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올라 에블바데 본문

her story

올라 에블바데

코뿔소 2018. 5. 9. 07:25
- 방송을 다 볼수 있을줄 알았는데 1도 못봤다는게 사실입니다... 꼼짝없이 컴 앞으로 돌아가야 볼수 있겠어요 (...)
- 그렇게 귀엽다며 핡.. 그렇게 이쁘다며 핡.... 짤줍도 제대로 못해서 내 안의 강다녤이 부족한 상태임 흐엉 ㅠㅠㅜ 힘이 안나ㅠㅠㅠㅜ
- 아무튼...! 이 코뿔소 죽었나 할까봐서 생존신고해요. 예정대로 돌아가면 바로 나노 착수할게요 ㄷㄷㄷㄷ 근데 정말 나노할게 산더미라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차나... 천천히...천천히 하면 될거야..... 천...천히.....
- 아 정말 다녤이 필요햌ㅋㅋㅋㅋㅋ 너무 부족해ㅠㅠㅠㅠ 다녤 ㅠㅠㅠㅠㅜ 보고시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덕질을 안하고 있으니까 세상과 단절된 기분이라 매우 불안하고 초조한뎈ㅋㅋㅋㅋㅋㅋㅋ 핡 ㅋㅋㅋㅋ 이제 진짜 본체가 덕후가 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