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아 흑발 어떡하지 심장에 총맞은거 같아 본문

her story

아 흑발 어떡하지 심장에 총맞은거 같아

코뿔소 2018. 4. 9. 21:34

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알았거든 응 흑발 겁나 존잘일거 내가 진작에 워낙에 알고 있었거드으으으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진짜 호미ㅏ호;ㅣㅁ다ㅓㄹ;ㅣ마ㅓㅣㅇ ㅏㅓ;ㅣㅏㅓ ㅏ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이렇게잘생겨싸ㅓㅣㅏ머ㅣ;하ㅗㅁ;ㅣ다걺;ㅣㅏ얼;ㅣ마더;리가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미모 말도 안된다 진짜 돌았다 와아................와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어떡해 너무 막 ㅠㅠㅠ 아 막 ㅠㅠㅠ 예상보다 더 막 ㅠㅠㅠㅠ 막 막 ㅠㅠㅠ 심장 겁나 저격당함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잘생겼어 사람 아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인간계가 아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지금까지 안했던 이야기를 하나 해보죠.... 이거슨... 이거슨 스쳐지나가는 이야기로 앓이할때 한적 있었던거긴 한데... 사진까지 가져온적은 없는듯... 

예~~~~~~~~~~~~~~전에 겨울이 되기전에... '나는 흑발 푸슬덮녤에 안경끼고 올블랙 수트 입은 강다녤이 나오면 죽을 자신 있다'라고 이야기 했던적이 있는데... 몇번 과사에서 흑발이 찰떡이라는 이야기도 한적있고.... 그 뒤로는 금발을 향해 달려가는것 같은 느낌이라 금머!!! 금머!!!! 울부짖고 결국 금머보고 환장하고 드러눕고 앓아눕고 암튼 다했지만...흑발 보니까 또 환장하고 드러눕고 앓아눕고 다 하고 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입덕은 열어줘지만.... 사실 입덕부정기에 다녤 과사를 찾아본적이 있어요. 이제와서 보니까 입덕부정기가 맞았던것 같음.. 그 당시에는 곧죽어도 아니라고... 절대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 내 인생에 더이상 아이돌 덕질은 말도 안된다곸ㅋㅋㅋㅋㅋㅋㅋ 과사를 찾아보는 주제에 입덕이 아니기는 개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과사를 도대체 왜 찾아보냐고 ㅋㅋㅋㅋ 왜 궁금하냐고 원래 어떤 스타일인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렇게 보다가 나도 모르는새에 치인짤이 있는데 그게... 이겁니다.

..........사실 강다녤 과사 프듀 방영중에 굉장히 많이 떠돌았었거든요. 과사로 입덕한 사람들도 정말 많았을걸요... 과사로 영업하는 사람들도 많았음... 또 우리 녤이가 셀카 이쁘게 너무 잘 찍잖아여...?ㅠㅠㅠㅠ 빨강후드입고 눈감고 웃는 과사 안본 사람 없을듯 진짜... 체감적으로는 그 과사가 진짜 어마어마한 인기였는데... 저는 이걸 보고 갑자기 치였음... 왜인지 모름... 그냥 이걸보자마자 뭔지 모르겠는데 거대한게 날 치고 갔음... 그러고보니 이것도 티셔츠 깜장이네.... 할.... 그래서 암튼... 흑발 덮녤 안경끼고 나오면 나 진짜... 진짜.... 진짜 또다시 건너면 돌아올수 없는 강을 건널게 분명하다 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이미 만번은 건넌듯) 그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흑발 프사가 올라오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을거 같은데 어쩌지....? (침착)

녤님은 이거 재현 한번만 해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발 하셨으니까 제발 안경도 같이 한번만 껴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약간 새초롬한 얼굴로 있는 모습 보면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퍼 확실하게 돌아올수 없는 강..아니 대양을 횡단할수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나는 머리색 바꾼다고 하길래 당연히 핑머할줄 알았어.... 그렇게 하얗게까지 갔으니까 당연히 핑머 거쳤다가 흑발 갈줄 알았더니............하............ (침착하게 오열) 

이래서 남의 궁예는 믿는게 아닌겁니다 여러분...하............... 아 어떡하지...................... 강다녤 미모에 그로기상태가 되어버렸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