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아 오케 광탈 본문

her story

아 오케 광탈

코뿔소 2018. 4. 19. 08:20

- .................예스 어김없이 광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뭐라 할말이 없군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음...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괜찮아... 언젠가는 볼수 있는 날이 있겠지.............응.....ㅋㅋㅋㅋ... 괜찮아.... 괜찮아...........

- 언젠가는 캐나다로 와주겠니 다녤.......ㅋㅋㅋ......... 그때 다시 또 힘내볼게....

- 아 이 허무함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광탈의 허무함 이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제 알겠네 ㅋㅋㅋㅋㅋㅋ 몸소 알겠네... 그랰ㅋㅋㅋㅋㅋ 뭐 좋은 경험이네옄ㅋㅋㅋㅋㅋ 와 순식간에 나갈지도 모른다고 생각은 했지만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장난없다... 

- 사실 나 삽질함ㅋ 처음에 하나 잡았다가 잘못해서 새로고침함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진짜 인생 시망을 하려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하... 평소에 하지도 않던걸 눌러대고 그래.. 차라리 잘됐어... 나 핸드폰 바꿀게 그냥...ㅋㅋㅋㅋㅋ 안그래도 간당간당하던 나의 폰을 바꿔주겠어 그 돈으로 ㅋㅋㅋㅋㅋ 그냥 폰 바꿔서 덕질 더 열심히 하라는 뜻이겠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정말 나 마음을 비우고 있긴 있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타격이 안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없는건 아닌데 솔직히 말해서 ㅋㅋㅋㅋ 그냥... 그래... 이럴거 같았어 ㅋㅋㅋㅋㅋ 괜찮아...ㅋㅋㅋ.... 나중에 디비디 나오고 직캠 뜨면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더 크고 편하게 보지 뭐 ㅋ 

- 아.. 사실 현생 관련해서 걱정되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그래 차라리 잘됐어.....

- 지금 나 되게 안괜찮아 보이는거 같은데... 아냐 괜찮아.... 괜찮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이제 뭐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기분전환을 위해서 더스홈 코뿔소에요?를 무한반복해서 보고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기분전환이 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운을 거기다가 다 쓴걸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