전 천천히 조심스레 살금살금 거실로 진입 ㅋㅋㅋㅋㅋㅋㅋ

눈 세상 땡그랗게 뜨고 주변 살피면서

세상 조용히 살금살금 들어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왤케 쫄아서 들어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없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정말... 강다니엘 살 진짜 많이 빠졌구나... 이번 활동하는거보면서 애들이 전반적으로 살이 다 많이 빠진게 티가 나긴 했는데... 다녤도 진짜 계속 빠지고 있나봐.. 왤케 수척해보이지ㅠㅠㅠ 

아무튼 거실에 아무도 없어서 ㅋㅋㅋㅋ 그 짐을 들고 방을 찾아 기웃거리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

기웃

기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우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방을 차근차근 돌아보는 와중에 카메라랑 아이컨택도 잘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가 찍으러 돌면 반사적으로 보는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프로아이돌 ㅋㅋㅋ 직캠장인 ㅋㅋㅋㅋㅋㅋ 녹화중인 카메라는 봐줘야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방송을 부르며 다시 돌아가는 길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나 저 봉지 안에 뭐 있었는지 좀 궁금한데....?

다시 거실로 돌아와서 ㅋㅋㅋㅋㅋ 세상 심각한 얼굴로 빈방이 없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죽고 못사는 깨알 모먼트 ㅠㅠㅠ 겉옷 걷어서 안에 허리에 손 올리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되게 좋아해ㅠㅠㅠ 나 다니엘이 허리에 손 올리는것도 되게 좋아하고 겉옷 벗는것도 되게 좋아하는데 저렇게 걷어서 허리에 손 올리면 진짜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때 너무 멋져서 숨못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다니엘이 겉옷 벗는거 너무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 짜릿해 오싹해 세상 멋져ㅠㅠㅠㅠ 진짜 완전 멋져 완전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쌩얼 쌩머리일때 더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뭐어쩔 내 취향인데 어쩔

얼굴 저렇게 작아지게 살빠졌어도 ㅠㅠㅠ 목두께 어깨 가슴 덩치 여전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뭐뭐

뒷통수는 동글동글 귀엽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렇게 뒤에서 찍혀서 볼만 나올때도 너무 좋아ㅠㅠㅠㅠ 되게 막 보드랍고 막 퐁퐁한 느낌이야ㅠㅠㅠㅠㅠ

어깨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등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보는것 같은 손 깍지껴서 배에 챡 붙이기 자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일럿 이불밖때는 진짜 많이 봤던 자세 ㅋㅋㅋㅋㅋㅋ

방마다 돌아다니며 주인을 추리하기에 나섬. 얼굴형 완벽한 브이라인 장난아니다 진짜 ㅠㅠㅠㅠ 눈 겁나 커보여 살 너무 빠져서ㅠㅠㅠㅠ 와중에 승모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진짜 살다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본이 있어서 배우분이 계신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코난CG 해놓은거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 마스터키 생각도 나고 뭔가 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사람이 어쩜 저렇게 그림처럼 생겼냐ㅠㅠㅠㅠㅠㅠ 일러스트처럼 생겼어ㅠㅠㅠㅠ

레알 광활하고 아름다운 등판+어깨다....핡..

자켓 다시 입는데도 개멋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멋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인간 아닌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소 천사 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나 왜이러는지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이렇게까지 죽을거 같은지 알거 같음. 왜냐면... 바로... 그가 사복+올블랙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또 이 구역에서 알아주는 사복+쌩얼+올블랙 강다니엘 덕후.. ㅇㅇ.... 환장함 ㅇㅇ.... 세상 좋아함 ㅇㅇ...... 너무 좋아 ㅇㅇ.....

이어지는 강다니엘의 추리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구석 열심히 돌아보며 다님 

꼬물하고 움츠린 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매우 신이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서 빵긋했다가 의기양양한 ㅋㅋㅋㅋ 진짜 세상 의기양양한 얼굴로 ㅋㅋㅋㅋㅋ 양 검지손가락 빼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OMG 스티커 붙어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긋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싱하고 빤짝 빛나는 효과음 들어가야할거 같은 그런 미소로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오엠지 래퍼분이 오셔서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진짜 신나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크리티컬한 힌트를 하나 얻고 나서 다시 손은 살짜쿵 꼬물하며 움츠림

아직 끝나지않았다 추리쇼!

