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아주 오랜만에 오늘의 팬아트 본문

Today's Fanart

아주 오랜만에 오늘의 팬아트

코뿔소 2018. 4. 23. 19:36


저어어어어어어엉말 오랜만에 오늘의 팬아트를 쪄보았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합니다.

다녤은 어쩜 이름도 다니엘이라서 세상에 어찌나 잘 어울리고 이쁘고 적절하고 절묘한지 큽ㅠ

그리고 어찌나 그리기 어렵게 생겼는지 어쩜 내 그림체랑 영 다른지 이렇게 마지막에 눈물점을 찍으며 '아 점 찍었으니까 다녤이야'하고 눙물을 참아보는것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