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위주/ 나노리뷰 1편] 180512 아이돌룸 - 귀여운데 섹시하면 역시 강다니엘이죠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위주/ 나노리뷰 1편] 180512 아이돌룸 - 귀여운데 섹시하면 역시 강다니엘이죠

코뿔소 2018. 5. 13. 08:55

180512 JTBC 아이돌룸

나노리뷰 1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아주많이오랜만!!!!!!! 오랜만에 하는 나노이니만큼 그냥 후딱 빨리 시작해볼게요!!

*티스토리(herstorage.tistory.com)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특히 유튜브 영상으로 발견하셨다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DO NOT COPY, USE OR UPLOAD ANY OF MY BLOG WRITING*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등장부터 신나게 흥겹게 춤추며 등장하는 강다니엘

아 오랜만이다ㅠㅠㅠ 보고싶었어 다니엘 ㅠㅠㅠㅠ 휴가동안 다녤 너무 고파서 되게 그립구 막 엉엉 ㅠㅠㅠㅠㅠ 막 ㅠㅠㅠ 힘 안나구 막 ㅠㅠㅠㅠㅠㅠ

스웩 넘치는 등장 흐그흐그 ㅠㅠㅠ 그리고 착장 엄청 이쁘당 나는 왤케 다녤이 청자켓만 입으면 그저 좋은지 모르겠... 아니다... 뭘 입어도 그저 좋은지 모르겠...아니 아무것도 안입어도.. 미아내 미안... 오랜만에 나노 찌니까 개드립을 치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렸어..미아내...

화면 옆에 걸려도 잘생긴 역시 강다니엘 ㅠㅠㅠㅠ 아아아아 다니엘이다ㅠㅠㅠ 다니엘이야ㅠㅠㅠ 진짜 다녤보니까 어찌나 좋은지 ㅠㅠㅠㅠ 이 말 계속해도 모자람 ㅠㅠㅠ 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 역시 다니엘 보는 삶 최고야ㅠㅠㅠ 다니엘 앓는 덕후의 삶 최고야 아름다워 

아이돌룸 보는 내내 이분 피지컬 너무 훌륭하셔서 새삼 놀라고 새삼 감탄하고 ㅋㅋㅋㅋ 그래서 극나노는 안찌겠다는 다짐이 무색하게도 그냥 서있는 장면이 오늘 아이돌룸 나노에서 꽤 많을 예정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린듯이 캡쳐하는 내 자신을 발견함 ㅋㅋㅋㅋㅋㅋ

비율 미쳤다리미쳤다ㅠㅠ 오져따리오져따ㅠㅠㅠㅠ 하아ㅠㅠㅠㅠ 어쩜 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훤칠하고 건장하고 아름다운 청년이야ㅠㅠㅠㅠ

짱 이뻐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최고야ㅠㅠㅠ 최고다 ㅠㅠㅠ 역시 다녤을 봐야 숨이 쉬어져요

거기다 진자 너무 이쁨 엉엉 ㅠㅠㅠㅠ 웃는거 너무 좋고 막 서있기만 해도 너무 좋고 하악하악 아니 근데 분명 위에서 다녤 봐야 숨이 쉬어지는 기분이라고 했는데 동시에 왜 숨이 막히는 기분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을거 같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처음부터 박수요정 강림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 빵빵 터질때마다 내 광대도 빵빵 터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거 너무 녤깅이야 힝 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 마카롱 장인 마카롱 이 방송중에 몇번 구웠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음 ㅠㅠㅠ

와중에 셔츠 아래로 살짝 바지 허리라인 보이는데 왜허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 진자 높앜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완전 잘생기고ㅠㅠㅠ 어깨 넓고 목 길고 ㅠㅠㅠ 아니 세상에 그래요 제가 잠시 강다니엘 덕질도 휴식하는 와중에 이분의 아름다움을 아주 잠시 잊고 있었나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가가 이래서 중요한거에요 내 최애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새삼스레 다시 느낄수있는 좋은 기회가 되거든욬ㅋㅋㅋㅋㅋ

그리고 워너원 인사할때 꼭 저렇게 턱 살작 들고 웃음기 없는 얼굴 되는거 너무 귀엽고 좋음 ㅠㅠㅠㅠ 키힝 ㅠㅠㅠㅠㅠㅠ

그러고나서는 다시 흥파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춤 엄청 추는데 그게 또 겁나 간지작살임 ㅠㅠㅠㅠ 