핸드폰 충전 단자까지 확인하는 꼼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저걸 확인할줄은 몰랐는데 ㅋㅋㅋㅋㅋㅋ

센스있게 우주폰이라고 바꿔서 말하고 ㅋㅋㅋㅋㅋ 

그렇구나.... 너네 또래는 다 아이폰 쓰는가보구나............ 

되게 사적인 이야긴데... 나 이번에 폰을 바꿔야할거 같은데.. 그거 못바꾸고 그 돈으로 다녤 보러 가야할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덕질에 일년치 비상금 한번에 다 터는건 또 머리털 나고 처음인데.. 와 진짜 상상초월이긴 하다. 캐나다도 좀 와주지... 그래도 좋아 괜찮아 까짓 폰... 좀있음 터질거 같긴한데 (???) 어떻게든 되겠지. 

다 궤뚫고 계신 강코난님은 꽤나 논리정연하게 상황을 또 꿰뚫어보셨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손바닥까지 가지런히 펴서 상황을 카메라에 설명해주고 쿨하게 돌아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이거 멋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기웃거리며 추리쇼를 벌인 결과

다시 나왔다 검지손가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을 말할때면 나오는 검지손가락ㅋㅋㅋㅋㅋㅋㅋ 녤아 너 폰 화면 잡힌다 조심해야겠어

폰 배경화면 하이컷 워너원 단체샷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같은 이런 집착하는 덕후들 이런것까지 다 보니까 조심해ㅠㅠㅠㅠㅠ 폰은 늘 케이스가 밖을 향하도록 하자ㅠㅠㅠㅠㅠ

결론적으로 저 요가 나의 자리다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늦게 와서 또 침대에서 자질 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갑자기 훅들어오는 이런 아이컨택 ㅠㅠㅠ 하아하하아하아하아항하아하핡 ㅠㅠㅠㅠㅠㅠㅠㅠ 숨못쉬어ㅠㅠㅠ덕후 죽어ㅠㅠㅠ 방금 나 심장 토한듯 ㅠㅠㅠㅠ 할규ㅠㅠㅠㅠㅠ

그렇게 빵긋 웃으면서 잔뜩 올라간 광대를 해가지구선 손바닥 펴서 다시 돌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부엌은 세상 진지한 얼굴로 둘러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어가는데 왤케 좋지ㅠㅠㅠ 그냥 걸어갈 뿐인데ㅠㅠㅠ왤케ㅠㅠㅠ 좋지ㅠㅠㅠㅠㅠ 핡 ㅠㅠㅠㅠ 동글동글 뒷통수와 넓은 등판 ㅠㅠㅠ 사랑이네여 진짜ㅠㅠㅠㅠ 강다니엘은 사랑이야 역시 ㅠㅠㅠㅠ

배고파하며 걸어가는데 왤케 좋지ㅠㅠㅠ 하ㅠㅠㅠㅠ

계속 걸어가는데 넘나 좋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다시 내가 좋아죽고 못사는 환장하는 자켓벗기의 순간에 ㅠㅠㅠㅠ 나는 다니엘이 눈을 감든가 말든가 놓칠수 없다!!! 캡쳐해버렸을뿐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눈 감아도 잘생겼으니까 괜찮아 ㅋㅋㅋㅋㅋ

머리 잔뜩쓰는 추리쇼 다 해놓구선 배가 고파서 생각도 못하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자켓 벗을때 너무 멋지다ㅠㅠㅠㅠ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거 아니죠??ㅠㅠㅠ 다 그렇게 생각하죠??ㅠㅠㅠㅠㅠ 엉엉 아 진짜 숨겨왔던 어깨 드러날때 죽을거 같아 ㅠㅠㅠㅠ 어엉ㅇ ㅠㅠㅠ 나는 사실 그렇게까지 덩치에 집착하는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도 어쩔수가 없음 ㅠㅠ 이것이 내츄럴본섹시 ㅠㅠㅠ 엉엉 ㅠㅠㅠ 넘나 섹시한것 ㅠㅠㅠㅠ

