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나노리뷰] 180412 이불밖은 위험해 2회 - 귀염뽀짝청순섹시 다 한방에 해버리녤♥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나노리뷰] 180412 이불밖은 위험해 2회 - 귀염뽀짝청순섹시 다 한방에 해버리녤♥

코뿔소 2018. 4. 19. 07:44

180412 MBC 이불밖은 위험해 2회

나노리뷰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에요!

이번주 이불밖은 늑장 부리다가 조금 늦어졌지만.. 그래도 방송전에 했으면 되...된거...된거야...ㅋㅋㅋㅋㅋㅋ

참고적으로 이번 나노리뷰는 스압이 어마어마합니다.

지금 당신의 디바이스에는 305장의 이미지가 로딩되고 있으니 만약 데이터 이용중이셨다면 껐다가 와파존에 가셔서 보시길 추천드려요.

생각해보니까 스압때문에라도 나노리뷰를 단편으로 쓰면 안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참고로 저는 지금 밤을 새고 티켓팅 시간을 기다리고 있기때문에.. 사약같은 커피를 한사발 쳐마시며 리뷰를 쓰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아무말이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네.. 그냥 그렇다구요...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시작은 형들과 뽀짝대는 장면으로 ㅋㅋㅋㅋㅋㅋㅋ

아니ㅠㅠㅠ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볼이 쑥 들어가서ㅠㅠㅠㅠ 나 가슴이 아파써 이때ㅠㅠㅠㅠㅠㅠ

다른 출연진들이 궁금해서 혼자 추리쇼를 벌였던걸 이야기 하는데 세상 신난 얼굴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같은 부산출신분이 부산출신이냐고 물어보니까 떡볶이 떠먹으면서 이쁘게 네! 부산이요! 하고 대답하구 

동글동글 너무 귀여운 뒷통수ㅠㅠ

말할때 사투리가 이렇게 튀어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으로 같이 튀어나와주는데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웃음 작렬에 녤니 뾱해서 너무 귀엽구 ㅠㅠㅠㅠㅠ

다른분한테 비타민 주는데 뒤에서 하염없이 웃고 있어 ㅋㅋㅋㅋㅋ 왜인지 모르겠는데 또 혼자 웃고 있어 ㅋㅋㅋ

뭔지도 모르고 보고 있다가 '아 비타미인~'하고 일단 받음 ㅋㅋㅋㅋㅋㅋ 

살짝 tmi 모먼트로.. 여러분 비타민을 잘 챙겨먹읍시닼ㅋㅋㅋㅋㅋㅋㅋ 비타민 챙겨먹고나서 저 피부에 미치게 올라오던 트러블들이 잠잠해짐... 이거슨 그냥 저의 식습관의 문제겠지만서도..(먼산

같은 치과 이야기가 나오니까 뭐 바르려다가 또 헤헤헿 하고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도 좀 가슴 아팠다ㅠㅠㅠ 치과 가면 좋아한다구ㅠㅠㅠ 많이 잘수 있다고 좋아한다구ㅠㅠㅠㅠ 엉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수고많아ㅠㅠㅠ 언제나 참 수고가 많아ㅠㅠㅠ 미안하고 고마워 그래서ㅠㅠㅠ

먹을거 또 손에 들고 ㅋㅋㅋㅋㅋ 신나서 이야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참 ㅠㅠㅠㅠ 왤케 귀여운거야 대체ㅠㅠㅠㅠㅠㅠ

그러고 입에 쏙 집어넣고 앞머리 슥 넘기는데 왤케 귀여워ㅠㅠㅠ 얼굴 안보여도 앞머리 넘기는 모먼트 넘나 소중한것

약간 멍하니 앉아있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동글동글 머리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뒷통수 너무 귀여워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

세상 귀엽게 눈 동그랗게 뜨고 보고ㅠㅠㅠ 웃고ㅠㅠㅠㅠ 아아ㅠㅠㅠ 이래서 이불밖에 혜자프로인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난번!!! ㅋㅋㅋㅋㅋㅋ 과연 강다니엘은 반신욕을 하러 탕에 들어갔을까!!!!!

저는 발만 담근것 같다고 개궁예를 했는데 개궁예로 밝혀짐ㅋㅋㅋㅋㅋ 들어갈듯하다가 안들어가고 그냥 손만 담궈봄 ㅋㅋㅋ 아니 소리를 왜 그렇게 편집을 해서 넣어서 ㅋㅋㅋ 마치 들어가기라도 한것처럼!!!!!!! 이런 편집 좋지 않앙!!

소심하게 손 담궜다가 다시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

그리고 집돌이 패피의 필수품 ㅋㅋㅋㅋ 수면안대 또 머리위에 장착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곱게곱게 열심히 단장해서 장착하곸ㅋㅋㅋㅋㅋ

에오엠지 볼 생각에 들떠서 앞머리 정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이쁘게 단장해 진짴ㅋㅋㅋㅋㅋㅋ

얼굴봐여ㅠㅠㅠ 아 진짜ㅠㅠㅠ 포커스가 안맞아도 화면 뚫고 나오는 강다니엘 미모 ㅠㅠㅠㅠ 넘사 진짜ㅠㅠㅠ 너무 사랑해ㅠㅠㅠㅠ

거울보고 이쁜 얼굴 해보다가 혼자 살짝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쁜 얼굴 너무 이쁘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ㅇ엉 ㅠㅠㅠㅠㅠㅠ 역시 강다니엘 ㅠㅠㅠ 잠옷에 수면안대 착용해도 넘나 이쁘다 진짜ㅠㅠㅠㅠ

로꼬가 들어와서 신나서 걸어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제대로 안보이는데 행복한거 보이는거 같앜ㅋㅋㅋㅋㅋ

걸어가는 뒷모습 겁나 사랑합니다 진짜ㅠㅠㅠ 아 나는 강다니엘 걸어가기만 해도 왜이렇게 좋지ㅠㅠㅠ 미치게써ㅠㅠㅠ

비율 피지컬 너무 환상적인것 ㅠㅠㅠㅠㅠ저는 아직도 이분이 살아있는 인간이라는걸 믿을수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투디 아냐?ㅋㅋㅋㅋㅋ

로꼬보고 덥썩 90도 인사하고 세상 기뻐서 얼굴 앞에서 박수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수치고 악수하고 박수 치고 인사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마지막에 발바닥 한쪽 들리는거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강다녤 로꼬 덕질하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행복해 멍뭉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가수 만났어 행복햌ㅋㅋㅋㅋㅋㅋㅋ

손이 비죽 튀어나오길래 홀린듯이 캡쳐했습니다. 왜뭐왜!!!! 내가 이 구역의 강다니엘 손덕훈데!!! 뭐!!!

그러고보니 손 안모은지 너무 오래된거 같네요. 슬슬 모을때가 된거 같다...

녤깅이 얼굴로 너무 기뻐해서 보는 나도 너무 기뻐 ㅋㅋㅋㅋㅋㅋㅋㅋ 악수 한번 더 청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어색해서 셔츠 소매 슥슥 올리는데 그거 또 너무 귀엽고ㅠㅠㅠ

악수할때도 90도 인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좋아하더랔ㅋㅋㅋㅋㅋ

그렇게 앞에서 좋아하는 티 풀풀 내놓고 어색하니까 소매 한쪽 더 올리고 ㅋㅋㅋㅋㅋ 괜히 왔다갔닼ㅋ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걸어가는 강다니엘 진리입니다 ㅠㅠㅠ 아 너무 좋아ㅠㅠㅠㅠ

앞머리 까는 강다니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세상 잘생김 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왜 이렇게까지 잘생겨서 나를 이렇게 힘들게 하고 ㅠㅠㅠ 아아아 정말 ㅠㅠㅠ정말 ㅠㅠㅠㅠ 정말 ㅠㅠㅠ 너무 사랑이다ㅠㅠㅠ 아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 내가 너무 사랑해 강다니엘 정말 ㅠㅠㅠ 정말 많이 사랑해ㅠㅠㅠ 멈무야ㅠㅠㅠㅠ

와중에 머리 쓸어올리는 손 너무 이쁜거 아니냐 진짜ㅠㅠㅠ 필요이상으로 이쁜거 아니냐아아아유ㅠㅠㅠㅠㅠ

다른 사람들이 더 온거 같아서 얼굴 닦으며 후다닥 나가봄 ㅠㅠㅠㅠ 또 포커스 하나도 안맞았는데도 미모 미쳐날뜀 ㅠㅠㅠ 아아아ㅠㅠㅠ 아아아ㅏㅠㅠㅠ 역시 나는 강다니엘 눈썹까지 보이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ㅠ 죽을거 같아ㅠㅠㅠㅠㅠ

