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2편] 180512 아이돌룸 - 진짜 데굴데굴구르녤ㅋㅋㅋㅋ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2편] 180512 아이돌룸 - 진짜 데굴데굴구르녤ㅋㅋㅋㅋ

코뿔소 2018. 5. 14. 04:32

180512 JTBC 아이돌룸

나노리뷰 2편 by 코뿔소


알로하! 또 코뿔소예요.

아이돌룸 나노리뷰 2편 시작할게요!

*티스토리(herstorage.tistory.com)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특히 유튜브에서 이 글을 발견하신다면 무조건 신고해주세요.*

*DO NOT COPY, USE, RECREATE OR UPLOAD ANY OF MY BLOG(POSTS) TO ANYWHERE ELSE*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프리비어슬리 나노리뷰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박자맞추다가 나가서 춤시작하려는 찰나 음악이 끊기는데!! 강고기는 소고기를 먹을수 있을것인가!! 두둥 ㅋㅋㅋㅋㅋㅋ


세상 영혼빠진 얼굴로 대뜸 삿대질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가 걸린 승부에서 강고기 진지하다 ㅋㅋㅋㅋㅋㅋ 그 어느때보다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틀린 애 누군지 나와라 ㅋㅋㅋㅋㅋ 딱 그 기셐ㅋㅋㅋㅋㅋ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지손가락을 치켜들곸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웃음기 없는 얼굴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선 고정ㅋㅋㅋㅋㅋㅋ 손가락 고정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뭐라해야하지 ㅋㅋㅋㅋ 무표정과 손가락으로 비난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웃는데 말 그대로 웃픈 미소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이때 최소 배고팠음 확실한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프고 소고기가 걸려있으면 녤이 진지해 아주 엄숙해 ㅋㅋㅋㅋㅋㅋㅋ 

비난의 무표정은 버려도 비난의 손가락은 절대 넣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에 손올리는데 근데 진짜 선생님은 허리가 왜 거기예요 대다나다 진짜 다리 왕왕왕 길어ㅠㅠㅠㅠ 

??????????????????????????

나 이 화면 왴ㅋㅋㅋㅋㅋㅋ 왜 캡쳐하고 고이 크롭해서ㅋㅋㅋㅋㅋㅋ 어... 어제의 나 설명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리 길고 어 알겠는데 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 허벅지니 허벅지였니 과거의 나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난의 과정이 지나고 허탈의 과정이 오심 ㅋㅋㅋㅋㅋ 세상 허탈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허망하게 축 처진 어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를 잃은자ㅋㅋㅋㅋㅋㅋ 젤리 잃기전에 나라 한번 더 잃었었음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세상 힘없이 떠돌아다니는데

이쁘기는 또 더럽게 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 강다니엘 미모 진짜 하 ㅠㅠㅠㅠ 살려주세요 어쩜 이렇게 이쁘고 막 잘생기고 막 웃는데 막 사람이 어쩜 막 저렇구 막 ㅠㅠㅠ 진짜 미친거 같은 미모ㅠㅠㅠㅠ 핡 ㅠㅠㅠㅠ 어쩜 이래 진짜 ㅠㅠㅠ 너무 좋아 ㅠㅠㅠ 너무 완벽함 ㅠㅠㅠ 눈웃음 입꼬리 얼굴라인 그냥 다 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대휘가 막무가내 우기기 들어가니까 신이 ㅋㅋㅋㅋ 이만큼 나서 ㅋㅋㅋㅋㅋㅋ 잽싸게 쪼르르 달려가서 

귀에 대고 뭐라고 하는데 뭐라고 하는지도 모르겠고 대휘도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는거 같곸ㅋㅋㅋㅋㅋㅋㅋ 난리가 났고 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우기라고 잘하고 있다고 그러는거 같은데 아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멍뭉이 넘 신났곸ㅋㅋㅋㅋㅋㅋㅋㅋ