자켓 벗으면서 셀럽파이브 보는거 귀여워ㅠㅠㅠㅠㅠ 얼굴 한없이 소년 녤깅이한데 몸은 청년 녤깅이야ㅠㅠㅠㅠ

미쳤나봐 너무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좋아죽겠는데 덩실덩실 박자도 잠깐 타주고ㅠㅠㅠㅠㅠㅠ 

완전 화면에 자로잡혔음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핑크한 팔꿈치 실화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얘는 어쩜 ㅠㅠㅠ 게다가 거기다가!!! 날개뼈!!!ㅠㅠㅠ 날개뼈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류ㅓㅁ리ㅏㅁ허ㅗ미ㅏ;ㅓㄷ;ㅣㅁ가ㅓㅣㅏ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진짜 저 좀 살려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안그래도 이미 약간 죽었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겉옷은 벗어서 다른 의자에 휙 걸쳐두고

시선은 또 다른데 두고서는 봉다리를 열어봅니다. 아.... 봉지를 열어봤었구나. 나 왜 본 기억이 없냐...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열심히 보느라 애가 뭘 하는지는 보지를 못했나....(??????????

근데 라면은 가방에 챙겨오지 않았냐....? 나 기억이 점점 혼란해지고 있음. 안그래도 지금 위에서 잠깐 티켓팅할 생각 했더니 정신이 오락가락 하는데 더 격하게 오락가락 하기 시작함

라면 봉지를 뜯을때는 꼭 이를 사용하는 우리의 멈무 ㅠㅠㅠ

이것은 흡사 조리예 사진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끓지않는 물에 바로 면을 담가버렸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운 손이네요 아름다운 뒷통수예요 아 사랑이다 진짜ㅠㅠㅠ 손이 어찌나 크고 아름답게 포커스도 딱 맞춰서 잘 찍혔는지 보는 나는 너무 기쁘고 행복했음 ㅠㅠㅠㅠ 

파일럿에서는 손수 제작한(?) 짜장불닭면, 일명 강다니엘 정식을 선보이더니 이번에는 그냥 짜장불닭볶음면을 사옴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일관성 있는 취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결연한 저 볼따구 넘나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두봉째도 역시 이를 사용해 뜯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굴 잘 안보이는데 피지컬이 너무 제가 사랑하는... 섹시하다고 죽고 못사는 그 내츄럴본섹시 피지컬이라 ㅠㅠㅠㅠㅠㅠㅠㅠ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각도 약간 워너원고 배훌렁녤때 그 각도인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가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 영원한 나의 내츄럴본섹시 넘버1 모먼트 ㅋㅋㅋㅋㅋㅋㅋ

또다시 조리예+아름다운 손과 손목과 팔과 뭐 암튼 다 

라면 끓이는 진지한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머리색이 자개색이네. 이쁘다ㅠㅠㅠ 이뻐ㅠㅠㅠㅠ 진짜 강다니엘 이즈 뭔들이라서 어떤 색의 머리를 해도 넘나 찰떡이구 ㅠㅠㅠㅠ 맑고 영롱한 밝은 색 머리 너무 좋아 정말 ㅠㅠㅠㅠ 내 머리는............... 내 머리는................. (오열) 미용실 선생님 색이 안빠져요 저 망했나요 (오열)

근데 정말 진지한 얼굴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어버릴거 같아ㅠㅠㅠㅠㅠㅠ 핡 ㅠㅠㅠ 그리고 어쩜 ㅠㅠㅠ 다니엘은 어쩜 귀도 이렇게 이뻐 ㅠㅠㅠ 귀 정말 이쁘게 생긴것 같아. 잘생긴 귀야. 교과서적으로 생겼어. 동글동글하니ㅠㅠㅠㅠ 

틈새 젤리 먹기 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젤리 먹어도 표정은 여전히 진지함 ㅠㅠㅠ

아아ㅠㅠㅠㅠ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면끓이는 남자가 이렇게 섹시할 일이냐 진짜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팔 어쩜 이렇게 길구 ㅠㅠ 하얗고 ㅠㅠㅠㅠ 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소스를 뿌리고나서는 혼신의 쉐끼쉐끼