그렇게 흥부리고는 엠씨보고 눈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나서서 아이돌룸 제스쳐에 대해 의견제시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기양양하고 자신있는 얼굴로 너무 약한거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멋지고 난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이렇게 멋진 얼굴로 할 얘기냐고요ㅠㅠㅠㅠ 뭘해도 이렇게 멋지기 있냐 없냐ㅠㅠㅠㅠ 내 심장이 녹았겠니 안녹았겠니ㅠㅠㅠㅠ

그와중에 손가락 정확하게 만나서 사각형 이루는데 그게 왜인지 모르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각김밥 장인ㅋㅋㅋㅋ 사각형 장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앞에서 이거 너무 약하다고 의견을 피력하는데 뒤에서 윤리더님 엠씨 눈치보고 있는거 너무 귀엽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애들 누구 하나가 나서서 뭔 이야기할때 쉴새없이 여기저기 눈치보는거 너무 귀여움 진짜 ㅋㅋㅋㅋ 어쩜 시간이 지나도 변치않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사각형은 절대 풀지 않짘ㅋㅋㅋㅋㅋㅋ 각도가 이렇게 저렇게 바뀌어도 저 맞닿은 손끝은 풀리질 않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모는 너무 작은 방같으니까 큰 집처럼 지붕을 올려야한다고 합니다 강다니엘님이 그렇다고 하면 그런거야 ㅋㅋㅋㅋㅋ 녤신님이 그렇다고 하면 그런거죠!!!!!!!!!

일케 이쁘게 자신감 만빵 얼굴로 그렇다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야!!!!!!!!!!!!!!!!

근데 그 뒤에 제스쳨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꼭 그래야 하는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신에 가득찬 눈빛에 얼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엽고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 신인상 받은 사람의 확신에 가득찬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개의 마름모를 그려야하는건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허벅지 근육 대다나다 강다니엘 ㅠㅠㅠ 역시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끼 더글더글 올라오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다가 다시 진지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은 뭔뎈ㅋㅋㅋㅋ 입술은 왜 튀어나와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맞는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강하게 주장하는데 진자 졸귀졸귀 세상 졸귀ㅠㅠㅠㅠ 아니 세상 귀여움을 넘어섬 ㅠㅠㅠ 우주 스케일의 졸귀ㅠㅠㅠㅠㅠ

마름모장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그냥 도형장인ㅋㅋㅋㅋㅋ 몸으로 도형 그리는걸 참 잘하시는 멍뭉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감ㅋㅋㅋ 확신ㅋㅋㅋㅋ 가득한ㅋㅋㅋ 아니 왜 이런데서 가득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 입꼬리 씰룩하고 올라가는거 진잨ㅋㅋㅋ

그러고 양손 엄지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같이 하고 나서 완전 마음에 들었어 완전 만족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뭉이 행복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보고도 엄지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는 배에 손 챡 했다가 지성씨만 혼자 하라는 이야기에 다시 줄맞춰 서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성씨가 소심하게 하니까 작게했다고 뭐라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다시 크게 하는거 보고 빵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프닝부터 방송분량 야무지게 챙겨먹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가서 배에 손 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왜이렇게 그냥 서있는데도 미모가 미쳤죠ㅠㅠㅠ 역시 강다니엘 리즈는 매일매일 매분배초 갱신하는게 확실합니다ㅠㅠㅠ 키힝 너무 좋아ㅠㅠㅠㅠ 

첫방 첫코너라는 이야기듣고 공손하게 손 모으고 

'잘해야겠네요~'

잘해야하니까 녤름 ㅠㅠㅠ 혀 녤름거리는거 진짜 너무 귀여웤ㅋㅋㅋㅋ 좋앜ㅋㅋㅋㅋㅋㅋ 뭔가 까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쪽도 녤름녤름

밀착카메라 제스쳐 따라하는중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동그라미도 잘 그리죠 도형장인 강다니엘이니까옄ㅋㅋㅋㅋㅋ

요건 괜찮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바뀌었지만 무려 두번이나 바뀌었지만ㅋㅋㅋㅋㅋㅋ 녤신님이 괜찮다고 하면 다 괜찮은거야 ㅇㅇㅇ