멍뭉이 신나서 웃는거 너무 이쁘고 너무 좋고 ㅠㅠㅠㅠ 하 ㅠㅠㅠㅠ 사랑하고 ㅠㅠㅠ 내가 사랑한다고 말했나? 말했던거 같은데 겁나 사랑한다고 했나? 했던거 같기도 하고 강다니엘 사랑해ㅠㅠㅠㅠ 사랑한다 진짜 ㅠㅠㅠㅠ 아 이너피쓰가 찰랑거린다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응응 좋아좋아

아수라장에서 계속 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 뒤에 숨어서 계속 우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신나 죽음ㅋㅋㅋㅋ 재밌어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 떠다밀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그저 빵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후세력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를 향해서라면 거침없는 강고기(=배후세력)님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웃겨 죽는게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즐겁게 웃어 진짜ㅋㅋㅋㅋ 그럼 나도 세상 즐겁게 웃게 되잖아 ㅋㅋㅋㅋㅋㅋ아 강다니엘 너무 좋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모든 소동이 한차례 끝나고 나니 이제 머리 정리를 해야하죠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수시로 머리정리 샥샥 해주는데ㅋㅋㅋㅋㅋ 또 정말 수시로 머리가 팔랑팔랑 일어나서 너무 귀여워서 그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만 하면 머리 푸샥푸샥 일어나고 ㅋㅋㅋㅋㅋ 자기 자리 돌아가면 다시 정리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머리 일어나고 또 정리하고 반복의 연속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 왜 강다니엘은 머리카락까지 귀여워ㅠㅠㅠㅠ 죽겠어 진짜ㅠㅠㅠㅠㅠ 와중에 풀샷 너무 훌륭해서 또 정신 잃음 ㅠㅠㅠ

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안보이게 웃어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일 이뻐 세상에서 진짜 제일엄청너무완전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힝 ㅠㅠㅠㅠ 다녤이 빠아아아앙긋하고 웃었어여ㅠㅠㅠㅠ 저도 빠아아아아앙긋하고 웃고 있어여 ㅠㅠㅠ 웃으니까 세상이 아름다워보이네요ㅠㅠㅠㅠ 역시 햅삐니스는 먼곳에 있는게 아니양 내 모니터 안에 있는거여썽

너무 탈인간급 비율 풀샷이라 흐아ㅠㅠㅠㅠ

아 그리고 나 저렇게 다녤이 겉옷뒤로 넘겨서 허리에 손올릴때마다 너무 좋아ㅠㅠㅠ 죽을거 같아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저거 왜인지 모르겠는데 겁나 섹시해ㅠㅠㅠ 진짜 겁나 ㅠㅠㅠㅠ 막 ㅠㅠㅠㅠ 너무 강다니엘표 섹시야ㅠㅠㅠㅠ(??????) 내가 진짜ㅠㅠㅠ 하ㅠㅠㅠ 너무 좋아하는 내츄럴 섹시야(???????) ㅠㅠㅠㅠ 하ㅠㅠㅠㅠ 진짜 막 ㅠㅠㅠㅠㅠ 어 나도 나만의 섹시의 기준이 있어 어 너무 막 거기에 부합한단 말이야 내가 어 나의 섹시의 기준이 어 너무 폭넓긴 해도 어 있긴 있어 어 

여러분의 섹시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급제정신) 

아 근데 인간적으로 이건 진짜 섹시 인정 ㅇㅇㅇㅇ 진짜 ㅇㅇㅇㅇ 이건 ㅇㅇㅇㅇ 인정 백만번 할수밖에 없는거 아닌가여 ㅇㅇㅇㅇ 봐바 저런 하이고오.... 네.... 핡...... 

이것보라구 겁나 네... 하이고................. 

