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위주/ 나노리뷰 4편] 180512 아이돌룸 - 녤이가 웃으면 나도 좋아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위주/ 나노리뷰 4편] 180512 아이돌룸 - 녤이가 웃으면 나도 좋아

코뿔소 2018. 5. 15. 07:07

180512 JTBC 아이돌룸

나노리뷰 4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 또 코뿔소입니다... 하이..안녕..올라세뇨리따

이렇게 가다가는 결국 나는 다른 방송 하나도 못 볼거같다는 불안감이 엄습해와서 급하게 이번 나노리뷰 짤을 찌며 워너원고를 틀어놓고 대충 먼저 보았는데요.. 덕분에 정신이 한개도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은 한번에 한가지 일만 해야하는 겁니다 지금 이게 여기 내용인지 저기 내용인지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와중에 앨범예판 안내 뜨지 시발 커버 도대체 몇 하... 말을 말겠어요. 나 아직 지난 앨범도 못받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아이돌룸 나노리뷰. 이번편으로 끝납니다!!!!!!!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엄청 큰 산을 넘는 기분인데!!!!!! 워너원고 보니까 저게 더 큰 산이네!!!!!!!! 어떡할지 고민중이예요. 뭐 어쨌든지간에 일단 이것부터 시작해보아요

*티스토리(herstorage.tistory.com)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불펌/도용 하지마세요. 

특히 유튜브에서 이 글이 발견된다면 무조건 신고해주세요.*

*PLEASE DO NOT USE, COPY, RECREATE, OR UPLOAD ANY OF MY BLOG(POSTS)*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어디까지 했더라... 아 맞다. 갑작스럽게 치아건강 확인당하곸ㅋㅋㅋㅋㅋ 1일12젤리 선고받곸ㅋㅋㅋㅋ 멘탈이 탈탈 털려 남아있지 않은 강다니엘로 시작합니다.

혹시 기억하시나요. 지난 나노리뷰 3편에서 제가 '죽어버릴것 같은 치임 포인트 3개가 있었다'고 했는데. 그 중 하나는 성운이 끌어안고 말리는거였고. 이 다음에 2번째 포인트가 나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혹시 기억하시나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지난 워너원고 in 제주에서 격하게 치여서 엉엉 울면서 기어들어와 꽥 앓고 갔던 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토막리뷰] 워너원고 in 제주 with 이니스프리 http://herstorage.tistory.com/462

이것과 같은 맥락입니다


팩트체크 성우 차례가 되었고. 시무손이라 불리는 사나잌ㅋㅋㅋㅋㅋㅋ 성우도 손이 참 이쁘죠 웅웅 이 얘기 예전에도 몇번 했었는데 ㅇㅇㅇㅇ 워너원 애들이 전반적으로 다들 손이 참 이쁨. 취바취로 나뉠뿐인거 같아여. 암튼 시무손 섬섬옹수 이야기를 듣고

내 다니엘이

세상에


또 아무말 없이 자기 손을 내려보는데!!!!!!!!!!!!!!!!!!!!!!!!!!!!!!!!!!!!!!!!!!!!!!!!!!!!!!!!!!!!!!!!!!!!!!!!!!!!!!!!!!!!!!!!!!!!!!!!!!!!!!!!!!!!!

금젤 크리로 얻어맞고 뭔가 시무룩하고 쭈구리한 상황에서 자기 손을 내려보는데!!!!!!!!!!!!!!!!!!!!!!!!!!! 나는 왜이렇게 이럴때마다 죽어버릴거 같지?!!!!!!!!!!!!!!!!!! 너무!!!!!!!!!!!!!!!!!!!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똑같이 자기 손 내려보며 뒤집었다 엎었다 하는 와중에 옆에서 지성씨 같이 봐주면서 뒤집었다 엎었다 해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얘기를 하면서 둘이 그 손을 물끄러미 본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나 근데 진짜 죽을거 같았다 아니 죽었따 막 소리질렀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입틀어막고 두성으로 비명 뽑아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이쁘다 뭐 이런 이야기 나올때마다 자기 손 물끄러미 보면서 엎었다가 뒤집었다가 하면서 유심히 보는거 진짜 미친거 아닌가여 너무 막 귀엽고 사랑스럽고 나는 죽어버릴거 같고 진짜 그래여 내가 이 구역의 유명한 강다니엘 손덕후예여 요즘 좀 오래 쉬었지만 내가 왕년에 한번에 몇백개씩 강다니엘 손만 모으면서 이너피스 찾고 어 그랬어 ㅋㅋㅋㅋㅋㅋ 내가 봐도 미친년같았는데 남들이 봐도 미친년 같았던거 알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여 굳이 강다니엘 손 찾아서 오는 사람도 가끔 간혹 있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누가 뭐래도 나한테는 강다니엘 손이 진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취향 이 사람 손일세 어 뭐 어쩔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근데 이렇게 엎어보고 뒤집어 보고 할때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느낌이냐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면서 자기 손이 이쁘다 안이쁘다 생각해본적 없는 사람이 '내 손도 이쁘다는데...이쁜가...' 하고 물끄러미 유심히 보는 그런 기분이란 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어 이 손덕후가 어 소리를 지르고 싶게어요 안지르고 싶겠어요 존나 지르고 싶겠죠 막 소리 질러야하겠죠