그렇게 나가서 ㅋㅋㅋㅋㅋ 왜인지 모르겠지만 수건에 얼굴 파묻고 빼꼼 내다봄 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귀여워ㅠㅠㅠ 대체왜 이렇게까지 귀여운거야ㅠㅠㅠㅠㅠ

빼애꼼 보는 발이랑 정수리 왤케 귀여워ㅠㅠㅠ 수건은 왴ㅋㅋㅋㅋㅋ 왜 얼굴 거기다가 파묻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상태로 빵긋 미소 작렬하며 첫인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리둥절해서 막 인사하다가 악수도 하고 인사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가져온 젤리 먹는거 보고 좋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파일럿때는 형들이 젤리 별로 안좋아하는 분들이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꽃잎 날리는 저 효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너무 깨알 찰떡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 아 해맑게 웃는 녤깅이 사랑한다 정말 ㅠㅠㅠㅠ

그렇게 방긋방긋 웃으면서 다시 돌아와서 

혼자 껄껄거리면서 세면대 정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뒷통수+정수리가 이만하게 나오길래 나도 모르게 캡쳐했어여.... 사실... 극나노로 캡쳐 안하겠다고 다짐을 다짐을 해놓구선... 의식 없을때마다 좀 극나노로 캡쳐함 (...) 역시 제 버릇 개 못준다고.....

1회에서 혼잣말 하면서 막 돌아다닐때는 '아, 그 사이에 방송 익숙해진 티가 난다'하고 그것도 좋아서 죽었는뎈ㅋㅋㅋㅋ 또 이렇게 처음보는 사람들 마주하니까 예전모습 그대로 어색해하면서도 신기해하는 얼굴 뽀짝뽀짝 나와서 귀여워서 죽겠구 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

이미 몇번이나 호시탐탐 둘러봤던 탕을 보러 따라 들어가면서 세상 쑥쓰러워 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마당 문 열어보는데 피지컬이 이 세상 피지컬이 아니라서 또 캡쳐해봤음. 어두워서 잘 안보이나요?

문 닫고 들어오는데 마침 맥주를 주셔서 세상 행복한 얼굴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밖의 묘미가 이런거 아니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맥주도 한잔 해보고 이야기도 소소하게 나눠보고ㅋㅋㅋㅋㅋㅋ 편한 옷입고 뒹굴뒹굴 게임도 했다가 ㅋㅋㅋㅋ

돌아와서는 다시 소매 슥슥 걷고 

아 소매 걷는거 왜이렇게 좋지ㅠㅠㅠㅠㅠㅠ 겉옷 벗는것도 좋고 소매 걷는것도 좋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그냥 강다니엘은 숨만쉬어도 좋긴해ㅠㅠㅠㅠㅠ 그렇긴해ㅠㅠㅠㅠㅠㅠ 나란 덕후 ㅠㅠㅠ 강다니엘이라면 뭐든 다 좋긴 해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젤리 집어먹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등판 넓이 정말 ㅠㅠㅠ 정말 대단하다ㅠㅠㅠ 멋지다ㅠㅠㅠㅠㅠ

젤리 만지작하다가 입에 쏙 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뭐왜 내가 강다니엘 등판덕후인데 뭐뭐뭐 ㅠㅠㅠㅠ 아니 근데 젤리만 집어먹어도 팔에 핏줄돋는거 실화냐...... 하.... 아 근데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날개뼈 등근육 저런 식으로 드러나보이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이건 정말 ㅋㅋㅋㅋㅋㅋ 태초적부터 내가 좋아하는건뎈ㅋㅋㅋㅋ 정말 너무 완벽해 이 등판 ㅠㅠㅠ 하악하아갛아가하하악하악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젤리 새봉지를 뜯어줌 ㅋㅋㅋㅋ 아니 저 젤리 몇개를 가져온거지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들고 들어왔던 검은 봉지 안에 있었던것 젤리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앉는 모습 너무 귀여워 어깨 넓이 안귀여워 너무 멋져ㅠㅠㅠㅠ 그리고 이번 이불밖 내도록 ㅋㅋㅋㅋ 강다니엘의 소울아이템 ㅋㅋㅋㅋ 닌텐도 스위치와 아이폰ㅋㅋㅋㅋㅋㅋㅋ 꼭꼭 들고다님 ㅋㅋㅋㅋㅋㅋ

가장 마지막까지 남은듯한 세명의 짠! 짠할때 공손하게 양손으로 잡고 상체 쭈욱 빼서 앞으로 가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손 커다래서 양손으로 맥주잔 잡으니까 잔 안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멋져ㅠㅠㅠ 하악하악 손 ㅠㅠㅠ 손 ㅠㅠㅠㅠ 소오오오온 ㅠㅠㅠㅠㅠ

이쁘게 고개 돌리고 손으로 가리고 한모금 하는데 너무 귀여워ㅠㅠㅠ 마시고 입 꾹해서 아랫입술만 쀽 튀어나오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아 이렇게 안귀여운게 없냐 어떡하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까 어느순간부터 또 귀걸이가 바뀌어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무해한 하얀 댕댕이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주는 젤리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젤리를 손에 쥐고 말캉해지게 쪼물해서 먹음 ㅠㅠㅠㅠㅠㅠㅠ

처음 인사할때에 비하면 한결 편해보이는 댕댕이 얼굴 ㅠㅠㅠ 아 나 진자 댕댕이 얼굴 너무 사랑해ㅠㅠㅠㅠ 하ㅠㅠㅠㅠ 쌩얼 댕댕이 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

젤리 쪼물쪼물하고 입에 쏙 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하ㅠㅠㅠ 뭐지ㅠㅠㅠㅠ 너무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

벌레가 없어서 지금이 가장 촬영하기 좋은 시기래 ㅋㅋㅋㅋㅋ 처음에 이 말 꺼냈을때 ㅋㅋㅋㅋㅋ 뭔가 다른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단순히 벌레가 없어서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또다른 벌레 극혐러 1인으로쎀ㅋㅋㅋㅋ 매우 공감합니다...네... 날이 따뜻해지면 좋은데..응.. 좋은데... 벌레 나와서 싫어... 많이 싫어.. 응.... 벌레가 나오는 따뜻한 날보다 차라리 추운 날이 나은거 같아 응..... 

강다니엘 남팬으로 심각하게 추정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이경씨가 강다니엘을 위해서 무려 벌레약까지 챙겨오셨다는 말엨ㅋㅋㅋㅋ 눈이 동그래져서 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액체 콘센트가 뭐에여?

하는데 겁나 귀여움 ㅠㅠㅠ 얼굴 ㅠㅠㅠ 하 ㅠㅠㅠ 멈무ㅠㅠㅠㅠ

눈 동그래서 보는데 어쩜 이렇게 세상 이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ㅠㅠㅠㅠ 강다니엘 얼굴 너무 사랑해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얘기 지금 너무 많이 하고 있는거 같긴 한뎈ㅋㅋㅋㅋㅋㅋ 아니 사랑하는걸 사랑한다고 해야지 뭐라고 하겠어요 사랑해ㅠㅠㅠㅠ 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 완전 잘생겼어ㅠㅠㅠ 오랜만에 쌩얼로 멈무한거 보니까 내가 막 가슴이 찌르르해ㅠㅠㅠㅠ

웅??? 하는 얼굴로 보다가 보더니 아! 하고 받아서 뚜껑부터 열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 왠지 냄새 맡으려고 했을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딱히 냄새 가까이서 맡지 않아도 뚜껑 연 순간 이미 났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파일럿보고 일부러 챙겨오셨다니 그냥 ㅠㅠㅠ 강다니엘 덕후로써 참 감사한 마음입니다ㅠㅠㅠ 감사합니다 챙겨주셔서ㅠㅠㅠ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작년 여름의 강다니엘 ㅠㅠ 다시 봐도 귀엽다 정말 ㅠㅠㅠㅠㅠㅠ 

그러고나서 벌레 상세묘사에 들어가는데... 나 정말 힘들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그렇게 사실적으로 묘사를 해서ㅠㅠㅠ 하ㅠㅠㅠㅠ 나 정말 ㅠㅠㅠ 힘들었어ㅠㅠㅠ 소름돋았어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ㅠ 