마무리는 강멈무 전매특허 냄새맡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 목 쭉 빼고 있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래 사람이 ㅠㅠㅠ 어쩜 이렇게 뭘해도 귀엽고 뭘해도 멋지고 뭘해도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꾹 ㅠㅠㅠ 침꿀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볼살 없는거 봐ㅠㅠㅠ 엉엉 이것도 이거 나름대로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케쥴 하면서 한끼도 못먹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는거는 그래도 잘 챙겨 먹었어야지 엉엉 ㅠㅠㅠㅠ 듣는 덕후 가슴이 너무 아프잖아 ㅠㅠㅠㅠㅠㅠㅠ 수고했어 멈무야ㅠㅠㅠㅠ 

라면 봉지를 버리러 가는 진지한 강다니엘 ㅠ 아ㅠㅠㅠㅠㅠ 아 못먹었다니까 너무 가슴 아프다 진짜ㅠㅠㅠㅠ

봉지를 버리고 김치를 가지러 왔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자꾸 몸 얘기 해서 미안한데.... 진짜... 아 피지컬 ㅠㅠㅠㅠ 저 빛받아서 슬쩍 보이는 갑빠근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세가 좋아서 그런지 몸을 일부러 키운게 아닌데도 엄청 좋아보임 ㅠㅠㅠㅠ 여러분 자세가 이렇게 중요합니다 (하고 옛날옛적부터 허리가 휜 사람이 말했다)

김!치!!!

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 자막도 너무 찰떡이라 일부러 냅둠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의도치않게 또 남의 음식 먹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일럿때돜ㅋㅋㅋㅋㅋㅋㅋ 남의 김을 먹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같아도 김치랑 김정도는 당연히 제작진이 구비해놨을거라 생각했을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너무 무미건조하게 먹어서 이번에는 좀더 잘 먹겠다고 의지를 표명하심ㅋㅋㅋㅋㅋㅋ 아니 지난번에도 장난 아니게 사람 식욕 돋게 먹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다른 멈무 전매특허 손가락 쪽쪽 소리나게 빨기 ㅠㅠㅠㅠㅠㅠ 나 사실 손가락 빨아먹는 사람 별로였는데 역시 취향 다 깨부시는 강다니엘 ㅠㅠㅠㅠㅠ 이젠 이것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그저 좋고ㅠㅠㅠ 아니 소리가 너무 귀엽잖아 소리가ㅠㅠㅠㅠㅠ

그렇게 덜 무미건조하게 김치까지 가져오고 자리에 앉으니 햅삐해진 강다니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세상에서 제일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앉아서는 맞은편의 인형한테 인사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본격 먹방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왼손은 곱게 무릎위에 올려놓음 ㅠㅠㅠㅠ 강다니엘은 식탁 매너가 좋아 정말 ㅠㅠㅠㅠ

신난 광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후 불어서 

후루루루룩 먹죠 ㅠㅠㅠ 아 손 너무 이쁘다 진짜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ㅠㅠㅠ 왜이렇게 손이 뽀송뽀송해보이는거야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

면 끊지도 않고 엄청 후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룩 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볼 쏙 들어가도록 후루루루룩 들이마셔 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더 잘 보이는 쏙 들어간 볼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 조금 놀람. 앞으로 잔뜩 기울여서 목도 쭉 빼고 급하게 면 후루룩 먹는건데 허리는 꼿꼿함... 세상에... 정말 기본 자세가 좋아. 늘 허리는 곧게 펴고 배에 쏙 힘넣고 있을것 같은 그런 자세. 어디서 강다니엘은 코어근육이 되게 잘 잡혀있는 스타일이라고 봤는데 진짜 딱 그런거 같음.

볼 웅냥 해갖구 김치도 함냐 먹구 

이정도면 한 세젓가락 먹으면 라면 한봉 끝낼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라면을 두개씩 끓이나봉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여기서도 허리는 쑥 펴져있음 뭔가 인체의 신비(...) 늘 구부정한 나란 사람 강다니엘 볼때마다 허리를 펴게 됨. 저렇게 살아야하는데....