너 손 겁나 이쁘다고!!!!!!!!!!!!!!!!!!!!!!!!!!!!!!!!! 강다니엘 손 겁나!!!!!! 이쁘다!!!!!!!!!!!!!!!!!!!!!!!!!!!!!!!!!!!!!!!!!!!!!!!!!!!!!!!!!!!

강다니엘 손만 몇천개 모아 관찰해본 사람이 하는 이야기니까 앞으로는 자신있게 손 이쁘다고 내밀자 나도 나름대로 객관화 겁나 잘하는 사람이야

근데 이렇게 쓰니까 싸이코패스가 따로 없어보이네 (...)


하아... 시작부터 잔뜩 흥분해서 소리지르고 시작했더니 벌써 머리가 멍하네요 손이 바들바들 떨린다 핡할갛ㄺ핡

이와중에 다음이 겁나 아름다운 얼굴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저만큼만 나와도 저렇게 잘생겼을까ㅠㅠㅠ 역시 내 다니엘은 너무 ㅠㅠㅠ 핡...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

이분 충공깽에서 못벗어나신듯한 모양을 보이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얼굴이 너무 멈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멈무야 별 생각없는 멈무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 하나로 긁적 ㅠㅠㅠㅠ 캬하아아아아ㅠㅠㅠ 귀여워ㅠㅠㅠ 좋아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져ㅠㅠㅠㅠㅠㅠ

이케 손가락 하나로 턱 받치는거 너무 귀여워 근데 너무 멋져 근데 너무 섹시해 시발 내가 뭐라고 하는지 진짜 1도 모르겠다

성우가 온힘을 다해 최대한 섹시하게 시금치를 무치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이는 금젤의 영향인지 혼이 들어왔다 나갔다 들숨날숨에 따라 왔다갔다 하는거 같곸ㅋㅋㅋㅋ

시금치 무치는걸 이렇게 슬픈 얼굴로 볼일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전통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각자 자기 기준 형들에겐 냉정하지만 동생들에겐 한없이 후한거 ㅋㅋㅋㅋ 여기서 또 나옴ㅋㅋㅋㅋㅋㅋㅋ

시금치 무치고 깨 뿌리라고 깨알 잔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영혼이 돌아오면 웃어주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다가 곧바로 영 슬퍼보인다는겤ㅋㅋㅋㅋ 내 기분탓이겠죠 나의 기분탓인거겠짘ㅋㅋㅋㅋ 아 근데 뭔가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가 강다니엘에게 끼치는 영향이 이렇게 큽니다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진지하게 볼일이냐 시금치 무치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와중에 얼굴 너무 녤깅임 ㅠㅠㅠ 근데 진지함 ㅠㅠㅠ 그래서 섹시함 ㅠㅠㅠㅠ 입꼬리 슬쩍 올라간거 겁나 너무 좋음 ㅠㅠㅠ 근데 너무 멍뭉이임 ㅠㅠㅠ 그런데 녤깅이야