암튼 다시 추기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피아노부터 ㅋㅋㅋㅋㅋㅋ 끙차거리는데 귀여워서 듀금 ㅠㅠㅠㅠ 하아ㅠㅠㅠㅠ 그리고 약간 짠해서 듀금 ㅠㅠㅠ 어느순간부터 일어나고 앉을때마다 끙차끙차 소리가 절로 나오고 힘들어하고 ㅠㅠㅠㅠㅠ 휴식기에 정말 휴식이라도 좀 할수 있으면 모르겠는데 휴식기엔 휴식기 나름대로 스케쥴 빡세고 콘 준비하느라 빡세고 안봐도 뻔하고 근데 어쩔수 없으니까 우리 화이팅하자 

원래 저는 춤추는 장면은 캡쳐하지 않는데요. 왜냐면 제 캡쳐 실력이 구려서 저 아름다운 무대녤 자태를 잡아내질 못하거든요. 근데 이번에는 그냥 캡쳐했어요. 왜냐면 제가 극흥분상태였거든요. 오랜만에 춤추는 강다니엘보면서 아드레날린이 성층권 뚫고 나가버렸거든요. 그래서 지금 아무말도 폭발하고 있고. 뭐ㅓ 그러니까.

나 이 피아노 부분에서 손가락 진짜 너무 좋아해ㅠㅠㅠ 완전 좋아해ㅠㅠㅠㅠ 이게 진짜ㅠㅠㅠ 아 내 캡쳐실력이 구려서 정말 또 못잡아냈지만 ㅠㅠㅠㅠ 강다니엘이 손가락 눌렀다가 올라올때 관절 구부리면서 천천히 건반이 올라오는 모습 연상시키는거 너무 좋아 정말 너무 디테일 쩔고 막 ㅠㅠㅠ 진짜 되게 이쁘고 막 ㅠㅠㅠㅠㅠ

이케이케 막 너무 좋아해 진짜 좋아해 아 역시 춤은 영상으로 봐야죠 영상으로 봐야 의미가 있죠ㅠㅠㅠㅠㅠㅠ 제발 영상 찾아서 재방송 찾아서 또 봐주세요ㅠㅠㅠ 이건 짤로 표현이 안됨 ㅠㅠㅠㅠㅠ 무대녤 핡 춤추녤 핡 ㅠㅠㅠ 너무 좋아 진짜 너무 사랑해 아 어떻게 말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진짜 너무 좋아 ㅠㅠㅠㅠ

어느순간부터 일어나서 웨이브로 툭 떨어지는 느낌 낼때 재환이랑 진짜 칼처럼 박자와 라인 맞기 시작했는데 ㅠㅠㅠㅠㅠ 재환이 진짜 춤 너무 늘었고 그러고보면 춤춘지 정말 1년 남짓 된 사람이 재환이인데 이제는 그냥 메보 멤버가 하는 정도를 넘어서서 춤도 너무 잘춰서 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 김재환 화이팅 짜란다짜란다 김째니 짜란다짜란다 96즈 짜란다 짜란다ㅠㅠㅠㅠㅠ 화이팅 화이팅 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진자 ㅠㅠㅠㅠ 강다니엘 모든 순간의 몸의 라인 너무 예쁜것 ㅠㅠㅠ 어떻게 어느 각도의 카메라로 찎어도 저렇게 몸선이 예쁘게 나올수 있는지 진짜 나는 모르겠고 그냥 너무 좋고 막 ㅠㅠㅠㅠ 막 환장해!!!!!!!!!!!!!!!!!!!!!!!!!!!!!!!!!씨발 강다니엘 앓는 삶 최고야!!!!!!!!!!!!!!!!!!!!!!

표정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렇게 시선 이동할때 눈 내리깔고 착 옮기는거 진짜 너무 막 심장 터졌따 방금 내 심장이 어 폭챱하고 터졌어 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름답고 섬세한 손끝 보라구여 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꾸 욕해서 미아내........... 아 근데 진짜 너무 좋아 너무 그래 자꾸 좋다는 말만 많이 해서 그것도 미아내... 근데 ㅠㅠㅠㅠ 오른손은 당연하고 숨막히는 걸 표현하는 목쪽의 왼손도 각도가 너무 예쁘게 딱 잡혀있잖아ㅠㅠㅠㅠㅠ 시선도 ㅠㅠㅠㅠ 너무 완벽하고 턱끝 방향까지 너무 막 최고잖아ㅠㅠㅠㅠㅠ 

저 다리 라인 ㅠㅠㅠㅠㅠ 팔라인 ㅠㅠㅠ 등과 목의 구부린 라인 ㅠㅠㅠㅠ 무게 중심 이동하면서 들고있던 이쪽 발뒷꿈치가 저쪽으로 전환되는거 막 다 너무 막!!!!!!!!!!! 막!!!!!!!!!!!!!!!!!!!!!!!!!!!!!!!!!!