와중에 피지컬 하 ㅠㅠㅠ 이분 진짜 인간 아닌거 확실함 암만 봐도 최소 요정 ㅠㅠㅠ 천사가 확실함ㅋㅋㅋㅋ 나는 아직도 이분이 실존 인물인지 믿을수가 없다 ㅠㅠㅠ 이제는 내 두눈으로 봐도 못믿을 지경에 이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하아ㅠㅠㅠㅠ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ㅠ

오랜만에 손도 모아줘야죠 네 ㅇㅇㅇㅇ 내가 이번 아이돌룸 보고 다시 한번 손모으기를 할때가 되었다건 깨달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작고 소중한 전신녤 ㅠㅠㅠ 후웅 ㅠㅠㅠ

와중에 아까 다녤의 아이돌룸 제스쳐를 함께 밀어줬던 성운이의 제스쳐로 이번 코너 제스쳐가 바뀜ㅋㅋㅋㅋㅋㅋ 근데 귀여워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체를 앞으로 톡 내밀면서 봐주는게 포인트임

그리고 당연히 손날은 정확한 직선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기 없는 얼굴 화면 가장자리에 걸리는데 그게 또 겁나 멋짐 ㅠㅠㅠ 핡 ㅠㅠㅠㅠ 왤케 잘생겨서 날 이렇게 힘들고 좋아죽게 만드는거야 사랑해요 (?????????)

이러다가 얼굴 소멸하겠음 ㅠㅠㅠㅠ 비율 진짜 미침 ㅠㅠㅠㅠㅠㅠ 

이만큼만 얼굴이 나와도 너무 좋고 ㅠㅠㅠ 막 너무 잘생겼고 막 ㅠㅠㅠㅠ 막 숨못쉬겠고 아니 숨쉬겠고 아니 못쉬겠고 시발 뭐라니 나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노리뷰를 쓸때 제 정신상태는 멀고 먼 은하 저 멀리 안드로메다까지 가있는 상태에 극흥분상태이기때문에 읽는 당신이 이해해야함 ㅇㅇㅇㅇㅇㅇㅇ (?????????) 개인적으로는 같이 손잡고 안드로메다까지 날아가는걸 추천함(???????????)

으앙 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 으앙러미ㅏㅓㅗㅁ;ㅣㅏ회;마더리ㅏ;ㅁ 미쳤어 진짜ㅠㅠㅠㅠ 아니 왜이렇게 ㅠㅠㅠ 하앙 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이뻐ㅠㅠㅠㅠ 볼 쀽하는데 너무 귀엽고 막 너무 잘생겼고 막 너무 멋지고 막 ㅠㅠㅠ 하앙 ㅠㅠㅠ 풀샷 잡힐때마다 감탄에 감탄에 감탄을 거듭하게 되고 막 ㅠㅠㅠㅠㅠ

중간중간 잡히는 얼굴은 또 녤깅이라 너무 좋구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잉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암튼 ㅋㅋㅋ 코너 진행을 위해 돌림판이 들어오는걸 뒷집지고 물끄러미 바라보면서 ㅋㅋㅋㅋ 고개가 따라 가는데 그게 또 깨알 너무 귀여운거 ㅠㅠㅠ 죽어버리겠는거 아니 죽은거 아니 ㅠㅠㅠㅠ 아니ㅠㅠㅠㅠ 암튼 ㅠㅠㅠㅠ 좋다고!!!!!!!!! 좋다고!!!!!!!!!!!!!!!!!!!!!!!!!!!!!!!! 뭐든 ㅣ마ㅓㅣㅁ;ㅏㅗ히;마더리;ㅏ머

좋다고!!!!!!!!!!!!! 강다니엘 너무 좋다고!!!!!!!!!!!!!!!!!!!!!!!!

네 저는 분명 초반에 서있는 짤 겁나 많을거라고 예고했습니다. 중간중간에 엄청 쳐냈는데도 여전히 겁나 많네여...