와중에 손바닥이 참 이쁘시네여ㅠㅠㅠ 제가 참 좋아합니다 강다니엘 손받가 ㅠㅠㅠ 저 굳은살들 정말 좋아합니다ㅠㅠㅠ 그냥 강다니엘이 지금까지 어떻게 춤을 추고 살아왔는지 너무 잘 보여주는 손바닥인거 같아서 ㅠㅠㅠㅠㅠㅠ 근데 크기가 오늘따라 유달리 커보인다 손이 ㅋㅋㅋㅋㅋ

벌레 색이 형광연두색이었다고.... 공손하게 손바닥으로 ㅋㅋㅋㅋ 가리킴ㅋㅋㅋㅋㅋㅋ

나도 방송 봤는데 솔직히 몸통이 그만하진 않았엌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저 기분 충분히 이해함ㅋㅋㅋㅋ 나같았어도 실물로 봤으면 저렇게 크게 느껴졌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뱃구멍 숨구멍 다 보이는데 막 부풀었다 줄었다 하는게 다 보이는데 

아러미;횜;ㅏ더ㅗ리;ㅏ멓;ㅣ모;ㅣ다러미;ㅏ더 리ㅏ아아ㅓㄻ;ㅣ도히;마ㅓㄷㄹ;ㅣㅏ머 ㅣㅏㅓ ㅣㅏㅓㅣㅏㅓㅣ; 아아아앙 너무 싫어 벌레 너무 싫어ㅣㅏㅁ러미;호미;ㅏ덜미;ㅏ ㅓㅣ싫어마ㅣ러;ㅣㅁㅂ호미;ㅏ덜미;ㅏㅓ벌레ㅠ뮤머ㅗ히ㅏㅁ도ㅓㅣ라머꺼져ㅠㅓㅁ리마ㅗ히마더ㅣㅁ;ㅏㅓ리;마ㅓㅣ어ㅏ아아아앙아아아앙리ㅏㅓ미홈;ㅣ다ㅓㄻ;ㅣㅏㅓ 또 봐도 또 소름돋아 아럼;ㅣ호미;ㅏ덞;ㅣㅏ아으 머리가 간지러워지는 기분이야 으으으으으으응으으으으으윽 나는 꼭 벌레보거나 얘기 듣거나 그러면 머리가 간지러워짐 ㅠㅠㅠㅠ 아러미홈;ㅣㅏ러미;ㅏㅓ 으흑 너무 싫어 벌레 진짜ㅠㅠㅠㅠㅠㅠ

인간적으로 여름에 촬영할때는 제발 벌레 없는 환경에서 에어콘 켜놓고 집 밖으로 한발짝도 나가지 않는 그런 촬영을 해주세여ㅠㅠㅠ 아니 그거 촬영하는 강다녤의 고생도 고생인뎈ㅋㅋㅋㅋㅋㅋ 보는 벌레 극혐러인 내가 너무 힘듬 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아니 그만큼 큰 날개는 아니었지만 ㅋㅋㅋㅋㅋ 그정도면 거의 조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그 기분은 절미ㅏㅓㄹ미호;ㅣㅏ더미;ㅏㅓㅣ 으으으 싫어 벌레

아니 다리 막 그만하진 않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와중에 벌레의 각진 다리를 표현하기 위해서 구부린 관절들이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커서 충격받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크긴 컸어... 아아아아안되겠다 벌레 부분 빨리 지나갈게여 나 진짜 못견뎤ㅋㅋㅋㅋ 힘들엌ㅋㅋㅋㅋ 지금 이부분 지나면서 몸서리를 몇번을 쳤는지 몰라여 ㅋㅋㅋㅋㅋ 으으으윽 내 인생 최고 나이트메어야 진짜ㅠㅠㅠㅠ 벌레 싫어ㅠㅠㅠㅠ

이렇게 노려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아아ㅏ아ㅓ미;러ㅣㅏ더 벌러지 눈깔 생각하기 싫엌ㅋㅋㅋㅋㅋ 그걸 재현하는 강다니엘은 너무 귀엽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러지 시러ㅣ마러미;호미;ㅏ덜;미ㅏ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말해놓고 자기가 떠올리고 자기가 극혐표정되섴ㅋㅋㅋㅋㅋㅋ 몸서리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쁜 기억을 잊기 위해서 젤리 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두상 ㅠㅠ 동글동글 알사탕 두상 ㅠ 그리고 이쁜옆태ㅠㅠㅠㅠ 흐앙 ㅠㅠㅠ 나 강다녤 옆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또 의식놓고 젤리 먹다가 갑자기 윷놀이에 관심을 가짐 ㅋㅋㅋㅋㅋㅋㅋ

들어서 확인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윷놀잌ㅋㅋㅋ 약간 신박한 게임 아이템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치 못한 아이템이었음 ㅋㅋㅋ 근데 단체게임으로 되게 적절한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은 젤리에 ㅋㅋㅋㅋㅋ 얼굴은 이야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 다시 쪼물하면서 녤니뾱하고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녤깅이 ㅠㅠㅠ 얼굴 너무 녤깅인데 손 너무 녤친이다 정말 ㅠㅠㅠㅠㅠ 

근데 사실 말이죠... 저는 어떤 녤깅 모먼트를 봐도 다 섹시한거 같아서 (...) 사실 모두 녤친이라고 생각하는데 (....) 미안...미아내.... 섹시에 집착하는 대쪽취향이라 미아내..... 그치만 내츄럴 섹시 좋...좋지 않나여....?

저렇게 웃을때 진짜 귀엽더라ㅠㅠㅠ 와중에 팔 너무 멋져서 할말잃음 ㅠㅠㅠ 으아아아앙 역시 난 망했어ㅠㅠㅠㅠㅠ

살짝 이렇게 웃음기 없는것도 좋아ㅠㅠㅠㅠㅠ 

끊임없이 젤리 흡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치치료를 완료한 자에게 무서울 젤리란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볼 라인만으로 얘가 웃는지 안웃는지 알수 있는거 너무 좋아ㅠㅠㅠ 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 사랑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은 로꼬가 귀여워섴ㅋㅋㅋㅋ 앞에 두고 덕질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얼굴ㅋㅋㅋㅋ 저 자셐ㅋㅋㅋㅋ 그래 익숙한 자세와 표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강다니엘 덕질할때 저렇게 많이 웃고 저렇게 많이 입틀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급진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행욕심 있는 MC 강다니엘의 급진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배우분들이 대폭 많아지고 다들 그럭저럭 아는 사이라 정말 서로 몰랐는지 궁금해함

그러면서도 젤리는 포풍흡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니엘이 그렇게 하고싶어했던 이불밖은 위험해... 하게되서 정말 좋아 ㅠㅠ 나도 좋아ㅠㅠㅠ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서 좋구 다녤 많이 볼수 있어서 또 좋구 ㅠㅠㅠ 다녤이 행복해해서 또 좋구 ㅠㅠㅠ 엉어엉 ㅠㅠㅠ 쌩얼녤 맘껏 볼수있어서 너무 좋구ㅠㅠㅠ 엉엉 아직은 좀 실험적인 단계인거 같지만 안정적으로 자리 잘 잡아서 오래오래 할수 있는 프로가 되면 좋겠당 ㅠ

손 정말 크고 얼굴 정말 작다ㅠㅠㅠ 그리고 눈물점 뿅하고 보이고ㅠㅠㅠ 쌩얼이고ㅠㅠㅠ 나는 듀거씀 ㅇㅇ

스케쥴표에 이불밖에 뿅 떠서 너무 행복했다는 녤이 ㅠㅠㅠ 웅웅 ㅠㅠㅠ 나도 좋당 행복해하는거 보니까 좋당 ㅠㅠㅠ 

이불밖은 위험해 잘 됐으면 좋겠어요!!!! 잘되게 해주세요!!!!ㅠㅠㅠㅠ 강다니엘이 쌩얼로 귀엽뽀짝먹방눕방 한번에 다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여러분 ㅠㅠㅠ 제발 모두 많이 사랑해주세여ㅠㅠㅠㅠ 엉엉 

손 ㅠㅠㅠ 하ㅠㅠㅠ 손 ㅠㅠㅠㅠ 손 ㅠㅠㅠㅠ 하ㅏ하ㅏㅎ하하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 정말 ㅠㅠㅠ 살빠져서 얼굴은 너무 작구 손은 너무 커보이구 ㅠㅠㅠㅠ 하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

워너원 스케쥴이 너무 바쁜지라 과연 이 촬영이 정말 힐링이 될까 그냥 힘든 일 하나 더 추가되는건 아닐까...하는 생각도 아주 살짝 했었는데 다녤이 너무 좋아하는거 보니까 또 그런 걱정 싹 사라짐.