환장해!!!!!!!!!!!!!!!!!!!!!!!!!!!!!!!!!!!!!!!!!!!!!!!!!!!!!!!!!!!!!!!!

아아아아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 역시 춤선 ㅠㅠㅠㅠ 하아ㅠㅠㅠㅠㅠ 춤선 최고ㅠㅠㅠ 최고라고ㅠㅠㅠㅠ

하는 와중에 소고기 또 날아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진지하고 허탈한 얼굴로 침착하게 '10명이라 그래써여...'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혼 ㅋㅋㅋㅋ 영혼 탈탈 털리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힘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전까지 되게 평소처럼 춤추고 있었는데 바로 엄청 힘없어짐 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안쓰러운데 너무 귀여워 귀여운데 안쓰러워 이것은 무슨 복합적인 감정이냐하면 덕후의 마음은 거의 늘 이런거 아닙니까 여러분

와중에 성운이는 멤버의 총 숫자가 헷갈리고 있고 ㅋㅋㅋㅋㅋㅋㅋ 그걸보며 웃고 있고 ㅋㅋㅋㅋㅋ

기회를 다시 준다는데 이미 기력이 너무 쇠해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답도 네네 잘하고 나름대로 성공하고자 하는 듯한 표정인데 너무 힘없어 보여서 막 덕후 막 혼자 막 궁예하면서 막 가슴 아프구 ㅠㅠㅠ 밥을 못먹었나 막 그러구 ㅠㅠㅠ 웅... 미아내여 이런 궁예 이제 그만 여기까지만 하게씀 ㅇㅇ 이런 궁예 해서 좋을게 없다 ㅇㅇ

어마무시한 풀샷ㅠㅠㅠ 진짜 풀샷 볼때마다 인간 아닌거 확신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막 아이돌룸 내내 녤깅이와 청년미뿜뿜 사이를 왔다갔다 하는데 나는 진짜 죽어버릴거 같음 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좋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보는 내내도 그렇고 나노리뷰 쓰는 내내도 그렇고 계속 하는 중얼중얼 정신나간 사람처럼 무한중얼거리는 말이 '와.... 우리 녤이는 어쩜 이렇지 와....'이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우리 녤이는!!!! 이렇지!!!!!!!!! 이케 잘생겼다 귀여웠다 섹시했다 막 나노단위로 쪼개서 다하지?!!!!!!

아무튼 이 자세 너무 좋다 이거예요 너무 섹시하다 이거예요 와중에 정말 다리 너무 길다 이거예요

이 자세로 혀까지 녤름거리면 제가 좋아서 또

죽었음. 아 많이 죽는다 아 좋은 죽음이었어 아 멍뭉인데 녤름하는데 그게 막 또 막 섹시한데 귀여우면서 근데 멍뭉이야 아 죽었다 ㅇㅇ 죽었네.

저 지금 겁나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 쩌는데... 나는 알아. 읽고 있는 또다른 강다니엘 덕후인 당신은 이해했습니다. 말도 안되는 말을 가슴 깊은 곳에서 이해했어 ㅇㅇ.... 

