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위주/ 나노리뷰 3편] 180512 아이돌룸 - 젤리없는 강다니엘이라니 그게 무슨 말입니까 선생님 ㄷㄷㄷ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위주/ 나노리뷰 3편] 180512 아이돌룸 - 젤리없는 강다니엘이라니 그게 무슨 말입니까 선생님 ㄷㄷㄷ

코뿔소 2018. 5. 14. 08:45

180512 JTBC 아이돌룸

나노리뷰 3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자아.... 또 시작해볼게요!

*티스토리(herstorage.tistory.com)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불펌/도용 하지마세요. 

특히 유튜브에서 이 글이 발견된다면 무조건 신고해주세요.*

*PLEASE DO NOT USE, COPY, RECREATE, OR UPLOAD ANY OF MY BLOG(POSTS)*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앞선 나노리뷰에서는 서있는 풀샷이 그득그득했다면 ㅋㅋㅋㅋㅋ 앞으로의 내용에서는 앉아있는 풀샷이 그득그득할 예정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멋져서 자꾸 자꾸 캡쳐하는데 어또케 오또케오또케 덕후는 참을수가 없엉 없엉 히잉 

그래도 후반에 들어서서는 정신을 가다듬고 그냥 앉아있는 화면들은 많이 쳐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겠지... 알고있어...

힘빼고 츅 구부정하게 앉아있는데 이게 또 깨알 녤깅이네ㅠ 거기다가 팩트체크 하는 저 손이 넘나 아름답네? ㅠㅠㅠㅠ

결론 = 코뿔소 이즈 데드 ㅇㅇ

어쩜 앉아있는데도 비율이 이래 어쩜어쩜 ㅠ 우리 다녤은 어쩜 이래 진짜 ㅠ 어쩜 사람이 참 ㅠ 핡♥

그러는 와중에 우진이가 불꽃같은 센스를 끄집어내며 밀착카메라 제스쳐를 바꿔버리고 ㅋㅋㅋㅋㅋㅋ 곧바로 따라하고는 박수침 ㅋㅋㅋㅋㅋ

원래 제스쳐를 냈던 아이디어 주인공인 성운이가 으아니 하고 일어나서 항의하러 나가는거 보고 빵긋빵긋 ㅋㅋㅋ 재밌어하고 있음 ㅋㅋㅋㅋㅋ

신나서 보다가... 자... 이 뒤로 제가 겁나 거하게 치인 장면이 나오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물론 아이돌룸 보는 내내 존나 많이 치였어 그래 셀수없이 치이고 셀수없이 입덕하고 셀수없이 좋은 죽음을 맞았는데 ㅋㅋㅋㅋㅋㅋ 그 중에서도 단연 탑 쓰리가 있었단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보면서 

'아.... 아....................................... 아.................................... 이건 너무.... 너무 좋잖아... 이건 모든 사람이 다 알아야해..... 다 봐야해.... '하고 죽은 ㅇㅇ 바로 그런 장면이 3개가 있는데 ㅋㅋㅋ 그중 하나가 이제 나올거라고 ㅋㅋㅋㅋ




성운이가 ㅋㅋㅋ 우리 포메가 쪼꼬미가 으아닛하고 일어나서 댕댕거리고 다니니까 뒤에서 슬쩍 끌어안고 못가게 막아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무슨 선생님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무슨 귀여운 댕댕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댕댕이들 같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막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막는다고 막혀서는 계속 댕댕거리는 구름이 ㅠㅠㅠ 우리 구름이는 또 뭔데 이렇게 귀엽고 ㅠㅠㅠㅠㅠㅠ 핡 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거가 귀여운거 안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귀여운게 200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가게 끌어안고 있다가 우진이 새 제스쳐 끝나고 나니까 풀어줌ㅋㅋㅋㅋㅋ 바로 포메댕댕이 뛰쳐나가서 아니아니아니 수십번 외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나만의 멍뭉즈 나만의 댕댕즈 나만의 녤름을 못끊는겁니다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 죽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왤케 귀엽니 ㅠㅠㅠ 하ㅠㅠㅠ 워너원 왤케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아후아후아후아 잠시 쉼호흡을 하고 지나치게 올라가서 찢어질거 같은 광대를 진정시켜 보구요 네