성우가 섹시하게 무치면 무칠수록 동생들 기겁하고 뒤로 물러나는뎈ㅋㅋㅋㅋㅋㅋㅋ 그중 1인ㅋㅋㅋㅋ 입막고 웃으면서 보다가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뭔갘ㅋㅋㅋㅋㅋㅋㅋ 시금치 무치는데 섹시를 넘어서서 야한게 있긴 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마지막에 빵터져서 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뿌리는걸 이렇게 고정미소로 홀린듯 볼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뭉이 기다려 걸린듯이 꼼짝도 안하고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화충격받았어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살차이가 보여주는 섹시의 차원이 아주 멀고도 대단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즉 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금치를 맛보기 시작하는데 ㅋㅋㅋㅋㅋㅋ 또 영혼 나갔다들어왔다 들숨날숨 하고 있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들한테 가차없죸ㅋㅋㅋㅋㅋㅋ 성운이가 섹시하게 받아먹는다고 대자로 뻗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자기도 섹시 노리고 받아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가 저의 치여죽은 마지막 포인트ㅋㅋㅋㅋ 세번째 포인트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나도 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고 섹시하게 받아먹는 시금치를 보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노림에 장렬하게 치이는 덕후의 마음도 그렇게 편하지만은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진짜 섹시한데 뭐 어쩌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놀라웠다고!!!!!!!!!!!! 어쩜 이렇게 노려서 나오는것마다 정말 제대로 노려져서 치일깤ㅋㅋㅋ 나란 덕후 이렇게 쉬운 덕후였나 뭐 이렇게 잘 뻗나!!! 아니 시금치 먹는걸로 섹시를 노리면 빵터져서 웃어야하는데 왜 나는 진짜 섹시에 치이나!!!!!!!!!!!!!!!!!!!!!! 나도 많은 생각을 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의 등급이 다른 섹시한 시금치 무치기만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등급이 다른 섹시한 시금치 얻어먹기 였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이건 섹시를 넘어선거 아니냐 ㄷㄷㄷㄷㄷ 했다고 나만 그랬어?!!! 나만 그랬냐고!!!!!! 나만... 그랬나 혹시.......? 

충격받게 섹시하게 받아먹고 삼킬때는 함냨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큐트섹시였음 뭔가 악동섹시 그런 느낌 그런 눈빛이었따고!!!!!!!

녤름녤름 봐여 ㅠㅠㅠ 겁나 귀엽고 뭔가 겁나 ㅠㅠㅠㅠ 아 그렇잖아 뭔말인지 알죠? 다 이해했잖아!!!!!!!!!!!!!

막판까지 섹시눈깔인데 입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머리 더듬이 나온거 봨ㅋㅋㅋㅋㅋㅋㅋ 이케 섹시하게 먹는데 머리가 귀여움의 절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이 귀여움의 절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형들이 섹시부릴때는 환멸이고 ㅋㅋㅋㅋㅋ 막내가 드립칠때는 세상 뿌듯흐뭇 엄마미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박수요정ㅋㅋㅋㅋㅋ 우리 동생이 제일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의 큐트졸업 선언에 흥미진진 ㅋㅋㅋㅋㅋ 

깨알 신발 바지 정리도 귀여워ㅠㅠㅠㅠ

열심히 두리번 귀여웡

손 꼼지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근데 그만 뜯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네... 여기서 뒤에 BGM깔아서 졸업 노래 부르는데 강다니엘 노래 목소리에 치인 사람 손들어 번쩍 들어. 나만 치인거 아닌거 알고 있어 얼른 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촉촉한 눈매의 멈무ㅠㅠㅠㅠ 멈무잖아ㅠㅠㅠㅠㅠ

뒤에서 노래 진짜 끝없이 열심히 부르며 깔아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까지 완벽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푸쳐핸접 좌우로 흔들어도 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ㅠㅠㅠㅠ 노래ㅠㅠㅠ 하ㅠㅠㅠ 노래 왤케 하ㅠㅠㅠㅠ 목소리 하ㅠㅠㅠㅠ 역시 나는 ㅠㅠㅠ 어 나는 그냥 이제 강다니엘 아니면 안되나봐 강다니엘이면 다 좋고 강다니엘 아니면 안되고 막 이 와중에 내 귀는 강다니엘 노래하는것만 쫑긋 듣고 있고 막 어 나는 이제 그런가봐...