응 맞잖아요? 멍뭉인데 ㅇㅇㅇ 섹시하고 ㅇㅇㅇㅇ 근데 귀여워 ㅇㅇㅇㅇ 그러면서 멍뭉이야 ㅇㅇㅇㅇㅇㅇㅇㅇㅇ

완전 이해했죠????????? 이건 이해할수밖에 없음 아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다 나노로 쪼개서 얘기하면 나야말로 인간의 틀에서 너무 벗어날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 되게 말하지 못하는 부분들이 여기 아주 많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냥 너무 좋다구 웅 그냥 강다니엘 앓는 삶 최고라구 웅

힝 ㅠㅠㅠ 허리 손올리고 있는거 진짜 너무 좋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 근데 안귀여워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또 도전하는 와중에 이번에는 피아노 부분 피해가시고 ㅋㅋㅋㅋㅋㅋㅋ 피아노 계속 반복해서 지친 우진이보고 가서 쿡 찌르고 강초딩 모먼트 만끽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 반응 1도 없는게 포인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무척 즐거운 댕댕이인게 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기다리는 동안 흥이 안난다고 하니까 열심히 흥 분출 모먼트 만끽해주시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 부분 겁나 간지까리미친대폭발인데 이걸 또 캡쳐를 못해서 그러니까 제발 영상으로 봐줘 재방으로 봐줘

개 멋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라고 따로 할말이 없음 너무 멋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늘 모르겠어 그냥 왤케 멋진지 왤케 잘하는지 모르겠고 그냥 너무 막 빠져들고 막 너무 핡 ㅠㅠㅠㅠ 어쩜 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되게 막 슬렁슬렁 대충추는데 느낌 너무 ㅠㅠㅠㅠ 막 

화질 대단하네요. 이제보니 화질이 너무 대단해서 할말을 잃었다....

그래도 입꾹하고 있는거 너무 귀여우니까 나는 올린다 

암튼 그렇게 깨알뽀짝댄스뭅뭅을 보여주다가 숫자 딱 불리니까 착 나가는데

나가면서 지성씨 한테 퐛 걸리면서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평온하고 여유롭게 중저음으로 섹시하게 미안하다고 하는 댕댕이와 대형견에 부딪혀서 고통받는 견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각도의 카메라로 찍어도 아름답고 올바른 각도의 직선 팔라인 아름답다 최고다ㅠㅠㅠㅠ

모든 라인 ㅠㅠㅠ 모든 춤선 다 너무 이뻐서ㅠㅠㅠㅠ 너무 막 ㅠㅠㅠㅠ

정말 좋은데 이걸 뭐라 설명해야할지를 모르겠네.....?

딱 올바른 느낌.....? 이거다???? 

뭐... 모르겠네..................?

되게 한 순간을 극나로로 찍어놓은거 같지만... 어쩔수 없었습니다

저 손이 날 극나노로 찍으라고 불렀어 ㅇㅇ

점점 지나가서 성공에 가까워질수록 댕댕이 겁나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신남 최고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 흥 막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춤선 너무 아름답고 네

자기 파트라 나가면서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투 (눈치보고) 쓰리앤포 (또 눈치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까리 터져서 저는 바닥을 구르고 있구여 네 

진지 터지는 얼굴 왤케 좋구 막 ㅠㅠㅠ 입부리 톡 나오는거 왤케 좋구 막 ㅠㅠㅠㅠㅠ

위기가 찾아와도 꿋꿋하게 굴하지 않고 침착 차분하게 추던 춤을 계속 추는 강다니엘님

아주 침착하게 춤선 잃지 않고 전부 제대로 추는 강다니엘님 ㅠㅠㅠㅠㅠㅠ 

강선생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녤신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진짜 성공에 가까워져서 점점 더더더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지는것도 제대로 잘 빠져서 제자리 다시 찾아가서 한숨 놓고 머리 정리 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등짝이 참 크고 아름답네요

뭐뭐무머머무머무머뭐뭐뭐!!!! 뭐!!!!! 뭐!!!!!!!!!!!!!!!!! 다 똑같이 그 생각한거 알아!!!!!!!

아무튼 이분 허리는 도대체 왜 거깄는지 정말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 

가장 앞에서 추느라 상황을 모르니까 고개 돌려서 막 보는데 그게 또 그렇게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미지 편집을 이렇게 해놓으니 이건 흡사 강다니엘이 6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좋은데...?