멈무 얼굴 너무 수시로 나와서 나 심장이 너무 팔딱거려ㅠㅠㅠ힝 ㅠㅠ

또 본인 앞에두고 덕질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귀엽게 웃으면서 박수치고 마카롱 굽구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는 다녤 웃을때 저 볼에 주름 생기는거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 너무 귀여운거 같아ㅠㅠㅠㅠ 히잉 ㅠㅠㅠㅠ 너무 하ㅠㅠㅠ 정말 ㅠㅠㅠ 많이 사랑해 히잉 ㅠㅠㅠㅠ

중간에 맥주도 호록

다음날 한 인터뷰에서... 이때 나 정말 ㅠㅠㅠ 이때 착장 ㅠㅠㅠ 하ㅠㅠㅠ 검정 반팔 티셔츠에 검정 모자에ㅠㅠㅠ 순간 프듀때 생각 나면서 나 또 와르르르 ㅠㅠㅠ 가슴이 찌르르르 수준을 넘어서서 와르르르했다ㅠㅠㅠ 와르르르르르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ㅠㅠ

날이 갈수록 진해지는것 같은 속쌍꺼풀 ㅋㅋㅋㅋㅋㅋ 그리곸ㅋㅋㅋㅋ 머리카락의 수준을 넘어서 머리털이 되어버린 탈색뫀ㅋㅋㅋㅋ

사실 머릿결은... 탈색하면 포기해야하는거라서... 결vs색 둘중 택1이라...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블랙녤은 너무 사랑입니다ㅠㅠㅠ 하ㅠㅠㅠ 악세서리까지 너무 찰떡에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강다녤이 올블랙 입을때마다 그냥 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남팬의 스멜이 강하게 풍기는 이이경씨는... 사실 얼굴은 잘 몰랐다고....ㅋㅋㅋㅋㅋㅋ 이름과 얼굴이 매치가 잘 안되있는 시점이 아니었나 하고.... 궁예를 때려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러고 앉아있으니까 정말.... 얼굴 너무 작고 목 너무 길고 어깨 너무 넓고 팔 너무 긴것..... 역시 실존인물 아니죠...? 투디죠? CG라던갘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내 타입으로 맞춰져있는걸 보니까 역시 나의 버츄얼 리얼리티에 존재하는 그런 인물인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내 기준 완벽한 아이돌이 갑자기 튀어나왔을리가 없어 ㅋㅋㅋㅋㅋ 이거 내 꿈인거지...? 내 환상속의 인물인거지??ㅋㅋㅋㅋㅋ

세상 해맑게 몰랐다고 했다가 또 세상 진지하게 생각이 날듯 말듯했던 순간을 되짚어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거 같은데 같은데...하다가 처음에 봤던 대본이랑 연결이 탁 되면서 아~~~~ 했던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 역시 추리의 강다니엘 ㅋㅋㅋㅋㅋ

아~ 와이키키~~~ 하는데 또 이거 왤케 귀엽냐큐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짜 반신욕을 위해서 다른 욕실에 물을 받기 시작.

또 저화질 뚫고 나오는 꽃미모ㅠㅠㅠ 캬ㅠㅠㅠ 강다니엘 잘생겼다ㅠㅠㅠㅠ 

이렇게 저화질로 보니까 왤케 어려보이지ㅠㅠㅠ 소년이네 소년 ㅠㅠ

거울 가까이 가서 보는데 ㅠㅠㅠ 이거 또 왤케 귀여움 ㅠ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ㅠ

그러고는 꼭 카메라를 봐ㅠㅠㅠ 사람 심장 다 터져 죽으라고 엉엉 ㅠㅠㅠ 그래 맘껏 터뜨려ㅠㅠㅠㅠ 다 터뜨려ㅠㅠㅠ 내 심장 백만개 다 터뜨려ㅠㅠㅠ 나 니꺼야ㅠㅠㅠㅠㅠㅠㅠ

수염이 났네~ 하고 뽀짝뽀짝 가는데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 수염이 났나요?? 수염이요?? 어디요?? 저도 좀 봅시다ㅠㅠㅠ 엉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어떤 나노리뷰에서 ㅋㅋㅋㅋㅋ 어디서에서 썼는지는 까먹었지만... 암튼 강다녤은 어째서 수염자국도 안보이냐 그런적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잘은 안보이지만 어렴풋이 알것 같기도 하고... 

무튼 뽀짝뽀짝하고 나오다가 렌즈빼고 시력이 거의 없어 좀비수준인 로꼬를 마주하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나오는데 얼굴 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멋져ㅠㅠㅠ 섹시해ㅠㅠㅠ 내취향이야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 역시 나는 ㅋㅋㅋㅋㅋ 나는 강다니엘 눈썹이 보이면 너무 ㅠㅠㅠ 너무 죽을거 같은게 맞는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덮어서 눈썹을 가려버리면 되게 소년미돋는데 살짝 깐녤이라 눈썹 딱 나오는 순간 청년미 뿜어대는거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섹시 뿜는 얼굴로 나오다가 빵 터지면 한방에 녤깅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ㅋㅋㅋㅋㅋ 입틀막 왜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덕질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껏 올라간 볼라인으로 보았을때 이분은 계속 웃고 계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앞까지 가서는 안녕히 주무세요 하고 인사하면서 꾸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방송 로고에 가려져 얼굴이 제대로 안보이지만 그래도 괜찮아 녤이는 잘 안보여도 귀여우니까♥

아 정말 ㅠㅠㅠ 정말 ㅠㅠㅠ 정말 잘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정말 쌩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취향이시네여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뒀던 짐을 가지러 여행을 떠나는 다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너무 귀여운데 기럭지 너무 멋져서 할말을 잃음 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얼굴형 어쩜 저렇지 정말 ㅠㅠㅠㅠ 너무 이쁜 얼굴형 ㅠㅠㅠㅠㅠ

잠들어있는 방에 들어가기 전에 왜인지 모르겠지만 수면안대를 다시 머리위에 찰싹 올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똑같은 이미지 두장 들어간거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못본척 해줍시다 우리 (...)

한껏 움츠려서 사알짝 다가가더니 

난데없이 카메라랑 아이컨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내 심장 하나 또 녹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제 심장이 몇개냐구여 그냥 겁나 많아여 왜뭐뭐뭐 겁나 재생하고 그래 뭐!!!!! 아니 근데 너무 귀엽잖아여ㅠㅠㅠ 마치 막 ㅠㅠ 막 ㅠㅠㅠㅠㅠ

'여러분!!! 들어갑니다!!!! 보고있나여!!!'이런 느낌으로 보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금살금 들어가는 실루엣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손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왴ㅋㅋㅋㅋㅋㅋㅋ 왜 양손 앞으로 빼곸ㅋㅋㅋㅋㅋㅋ 만화에서 나올법한 살금살금 자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는 한번씩 계속 봐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루엣만으로 이렇게 귀엽기 있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잊지않고 반신욕 옷을 꼬옥 챙겨서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닥속닥 거리면서 또 혼잣말 ㅠㅠㅠ 카메라와의 대화ㅠㅠㅠㅠㅠ 팬과의 대화ㅠㅠㅠㅠ 크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져온 만화책을 보겠다는 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또 아이컨택 해주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후 심장 또 하나 녹여서 가져가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쌩얼녤로 카메라 아이컨택 너무한거 아닙니까 선생님 ㅠㅠㅠ 제가 진짜 숨쉬고 살수가 없네여ㅠㅠㅠ 엉ㅇ엉 ㄹ머리ㅏ머히뮤ㅠㅠㅠㅠㅠ 어쩜 그래ㅠㅠㅠ 어쩜 그렇게 봐ㅠㅠㅠㅠ 아ㅠㅠㅠ 이쁘게ㅠㅠㅠ 너무 이쁘게에ㅠㅠㅠㅠㅠㅠ

그렇게 한번 봐주고 입꾹 한번 하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쪽 얼굴 정말 약해ㅠㅠㅠ 아 오른쪽 얼굴 정말 약해애애애애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 살려줘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 코에 있는 뾰루지 자국까지도 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ㅠㅠ 