암튼 이분은 설명 들으면서 중간에 살짝살짝 엠씨 보면서도 계속 돌림판을 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멍뭉이같고 귀엽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끄러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듣고 뭔가 미묘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생각을 한 표정인지 진짜 1도 모르겠음ㅋㅋㅋㅋㅋ 바닥에 눕는게 싫었던건가 싶으면 이분은 바닥 지지 전혀 신경 안쓰는 사람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엎드리기 위해 끙차끙차

천장에서 찍어도 아름다운 정수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이분인 내꺼입니다 ㅇㅇㅇ

왜뭐흥

결국 풀 엎드림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이느 정수리도 귀여워ㅠㅠㅠㅠ 근데 어깨 안귀여워ㅠㅠㅠㅠ

근데 또 엎드리니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다리 길이 안귀여워 근데 귀여워ㅠㅠㅠㅠㅠ

그렇게 막 ㅋㅋㅋㅋㅋ 승부욕 있어야하는 코너 전혀 아니었는데 설명 듣고 세상 진지한 얼굴로 꽃받침ㅋㅋㅋㅋㅋ 와중에 꽃받침 하는 손에 저는 죽고요 네 제가 이 구역 강다니엘 손덕후구요 네 ㅇㅇㅇ 아니 근데 진짜 얼굴 이렇게 섹시한데 꽃받침 이렇게 귀여울일?ㅠㅠㅠㅠㅠㅠ

이것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런 귀염뽀짝 모먼트에 이렇게 섹시 내뿜고 하악하악 ㅠㅠㅠㅠㅠㅠ 이런 갭모에 핡 ㅠㅠㅠㅠㅠ 사랑입니다 네 사랑이죠ㅠㅠㅠ 강다니엘님은 완전한 사랑이죠 네네네 ㅠㅠㅠ 그러믄요ㅠㅠㅠ 핡 ㅠㅠㅠㅠ 눈물점 진짜 사랑한다ㅠㅠㅠㅠ 역시ㅠㅠㅠ 역시 최고야ㅠㅠㅠㅠ 입술도 진짜 왤케 이쁘게 생겨갖구 ㅠㅠㅠ 막 나는 막 ㅠㅠㅠㅠ 좋아 행복해 ㅇㅇㅇ 

나머지 설명 다시 듣는 동안 또 세상 진지함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천장 캠을 이야기 하니까 고개 번쩍 들고 보는 96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뭔가 둘이 영혼의 단짝이랔ㅋㅋㅋㅋㅋ 같이 붙어있을때 많은데 진짜ㅋㅋㅋㅋㅋ 같이 붙어있으면 세상 귀여움 시너지효과를 내서 더 귀여워지는거 같앙 힝 ㅠ 

맞은편 멤버하고 눈도 맞추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뭐라고 왜 진지하고 긴장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엽고 섹시하고 막 그래요 선생님?ㅠㅠㅠㅠㅠ 저 지금 또 치였어옄ㅋㅋㅋㅋ 이제 몇번째 치임인지 전혀 모르겠고 그냥 ㅋㅋㅋㅋㅋ 그냥 ㅠㅠㅠㅠ 너무 좋다ㅠㅠㅠ 핡 ㅠㅠㅠㅠ 햄보케 나 지금 매우 햅삐♥해

엎드려서 손 꼭 모으고 있는거 진자 너무 귀여움ㅋㅋㅋㅋ 새끼손가락 뭔가 삐져나온 느낌 너무 ㅋㅋㅋㅋ 귀엽고 쪼물하고 뭔가 응 ㅋㅋㅋㅋ 귀여워 좋아 ㅇㅇ 

카메라 돌아가는 와중에도 나노집착덕후는 끝내 캡처를 하고야 맙니다

이렇게 돌아가도 당연히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돌리기 전에 각자 이쁜이포즈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사람 왤케 ㅠㅠㅠ 아니 이분 ㅠㅠ 이 선생님 ㅠㅠㅠㅠ 강다니엘님 ㅠㅠㅠ 녤신님 왤케 이쁘고 잘생기고 그래서 하ㅠㅠㅠ 밑에서 찍었는데도 굴욕 1도 없고 심지어 스스로 웃긴 표정 지었는데도 귀여워 죽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 중간에 눈 깜빡이는데 ㅠㅠㅠㅠ 고양이 인사하는데 이 덕후 쳐 죽었구요. 네. 그냥 죽은거 아니고 쳐 죽었구여ㅠㅠㅠㅠㅠㅠㅠ

