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아무말+ㅋㅋㅋㅋ손들어봅시다 본문

her story

아무말+ㅋㅋㅋㅋ손들어봅시다

코뿔소 2018. 4. 22. 18:20

- 아니...ㅋㅋㅋㅋㅋ 예전에 한번 물어본적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어떻게 들어오세요?

- 즐겨찾기? 나만의 검색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rstorage누구야 ㅋㅋㅋㅋ 손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주소 앞을 기억해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분 도대체 어느 단골분이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검색어는 처음이얔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 좋아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랜만에 닥찬 앓이했더니 막 갑자기 현타 스위치에 불 들어오면서 한껏 쪼글쪼글해지는 느낌....

- 근데 또 한껏 앓이했더니 막 보고싶음 ㅠㅠㅠㅠ 으앙 ㅠㅠㅠ 녜리 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

- 대댓은 모아놨다가 한번에 촥 달겠어요!! 모두 잘 읽고 있고 터질거 다 터지고 있고 두번세번보고 복습하고 있으니까 ㅋㅋㅋㅋㅋ 많은 댓글 환영합니다!!!

- 으앙 녜리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음............

- 으앙 다녤 보고시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