지나가다가 거울 다시 한번 보고 앞머리 쓱 한번 또 해주고ㅠㅠㅠㅠㅠ

갑자기 카메라에 대고 다시 설명해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ㅠ 손에 든건.... 뭐지 면도기인가.... 면도기같다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ㅠㅠㅠ 꼭 저렇게 귀엽게 보면서 이야기ㅠㅠㅠ 하ㅠㅠㅠㅠ 정말 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 강다니엘 너무 좋아 정말 어떡해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 이렇게 뽀짝거리면서 카메라 앞에 와서 설명해주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 막 얘기하는 기분 들잖아ㅠㅠㅠㅠ 엉어엉라ㅓ미럼;ㅣㅠㅠㅠㅠㅠㅠㅠ 프로페셔널 덕후조련러야ㅠㅠㅠㅠ 엉엉 

앞머리 다시 정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정말 가는척하다가

갑자기 돌아와서 로꼬를 향한 사랑고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판에 순식간에 지나가는 쿨내나는 하트도 날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다른 카메라가 찍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이 장면을 보여준게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ㅋㅋㅋㅋㅋ 덕후잘알 MBC관계자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오지 않는 카메라를 향해 다시 되돌아가서 그 앞에서 뽀짝대다니 진짜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널 사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벼르던 반신욕을 드디어 하러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앙 ㅠㅠㅠㅠ 뒷목과 어깨의 콜라보ㅠㅠㅠㅠㅠ

벽을 잡는 손은 ㅋㅋㅋㅋㅋㅋㅋ 손끝으로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자막이 너무 귀여움 ㅠㅠㅠ 꼬옥 ㅠㅠㅠ 꼬옥 잡았대 하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자세 마치 벌레를 마주할때의 그런 자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 근데 등이 안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나는 ㅠㅠㅠ 흐엏어히ㅓㅏ엉 ㅠㅠㅠ 너무 많이 말하면 변태같으니까 그만 말할게여ㅠㅠㅠ 근데 ㅠㅠㅠ 흐어 ㅠㅠㅠㅠㅠㅠㅠ

종아리는 근육 땡글한거 귀엽구... 근데 물이 생각보다 얕은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욕조의 구조를 모르겠으나 뭔가 의문의 반신욕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살금살금 조심조심 용조에 들어가다가 난데없이 뒤돌더니 

또 카메라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ㅠㅠㅠ '여러분 저 들어가여!!!!!! 보고있나여!!!!'이런 느낌이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아마러미;ㅏㅓ림;ㅏㅓ디ㅏ뮤ㅠㅠㅠㅠㅠ 내갖 ㅣㄴ짜ㅠㅠㅠ 진짜ㅠㅠㅠ 강다니엘 덕질하길 너무 잘했지ㅠㅠㅠ 진짜 인생에서 최고 잘한 선택중에 하나야ㅠㅠㅠ 강다니엘 덕질하기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 흐으ㅠㅠㅠㅠㅠ

그렇게 귀엽게 카메라보고 뜨겁다는걸 온몸으로 표현해줌 ㅠㅠㅠㅠ 하아 손 ㅠㅠㅠ 손 ㅠㅠㅠㅠㅠ 손 저렇게 힘주고 꺾는거 너무 귀여운데ㅠㅠㅠ 으어어어엉 ㅠㅠㅠ 아니 근뎈ㅋㅋㅋㅋㅋ 물이 뜨거워서 손에 힘준것도 왜 각잌ㅋㅋㅋㅋ 라인이 이쁜거죠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아주 조심해서 최대한 천천히 물에 들어가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물이 도대체 얼마나 뜨거웠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뜨거웠으면 엉덩이부터 앉을게 아니라 무릎을 꿇고 앉는게 낫지 않았을까 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약간ㅋㅋㅋㅋㅋ 약간 치임 포인트가ㅠㅠㅠㅠㅠ 카메라의 각도를 고려해서인지 욕조 정방향으로 안앉고 옆으로 앉음 ㅠㅠㅠㅠㅠㅠㅠ 이 프로페셔널 ㅠㅠㅠ 아이도루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세상 힘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큰 모험중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너무 뜨거웤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 뜨거워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호흡 엄청 많이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그게 또 너무 귀엽고 너무 잘생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성공적으로 욕조에 안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신났음ㅋㅋㅋㅋㅋ 기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 기쁨 100%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너무 뜨거운지 바로 찬물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물 틀고 점차 안정을 찾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로 기대서 확 릴렉스 하는데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 보기만 해도 내가 힐링되는 기분 ㅠㅠㅠ 흐어어엉 ㅠㅠㅠㅠ 그리고 우리 녤이 팔 길다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팔 길고 이쁘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만족한 즐거운 행복한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속이 따끈해지는 기분임 ㅠㅠㅠㅠㅠㅠ

천천히 혼자 릴렉스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는데ㅠㅠㅠㅠ 그렇게 추욱 힘빼는거 보니까 또 내가 흐뭇하고 뿌듯하고ㅠㅠㅠㅠ 다리에 상처가 많아서 내가 괜히 마음이 아프구 ㅠㅠㅠㅠㅠ 

물 꾸욱 잠그는데 또 이건 왜 이렇게까지 귀여운거고ㅠㅠㅠㅠㅠㅠ

일어나서 젖은옷 쭉쭉 잡아당겨 정리하는데 피지컬 세상에

그러고는 혼자 너무 만족한 얼굴로 미소 빵긋 ㅠㅠㅠ 아아아 ㅠㅠㅠ 잘했다ㅠㅠㅠ 잘했어ㅠㅠㅠ 욕조가 있는 숙소라 좋았다ㅠㅠㅠ 우리 멈무 반신욕 할수 있어서 좋았다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 나 너무 행복하다ㅠㅠㅠㅠ 

하지만 밖으로 나오니 넘나 추웠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덜덜덜덜 떨면서 수건 가지러 감ㅋㅋㅋㅋ 어기적어기적 수건 끌면서 가는거 또 왤케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면대 넘나 차갑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건 빨리 안꺼내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덜덜덜덜 떨면서 어기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랜만에 노...노출이구나..... 이불밖만 나오면 여지없이 탈의장면이;;;; 근데 이번에 팔근육 너무 놀라와서.... 아니 몸은 분명 더 마른거 같은데;;; 진짜 안무가 격해서 몸이 더 커졌다더니 팔근육 어깨근육이 커진거 같아;; 그래서 그렇게 등판은 더 넓어진것처럼 보였나봄. 

겉옷 벗는것만큼이나 옷 입는것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 까리터짐 ㅠㅠㅠㅠ 역시 까리함으로 빚어만든 인간이 강다니엘 ㅠㅠㅠㅠㅠ

그렇게 반신욕까지 마치고 슬슬 누우러 왔는데 텅 비어있는 침대를 보고 곤란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불편한데.....

너무 어두워서 좀 밝게 해보았는데 워낙에 어두웠던 장면이라... 화질 색상 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네네.. 제가 보정에는 소질이 없어서...

생각해봐요~ 하고 또 카메라인짘ㅋㅋㅋㅋㅋ 팬인짘ㅋㅋㅋㅋ 시청자인지를 향햌ㅋㅋㅋㅋㅋㅋㅋ 설명을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겤ㅋㅋㅋㅋㅋ

오늘 처음 본 형님들인데... 지금.. 나한테... 침대를 줘야된대

뭐언말이야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부담스러웠구나 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초면인 사람들 사이에서는 다들 자기가 좀더 불편한 자리를 택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하고 세상 깊은 한숨을 푹 쉬더니 포풍 긁적긁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왕 편하라고 양보해준 침대니까 ㅋㅋㅋㅋㅋ그냥 편하게 누워자면 될텐데 ㅋㅋㅋㅋ 참으로 곤란해함 ㅋㅋㅋㅋㅋ

결국 침대 가장자리 한켠에 자리를 잡음. 누워서는 꼭 스파이디 무드등을 흔들어주고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팬한테서 선물받은거 같은데... 저거 선물하신 분 세상 뿌듯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귀여운거 짱 좋아하는 마블덕 강다니엘 ㅋㅋㅋㅋㅋㅋ 수시로 흔들어주고 가지고 다니고 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일단 만화책을 봐주고 

렌즈를 뺀 후인지 만화책 세상 가까이서 봄. 근데 보이기는 하는걸 보면 눈이 막 엄청 나쁜 수준은 아닌거 같기도 하고.... 새삼스레 강다니엘 시력이 궁금해지는군뇨. 