볼 잔뜩 웅냥하고 튀어나온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을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급하게 면 후룩후룩 하고 나서 본격적으로 게임시작 ㅋㅋㅋㅋㅋㅋ 사실 나는 노트북 풀셋으로 들고오려나 했더니 그것까진 아니었구 (그렇지만 비하인드를 보니까 갖고 오고 싶어하긴 했더라...역시 겜돌이ㅋㅋㅋㅋ) 닌텐도 스위치를 갖고 오심. 내거도 저 색깔인데. 우리 커플템이네?♥ 

게임 켜놓고 손은 면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은 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에 또 한가득 넣어놓고 불 빵빵하게 해놓구선 진지하게 화면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수없는 제스쳐 섞어가며 게임에 집중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화면이랑 너무 가깝지 않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입가에는 소스 잔뜩 묻혀갖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워서 씁습 거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 내가 입가에 라면소스 묻힌게 귀여운건 정말 또 강다니엘이 처음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 근데 귀걸이는 언제 뺏니? (다시 올라가봤다) .......와 라면 끓일때부터 빼고 있었네.... 여러분 이래서 나노리뷰가 중요한겁니다(????????) 아... 나는 그 까만 가죽 케이스가 뭔가 했더니 귀걸이 케이스였나보네. 갑자기 의문이 하나 해결된것 같다. 

맨날 귀걸이 헤비한거 하고 춤도 추고 스케쥴 다 하고 그래서 귀 안아픈가.. 비싼 귀걸이는 새털같이 가볍나 했더니 이렇게 보니까 귓구멍이 빨갛긴하네. 

게임은 마리오인듯. 손 너무 이쁘다... 

라면 끝내고 후식은 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강다니엘 젤리 먹을때 저 손모양이 너무 귀엽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섯손가락을 다 이용해서 젤리 집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집중해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 먹는건 그냥 무의식중에 하고 있는것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중해서 튀어나온 저 입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자막 아래로 보이는 손 ㅠㅠㅠㅠㅠ 아름답다ㅠㅠㅠㅠㅠ

세상 열심히 게임 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는 무의식중에 먹을수 있는게 확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얼굴이 그렇게 말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먹고 자연스럽게 시선 이동하더니 

젤리 두봉 들어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무의식중에 하는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지 찢는 손 너무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쑥 들어가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귀엽게 젤리먹는 사람 본적 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서 젤리 제일 귀엽게 먹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너무 햅삐해ㅠㅠㅠ 젤리녤 다시 봐서 너무 햅삐해ㅠㅠㅠㅠ 나 세상에서 제일 햅삐한 덕후야 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초롱초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집중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손 왤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엽게 그렇게 올리고 있어ㅠㅠㅠㅠ 멈무 앞발 올려놓은것마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진지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 계속 숙이고 있어서 ㅋㅋㅋㅋ 저렇게 하면 목 겁나 아플텐데 했더니 나중에는 뒤로 기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자세 뭔가 되게 만족스럽다 ㅋㅋㅋㅋ 배부르게 먹고 편하게 기대서 게임하기ㅋㅋㅋㅋㅋ 뭔가 만족스러운 상황이야 ㅋㅋㅋㅋㅋㅋ

다시 앞으로 ㅋㅋㅋㅋㅋ 볼 빵빵 어쩜 이렇게 귀엽냐ㅠㅠㅠㅠㅠ

뭐 이렇게 녤깅이같은데 또 멋지고 난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열심히 했지만 뭔가 잘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허망하고 짜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 나는 또 다녤 저렇게 살짝 짜증이라고 해야하나.. 예민한 얼굴도 너무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은김에 식탁 정리하기위해서 일어남 와중에 손 ㅠㅠㅠㅠ 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 긁적거리면서 일단 젤리부터 먹는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빈 접시와 냄비를 들고 부엌으로 가는데... 이게 또 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케 멋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일케 박력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와서 의자도 다시 제자리에 넣구

반신욕 얘기하면서 혼자 도 신남 ㅋㅋㅋㅋㅋㅋㅋ 광대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귀엽게 입동굴 자랑하며 웃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빵긋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어깨 너무 넓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는...너는..... 사랑..... 더럽♥

이렇게 웃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청순귀염이라고 해야하나 뭔가 되게 ㅠㅠㅠ 암튼 좋아ㅠㅠㅠㅠㅠ 잔뜩 쉴 생각에 신난 멈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짐을 이고지고 ㅋㅋㅋㅋㅋㅋㅋ 배불러져서 신난 멈무는 슈웅 슈웅 (아마도) 자신의 자리로 갑니다