이것도 되게 귀여운 나노모먼트ㅠㅠㅠ 설명 들으면서 의자 퓩하고 내림 ㅠㅠㅠㅠㅠㅠ 미묘하게 위치가 내려간게 보입니까 여러분 보이냐고!!!!!! 안보이면 영상으로 또 보라고!! 재방 보라고!!!ㅠㅠㅠ 백번만번 이백삼십만번 보라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귀엽게 푸슉 내려간다고!!!ㅠㅠㅠㅠㅠ

빵긋 웃으면서 눈 사라지는거 진짜 세상에 비할데없이 귀여워서 ㅠㅠㅠㅠ 히잉 ㅠㅠㅠ 그러고나서 얼굴은 또 왜 애굣살 뽕긋해갖구 일케 귀엽구 ㅠㅠㅠㅠㅠ 그리고 그는 이때는 몰랐다 자기에게 닥쳐올 시련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아ㅠㅠㅠ 얼굴 잘생긴거 보세요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 리액션 즉각 나오는거 보세요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가 제 다니엘입니다 (?????????????)

ㅇㅇ 나의 강다니엘임 ㅇㅇㅇㅇㅇ (????????????????????????)

그리고 지성씨 팩트체크부터 시작해보아요 

뒤 돌아서 뭔지 확인하고

입가에 힘줘서 웃어서 볼 뽈록 튀어나온거 진짜 세상 귀엽다 ㅠㅠㅠ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

그리고 엄청 잘생겼다 진짜 잘생겼다 너무 잘생겼다ㅠㅠㅠㅠㅠ 선생님 최고다ㅠㅠㅠ 강다니엘 선생님 완전 최고다아ㅠㅠㅠㅠㅠ

작소녤이라도 최고다아아아ㅠㅠㅠ 아니 근데 진짜 어쩜 비율이 이래ㅠㅠㅠ 얼굴 너무 쪼꼬매

실제로 지성씨 동생을 만나본사람? 하니까 손 번쩍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 동생의 예능감을 이야기하는데 세상 진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얼굴 정말 너무 잘생겼네여 어머 오빠 진짜 너무 ㅠㅠㅠ 핡 선생님 너무 ㅠㅠㅠ 녤신님 너무 제스타일로 잘생기셔서 제가 자꾸 무슨 말을 쓰려고 했는지 까먹게 되는 효과가 있는데요 선생님 ㅠㅠㅠ 핡 ㅠㅠㅠ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ㅠㅠㅠㅠ 잘생긴거 최고다ㅠㅠㅠㅠ 

강다니엘 잘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성씨의 밥길을 3배 위협하는 지성씨 동생분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진짜 ㅋㅋㅋㅋㅋ 지성씨 동생분 방송천재 ㅋㅋㅋ 예능천재 진짜 너무 센스 터져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하던 옛날옛날옛적에 지성씨 동생분이 영업글 쓰고 하신거 본적 있는데ㅋㅋㅋㅋㅋ 진짜 나 영업당해서 그때부터 지성씨도 응원하고 지성씨 되게 호감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도 정말 여동생이 센스 작렬이구나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이번 방송보고 정말 너무 깜짝 놀라고 감탄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센스가 유전자에 흐르는 집안 ㅠ 

유전자의 무서움을 워너원 멤버들 가족들의 센스를 확인할때마다 느낀닼ㅋㅋㅋㅋㅋㅋㅋㅋ 쇼호스트 준비하신다는거 왠지 너무 잘 어울리고 진짜 잘하실거 같고 화이팅 화이팅 워너원 화이팅 워너원 멤버 가족분들도 모두다 화이팅 화이팅

또 나온 엄지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손 물어뜯기를 방송에서 최초로 시전하신거 같은데요....!!!!! 이러니까 금젤은 안됔ㅋㅋㅋ 안된다고!!!!

세상 까리하게 한쪽 손 올리고 앉아있는거 멋져ㅠㅠㅠㅠㅠ

이거슨 마치 시계나 향수 광고에서 볼법한 그런 화면 아니냐구여 네에????? 