오늘 티켓팅 만약 성공하면 시력검사 하러 가야징. 요즘 시력이 떨어진게 확 느껴져서;; 공연보러 갈거면 안경 맞춰야징.. 힣... 그래야 다녤 조금이라도 더 잘보지 힣.... 망원경도 사야하나 힣..... 

라식하고도 관리를 제대로 못하면 이렇게 됩니다 (...) 컴퓨터 작작하고 핸드폰 작작봐야하는데.... 

이래놓고 광탈의 길을 걸으면.... 괜찮아여.. 저는 마음의 준비를 다 했어여.... 갠차나.... 언젠가는 또 기회가 오겠지. 나는 그냥 티켓팅 시도라도 해볼수 있는것만으로 이미 행복해. 이미 아주 큰 이벤트야. 고마워 티켓팅을 해볼 기회라도 줘서. 정말 고마워.  

그렇게 여어어얼심히 만화책을 봅니다. 새끼손가락은 꼭 치켜들고 봐야합니다

저렇게 누워있으면 목 아플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아무튼 열심히 보고

그다음은 웹툰(으로 추정되는 핸드폰 화면을) 여어어어얼심히 봅니다 ㅋㅋㅋㅋ 아까전보다 더 편해진 자셐ㅋㅋㅋㅋㅋ

핸드폰 또 너무 가까운거 같은데.....하고 생각했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나도 저정도 거리에서 보는거 같아...

핸드폰은 한손으로 들고 봅니다 ㅋㅋㅋㅋㅋ 스크롤 다운은 다른손 새끼손가락으로 대충하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손 얼마나 크면 저렇게 잡아지냐.....? 물론 내가 아이폰 유저가 아니라서 정확한 크기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엄지와 중지로.... 대단하다...... 와중에 그 손모양이 또 너무나 이뻐서 손덕후 쥬금 ㅠㅠㅠㅠ 듀거씀 ㅠㅠㅠㅠ 

발 꼬물거리는거는 또 왜 귀엽고 난리 ㅠㅠㅠㅠㅠㅠㅠㅠ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을 잘수 있어서 치과가는게 좋은 사람이라면섴ㅋㅋㅋㅋㅋ 막상 쉴 시간이 되면 역시 쉬는 시간이 아깝죠 네.. 이해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늦게까지 꼬물꼬물 거리다가 스위치를 품에 넣고 수면안대 야무지게 끼고 머리 빼내구.. 와중에 수면안대 밑으로 보이는 턱선이 미친듯이 잘빠져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흡 ㅠㅠㅠ 덕후 또 듀금 ㅠㅠㅠㅠ

그러고 손을 탓 내려놓았는데 스파이디 떨어져서 우당탕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남들 다 자고 혼자 쓸수밖에 없는 침대 ㅋㅋㅋㅋ 그냥 편하게 가운데서 자도 될텐데 ㅋㅋㅋㅋㅋㅋㅋ 꼭 끄트머리로 와서 팔 내리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치임포인트고 또 귀여움 포인트죠ㅠㅠㅠㅠ 흐응 ㅠㅠㅠㅠㅠ 

떨어트리고 아무 생각 없다가 3초뒤에 후다닥 일어나서 줍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또 3초가 얼마나 귀여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줍고는 안고장났는지 다시 흔들어서 불 들어오는거 확인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이쁘게 세워놓고 다시 푸욱 쓰러지듯 눕는데ㅠㅠㅠ 이게 또 얼마나 귀여운지ㅠㅠㅠㅠㅠㅠ 

자리잡느라 꾸물거리는데 이건 또 어찌나 귀여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푹 잠든 아침의 녤깅이ㅠㅠㅠㅠ 역시 잘때는 앞니가 슬쩍 보이는게 묘미ㅠㅠㅠㅠㅠ 힝 귀여워ㅠㅠㅠㅠ 

잘때 기껏 열심히 쓰고 잔 수면안대는 어느순간 사라지고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 알람이 울리니까 살짝 찌푸림ㅋㅋㅋㅋㅋ

미간 살짝 찌푸리고 잠버릇인 이갈이를 하지만 잠에서 깨진 않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번에는 마우스피스 안들고 왔나보네.

푹 잠들어서 이불 껴안고 자는거 왤케 귀엽지 정말 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다리사이에 이불 꼭 끼우고ㅠㅠㅠㅠㅠ 왤케 귀엽지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는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 너무 재밌다ㅠㅠㅠ 너무 재밌어ㅠㅠㅠ나는 강다니엘이 자는 모습 보면 그렇게 마음이 평온해지고ㅠㅠㅠㅠㅠ 그렇게 기분이 좋고ㅠㅠㅠㅠ 너무 재밌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앙 ㅠㅠㅠㅠ 

아니 근데 왜 자는것까지도 잘생겼지ㅠㅠㅠㅠㅠㅠㅠㅠ

고양이같아...ㅠㅠㅠㅠㅠㅠ 왠지 둥그렇게 몸 말고 자는 고양이 생각이 났어ㅠㅠㅠㅠ

본인의 알람소리가 나니까 생각보다 빨리 일어나서 스위치를 들고.....

스위치를 들고 필사적으로 알람을 끄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한쪽만 뜨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떴지만 뜬게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가 하나도 정상 작동을 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참 스위치로 알람을 끄려다가 깨닫곸ㅋㅋㅋㅋㅋㅋ 폰을 찾아 헤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 알람은 금새 끄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눈 한쪽밖에 못뜨는거 진짜 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 품에 안고 ㅋㅋㅋㅋㅋㅋㅋ 알람으로 놀란 마음을 진정시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간 찌푸린거 봐ㅠㅠㅠ 히잉 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하품하고 마이크 부터 챙김 ㅠㅠㅠ 아아ㅠㅠㅠ 리얼리티 촬영을 정말 오래했구나 네가... ㅠㅠㅠ 작년 프듀때부터 일상적으로 관찰 카메라에 둘러쌓여 살아서 그런지 이제는 정말 익숙해보이기까지 함

눌린 머리는 대애충 수면안대로 ㅋㅋㅋㅋ 이정도면 안대의 기능보다는 머리띠의 기능에 더 충실한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 나는 자고 일어나서 부은 강다니엘 눈이 그렇게 좋드라ㅠㅠㅠ 뭔가 엄청 귀엽고 섹시해 ㅠㅠㅠㅠ 좀 부어서 살짝 통실하게 올라오는 볼도 정말 좋아해ㅠㅠㅠㅠㅠ 이제는 살이 빠져서 붓기가 있다고 해봤자 티도 안나는구나

생각보다 가뿐하게 잘 일어나서 바깥으로 나가는데....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스파이디 챙겨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뭔갘ㅋㅋㅋ 폰을 집었어야하는거 같은데 얘를 챙긴 느낌 ㅋㅋㅋㅋㅋㅋ 분명 위에서는 폰을 잘 잡고 있었는데 어느순간 바뀜 ㅋㅋㅋㅋㅋㅋㅋ

한손에는 스파이디 꼭 잡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빵긋빵긋 졸린눈으로 웃으면서 부엌으로 인사하러 옴 ㅋㅋㅋㅋㅋㅋ

머리를 박았다는 상부장 문을 닫아주고 ㅋㅋㅋㅋㅋㅋㅋ

옆에와서 요리 냄새 맡아보고

제대로 뜨지도 못하는 눈으로 맛있겠다 감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어깨 참... 좋은 조명이다... 아아 그거슨 참으로 좋은 조명이었습니다...ㅋㅋㅋㅋ

씻으러 원래 방으로 조심조심 가는데 다행이 안에 안계심

이 와중에 스파이디를 정면을 보게끔해서 들고 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야 친구 ㅋㅋㅋㅋ 소울메이트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일단 세면대 앞에 섰는데

카메라가 쫓아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아하게 스파이더맨을 들고 있는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섬섬옥수구나 ㅠㅠㅠㅠ 핡

카메라가 올라오니까 씩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힝 ㅠㅠㅠㅠ 귀여어ㅠㅠㅠㅠㅠ

그리고 이제서야 깨닫게 되는 그의 소울메이트의 존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들고 왔는지 너도 모르고 나도 모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누구도 모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왕 들고 왔으니까 카메라 앞에서 재롱부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또 아이컨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

한번 흔들면 불이 켜지고 또 흔들면 불이 꺼지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술이라도 보여주듯이 피터 머리를 흔들며 카메라에 이쁜이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한껏 잔망부려놓고 내려놓으면서 혼자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 또 혼자 웃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두덩이 긁적긁적ㅋㅋㅋㅋㅋ 뭔가 오랜만이다 눈 두덩이 긁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손으로 긁적이다가 안대 벗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날밤에도 가장 마지막에 도착했는데 이날도 아침부터 스케쥴이 있어서 빨리 나가야함. 