그리고 엠비씨에는 강다니엘 덕후 사는게 분명함 ㅋㅋㅋㅋ 다시금 확인 ㅋㅋㅋㅋ '배부르니 신난 다니엘' 아아 확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배부르면 신남 ㅋㅋㅋㅋㅋㅋㅋ 잠 충분히 자도 신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얼굴 왤케 섹시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내가 좋아 환장하는 자켓 벗기....가 이번에는 제대로 나오진 않았지만.. 괜찮아.... 잘생긴 얼굴이 엄청 제대로 나왔어 ㅠㅠㅠㅠㅠ

아아 승모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깨근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내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옆라인 어쩜 저렇게 예술적으로 아름다울까여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

자리에 짐 내려놓자마자 한 일이 스위치 충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엄청 낑낑거리고 들고온 무거운 짐에는 샴페인이 있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샴페인을 들고가면 들고가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는 왜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세상 귀여워서 죽어버릴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젤리 들고있는 손은 또 어떻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게 젤리들고 헤헿거리면서 눈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 스물세살이니까 괜찮지 않겠냐는 듯이 눈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러니까 눈치를 왜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스물셋이니까 당연히 괜찮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니 나오는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라 내가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 품에 꼬옥 안는 샴페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진짜 이쁜데 와중에 자막도 너무 귀여워ㅠㅠㅠ 꼬옥 ㅠㅠㅠㅠㅠ 어엉러미더ㅣ;ㅁ호;ㅣ마더 ㅣ내가 저 샴페인이 되고 싶다ㅠㅠㅠㅠ 저 샴페인병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꼬옥!!!ㅠㅠㅠㅠㅠㅠㅠㅠ 꼬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꼬옥........ㅠㅠㅠㅠㅠㅠㅠㅠ

샴페인 아가를 소중하게 품에 안고ㅋㅋㅋㅋㅋㅋㅋㅋ 정규편성 됐으니까 축하해야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축하할 일이긴 하지ㅠㅠㅠㅠ 파일럿 찍을때 이거 정규편성 되서 꼭 출연하고 싶다고 그랬었는데ㅠㅠㅠ 큽 ㅠㅠㅠㅠ 우리도 넘나 좋아ㅠㅠㅠㅠ 행복하게 느긋하게 뒹굴거리는 다녤보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샴페인을 챙겼다고 합니다.

도대체ㅠㅠㅠ 도대체 어떡하면 형광등 아래서도 이렇게 잘생길수 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간이 아닌가봉가ㅠㅠㅠㅠ 역시 인간이 아니고 천사인가봉가ㅠㅠㅠㅠ

안그래도 가득찬 짐 꾹꾹 눌러담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도 눌러담고 만화책도 눌러담고 

어쩜 이렇게 신나보이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을거 같았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 다 못본 원펀맨을 다시 넣고. 이번에는 두권만 챙겨넣음 ㅋㅋㅋㅋ 저번에는 10권 가져갔었나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한번 해본 방송이라 다 못볼거 감안하고 두권만 소박하게 챙겨봅니다ㅋㅋㅋㅋ

흐릿하지만 손때문에 캡쳐했습니다 네.

젤리 넣으면서 충치치료를 끝마쳤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충치가 어디 있었는지까지 세심하게 보여주는 손가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구나 양쪽 아래어금니에 있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갖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랑 여기랑 씌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으로 직접 만져가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멈무를 어떡해야합니까 신이시여 ㅠㅠㅠ 귀여워서 죽어버릴거 같은데요 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ㅋㅋㅋㅋㅋㅋ 충치가 생겨서 젤리를 끊었다는 이야기는 이 방송에서 하지도 않았는데 ㅋㅋㅋㅋㅋ 여기서 뒷 이야기를 풀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다들 알거라는 듯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입니다. 당연히 다들 알고 있지요.