아 내가 덕후라 객관성을 상실한게 맞긴 한데 ㅇㅇㅇㅇ 그래도 객관적으로도 이건 너무 멋질껄???? ㅇㅇㅇㅇㅇㅇ 

요만큼만 나와도 어쩜 이렇게 이쁘고 멋지고 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절대 손이 나와서 그러는게 아닙니다 손덕후라서 손만 보고 그런게 아닙니다 

아니 근데 진짜 무슨 화보 포즈야 엉엉 ㅠㅠㅠ 그냥 앉아있어도 화보야 이분 ㅠㅠㅠ 아아아아아 선생님 살려주세요ㅠㅠㅠ 정말 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봐ㅠㅠㅠ 아아아아 손봐ㅠㅠㅠㅠ 소오오오오오오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오마이 손님 ㅠㅠㅠㅠ 강다니엘 손닌ㅁ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얼굴 녤깅 돋는거 세상에 어머 ㅠㅠㅠㅠㅠㅠ 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어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말하니까 진짜 무슨 손님 찾는 알바생같네요. 그렇다고 치자.

손만 나왔지만 당연히 올려야져 ㅇㅇㅇㅇ 강다니엘 손의 아름다움을 세상 사람 모두가 알아야함 ㅇㅇㅇㅇㅇ 강다니엘 손보고 이너피스가 파도치는 기분을 느껴봐야함 ㅇㅇㅇㅇ

아아아아아아ㅠㅠㅠ 자세를 바꿔앉아도 이러게 이쁘고 ㅠㅠㅠ 이렇게 멋있고ㅠㅠㅠㅠ

빵터져서 웃김의 삿대질을 허공에 해도 너무 귀엽고 ㅠㅠㅠ 너무 멋지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 이렇게만 나와도 너무 좋구ㅠㅠㅠㅠㅠ

작소녤의 향연이 이어지지만 이미지의 크기따위 나의 사랑에 아무 영향을 끼치지 못하죠 네네ㅠㅠㅠ 나의 사랑은 매일매일 매시간 매분 매초 커져가는 거시야 아무도 막을수 없는 거시야!!!!!!!!!!!!!!!!!!!!

그렇게 웃다가 살짝 웃음기 지워진 눈매 뿅하고 나오면 제가 치일까여 안치일까여 치이겠져

그 뒤에 바로 이렇게 팝콘 모먼트 나오면 제가 치일까여 안 치일까여

치여서 멀리멀리 저 멀리 안드로메다로 날아가겠져

허벅지 밑에 손 넣고 앉아있는것도 너무 귀엽구 ㅠㅠㅠㅠㅠ 빙그르빙그르 의자 빙그르 하다가 자세 바꿔앉는것도 너무 귀엽구 ㅠㅠㅠ

세상 재밌어 하는 얼굴로 입동굴 자랑하고 웃는거 너무 좋고ㅠㅠㅠㅠ 정말 좋구 ㅠㅠㅠ 아아아 녤깅모먼트다ㅠㅠㅠ 깅모먼트야ㅠㅠㅠㅠ 깅은 사랑이죠 네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 사랑인데 ㅠㅠㅠㅠ 몸이 안깅이야 ㅠㅠㅠㅠㅠ 목두께 왜이리 좋은가여 ㅠㅠㅠㅠ

진짜 얼굴 반만 나와도 ㅠㅠㅠㅠ 아ㅠㅠㅠ 나 저렇게 웃을때마다 진짜 홀려서 ㅠㅠㅠㅠ 그 좀비노예같은거 되는 기분으로 홀려서ㅠㅠㅠㅠㅠ 애굣살 뽕긋한 눈웃음에 녤니도 보이고 입꼬리 기분좋게 올라가고 ㅠㅠㅠ 저 얼굴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자동으로 끼가 막 흘러내리는듯한 그런 얼굴 ㅠㅠㅠㅠㅠ

그러고 막 웃었다가 또 한쪽 손 올리고 또다른 화보 포즈 나왔다가ㅠㅠㅠㅠ

완전 빵빵하게 터지는거 진짜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최고야 ㅠㅠㅠㅠㅠㅠ

똑바로 허리 펴고 앉아서 자세 좋은 티가 확 날때도 너무 좋지만 이렇게 편하게 구부정하게 앉아서 손가락으로 턱 받치고 편하게 웃는것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이렇게 '못살아~'하는 듯한 웃음 지을때도 너무 좋아ㅠㅠㅠ 막 심장이 몽글몽글하게 녹아내리는..... 녹아내리... 녹았네