마지막엔 배경으로 찍힐 졸업장도 들어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재밌어하고 있어 ㅋㅋㅋㅋ 지훈이는 강제졸업 당하고 있는데 즐거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업장 들고있는 나만의 손님 꼭 찍어서 올려드리구여

지훈이의 마지막 윙크와 저장에 세상 흐뭇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크고 밝게 웃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업장 주고 쿨하게 뒤돌며 자기가 기사를 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년을 기억하게 할 단어가 저장이라는 기사를 봤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졸업당한 지훈이 동공지진 오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깨알 멈무 모먼트 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어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무해한 댕댕이와 시금치 먹을때 치명적인 늑댕이가 한번에 공존하다니 ㅠㅠㅠ 하아ㅠㅠㅠ 어쩜 ㅠㅠㅠㅠ 내 다니엘은 어쩜 ㅠㅠㅠㅠㅠ♥

대휘의 타고난 애교에 대해 할 말이 있다고 손 번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받은 일이 있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말하려고 할때마다 손 번쩍번쩍 드는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끼어드는거 없음ㅋㅋㅋㅋ 댕댕이 발표순서 기다리며 손 들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얘기하면서 자기가 먼저 흥미진진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스쳐 겁나 풍부해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부리 톡 튀어나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 두드리는 주먹 너무 귀염터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표정이 자기가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하기전에 미리 재밌어 죽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에서 일어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무슨 순정만화 장면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화질 구린데도 굳이 굳이 편집해서 올립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순정만홬ㅋㅋㅋㅋ 옛날 순정만화 기분 물씬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자기는 신나고 재밌고 근데 부끄러워서 제대로 못한거 같은뎈ㅋㅋㅋㅋ 하고 얼른 돌아서 반응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청량함이라는 것이 폭발한게 맞긴 합니다 마자ㅠㅠㅠ 확실하다ㅠㅠㅠ 청량함 ㅠ하ㅠㅠㅠㅠ

재밌어 죽는 얼굴 겁나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윙크와 저 점프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입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성씨도 대휘의 타고난 애교에 대해 이야기 하는데 옆에서 받아주다가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또 그렇게 섹시하게 보면서 받아주는건 이유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친 청년섹시 뿜뿜을 넘어서 콸코라코라코라콰콸콸콰로카로카콸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또 형이라고 약간 환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돈희가 지성씨 이야기를 듣다가 (친)동생이 더 재밌다고 하니까 일어나서 오또카지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또카지 오또카지 하면서 지성씨보고 돈희콘희보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깨알 귀여움 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뽀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오늘 흥분한 형들 안아서 말리는 역할이기도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멍하니 앉아있는것만 봐도 참 마음에 이너피스가 찰랑찰랑찰랑 차오르네요

그리고 또 윙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지척과 함께 윙크 ㅋㅋㅋㅋㅋ 근데 꼭 그렇게 웃으면서 해야해? 나 너무 죽잖아ㅠㅠㅠ 살려줘요 선생님 ㅠㅠㅠㅠㅠ

세상 빵터지는것도 너무 좋고 그러다가 다시 힘빠지는것도 너무 좋구 ㅠㅠㅠ

뒷덜미 긁적도 너무 좋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가 털이 없다는 이야기를 열심히 하는중 ㅋㅋㅋㅋㅋ 어느 순간부터 이 그룹의 설명충 ㅋㅋㅋㅋ 이 그룹의 엠씨 ㅋㅋㅋㅋㅋ 역시 엠씨욕심 있는거 확실한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는 곳에 털없는 민현이가 세상 신기하고 부러운듯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된다는 돈희 리액션에 웃겨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그만 뜯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의식적으로 뜯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로고에 얼굴이 이만큼이나 가려져도 강다니엘의 미모를 막을수는 엄쬬

겨까지 확인하는거 보고 세상 오또카지 녤깅이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미모가 미쳐서 펄펄 날뛰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겼으니까 썸네일로도 써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잉 ㅠㅠㅠ 살짝 녤니 보이는게 포인트임 ㅠㅠㅠ 너무 귀여움뽀짝하면서도 잘생겨ㅠㅠㅠ 세상 잘생겨서 돌아버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운이 입술 자로 재는거 목 쭉 빼고 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비뇨기과 선생님이 오셔서 재주셔야하는거 아니냐몈ㅋㅋㅋㅋㅋㅋ 아직 치과 선생님 오셨던 충격이 가시지 않았음ㅋㅋㅋㅋ 곱씹고 있었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고개 쭉 돌리고 쭉 빼고 보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흥미진진하게 지켜보는 옆태인데 참... 참 우리 녤이 옆태도 참 곱다 고와ㅠㅠㅠ 참 ㅠㅠㅠ 참 잘생겼다 잘생겼어ㅠㅠㅠㅠㅠ