옆에 재환이가 더 많이 걸렸으니까 이렇게 되면 재환이가 된거라고 열심히 설명하는데 세상 진지하고 세상 섹시함 ㅠㅠㅠ 얼굴 한복판에 커다란 줄이 들어가도 이 잘생김과 섹시함 못가림 ㅠㅠㅠ 와중에 뽀짝하고 살짝 튀어나온 엄지손가락 겁나 모에ㅠㅠㅠ 힣 사랑해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앙 사랑해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아니 진짜 이게 뭐라고 ㅠㅠㅠ 왜 여기서 섹시미 청년미 다 뿜는지 진짜 모르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화면 너무 완벽하게 내 취향이라 또 치이고 또 죽고 하아 ㅠㅠㅠ 다녤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ㅠㅠㅠㅠㅠ 미치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손 만지작까지 너무 취향이야 (???) 

아 진짜 미친 잘생김 ㅠㅠㅠㅠ 세상 뿌수는 잘생김 ㅠㅠㅠㅠ 갓벽한 얼굴임 진짜 ㅠㅠㅠ 흐앙 ㅠㅠㅠㅠ 눈썹 눈 입꼬리 

아 또 오른쪽 얼굴 잘 보이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점 잘 보이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내가 이렇겤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안그래도 내가 좀 많이 미치지만 유난히 더 미치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계가 되려면 한명 부족한데 오실래요 하고 능글맞게 해놓구선 녤니 뾱하더니 빵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핡 ㅠㅠㅠ 방금전까지 미친 섹시더니 갑자기 미친 귀염 ㅠㅠㅠㅠㅠㅠ

그러고는 눕는 엠씨보고 한쪽 꽃받침하고 녤니 잘 보이게 활짝 빵긋 웃는데 너무 귀엽고 너무 좋고 막 ㅠㅠㅠㅠ 나는 그냥 행복해졌구 막 ㅠㅠㅠ 강다니엘이 웃으면 너무 좋아 너무행복해 ㅠ 그냥 ㅠㅠㅠㅠ 완전해지는 기분 ㅠ

양손 다 꽃받침 한거 너무 이쁘고 막 손가락 어쩜 저렇구 막 손 어쩜 저렇게 커보이고 얼굴 어쩜 저렇게 작아보이고 막 ㅠㅠㅠㅠㅠ 천사님 ㅠㅠㅠ 엉엉 오마이에인졀

그리고 열심히 돌아가는 카메라에 잡히는 심령사진급의 얼굴을 하나하나 굳이굳이 캡쳐하는 내 자신을 보며 아주 살짝 현타가 오면서도 뿌듯함. 그래요 이 집착덕후 이런거 캡쳐하면서 희열 느끼고 그래요 ㅇㅇ 왜뭐어쩔

아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뻐!!!!!!!!!!!!!!!!!!!!!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우리 프로페셔널 아이돌 강다니엘님ㅋㅋㅋㅋㅋ 꽃받침손은 얼굴보다 살짝 앞으로 빼주는 센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디테일 넘나 좋은것 ㅠㅠㅠㅠ 아주 죽겠는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벽하다 네 ㅠㅠㅠ 완벽하네요 네ㅠㅠㅠㅠ 이거야ㅠㅠㅠ 응 그렇지 ㅠㅠㅠㅠㅠ 핡 ㅠㅠㅠ 아아아아아ㅠㅠㅠ 아아아러미러미ㅏ;홈;ㅣㅏ덜;ㅣ마ㅓ;ㅣㅏㅓ히ㅏㅓ아ㅏㅇ아아럼;ㅣㅏㅓ디ㅏㅁ호ㅓㅣㅏㅓ아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죽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커스 1도 안맞아도 그냥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야ㅠㅠㅠㅠ

그렇게 직캠의 주인공은 성운이로 결정나고 ㅋㅋㅋㅋ 아 성운이도 진짜 방송에서 귀여움 터져서 죽을거 같았음 ㅠㅠㅠ 멍뭉이 둘이서 날 완전 죽이는데요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 웅하고 모으고 있는거 왤케 귀엽고 난리 ㅠㅠㅠㅠㅠ

