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토막리뷰] 워너원고 in 제주 with 이니스프리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강다니엘/토막리뷰] 워너원고 in 제주 with 이니스프리

코뿔소 2018. 4. 16. 14:35


알로하 코뿔소에요!

오늘은 한토막짜리 리뷰...라고 하기도 뭐해 ㅋㅋㅋ 그냥 치인 모먼트 앓으려고 끙끙 거리면서 왔어요. 

워너원고 in JEJU with 이니스프리 3회에서 빵터지면서 동시에 입틀막하고 숨못쉬면서 끙끙 앓았던 그 모먼트!!


*주의: 의식의 흐름대로 널뜀. 오타많음. ㅠ와 ㅋ 겁나 많음. 강다녤 과하게 사랑함.*



중간에 손이 타이트하게 들어가야하는 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가 손이 예쁜 친구로 하자고 하니까 바로 '난 손이....'하면서 자기 손 내려보기 시작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부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죽음 ㅠㅠㅠㅠㅠㅠㅠ 듀금 ㅠㅜㅠㅠㅠ 완전 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손 악개인 나는 이 이야기가 나오자마자 '너 손 이뻐!!!!!!!'하고 내적 비명을 질렀지만 사실 강다니엘 손을 안쓸거라는 예감이 진하게 왔음 ㅋㅋㅋㅋ 그래서 구석에 짜져있을라는데 다니엘이ㅠㅠㅠㅠ 강다니엘이ㅠㅠㅠㅠ 나의ㅠㅠㅠㅠ 다니엘이ㅠㅠㅠㅠㅠ 자기 손이 이쁘다 못났다도 아니고 그냥 난 손이...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것도 겁나 귀여운 목소리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 손 검사하고 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등보고 뒤집어서 손톱 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등과 손톱은 한꺼번에도 볼수 있을텐데 왜 굳이 뒤집어본건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 아 어떻게 저기서 자기 손 검사를 할수가 있지ㅠㅠㅠㅠ 겁나 귀엽게ㅠㅠㅠㅠ 하ㅠㅠㅠ 죽겠다ㅠㅠㅠㅠ 자기 손이 이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은거는 아는데 근데 지금 손 상태가 어떤지는 모르겠고.. 뭔가 그런 의식의 흐름같잖아!!! (이거슨 개궁예이니 제발 패스해주세요) 손 악개인 나로써는 ㅠㅠㅠ 어 손만 몇백개씩 한번에 모아서 포스팅 하는 레알 미친인 나로써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겠잖아ㅠㅠㅠㅠㅠㅠㅠ

남들 다 웅성웅성 얘기하는데 혼자 자기 손 검열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디서 이렇게 사랑스러운 애가 튀어나와서 진짜ㅠㅠㅠ 내 인생에 이런 단비를 뿌려주냐구여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아 너무 사랑해ㅠㅠㅠ 진짜 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대휘손으로 하자 하니까 고민을 멈추고 바로 동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나 이때 겁나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다 광고용 상큼미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웃음 작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쁘다ㅠㅠㅠㅠ 너무 이쁘다ㅠㅠㅠㅠ 나 너무 사랑해 강다니엘의 광고용 영업미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이쁘게 웃어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이쁘게 눈웃음 작렬할수 있어ㅠㅠㅠㅠ 눈 ㅠㅠㅠ 하 눈봐ㅠㅠㅠㅠㅠㅠㅠㅠ 눈 휘어지는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점봐ㅠㅠㅠㅠㅠㅠ 입꼬리 싸악 올라가는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우리 녤이를 봐줘요ㅠㅠㅠ 우리 귀엽고 사랑스럽고 이쁜 녤이를 좀 봐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하얀 멍뭉이ㅠㅠㅠㅠㅠ 요즘 흑발해서 섹시대폭발이라 나 죽을지경인데 또 오랜만에 금발 멍뭉이 보니까 심장 다 녹아서 사라지고 엄따ㅠㅠㅠ 나 죽었다ㅠㅠㅠ 아무래도 죽은거 같다ㅠㅠㅠ 이분은 날 인도하러 내려오신 천사신가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아아아아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살려주세여ㅠㅠㅠ 사랑해여ㅠㅠㅠㅠ

끝나자마자 항마력 다해서 또 펄쩍펄쩍 날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렇게 이쁘게 잘 웃곸ㅋㅋㅋㅋ 잘하곸ㅋㅋㅋ 항마력이 다하긴 왜 다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ㅠㅠㅠ 귀엽고 뽀짝하고 혼자 다해ㅠㅠㅠ 도라ㅠㅠㅠ 도라ㅠㅠㅠ 나 완전 도라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 진짜 사랑한다 내가ㅠㅠㅠㅠ 엉어엉



네. 이렇게 끝난 토막리뷰...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토막리뷰인지 치임포인트인짘ㅋㅋㅋㅋㅋㅋ 이름을 뭘로해야할지 모르겠음 ㅋㅋㅋ 토막리뷰 왠지 제목이 구리잖아여... 누가 아이디어 있으면 좀 도와줘옄ㅋㅋㅋㅋ 


하트는 언제나 대환영. 댓글도 대환영. 로그인 없어도 누를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