입부리 톡 너무 귀엽구 ㅠㅠㅠ 얼굴 안보이게 이렇게까지 돌려서 웃을때 볼살 쮹 올라오는거 너무 귀엽고 세상 귀엽고ㅠㅠㅠㅠ 와중에 목 하ㅠㅠㅠ 목이여ㅠㅠㅠ 목이 차뮤ㅠㅠㅠ 하ㅠㅠㅠㅠ 섹시하세유ㅠㅠㅠㅠㅠㅠ

이것봐 이것봐 요리봐도 조리봐도 잘생긴 강다니엘 ㅠㅠ

재환이의 허언 가득 섞인듯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팝핀하는 걸 보면 똑같은 신체부위에 소름이 돋는다는 이야기를 들으며 어이없다는 듯 빵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손짓발짓하며 빵긋빵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틈새 머리 긁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진이가 뼈가 부숴져라 팝핀을 추겠다며 시작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입꾹하고 보다가 바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 너무 이쁜거 아닌가여 선생님 ㅠㅠㅠ 아 진짜 너무 이쁘다ㅠㅠㅠ 강다니엘 손님은 진리야 사랑이야ㅠㅠㅠㅠ

빵터지는 과정 너무 귀엽고 이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잘생겼고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겠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대폭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크게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강초딩 봉인해제 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져서 따라하는 잔디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질이 이렇게 구린데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웃으면 나도 좋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쉴새없는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 앉아서 다소곳하게 앉아서도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 또 왜이렇게 쪼그리하고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관린이 팝핀 할거 같으니까 또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눈 안보이게 빵터져서 입가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웃기만 해도 힐링파워 오조오억배 주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틈새 목긁적하며 웃는데 진짜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 강다니엘 확실합니다ㅠㅠㅠㅠㅠ

이것봐 이것봐 섹시한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또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쉴새없이 터짐의연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없어지고 입 동그랗게 되도록 터져서는 웃김의 삿대질 나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줄 몰라하고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팝콘 웃음 나왔다가 다리 쭉죽하고 손 쭉쭉하고 다시 정신을 찾는데 그게 또 어찌나 귀엽고 죽겠는지요ㅠㅠㅠ 엉엉

아 역시 웃는 강다니엘 최고야ㅠㅠㅠ 최고최고야ㅠㅠㅠㅠㅠ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들 팝핀할때는 그렇게 미친듯이 웃더닠ㅋㅋㅋㅋㅋㅋ 스튜디오 뿌술 기세로 웃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한테 너무 인색한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가 진지하게 팝핀하니까 덩달아 진지한 얼굴로 리듬 같이 타기만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약간 '안웃겨 어떡해!!!!!'하는 얼굴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째니의 가슴 펌핑에 또 빵터져서 녤니 발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어서 힘빠져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귀걸이 다시 고쳐주구여ㅋㅋㅋㅋㅋ 너무 웃어서 귀걸이가 다 빠졌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

미모 대폭발 한번 보여주시구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귀걸이 잘못 끼웠다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만 빨개졌어ㅠㅠㅠ

아아아아ㅏ 이런 웃음 너무 좋죠 너무 기분 좋아지죠ㅠㅠㅠㅠ 강다니엘 웃음은 정말 보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게 하는 마력이 있는게 분명합니다ㅠㅠㅠㅠㅠ

틈새 머리정리하고 그런적 없는것처럼 또 봐주고

녤깅녤깅 매력 뿜어주곸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 팝핀 생각나서 또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하루종일 이거 했을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ㅋㅋㅋ 이날은 이거였을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머리 있는대로 흔들어놓고 다시 머리 정리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자랑 동생칭찬 멈추지 않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우스도 잘하고.. 하다가 발레도 잘한다고 드립을 끼워넣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나와서 말인데 나 강다니엘 발레하는거 좀 궁금하다 (개뜬금) 보고싶다 (존뜬금) 보여달라

보여달라 강다니엘 보여줘 너의 발레를 보여줘!!!!!!! 너의 현무를 보여줘!!!!!! 안본지 좀 오래된거 같아!!!!!!!!!!

