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내가 돌아와따 본문

her story

내가 돌아와따

코뿔소 2018. 5. 12. 02:51

- 이제 드디어 방송보기 시작할꼬다....

- 드디어 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본다 오랜만이야 내녤 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 나 혼자만 못본거지만 진짜 엄청 보고싶어써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진짜... 진짜... 유툽에서 겨우겨우 클립 조금씩 조금씩 보는데 ㅋㅋㅋㅋㅋ 이게 보고 안보고 사람 기력 차이가 너무 나섴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기력을 되찾는 내 자신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 힘들때마다 나도 모르게 자연적으로 뇌에서 다녤을 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돌핀 유발하기 위한 시스템이 정착된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들어 죽겠어서 멍때리고 있다가 정신차려보면 '오늘 아침에 짤줍한 다녤 너무 귀여웠지 아 목소리도 귀여웠겠지 웃는거 너무 좋아 헝헝헝'하고 있고 네...네... 그렇다구요.... 덕후가 그렇지 뭐.... 다들 그런거지 뭐...

- 츠아! 그럼 나는 방송볼거야!!! 일할거야 나노찔거야!!!!! 컴퓨타 역시 인간에겐 컴퓨타가 있어야합니다!!!!!!!!!!!!!! 아아 컴퓨타 없고 다녤없는 세상 참 도닦는거 같고 좋았는데 역시 문명의 이기 역시 최애의 아름다움 역시 내 컴퓨타!!!!!!!!!!!!!!!! 컴퓨타 있고 다녤 있는 세상도 참 너무 좋구나 흐그흐그 ㅠㅠㅠㅠ 다녤볼거야ㅠㅠㅠ 흐그흐그 ㅠㅠㅠㅠ 저번주 이불밖 보고 이번주 이불밖보고 저번주 워너원고도 보고 그다음에는 아이돌룸도 방송할테니까 그것도 보고......... 떡밥 대 풍년 아름답다 역시 내가 휴가를 가야 떡밥이 대 풍년이 나는데 영원히 휴식하는 삶을 살면 떡밥 영원히 풍년 가능한가여 암튼 나노 아무래도 몇개는 스킵해야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아 근데 진짜 미친듯이 일할 기세로 무다녤한 삶을 살다 왔기때문에 약간 돌은애처럼 해보긴 할 생각인데여. 휴가전의 병든 닭같던 코뿔소가 아니다 5분 분량 찌면서 흐들흐들 쓰러질것 같던 코뿔소가 아니다 나는 건강해졌다!!!하고 말하고 싶은데 아니다. 건강해진건 아냐. 여전히 병든 닭같기는 함. 암튼 아 아무말 쩌네 역시 컴퓨타 효과 ㅋ 암튼 그래 한계까지 해보긴 할건데옄ㅋㅋㅋㅋㅋ 과연 리미터 해제할수 이쓰까 이 덕후는 

- 만약 제가 정말 돌은애처럼 올리기 시작하면 꼭 일인당 하트 두개 댓글 두개 써주기다...... 우리 약속하고 시작합시다. 별로 안 돌아보이면 안써줘도 돼요................그래 그렇지 뭐.... 아마 후자일 가능성이 높겠지 뭐..................... 암튼 본격적으로 게시물이 올라오기 시작하는건 아마 내일부터 아닐까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