간다간다간다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신난닼ㅋㅋㅋㅋㅋㅋ 소고기 먹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될거 같으니까 점점 웃으면서 긴장을 놓지 않으면서 ㅋㅋㅋㅋㅋㅋ 소고기를 향한 강렬한 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그 와중에 춤 열심히 추는게 진짜 너무 강다니엘같고 좋았어여 네ㅠㅠㅠㅠㅠ

입꾹하면서 볼 빵하고 나오는게 어찌나 귀여운지 근데 와중에 춤선이 어찌나 안귀엽고 멋진지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

정말 끝을 향해 달려가며 여유로운듯 애드립이 막 들어가지만 입꾹이 계속 이어지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팔 그냥 벌린것뿐인데도 왤케 라인이 이쁘져 핡핡핡 너무 좋다 진짜ㅠㅠㅠ 강다니엘 ㅠㅠㅠ 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소고기를 따내었습니다 그렇습니다 강고기님은 소고기를 먹을수 있엇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브이하는데 손가락이 뒤로 휙 휘어지는데서 왜 또 치이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족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너피스 찾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화한 미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화한 쁘이와 미소와 끄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박수요정 박수챡챡챡챡챡

성공하고 다들 빙글빙글 도는데 뒤늦게 끼어들려서 막 가서 붙으니까 옆에 우진이까 팔 챡 감아서 끼워주고ㅠㅠㅠㅠ

워너원 최고야ㅠㅠㅠ 어엉 ㅠㅠㅠㅠ

신난 대형견의 뒷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왠지 너무 진짜 대형견 모먼트라 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왜거 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겉옷 뒤로 넘기고 저렇게 허리 손올리는거 좋아한다고 아까 누차 말하긴 했는데!!! 저렇게!!!! 손가락이 보이게!!! 손등이 앞으로 오게!!! 손 올리면!!!!!!!!!!!! 진짜!!!!!!!!! 더!!!!!!!!! 많이!!!!!!!!!!! 더!!!!!!!!!!!! 좋아합니다!!!!!!!!!!!!!!!!!!!!!!!!!!!!!!!!!!!!!!!!!!!!

좋아합니다!!!!!!!!!!!!!!!!!!!!!!!!!!!!!!!!!!!!!!!!!!

내 사랑을 받아줘 이젠 좀 받을때가 됐어 내 영혼도 가져가 좀 가져갈때가 됐어

(??????????????????????)

그러면서 한손으로는 머리 정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리를 했지만 1도 정리가 되지 않은것 같은 느낌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습니다 머리따위 무슨 상관이죠 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는 털이 막 지맘대로 난리난 상태에서 웃을때 지구 뿌수게 이쁜겁니다 원래 ㅇㅇ

그렇게 아주 만족스러운 소고기 쟁탈전이 끝났구여 

다리 길이 미친것 같구여 와 아니 진짜 너무 멋져요 풀샷

구렛나루 열심히 붙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또 왜 이렇게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노댄스 코너까지 해야 소고기 준다고 말 바꾸려니까 안된다고 가슴앞에 엑스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코너 이름ㅋㅋㅋㅋㅋㅋㅋ 하필이면 나노댄스ㅋㅋㅋㅋㅋㅋ 왠지 친밀하게 느껴지는 그 이름 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세상 모든 나노를 다 친밀하게 느끼겠어

소고기 받고 뭘더 추가하자고 하니까 귀엽게 쌍권총을 날리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깜찍하게 웃으면서 쌍권총을 날리면서 뽀짝 갸웃까지 시전하면서 자기가 안귀엽다고 하는건 이제 진짜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구여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것때문에 강다니엘 귀여워서 쥭은 덕후가 여기 한무더기라고 생각하구여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인간적으로 자기가 귀여움으로 똘똘 뭉친 인간인거 쿨하게 인정 해줬으면 좋겠구여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봐이봐 이케 귀여우면서 이봐이봐