세상 섹시하고 잘난 얼굴로 동생 칭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또 하고 있어 팝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진이가 춤 시작하자마자 완전 또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강다니엘 웃음폭탄은 박우진이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하다가

빵터지는 멈뭌ㅋㅋㅋㅋㅋㅋㅋㅋ 무너진다 무너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죽어 정신 못차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원픽 박우진인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룸 음악에 현무st 점프하는거 보고는 거의 쓰러질 지경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리고 이 화면은 화질이 구려도 손이 나왔으니 손님 경배하는 저로써는 뭐.. 어쩔도리가 없었는데 뭐?

울어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우는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운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저 큰 손으로 저 작은 얼굴을 그렇게 가리시면 제가 틈새로 치이겠어요 안치이겠어요

마지막엔 감탄과 존경의 절레절레 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너무 웃어서 귀걸이 빠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을 추스리고 ㅋㅋㅋㅋ 입꾹하며 진짜 소름돋았다는 재환이 보기

그러고 틈새 손 체크 손 왜ㅠㅠㅠㅠ 손 다쳐써??ㅠㅠㅠㅠㅠ 

다들 저마다 자기 얼굴에 취하는 모먼트는 다 있지 않냐는 말을 듣는 와중에 제가 강다니엘 얼굴에 취하고 있습니다 캬 아름다운 얼굴이다 좋은 얼굴이야 응 

그래서 강다니엘씨는 스스로의 얼굴에 취하는 모먼트가 언제죠 나 좀 궁금해 (짝) 알려줘 (짝) 말해줘 (짝)

언제나 워너원 멤버중 얼굴 원픽을 꼽으라면 진영이를 꼽는 다니엘이 진영이 얼굴의 아름다움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다녤하고는 되게 다른 형이라서 그게 부럽고 끌리고 신기하고 그런가 봅니다

눈이 되게 이쁘다고 말하는데 눈 감고 손으로 그리는거 또 어찌나 귀엽고 이쁘고 멋지고 잘생기고 그런지 ㅠㅠㅠ 핡

그 와중에 옆에서 칭찬 들으면서 부끄러워하는 진영이 보면서 귀여워 쥬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운 투샷이죠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운 손님이구요 네 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말하니까 마치 내가 손님을 주인공으로 두는것 같지만 그렇지 않아 반만 그래 응? 

진영이가 갖고 싶은 얼굴로 강다니엘을 뽑으니까 믿기지 않는다는 듯 틈새 목 긁적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 갑자기 왜?' 하는 목소리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심 평정을 유지하는듯하지만 왜인지 모르게 쑥쓰러움이 올려오는듯한 얼굴 너무 잘생겼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무슨 소리야 하는 얼굴인데 은근슬쩍 입꼬리 올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애애애 강다니엘 잘생겼어어어어어 강다니엘같은 얼굴 갖고 싶어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진짜 지 혼자 몰라 지 잘생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는 아나? 이제는 압니까 선생님??!!! 이제 진짜 알아야해 선생님 잘생긴거!!!!!!!!!!!!!!!!

부끄러워서 자기가 개 닮아서 그렇다는걸로 밀고 나가는게 또 어찌나 귀엽구 ㅠㅠㅠㅠㅠ 그러면서 뽀짝 눈 똥그랗게 뜨고 눈썹 씰룩거리는거 진짜 미치겠구 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이제 강다니엘 스스로 한번 인정해보아요.

강다니엘 잘생겼다

나 진지하다 궁서체다 나 진짜 객관화 잘하는 사람인데 객관적으로 강다니엘 잘생겼다


그리고 미리 찍어놓은 증명사진st 이것봐 잘생겼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

얼굴형은 다니엘이라고 만장일치로 뽑아주니까 또 쑥쓰러워하는 듯한 얼굴이야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정말 ㅠㅠㅠ 이때 얼굴 너무 무해한 멈무+은근슬쩍 천연섹시+눈물점 잘보인다 이러니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쑥쓰러움이 가미된 삥긋 미소 왤케 이쁘냐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얼굴 앓고 사는 삶 참 풍요롭고 아름답고 좋네요ㅠㅠㅠ 이분 얼빠질만 영원토록 할수 있을것도 같음 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