그러면서 혼자 개인기를 발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은근 비슷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다 깬지 얼마 안되서 좀 잠긴 목소리로 하니까 진짜 비슷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강다니엘에게도 성대모사 개인기가 생기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껏 웃으면서 왔다갔다 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이름은 기억해내지 못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을 기억해내려는 마른 세수와 함께 샤워를 하러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와서 발 닦느라 포잉포잉 하는게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

노래 열심히 부르면서 깨끗해져서 재등장

수건을 푹 뒤집어쓰는 이 순간부터 내가 입틀막을 시전함 ㅠㅠㅠㅠ 혹시ㅠㅠㅠ 혹시 이거ㅠㅠ 이거ㅠㅠㅠ 내가 좋아죽는!!!!!!

수건으로 머리 넘기기!!!!!!!!!!!!!!!!!!!!!!!!!!!!!!! 하는데 딱 해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덕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듀금


아 근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 얼굴 어케 이케 생겻지ㅠㅠㅠㅠ 어케 이케 잘생겼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썹뼈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형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 그냥 생긴거 너무 좋아ㅠㅠㅠㅠ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ㅠㅠㅠ 옆태진짜 미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은 정말 쌩얼 미남임 ㅠㅠㅠㅠ 너무 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럼을 바르는건지 셀프 뺨때리기를 하는건지 모를 포풍 때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볼만 때려 게다갘ㅋㅋㅋㅋㅋㅋㅋ 때릴거면 얼굴을 전반적으로 다 때려야짘ㅋㅋㅋㅋ 아니 애시당초에 때리면 안되지만 ㅋㅋㅋㅋㅋㅋ 두들겨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인상은 또 한껏 찌푸리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이런 얼굴 처음보는거 같아서 내가 많이 좋아 응... 많이 좋긴 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정말 브이라인이 격하다...대다나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머리를 말려봅시다

머리 말리는데 또 나 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왤케 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이기 잡고 있는 손은 또 어떻고ㅠㅠㅠㅠ 아니ㅠㅠㅠ 흐아ㅠㅠㅠ 진짜 손 모델해도 될만큼 이쁜 손이야ㅠㅠㅠ 손자체도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손을 항상 언제나 너무 이쁜 모양으로 씀 ㅠㅠㅠ 흐응 ㅠㅠㅠㅠ 죽겠다ㅠㅠㅠㅠ

바람때문에 눈 제대로 못뜨고 실눈 뜨는거 또 너무 ㅠㅠㅠ 너무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어어어얼심히 머리를 말려봅니다

하아ㅠㅠㅠ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여어어어얼심히 머리를 말려봅니다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얼굴하며ㅠㅠㅠ 손하며ㅠㅠㅠㅠ 나는ㅠㅠㅠㅠ 나는 정말 살수가 없구나ㅠㅠ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 눈못뜨고 머리 말리는거 왤케 좋지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ㅠㅠㅠㅠ 무슨 광고찍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 드라마 화보 뭐 암튼 ㅠㅠㅠ뭐 찍는거냐고ㅠㅠㅠㅠㅠ 왤케 멋지냐고ㅠㅠㅠ 아 진짜 얼굴 ㅠㅠㅠ 와 ㅠㅠㅠ 진짜ㅠㅠㅠ 나 저 얼굴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 눈썹 보이고ㅠㅠㅠ 눈썹 산 올라가는거 딱 보이고ㅠㅠㅠ 눈매 약간 처져보이고ㅠㅠㅠㅠ 하ㅠㅠㅠ 너무 진짜ㅠㅠㅠ 개섹시해ㅠㅠㅠ 미쳤어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드라이를 정말 열심히 하는데 

안마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가 안마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수리쪽 머리는 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건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이기의 문제도 아니고 말리는 스킬의 문제도 아니고.. 그냥 탈색모의 전형적인 문제라....ㅋㅋㅋㅋㅋㅋ 드라이 시작할때부터 안마를거 같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 너무 안말라섴ㅋㅋㅋㅋ 괜히 혼자 빵터짐

탈색을 고민하는 당신. 염두에 두세요ㅋㅋㅋㅋㅋㅋㅋ 탈색하는 순간 머릿결은 버리고 색을 택하는겁니다. 그리고 머리를 말리는데 시간이 어마어마하게 소요될거에요. 얼마정도의 시간을 상상하든 그 이상으로 걸림...ㅋㅋ... 탈색 횟수에 비례해서 더 오래 걸림. 게다가 손상모라 뜨거운 바람으로 말리면 머릿결이 더더욱 개털됨. 사실 탈색하면 고데기나 드라이도 자제해야해요. 꼭 스타일링 해야할때는 열손상을 방지해주는 약품 쓰는게 좋고... 고데기를 하면 일시적으로 머릿결이 빤짝거리는데 감고 나면 정말 개털을 넘어서서 빗자루가 되어버립니다. 그럼 빗자루가 되어 거리를 돌아다닐순 없으니까 또 고데기를 하고 그럼 머리가 더 빗자루가 되겠지!!!! 이렇게 악순환의 길로 ㄷㄷㄷ.... 드라이를 찬바람으로만 하면 정말 하루종일 머리만 말릴 기세이기때문에....ㅋㅋㅋㅋㅋ 팔 떨어질거 같음ㅋㅋㅋㅋ 그러니까 트리트먼트도 열심히 쓰고 헤어오일도 발라주고 평소에 관리를 좀 해야해요... 젖은 상태에서 헤어오일 챱챱 발라주고 더운 바람으로 뿌리쪽 드라이하고 중간에 큰 빗으로 삭삭 빗어주고 찬 바람이나 미지근한 바람으로 마저 드라이하면 그나마 빨리 마름. 그래도 여전히 팔 떨어질때까지 말려야함.

머리 정말 푸석해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귀여워 머리 쭈뼛쭈뼛 선게ㅠㅠㅠㅠ 흐잉 ㅠㅠㅠㅠㅠㅠ

사실 아이돌들 머리는 스타일링 안했을때 거의 저런것 같더라구요. 정말 단 한번도 염색이나 탈색 한적 없는 머리라면 모를까... 다들 뺐다가 입혔다가 하고 매일매일 스타일링 하고.. 그러다보니까 남자건 여자건 가리지않고 머리가 빗자루던데.. 

그러고 렌즈를 까는 와중에 이필모씨가 돌아와서 눈 가늘게 뜨고 누구지 하고 보다가 인사 꾸벅하고 빵긋 ㅋㅋㅋㅋ

빵긋빵긋 웃으면서 렌즈 까느라 정신없음

손이 렌즈 모양이야(??????????

그리고 부지런하다는 칭찬을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대답도 못하고 웃으면서 렌즈끼고 난 눈 꾹꾹 ㅋㅋㅋㅋㅋㅋㅋ 물기 닦구 ㅋㅋㅋㅋㅋㅋ

컨실러를 들고.... 아... 근데 컨실러라니... 컨실러라니....!!!!!!

화장 지울때 면봉 썼다고 모든 팬들이 놀라워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다녤이 다 컸어여!!!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씻고 머리 말리고 렌즈끼고 컨실러라니!!!!! 와....진짜... 와.......................... 

다니엘은 부지런하다고 칭찬을 받고 믿기지가 않음 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할 칭찬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집돌이/집순이들이 부지런하다는 칭찬은 사실... 정말 받기가.. 힘들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있으면 왠지 다들 게으르다고 생각함. 나름대로 굉장히 바빠도 집에 있으면 게으르다고 해.... 나 억울해.. 아니다.. 나는 실제로 게으르기는 함....ㅇ.........

아니 근데 정말 컨실러를!!!ㅠㅠㅠ 컨실러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 손으로 직접 ㅠㅠㅠ 엄청 자연스럽게 잡고서는 ㅠㅠㅠ 손등에 양조절까지 해서ㅠㅠㅠㅠㅠㅠ 코를 잡고 바르길래 다크를 바르는데 코는 왜 잡지...하고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코에 있는뾰루지 자국을 가리기 위한 컨실러였던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ㅠㅠㅠㅠㅠ 진짜 이제 프로 연예인이구나....ㅠㅠㅠ 예전부터 그렇다고 생각은 했는데.. 그래도 뭔가 신기하다....