흐앙 ㅠㅠㅠㅠ 자꾸 손이 막 ㅠㅠㅠ 손이 막 ㅠㅠㅠ 다이나믹하게 막 ㅠㅠㅠ 움직이면서 막 ㅠㅠㅠㅠ 여기갔다 저기갔다 하니까ㅠㅠㅠㅠ 안그래도 기분 하늘로 치솟는데ㅠㅠㅠㅠ 더 치솟고ㅠㅠㅠ 막을수가 없다ㅠㅠㅠㅠㅠ

10할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어떻게 그런 말을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거 되게 많은 화면이예요 동글동글 귀랑 쭉뻗은 목이랑 어깨랑 팔 손

다 좋은 화면이라고

이제는 강다니엘 팩트체크 차례입니다

젤리 중단 선언의 배경은 너도 알고 나도 알고 우리 모두 알고 어떻게 해결됬는지까지 다 알고 있는 그런 배경이었지만 이런들 허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다니엘은 할말이 많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자신의 치아건강에 대해 진지하고 이쁜 얼굴로 이야기를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금니가 썩어서 (내 기억엔 2개였던것 같은데 ㅋㅋㅋ) 치과 선생님이 많이 먹지 말라고 했었다고 합니다 이때도 이미 약간 억울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료의 증언에 따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에 돌아오면 젤리산을 노트북옆에 만들어놓고 쉴새없이 먹으며 노트북을 (아마 게임을) 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칫 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하는 얼굴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리번 두리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잘 모르는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밝혀지는 새로운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는 무슨 어렸을때부터 젤리를 그렇게 좋아했나 했더니 그건 아니고 ㅋㅋㅋㅋ 

프듀할때 당이 떨어져서 집중력도 떨어지고 힘들어서 그 다음 합숙부터 간식거리를 잔뜩 싸갖고 갔는데 그 중에서 젤리가 자기랑 잘 맞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랑 급속도로 폴인러브 한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열심히 설명하는거 왤케 귀엽지ㅠㅠㅠㅠ 왤케ㅠㅠㅠ 귀엽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진지한 얼굴로 젤리가 자기랑 잘 맞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개 들때마다 속쌍 퐉 나오는거 너무 이쁘고 막 너무 귀엽구 막 너무 잘생겼구 막 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잘생겼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젤현상이) '아 근데 쫌 쫌 있었어요. 제가 손톱을 막 물........ 막 심하게 물어뜯기 시작하더라구요.'

와중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톱을 막 물..하다가 멈추고 심하게를 붙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도 물어뜯는 버릇이 있는거 인정하시는건가요 강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젤리를 끊었다고 그런 현상이 생길수가 있지 하는 진지하고 신기해하는 얼굴로 주먹을 살폿 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러니 ㅋㅋㅋㅋ ㅋ어 이러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후가 미치지 않고 배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한테 안 빠지고 배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귀여운데 사람이 이렇게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안좋아할수가 있냐고 그거슨 불가능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치료가 다 끝난 상태라서 멀쩡하게 다시 먹고 있습니다' 하고 자신감있게 말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심상찮은 분위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제작진중에 심상치않은 분을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길한 예감은 왜 틀리지 않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억울 콤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얼굴이 말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치료 다 받았는데 그걸 왜 다시 검사를 받아야하죠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사적으로 혀로 이를 더듬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타나는 치과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쭈구리하게 기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치과의사는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무섭잖아 ㅋㅋㅋㅋ 진짜 저렇게 스르륵 나타나면 너무 무섭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딱히 치과는 무서워하지 않습니다만 저렇게 갑작스럽게 검사 받아야한다고 하면 무서울거 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지 않은 느낌이 엄습해오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게 웃는게 아닌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다가 저도 모르게 군기 들어간 자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꾹입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손하게 인사하고

입꾹하고 허리에 손도 올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를 먹어도 되냐 안되냐는 인생이 관련된 문제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햌ㅋㅋㅋ 녤이 진지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잉 오또카지 하는 얼굴로 허리손하고 입꾹하다가 다시 열중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거를 먹으면 왜 이가 썩는지부터 시작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는 느꼈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젤의 기운을 느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니 뽀짝 보이는거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 보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대로 애교섞인 눈으로 뽀짝거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빙글빙글 웃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좀 봐주세요 하는 얼굴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젤은 안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썩었다고 하시면 안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러움으로 만든 인간이 강다니엘인가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섰다가 저렇게 섰다가 