얼굴 진짜 세상 녤깅하다ㅠㅠㅠㅠ 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중한 젤리도 꾹꾹 담고

지난 파일럿때와 비슷하게 자기 이불위에 펼쳐놓는 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세안 파우치를 들고 가방을 통채로 들고 욕실로 가는데..... 파우치 안에 다른건 잘모르겠고.. 가장 큰 저것은 로레알 토탈 리페어 같은데? 손상모발용 트리트먼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저거 알아 나 저거 써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괜찮아 좋아 ㅋㅋㅋㅋ 성분은 모르겠는데 어쨌든 도움됨 ㅇㅇ 사실 저것보다 통에 들어있는 트리트먼트가 더 효과는 좋은데 쓰기가 좀 불편.. 

전세계의 탈색모 여러분. 제발 탈색/염색후에는 트리트먼트를 쓰세요. 컨디셔너/린스말고 트리트먼트를 쓰세요. 그래야 개털이 덜 됩니다. 내가 진짜 지인들한테 그렇게 트리트먼트 쓰라고.. 그래야 개털이 덜 되고 손상이 덜 되고 그래야 또 탈색을 더 할수 있지 않겠냐고.. 그렇게 트리트먼트를 쓰라고 하는데 아무도 내 말을 안들어.... 애니바디 데어....? 아 근데 전문가왈, 트리트먼트가 색이 더 빠지게 하는 경향이 있기때문에 컬러넣고 초반에는 린스쓰고 컬러가 좀 빠졌다 싶으면 그때부터 트리트먼트 쓰라더라.

급 tmi 모먼트 죄송. 근데 내 덕질 고나리 ㄴㄴ해

가방을 왜 통째로 들고왔는지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세안을 해보려 합니다. 우리 녤이 처음에는 파우치도 없이 화장품 줄줄이 가방에서 단품으로 꺼내 쓰더니ㅠㅠㅠㅠ 참 시간이 빨라 응..

이분은 아까부터 반신욕 할 생각에 매우 신나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들락날락 거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반신욕을 할수 있는건지 물 보고 옆에 옷 보고 ㅋㅋㅋㅋㅋㅋㅋ 만져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진짜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 (만지작)ㅠㅠㅠㅠㅠㅠㅠㅠ (꼬옥)에 이어서 (만지작) ㅠㅠㅠㅠㅠㅠㅠㅠ 엠비씨 강다니엘 덕후님이 영업포인트를 너무 잘 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뒷모습이라 표정 하나도 안보이지만 우리는 그가 웃고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그의 광대볼살이 말해주기 때문이죠.

보면 다니엘은 참 브이라인에 앞광대도 없고 옆광대도 없는 편인데 웃을때 볼살이 뽈록하고 튀어나와서 진짜 미친듯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신욕하고 싶어서 기웃기웃 ㅋㅋㅋㅋㅋ 계속 확인하고 ㅋㅋㅋㅋ 그렇게 확인 안해도 그 물 안도망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식을까봐 걱정되나봐 ㅠㅠㅠㅠㅠ

매우 만족 매우 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돌아서 반신욕 옷 만지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씻어야겠다 싶어서 잠옷가지러 왔는데....그는 무언가를 떨어트린 것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무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연덕스럽게 아무일 없었다는 표정을 지으면 마치 아무일이 없던걸로 되는거라는 믿음이 있는듯한 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는 바로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우리 아무것도 못봤어 ㅋㅋㅋㅋㅋㅋㅋ 녤이 회색빤쮸 못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글씨체 겁나 진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못봤다고 하면 못본거다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 위에서 찍은 카메라마다 등짝이 이따만하게 나와서 넘나 좋은것 ㅠㅠㅠㅠ

옷갈아입고 본격적인 세안에 나서는데 

면봉이라니.... 면봉으로 아이메이크업부터 지운다니!!!!!!!!!!! 틴트가 뭔지도 모르고 어떻게 바르는지도 모르고 파우치도 없던 애가!!!!!!!! 이제는 면봉으로 눈화장부터 지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세월 참 빨라 ㅠㅠㅠㅠㅠ 이제 신인티 다 벗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심하게 얼굴 살짝 잡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손은 정말 이따만큼 크구 ㅠㅠㅠ 또 얼굴은 거기 다 가려지구ㅠㅠㅠㅠ 