그렇게 뽀샵을 하려하는데 다시봐도 참으로 좋은 얼굴이다 응응

근데 합성하면서 충격의 도가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진짜 너무 깜짝 놀라심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다 가려도 남은 피지컬이 너무 훌륭해서 올릴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갈수록 심각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기야 그만하라는 엑스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갈수록 충격받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하기에 이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람은 다 밸런스얔ㅋㅋㅋㅋㅋ 각자 얼굴에 어울리는 이목구비가 있는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보겠다에 이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무서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하는 멈무 얼굴이얔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 다리길이로 넘어가서 또 동생 자랑ㅋㅋㅋㅋㅋㅋㅋ

다리가 길어서 양반다리가 안된다는 팩트체크를 했는데 ㅋㅋㅋㅋㅋ 당연히 인간이니까 되니깤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서 미쿡식 으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녤이 다리길이도 재보게 되니까 바지 허리춤 주섬주섬ㅋㅋㅋㅋㅋ 마이크밸트 주섬주섬

그리고 믿기지 않는 다리 길이 제대로 나오는데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다니엘은 다리가 길기도 긴데 허리가 짧기도 함 그리고 저는 또다시 줄자를 꺼내서 110을 확인하고 있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에서 강다니엘 다리 길이 잴때마다 소환되는 줄자 ㅋㅋㅋㅋㅋㅋㅋ 110놓고 캬 길다 캬 그럼 키가 캬 그럼 얼굴이 여기쯤인가 행복망상 돌리며 즐거워하죠 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슬쩍 나오는 배훌렁 제가 아주 좋아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에 저건 흉터일까 흉터면 무슨 흉터지 마이크밸트 자국일까 궁금해하다가 이러면 너무 좋지않은 덕후같나 해서 자제를 해볼까 했다가

몇번이나 재봤는데 잴때마다 자기도 궁금해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웡 ㅠㅠㅠㅠ

고개푹숙이고 보면서 마지막에 110 되겠다 하는 목소리가 있는데 다녤인거 같은데 확실치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마이크밸트 차는 중인데 우진이의 틈새 웃음에 또 빵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쿨하게 악수하고 후다닥 돌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JTBC 아이돌룸의 첫회 게스트! 워너원편이 끝나갑니다아 아아 마지막까지 좋은 풀샷 주고 가시는 강선생님이십니다 여러분 박수를 칩시다 짝짝짝

이런 좋은 얼굴 마지막까지 주셔서 그저 감읍할 따름입니다 이 덕후 고개숙여 아니 무릎꿇고 절하렵니다

박수챡챡하고 

마지막은 빵긋 미소로

진짜 마지막은 부메랑으로!!!ㅠㅠㅠㅠ 자켓 벗고 하는거 참으로 좋았는데 제가 춤을 캡쳐를 진짜 너무 못해서요 그와중에 너무 좋아죽는 부분 살포시 캡쳐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부분 되게 좋아함 그러고보니 이 와중에 또 배훌렁이네 하필 (....) 배훌렁이라서 뽑은거 아니에여 진짜야..... 그냥 이 부분 되게 좋아해 이때 에너지 레벨 폭발하는거 되게 좋아해ㅠㅠㅠㅠ  

녤니뽀짝 귀염터지는 부메랑으로 진짜 마무리!!!!!!!!!!

자 이렇게 정말 아이돌룸 나노리뷰가 끝이 났어요! 와아아아아아!!!!!

이렇게까지 큰 산일줄 모르고 시작한 아이돌룸 나노리뷰였는데요 ㅋㅋㅋㅋ 진짜 큰 산이었다... 이걸 3일안에 끝낸 저 자신에게 일단 박수를 챡챡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뿔소는 원래 이렇게까지 부지런한 덕후가 아니예여...ㅋㅋㅋㅋ... 게으름이 나의 가장 큰 종특인데 이렇게 부지런하게 찌다니 세상에!! 쓰다듬어주겠어 내 자신 잘했어 내자신 

그럼 저는 또 다음 나노리뷰를 찌러(...) 다음건 뭘 해야할까... 워너원고를 할듯한데 밀린 양이 있어서 아마 엄청 나노는 아니어야할거 같고... 아무튼!!!! 그럼 저는 다음 이 시간에!!!!

즐거웠다면 하트 꼬옥! 댓글 꾸욱! 댓글 영 못쓰겠으면 하트라도 제발 꼬옥!!! 


+강다니엘 봤으면 하트 눌러라 나 진지하다

+ 미아내여 개드립이예여

+어차피 하트는 누가 누르는지도 몰라요 그러니까 그냥 행복회로 돌리는거예여 너무 고나리 하면 나 상처받아...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