되게 소박하고 착하게 된장찌게 추가를 외치고 나서는 윤리더님한테 하지말라고 다시 밀어넣는거 왤케 웃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들은 실친모먼트를 넘어서서 거의 실제형제 모먼트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겨 이런 모먼트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약간 침착함을 되찾으며 다시 공손한 포즈 ㅋㅋㅋㅋㅋ

그리고 미친듯한 풀샷 ㅋㅋㅋㅋ 긁적일때는 꼭 손가락 뒷면으로 손톱으로 슬쩍 쓸어내리죠 네 

그리고 설명 들으며 틈새 구렛나루 붙이기 ㅋㅋㅋㅋ 머리 정리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틈새 엄지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회라서 그런지 제작진한테 겁나 희망과 용기를 주는 엄지척을 자주 시전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또 왤케 스윗하고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짝한짘ㅋㅋㅋㅋㅋㅋㅋ

바지 올리는데 다리가 끝도 없구여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되게 응 녤깅인데 안녤깅이다....? 아무튼 좋은데요 네... 근데... 네... 뭔말인지 알죠...?

아놔ㅠㅠㅠ 까리ㅠㅠㅠ 까리함을 빚어서 만든 인간 강다니엘 ㅠㅠㅠㅠㅠ 푸쳐핸접 저거 하는데 뭐 저렇게 멋지냐고ㅠㅠㅠㅠ 손 저렇게 쪼마나고 화질 저런데 왜 나는 저 손에 죽겠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ㅠㅠㅠ 진짜 밀린 나노들 끝내면 손 모은다 무조건 모은다 내가 까먹고 있으면 누가 말 좀 해줘여

님 손 모아야져 하고 

공손하게 손전체로 도미노 순서를 물어보는데요 ㅋㅋㅋㅋㅋ 아 근데 사실 이 코너 원래 픽쳐가 뭐였는지 약간 헷갈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처음에 다들 한 동작을 타다다다다닷 도미노처럼 이어가는걸 생각했던것 같은데 나도 약간 그렇게 생각했어서. 근데 인간적으로 그게 너무 어려운거 같기는 하고 ㅋㅋㅋㅋㅋㅋ

순서를 알려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서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왜 그렇게 적혀있죠 제작진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애들 빵터지는데 나도 겁나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 애들 안웃는 애들 나눠지는데 그것도 뭔가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다들 알긴 알아 관린이는 약간???했었는지 지훈이가 또 판! 판! 하고 불러주는데 그게 또 왤케 웃기면서 귀엽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전혀 흔들림없이 순서부터 외우시는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전부터 짜시는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랑 어디서부터 춰야되는건지 이야기하는데

이부분이라고 작게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 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하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분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성우가 어떻게 되는건지 다시 설명해주는데 세상 진지함

진짜 세상 진지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너무 멋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너무 멋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집중해서 입술 통통하게 튀어나온거 너무 이쁨 ㅠㅠㅠ 근데 멋짐 ㅠㅠㅠㅠ 눈물점 잘 안보여도ㅠㅠㅠ 나는 다 볼수 있음 ㅠㅠㅠ 너무 이쁨 ㅠㅠㅠ 너무 멋짐 ㅠㅠㅠㅠ 그냥 ㅠㅠㅠㅠ 너무 멋짐 ㅠㅠㅠㅠㅠㅠ

진지한 멍뭉이 얼굴 ㅠㅠㅠ 댕댕이 ㅠㅠㅠㅠㅠ 너무 좋음 ㅠㅠㅠㅠ 너무 멋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최고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내 다니엘은 이케 머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옹선생님의 설명이 끝나고 틈새 둘러보기 

이와중에 진짜 작소녤짤인데 옆모습 너무 이뻐서 쥬금 ㅠㅠㅠㅠ 나쥬금 ㅠㅠㅠㅠ

그리고 또 틈새 구렛나루 붙이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얼굴 너무 진짜 좀 선생님 좀 네? 너무한거 아닌가여 네? 너무 잘생기면 네? 제가 ? 네? 응? 응? 대답 좀 해봐 날 너무 수시로 죽이는거 아닌가여 선생님 네?