면봉잡은 손은 또 세상 세심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뜻밖의 그윽함 ㅠㅠㅠ 진짜 뜻밖의 그윽함이다 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은 눈 한쪽 뒤집어서 지우고 있는건데 그냥 그윽함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존잘 ㅠㅠㅠ 그냥 세상 존잘 ㅠㅠㅠㅠ 천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인트 메이크업을 잘 지워주고 

이때 약간 뷰티프로그램 찍는 느낌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이는 안닦을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수는 하지만 이는 닦지 않을것이다 ㅋㅋㅋㅋㅋ

고기를 봤기 때문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얘기만 하면 저렇게 씰룩씰룩 신난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를 먹을지도 모르기때문에 양치는 뒤로 미루겠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신나서 올라간 입꼬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신난 얼굴로 화장 잘 지워졌는지 확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빵긋 웃으면서 ㅋㅋㅋㅋㅋㅋ 

과연 고기 먹을수 있었을까ㅋㅋㅋㅋㅋ 근데 너 방금전에 라면 2개 먹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세수 어푸어푸 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 이 각도에서는 볼을 부풀렸는지가 잘 안보임 ㅠㅠㅠ 너무 아쉬움 ㅠㅠㅠㅠㅠ 뭐 먹을때는 볼이 홀쭉해지도록 훕!하고 먹고 세수할때는 숨 참느라고 볼이 빵빵해지게 흡!하고 공기 들이마시는거 너무 귀여운데ㅠㅠㅠ 힝 ㅠㅠㅠ 잘 안보여ㅠㅠㅠㅠ

아이메이크업 잘 지워졌는지 다시 한번 확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감아도 잘생겼으니까 또 눈 감은 걸 넣어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 머리 슥슥하고 잘생긴 얼굴로 거울 박력있게 보는데ㅠㅠㅠ 진짜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민낯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강다니엘은 민낯일때 제일 잘생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람 통곡하고 오열하게 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너무 좋아해 강다니엘 쌩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봐 역시 내가 죽잖아ㅠㅠㅠ 죽었잖아ㅠㅠㅠ 많이 죽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진짜 진하게 강다니엘은 쌩얼 존잘 보스인거 같음... 하... 어쩜 사람이... 진짜 너무 좋아 쌩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안 다 하고 다시 목욕물 확인하러 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좀더 용기를 내서 옷을 한번 슥 들어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신욕을 하고는 싶은데 카메라가 있으니 다 벗고 들어가는건 아닐테고 ㅋㅋㅋㅋ 추우니까 수영복도 안챙겨왔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들어가야하나 심각하게 고민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기내서 물도 한번 휘휘 또 만져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결연한 뒷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려퍼지는 목욕탕 아저씨들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는!!!

과연!!! 반신욕에!!! 성공했을것인가!!!!!!!!!!!!!!!!!!!!!!!!!!


아마 발만 담군듯.


다음주 예고편!!!!

(아마도 발 담그고 있다가) 만난 룸메이트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챙겨온 수면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목에 걸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약간 미는건가 ㅋㅋㅋ 이불밖 패션으로 미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형들이랑 게임도 신나게 하는거 같고

뭔가 좋은것도 형들이 발라주는것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쫄은듯한 얼굴이다 ㅋㅋㅋㅋ 긴장한듯한 얼굴이야 멈무!

서로 좋은 제품을 테스트해보는 시간을 가진걸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ㅋㅋㅋㅋ 예고편에서 이미 저 형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듯한 기분이 들어서 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강다니엘 어딜가도 사랑받는 강다니엘 ㅋㅋㅋㅋㅋ 엄청 기대가 된다.

누가봐도 한잔하고 신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포인트는 슬리퍼 뒤로 잔뜩 삐져나온 발뒷꿈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리퍼가 작아쪄여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

바다가는데 슬리퍼 신고 간 멈무. 저 바지 뭔가 익숙하다.... 발동에도 들고갔던 그 츄리닝인가

그리고 굳이 바다가서 수면안대 또 쓰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미는거 맞는거지...? 따라하면 강다니엘같은 패피 될수 있는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나노리뷰를 마쳐보겠어요! 오랜만에 하는 나노리뷰라 의식이 더 멋대로 뛰놀았던거 같긴 한데... 뭐 재밌으셨나요?? 여러 의견은 댓글로! 그리고 하트로!!!

그럼 저는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