그리고 풀샷마다 빛을 발하는 강피지컬님 ㅠㅠㅠㅠㅠ 아름답다 박수요정 ㅠㅠㅠ

구름이캠이 슬쩍 걸려 나오는데 그게 또 죽게 좋아요 네 ㅠㅠㅠㅠㅠㅠ

어쩜 ㅠㅠㅠ 사람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서서 리액션하는건데 이렇게 ㅠㅠㅠ 이렇게 녤깅했다가 멍뭉했다가 ㅠㅠㅠㅠㅠ 흐앙 선생님 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풀샷은 아주 좋은 풀샷입니다 네 ㅠㅠ 이쯤에서 제가 아이돌룸 제작진에게 절을 해야할거 같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환장하게 좋아하는 윗옷 벗는 모먼트인가!!! 했는데 진실은 저 너머에... 그냥 마이크 정리한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렇게 서있는 풀샷들이 또 한가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풀샷 밑에는 바람직하다 아름답다 아주 좋다 비율 미쳤다 말고 다른 무슨 말을 또 적어야할지 잘 모르겠는데요

엠씨들의 드립 리액션도 열심히 해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ㅠㅠㅠ 3장면 다 웃고있는건데 온도가 다 다른 웃음이라 그 와중에 또 치였구요 또 죽었구요 네 이렇게 덕후를 많이 죽이시면 제가 감사드리고 사랑하지요 감사합니다 강선생님 네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 역시 웃는 다니엘 너무 좋아 죽어버릴거 같아ㅠㅠㅠ

박수요정 너무 좋아 ㅠㅠㅠ 그냥 서있는 다니엘 너무 좋아ㅠㅠㅠ 그냥 강다니엘 다 너무 좋아 ㅠㅠㅠㅠ 막 최고야 막 ㅠㅠㅠ 아아아아아ㅠㅠㅠㅠ

보느라고 앞으로 점점 나오는 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슬쩍 걸려 나와도 웃는 다녤 최고죠 네 ㅇㅇㅇ

뒷짐져도 최고죠 네 ㅇㅇㅇㅇ 아니 근데 진짜 어쩜 사람이 비율이 막 생긴게 막 어쩜 이렇게 막 핡

춤 게임에 들어가니까 다시 진지모드 들어가신 강선생님 ㅠㅠㅠㅋㅋㅋㅋㅋ

세상 진지함ㅋㅋㅋㅋㅋㅋㅋ 입꾹 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패에 연연해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진지하지 않게 임한다는건 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어도 뭔가 진지한 느낌ㅋㅋㅋㅋ

그러면서 또 은근슬쩍 야심찬 코너라고 추켜세워주기 ㅋㅋㅋㅋㅋ 엄지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소 과한 추켜세워주깈ㅋㅋㅋㅋ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냐고 천연덕스럽게 순진하고 말간 얼굴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반짝반짝 빛내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받고 하면 하는거라는 얘기에 제작진보고 엄지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익 웃으면서 엄지척하는거 너무 스윗하고 귀여워서 제가 제작진이었다면 그 자리에서 졸도해서 실려나갔을게 분명합니다 네 그리고 저는 지금 아무말이 쩔어가기 시작하네요

아 왤케 섹시해??????????????? 진짜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분명 보면서 막 귀여워ㅓㅓㅓㅓㅓ 하고 소리지르면서 본거 같은데 왜 이렇게 보니까 또 왤케 섹시해ㅠㅠㅠㅠ 아 역시 이분은 밑바탕이 섹시 ㅠㅠㅠ 귀여워는 뗐다 붙였다 자유자제로 하는 옵션이 분명함 ㅠㅠㅠㅠ 가만 있으면 그냥 너무 섹시함 세상 섹시함 섹시늑댕이 ㅠㅠㅠ 

상품이 걸리니까 세상 좋아함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상품은 언제나 그렇듯 늘 정해져있죠 이 그룹에선ㅋㅋㅋㅋㅋㅋ

소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를 향한 공손한 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를 향한 만족스러운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ㅠㅠㅠ 아유 마카롱 ㅠㅠㅠ 아유 ㅠㅠㅠㅠㅠ 웃을때 생기는 저 볼따구의 주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막 좋아 ㅠㅠㅠ 입동굴 너무 이쁘고 너무 좋아ㅠㅠㅠㅠ 

풀샷 당연히 사랑이고 아름다움이고 그냥 신이고 녤신이고

얼굴 딱 20대 초반 학식미 막 돋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또 이게 너무 치임 포인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스레 다리길이 대단하다 진짜 ㅠㅠㅠ 아무튼 소고기가 걸렸기 때문에 또 다시 웃음기 좀 빠짐 ㅋㅋㅋㅋㅋㅋ