시작할때는 뽀실뽀실 웃으면서 배 손해서 손가락 챡챡 풀구 

자리잡고 딱 시작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부분 완전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 네ㅠㅠㅠㅠ 이 부분 안좋아하는 워너블 없겠지만 ㅠㅠㅠ 저 진짜 좋아해요ㅠㅠㅠㅠ 네ㅠㅠㅠ

아이돌룸 제작진 여러분들 복받으세요 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10번째인 자기 차례까지 계속 이 자세로 대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다리 직각인가 인간적으로 너무한거 아니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와 막 ㅠㅠㅠㅠ 흔들림없이 직각 ㅠㅠㅠㅠㅠㅠㅠ

제작진 여러분들 복은 받으시는데요ㅠㅠㅠㅠㅠ이거 좀더 크게 보여주시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 이게 되게ㅠㅠㅠ 되게 묘한게ㅠㅠㅠㅠㅠ 무대 풀메 아닌 강다니엘이 이 부분 하는거 보니까 되게 뭔가 다른거야 또 느낌이ㅠㅠㅠㅠㅠ 약간 녤깅같기도 하고 뭔가 근데 아니고 녤친이고 뭔가 아ㅠㅠㅠ 아ㅠㅠㅠ 뭔가 되게 묘하게 숨이 꼴깍꼴깍 넘어가는 겁니다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나는 그 웨이브 쓰담하고 내려가는 부분도 진짜 좋긴한데 헤이 할때가 진짜 너무 막 퐛!!!!! 퐛!!!!!!!!하고 뭔가 응 네 심장이 퐛!!!! 하고 터지는 기분이 드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

풀샷으로 보면 이케ㅠㅠㅠㅠ 이케ㅠㅠㅠ 응 ㅠㅠㅠㅠㅠㅠ

그러고 마지막까지 하고 딱 됐다!!!ㅋㅋㅋㅋㅋㅋ하는 웃음을 지으며 엠씨를 딱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라고 하니까 꽁기꽁기 갑자기 바닥에 무릎꿇고 앉았다가 ㅋㅋㅋㅋㅋㅋ 의식 놓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만봐도 이건 그냥 의식의 흐름에 자기 몸을 맡긴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구르기 시작하더니 막 구르는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몸개그까지 잘해 이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웃으면서 구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딱 봐도 힘들어보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힘든거 하고 왜 또 힘든걸 또하는지 모르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막 웃으면서 굴러 지치지도 않고 뒹굴뒹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뒹굴뒹굴 일정한 속도로 뒹굴뒹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뚜기처럼 뒹굴뒹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옷 다 내팽겨치고 끊임없이 뒹굴뒹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러는지 아무도 모르는데 아무도 말리지도 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냅두면 인셉션 팽이마냥 영원 무궁토록 돌아갈 기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재환이가 하는걸 보고 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ㅋㅋㅋㅋㅋㅋ 미안합니다아 하고 툭 널부러지는거 진쩌 너무 귀여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겁나 쿨한 목소리로 사투리 뿜뿜하면서 '네~ 됐습니다~'하고 대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 물론 손이 나오면 무조건 캡쳐하는 병에 걸렸으니 저 장면을 캡쳐를 해야만했어요 네. 응 해야만 했어. 다른 초이스가 없었음. 응. 뭐.

쿨내 터지게 일어나서 옷 착 정리하고 머리 착 정리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내터지게 좋아좋아좋아좋아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소고리를 잃지 않았으면 된거지 ㅋㅋㅋㅋㅋ 웃겼으면 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한테 움짤 모먼트 선사했음 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좋아좋아좋아

그리고 이번 나노리뷰 2편은 여기까지!!!

목표는 오늘 한편 더 올리는건데 가능할지는 진짜 모르겠다.... 

그럼 왼쪽 하단의 하트 꾸욱 댓글 꼬옥!! 부탁드리구요!

저는 다음 이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