결국 그는 아이돌 예능프로그램에서 마우스를 오픈해야하는 그런 상황에 직면하게 된것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았는데도 쭈구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아이돌 예능프로 아니고 의학건강 프로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해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한거 왤케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입벌리는데 ㅠㅠㅠ 아니 ㅠㅠㅠ 저렇게 입 크게 벌리는 옆모습이 뭐 또 저렇게까지 이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이 어쩜 그렇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턱관절 건강이 좋은가보구나 입도 크게 잘 벌릴수 있구 우리 녤이는 어쩜 세상에♥ (별게 다 어쩜 세상에)

입벌리고 동공지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동공지진 쉴새없이 오는데 그게 또 너무 귀여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보는 저 까만 눈동자고 귀엽고 까만 속눈썹도 귀엽고 그대로 입은 고정으로 벌리고 있는것도 귀엽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멍뭉이 어떡하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아 검사 받는것도 이렇게 귀여워 멍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아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손하게 무릎에 올린 양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염없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한 어린이는 치과에서 입을 잘 벌리고 가만히 있어야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곳 잃은 눈동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사 끝나마자마 간절한 눈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쉴새없이 어쩔줄 모르고 흔들리는 눈동자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벌리고 검사받는동안 넋이 입으로 빠져나간듯한 모양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휘둥그레 뜨고 동공지진 한껏 온 멍뭉미를 뽐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절체절명의 순간에 너무 귀엽고 너무 잘생겨서 나는 그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젤리 먹지 마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럼 치과선생님이 와서 먹으라고 하겠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안먹는게 좋다 웬만하면 먹지마라 그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했던 말인데도 이분 많이 상심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끔찍한 일이 일어났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너져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을 그냥 파묻은 정도가 아니고 진짜 푸우우우욱 파묻었엌ㅋㅋㅋㅋㅋ 눈가랑 볼따구 주름 잡히도록 >ㅅ<!!!!!!ㅠㅠㅠㅠㅠㅠ 하고 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이는 영혼이 가출할만큼 큰일이 났는데 보는 나는 그저 귀여워서 죽겠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일어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멘탈이 탈곡기로 탈탈 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없는 인생 어떻게 살아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갈 낙을 잃은 얼굴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 1도 없어 다 빠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라잃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쓸쓸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지껏 봐온 강다니엘 얼굴중에 가장 쓸쓸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롭고 고독하고 한껏 쓸쓸한 이 얼굴이 또 이 와중에 이렇게 섹시하고 우수에 젖어 보이고 잘생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몹쓸 덕후인가보다 미아내.. 내가 미아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언젠가 연기를 하게 된다면 쓸쓸함을 표현해야할때 이 순간을 떠올려도 되겠다 진짜 세상 쓸쓸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ㅋ아냐 ㅠ야 미아내 미아냌ㅋㅋㅋㅋ 아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가 너무 나라 잃은 얼굴로 있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희콘희가 막 옆에서 괜찮다고 도닥거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또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써 웃어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쓸해 여전히 쓸쓸해 너무 충격받았어 너무 슬퍼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 너무 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과 치료 다하면 먹고 싶은거 다 먹을수 있는줄 알았는데 먹지 말라 그래서 너무 슬퍼 멍뭉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비맞은 슬프고 울적한 강아지가 되어버린거 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웃긴데 또 한편으로 이렇게 짠하고 근데 웃긴데 귀엽고 근데 또 짠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료받은지 얼마 안됬는데 벌써 충치 생성 사인이 보인데 ㅠㅠㅠㅠㅠㅠㅠ 