애들 둥글게 모여서 작전회의하는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정수리들이 올망졸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녤이 제일 뒤에서 끼어들려고 쮹 보는거 왤케 귀엽구 ㅠㅠㅠㅠㅠ

눈웃음 히잉 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배에 손 챡 ㅠㅠㅠ 요즘 저 배 손 챡 잘 안보여서 살짝 아쉬웠는데 ㅠㅠㅠㅠ 나 저 포즈 되게 좋아해 뭔가 되게...되게... 귀여우면서 뽀짝하면서... 암튼 되게 좋아 ㅠㅠㅠㅠ

그렇게 357댄스 시작하고 뒤에서 좌우로 엄청 흔들거리면서 몸풀고 박자맞추고 있음 ㅋㅋㅋㅋㅋ 왤케 귀엽구 ㅠㅠㅠㅠㅠ 그거 너무 귀엽구 ㅠㅠㅠㅠ 

웃으면서 보다가 엠씨 눈치 봤다가 흔들하면서

중간중간 눈치 열심히 봐주고 ㅋㅋㅋㅋㅋ 와중에 여유로운듯한 미소는 잃지 않구여 ㅠㅠㅠ 역시 강다니엘이죠 네 ㅠㅠㅠ

자기 번호까지 되서 아주 여유롭게 동선맞춰 자리 찾아가는데 와중에 팔각도ㅠㅠㅠ 라인 ㅠㅠㅠㅠ 키힝 ㅠㅠㅠㅠ 춤춘다ㅠㅠㅠ 강다니엘이 춤춘다ㅠㅠㅠ 춤춘다아아아아 춤추면 나는 너무 좋아ㅠㅠㅠ 다녤 춤 너무 좋아 진짜 ㅠㅠㅠㅠ 속이 풀리는 느낌이야 ㅠㅠㅠ 그거슨 마치 겁나 들이부은 다음날 해장할때와도 같은 그런 속풀림 네 아무말이라고 넘어가주자

춤추..............는데 금방 끊겼고 동시에 바로 허망한 얼굴로 옆을 바라보는데!!!! 옆태가!!! 아름답고!!!!!!!!!!!!!!!!!!!!!!!!! 이번 나노리뷰 1편은 여기까지고!!!!!!!!!!!!!!!!!!!!!!!!!!!

너무 한편에 끝내려고 했더니 나노리뷰가 너무 길어져서 분량조절을 하기로 했어요. 대신 부지런하게 써서 올리고 써서 올리고 할테니까 이게 다냐고 뭐라고 하기 없긔.....

사실 아이돌룸 이렇게 길줄 모르고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가장 최근것부터 시작하자!!! 하고 찌다만 이불밖을 두고 이거 먼저 시작했다가 좀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 막 엄청 캡쳐했는데 아직 15분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부터 극나노 포기하고 적당히 봐가면서 했는데...ㅋㅋㅋㅋㅋㅋ.........뭐 괜찮아 다 좋아 다녤 한참 남았어 좋아...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강다녤이야 ㅋㅋㅋㅋㅋㅋ 분량 산처럼 나와도 다 한다고 했어... 합니다 할거예요. 좀 시간이 걸릴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할거야 

보통 나노리뷰 캡쳐를 뜨면서 한 파일당 약 150장 남짓씩 묶어두고 개별 저장을 하는데요. 아이돌룸 파일 10개 나옴 ㅋㅋㅋㅋㅋㅋ 그나마 가장 최근에 썼던 이불밖 나노리뷰 분량 많은 편이 파일 5개 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1500장 넘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합본으로 치면 한 파일당 약 50장씩 나옴 ㅋㅋㅋㅋㅋ 지금 이 포스팅 되게 별거 없는거 같았쬬? 오늘 일어나자마자 벌써 8시간을 아무것도 안하고 이것만 한건데요... 속도가 생각보다 너무 더뎌서 속터져요. 그래도 합니다. 갑니다. 기다려조!!!!!

그러니까 왼쪽 하단의 하트 꾸욱! 댓글 꼬옥! 잊지 말아주세요. 

그럼 저는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