준비 다하고 옷도 갈아입고 모자도 쓰고~ 눈누난나 밥먹으러 감

쬐끄맣게 작소녤

슬금슬금 와서 떡국을 바라보며 행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어깨 왤케 넓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뭉이 구경하는거 재밌어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구경하고 이써 멍뭉이 ㅋㅋㅋㅋㅋㅋㅋ 멍뭉이 배고파 ㅋㅋㅋㅋㅋㅋ

김민석씨가 맛에 자신없어하니까 라면수프도 있으니까 그거 넣어도 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고 넓은 좋은 등판이다.....

흐헹 하고 웃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자막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직도 소파에서 열심히 자는 이이경씨를 깨우러 ㅋㅋㅋㅋㅋㅋㅋ

슬금슬금 쿠션의 산을 넘어서

살짝 다가가 팔을 살짝 흔들흔들

눈뜨니까 일어나라고 팔 귀엽게 뽀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웠으니 미션 클리어 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웃기 힘든데 웃으신다고 ㅋㅋㅋㅋ 자기도 아침부터 웃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이 깨워주면 아침부터 웃기 쉬워질거 같아 나.... 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식사를 향한 공손한 손바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유난히 덩치가 커보여서 정말 저어어어엉말정말 프듀생각남 

깨우고 가는길에 지압판 신발도 셋팅해주고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반쯤 구부릴때 발앞쪽 벌어지는거 깨알 귀여움 ㅠ

다른 사람들을 깨우러 또 걸어가는 길 ㅠㅠㅠㅠ 너무ㅠㅠㅠ 까리해ㅠㅠㅠㅠ

갔다가 다시 돌아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을 이렇게 올리고 너무 잘 자고 있어서 깨울수가 없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또 ㅋㅋㅋㅋ 왜인지 모르겠지만 자기 소지품을 바리바리 품에 안고 ㅋㅋㅋㅋㅋㅋㅋ 원군과 함께 다시 깨우러 옴 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슬그머니 서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해서 목 쭉 빼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떡국 먹으러 가자고 떡국을 두번을 말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뜬봉사나 다름없는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녤의 덕질대상인 로꼬는 보지를 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저 얼굴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 흐엉 ㅠㅠㅠㅠㅠㅠ

뭘해도 좋아 죽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덕후의 자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깨워달라고 손짓을 혼자 해보고 ㅋㅋㅋㅋㅋㅋ 아니 안보인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스쳐 엄청 열심히 함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슬쩍 도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망가는거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밥먹기전 블라인드를 걷고 싶어하는 이필모를 도와주기 위해 나타난 젊은이 (???????????????

뭔가 의문의 강다니엘 귀 접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나는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윽 스위치로 올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ㅠㅠㅠ 강다녤 목두께 몸통두께ㅠㅠㅠ 치인다 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려주면서 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뿌듯

또 의도치않게 귀 접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러분 저 어떡하죠 하악하악 티켓팅 시간이 30분 남았어요 지금 너무 떨려서 죽을거 같아욬ㅋㅋㅋㅋ 아니 나 티켓팅만으로 이렇게 떨리면 어떡하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떨려서 과호흡 올거 같음 지금 죽을거 같아 진짜 레알로 심장 폭발할거 같음 ㅠㅠㅠ 하 미치겠네ㅠㅠㅠ 지금 의식 날아가서 여기다가 뭘 써야할지 새하얘지고 있어요 아 어떡해 배아픈거 같애 아 죽겠다 진짜 죽겠다ㅠㅠㅠ 흐억 ㅠㅠㅠㅠ 아 한국에서 피케팃하시는 분들 어떻게 하시는거에요 저 진짜 지금 ㅠㅠㅠ 막 어지럼증 도지고 토할거 같고 막 아 긴장돼 너무 떨려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떡국을 먹어봅시다

새하얀 댕댕이 하악 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지금 의식 너무 달아났어 와 진짜 과호흡 오는데 어떡하지 진짜 와 미치겠다 ㅠㅠㅠ 하아ㅠㅠㅠㅠㅠㅠ 죽겠다ㅠㅠㅠ 내 숨소리가 너무 크게 들려서 죽겠다ㅠㅠㅠㅠㅠ

이 모자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이로써 강다니엘 머리 치수를 알수 있게 되겠군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글자에 맞추면 강다니엘 머리사이즈를 알수 있음 ㅠㅠㅠㅠ

빵긋 웃으면서 식사 시작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눈가에 주름 잡히게 웃으면서 맛있게 냠냠 함냐함냐

아침을 식탁에 앉아서 제대로 먹는거 정말 오랜만일거 같다 왠지. 스케쥴이 없어서 숙소에서 아침을 먹는다고 해도 왠지 아침식사보다는 잠을 더 택할거 같구... 그냥 일어나서 아무거나 있는거 먹거나 아님 스케쥴하러 가서 대충 먹을거 같은데 ㅠ

수저 잡는거 왤케 이쁘지...

제대로 뜨거운 국물 먹는 자세를 해서 맛있게 함냐함냐

어깨ㅠㅠㅠ 뒷목 ㅠㅠㅠㅠ 귀ㅠㅠㅠㅠㅠㅠㅠ 히잉 ㅠㅠㅠㅠㅠ

한손에 숟가락 젓가락 한번에 잡ㅈ기 신공! 와중에 팔이 참 이쁘시네여ㅠㅠㅠㅠ 참 내가 좋아죽고 못사는 팔꿈치ㅠㅠㅠㅠㅠㅠㅠㅠ

이불밖에서도 만난 부산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에 뿌려준거 뭘지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 영양제 같은건가

환하게 웃는거 너무 이뻐서ㅠㅠㅠㅠ 으앙 ㅠㅠㅠ 눈썹 저렇게 내려가게 웃을때마다 너무 좋아ㅠㅠㅠ 죽을거 같아ㅠㅠㅠ 보는 나도 따뜻해지고 기뻐져ㅠㅠㅠㅠ

비타민 얻어먹던 귀여운 녤이ㅠ

볼에 주름 생기게 환하게 웃는 녤이ㅠ

이와중에 다니엘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7시간 꿀잠이라는게 참 ㅠㅠㅠ 짠하면서도 좋으면서도...ㅠㅠㅠㅠㅠ 매일매일 잠도 못자고 수고가 많아. 공식 앨범 활동은 끝나지만 지금도 여전히 바쁘겠지만... 그래서 화이팅화이팅하자 우리! 사랑해!! 다음에도 이불밖 촬영할때 많이 잘수 있으면 좋겠다!

오티가 끝나고 그 다음 카톡방 보면서 세상 즐거운 녤이ㅠ

의상보니까 이날 집돌이 테스트한날 같은데...

자기가 직접 그린 캐리커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 눈ㅋㅋㅋ 눈물점 녤니 그리고 고양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집어쓴 모자도 귀엽구 ㅠㅠ 저게 전신샷이었으면 왠지 발에 스케이트 보드도 그렸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맛있는걸 잊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그럼 맛이는거 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폰 들고 있는 손이 너무 이쁘고ㅠㅠㅠ 또 새끼손가락 치켜들고 있어서 치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핡 ㅠㅠㅠㅠ 역시 넘나 잘생긴 오른쪽 얼굴 ㅠㅠㅠ 강다니엘 얼굴 신기하리만치 좌우대칭 잘 맞는데 ㅠ 오른쪽에만 있는 눈물점 너무 사랑해 ㅠㅠㅠㅠ 히잉 ㅠㅠㅠㅠ


이렇게 이번 이불밖은 위험해 나노리뷰를 마무리 해보겠어요!!!!!!

저는 정말..정말... 심장이 튀어나올거 같아요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씨 티켓팅 이렇게 큰 멘탈력을 요구하는거였구나...하... 되든 안되든 상관없구 사실...ㅠ 마음은 다 비웠어ㅠㅠㅠ 그냥 정말.. 이렇게 티켓팅 시도라도 할수 있어서 너무 기뻐ㅠ 행복해ㅠ 아 떨린다ㅠㅠㅠㅠㅠ 티켓팅 결과는 이후에 아무말로 올리겠어요! 궁금하시다면 체크해주시길...!

그럼 오늘밤에도 본방사수 부탁드리며... 저는 다음 이시간에!!!

이미지가 너무 많아서 나노리뷰를 예전처럼 분할해서 올리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고민해보겠습니당!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