아이돌룸에서 진지한 얼굴 많이 봤지만 이토록 진지하고 근엄한건 또 없었다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손깍지 끼고 있는거 세상 귀엽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에 얼마나 먹냐는 말에 손깍지 꼼지락 꼼지락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 네다섯봉지 먹는다는뎈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때 대답하는 목소리 톤이나 얼굴 표정이나 그런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병원가서 검사받고 좋지않은 소식을 들은 환자의 얼굴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냐 그만 웃어야지ㅠㅠㅠ 핡 ㅠㅠㅠ 아니 근데 뭨ㅋㅋㅋㅋㅋㅋ 충치가 벌써 생겼다는 것도 아니고!!!!!! 치과 의사야 당연히 먹지말라고 할수밖에 없지만 그렇다고 먹으면 큰일나는거 아니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까지 챡 가라앉아서 ㅠㅠ 완전 혼나는 환자마냥 자주 먹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웃으면 안되는데 너무 귀여워서 자꾸 웃게 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심각하니까 옆에서 자꾸 괜찮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선생님이 무섭냐니까 아니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눈가는 또 촉촉하곸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봐도 세상 현타온 사람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픈 로맨스 남자주인공같은 얼굴과 눈빛을 해서는 ㅠㅠㅠㅠ 손은 가지런히 모아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렇게 촉촉하고 예쁜 멍뭉눈빛 ㅠㅠㅠ 하아 ㅠㅠㅠ 아 근데 진짜 좀 이건 좀 너무 막 좀 너무ㅠㅠㅠㅠ 너무 미모 미쳤다 진짜 너무 ㅠㅠㅠ 하ㅠㅠㅠ 아 진짜 이건 좀 너무 잘생겼다 너무 과하게 어 미모가 너무 빤짝거리잖아여 ㅠㅠㅠ 아 사람이 어쩜 이렇게 ㅠㅠㅠ 너무 ㅠㅠㅠㅠ 너무 대단하잖아 이미모는 ㅠㅠㅠㅠ 진짜ㅠㅠㅠ 강다니엘 너무 잘생긴거 아니냐고 ㅠㅠㅠ 이건 좀 과하게 ㅠㅠㅠ 하ㅠㅠㅠ 숨못쉬겠어 하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 심장아ㅠㅠㅠㅠ 하아아아아아아아아

덕후가 또 죽었습니다 그런데 이 다음에 더 크게 죽음

1년에 3개정도 먹는다는 의사선생님 말에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소리를 들은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웃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불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개 먹고 싶냐고 의사선생님이 물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먹고싶은만큼 먹고 싶죠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형적인 환자의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몇개 먹고싶은지 말하라는 건가?? 하고 눈치를 본 멍뭉이. 그리고 우리 똑똑한 멍뭉이는 뭐라고 대답해야하나 고민을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한봉지에 몇개가 들어있는지 부터 시작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작다고 콘희가 편들어주니까 그 플로우를 살짝 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개 40개 대뜸 불러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4,5봉지 먹었다면서 똑같이 불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똑띠 멍뭉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숫자 흥정을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알고 있는 우리 똑띡한 멍뭉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봐 초롱초롱해갖곸ㅋㅋㅋㅋ 일단 크게 불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이런거 할때는 일단 더 크게 불러야 적절하게 용납 가능한 선에서 만날수 있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비비작거리면서 한껏 눈치보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귀엽게 웃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투리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사투리 초초초초초많이 섞여서 '앙대여?'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못쉬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너무 귀여운데 진짜 숨막히게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시에 머리굴린 티가 나서 더 귀엽고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도 자기도 쫄려서 앙대여??하고 고개 흔들다가 푹 숙이는거 너무 미치게 귀엽고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하루에 젤리 12개라는 믿을수 없는 수치가 나오고야 말았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ㅋㅋㅋㅋㅋ 그래도 많이 불러서 이만큼에서 합의됐닼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숫자인거 같다 녤아 수고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깎였지만 그래도 두자리숫자 사수한게 어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심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상심했어 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을수 없는 결과를 듣고 보호자보듯 엠씨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실화냐는 듯한 얼굴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슬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뭉이 진짜 많이 슬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천히 끊어야된다고 돈희콘희가 우쭈쭈해주는데 ㅋㅋㅋㅋㅋ 선생님ㅋㅋㅋㅋ 천천히 끊어야하기때문에 그정도해서 12개나 준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뭉이 믿을수 없어 이 현실 너무 가혹해 믿을수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나라 잃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우리 뭉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쭈쭈해주고 싶다 진짜 막 머리 쓰다듬어주고 괜찮아 괜찮아 토닥토닥 해줘야할거 같은 그런 깊은 상심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슬퍼 녤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 ㅠㅠㅠ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지금까지 방송에서 봐온중에 가장 상심한 얼굴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헝ㅎㅇ 괜찮아 녤아 괜찮아ㅠㅠㅠㅠ 걱정하지마 이 썩으면 또 치료 받으면 되지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마인드로 인생 살아가는 나로써는 괜찮으니 먹으라고 하고 싶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괜찮아 괜찮아 

그리고 이번 나노리뷰 3편은 여기까지!!!!

자... 저는 오늘이 가기전에 한편 더 올릴수 있을까요? 

결과는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