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하이트 개인 비하인드사진★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워너원] 하이트 개인 비하인드사진★

코뿔소 2017. 6. 29. 21:38

아씨 모바일로 올리는거라 고화질 못올림. ★고화질은 여기서★

낰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좀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강다녤 저동작 저거 열어줘 아니라고 나한테 제발 좀 말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려움과 불안함이 엄습한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와 성운이 보면 나야나 춘건 확실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왜 강다녤만 컨셉이 달라보여 아니지? 응 아닌거지???? 쟤 혼자 답답한 마음 열어줘 같은 그런거 하고 나야나 니 갈증 채울 맥주 나야나 이지랄하고 그런거 아니라고 누가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왜이렇게 불안하냐 진짜ㅠㅠ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을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시발ㅋㅋㅋㅋㅋㅋㅋ 보면볼수록 저거 열어줘같은데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이트 이러지말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에이 그건 좀 아니지 진짜 그런 쌍팔년도식 광고 설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내가 생각하는 그런 광고 나오면 누군지 몰라도 그 아이디어 낸 사람 혼나야돼 때찌때지해야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만들면 안되는 사람이야 재능없어 안돼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설마
에이

아니라고 해도.. 맥주캔 들고 나야나 만 해도.... 진짜 무섭다.... 뭐야 저게...... 왜.... 어째서.... 캔을 직접 들고 안무를 하는 그런 무섭게 촌스러운 아이디어 누가 냈냐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