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아아아아아 뭐야 본문

her story

아아아아아 뭐야

코뿔소 2018. 4. 28. 20:29


ㅇ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 이 사람뭔데 이렇게 귀여우면서 잘생겼으면서 멋있으면서 ㅠㅠㅠㅠㅠ 아아아아 하얀 옷 입어써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ㅠㅠㅠㅠ 천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경쓰니까 완전 휴휴ㅠ아ㅠㅠㅠㅠ 안경쓰고 저렇게 입으니까 겁나 어려보여ㅠㅠㅠ 녤깅돋아ㅠㅠㅠ 근데 또 전신보면 겁나 학식미흘러ㅠㅠㅠ 아아ㅠㅠㅠㅠ 와씨 왤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켘ㅋㅋㅋㅋㅋ 그 어느때보다도 오빠미 돋아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선배라고 부르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좀 탄거같다???? 요...요즘 내가 떡밥을 게을리 떠먹긴 했는데..... 뭐가 있었지.........  근데 그런거 뭐 전혀 중요한거 아니고 아아ㅠㅠㅠㅠㅠ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리게 보이는데 왜 오빠라고 불러야할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무살 마인드로 돌아가서 오...오빠 하고 수줍게 불러야할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ㅠㅠㅠ 갓다녤ㅠㅠㅠ 다녤이즈 뭔들 ㅠㅠㅠㅠㅠㅠ 하아ㅠㅠㅠ 쌍콤하고 귀엽고 몰캉한데 보드랍고 뭔가 찌르르한게 하아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ㅠ 하아아앙 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 아니 멋져ㅠㅠㅠ 잘생겼어ㅠㅠㅠㅠ 씨ㅠㅠㅠ 미남 이런 미남 ㅠㅠㅠ 엉엉 또 죽었어 정말 이게 뭐얔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짤줍할 예정도 아니었다가 어쩌다가 주웠어ㅠㅠㅠㅠ 흐어어어엉 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 와중에 검정색 벗겨져서 갈머된거 조금 가슴아프다ㅠㅠㅠㅠ 아... 아니씨 어떻게 사람이 아니....ㅋㅋㅋ 나갈수가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역시 이분 사람이 아닌걸로 ㅇㅇㅇㅇ 역시 지금 나 꿈꾸고 있는듯 ㅇㅇㅇㅇ 내가 만들어낸 환상속 인물이야 ㅇㅇ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까지 내 기준 완벽할수가 없음 ㅇㅇㅇㅇ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