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갸아아아아아악 본문

her story

갸아아아아아악

코뿔소 2018. 5. 14. 14:00
- 진짜 열심히.. 그 좋아하는 게임도 안하곸ㅋㅋㅋㅋㅋ 그냥 다만 열심히 나노를 찌고 또 쓰고 올리고 찌고 쓰고 올리고 하는데 역시 현생도 있고 하다보니 결국 아이돌룸 주말안에 못끝냄 (실신) 워너원고는 어떻게 하.... 지난주꺼부터 순서대로 하고싶은데 이번주 120분 편성 실화입니까 뭐부터 해야하는지 혼란의 도가니탕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나에게 해답을 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최근것부터 하고 지나간것을 천천히 하는게 나을까요? 물론 그렇게 하면 지나간것들을 안할 가능성이 비약적으로 높아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내 주제를 아는데 ㅋㅋㅋㅋㅋㅋ 아마 안할 가능성 매우 높아짐 ㅋㅋㅋㅋㅋ 지나간것부터 하면 끊임없이 밀려서 중간에 스킵당하는 부분 생길 가능성 높아짐. 문제는 지금 스킵하냐 나중에 스킵하냐인데요 어느쪽이 낫나요? 물론 이렇게 물어봐놓고 방송보고나면 내 맘대로 합니다 (...)
- 혹은 지난방송을 일단 보고 진짜 토막으로 끊어 리뷰하고 넘어간다는 선택지도 있긴합니다. 해본적없어서 될지는 모르겠지만...
- 와중에 아직까지 풀로 다 본 방송 돌룸 하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이불밖도 4회 반밖에 못봤고 다른것들은 말해 무엇하나 손도 못대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원래 계획은 오늘 돌룸을 끝내는거였는데 네 언제나 꿈은 크게 꿔야한다고 아버지는 말씀하셨지 무리데스요
- 드디어 낮밤을 되찾았는데요. 낮밤 바꿔산지 반년만에 돌아왔는데 너무 돌아와서 9시면 졸리고 아침에 일어나는 새나라의 어린이가 되어버림 낮밤 찾았으니 건강도 돌아오길 참으로 바라옵니다.
- 열심히 바지런히 나노 올릴것이온데... 어때요 보는 분들 뿌듯한가요 곡식창고 좀 찬 기분 드나요? 쓰는 나만 차는 기분 드나욬ㅋㅋㅋㅋ
- 나노 그렇게까지 오랜만에 쓰는건 아닌데 체감상 엄ㅁㅁㅁㅁㅁㅁ청 오랜만인 기분이라 처음에 감 잡는데 좀 시간이 들었어요.
- 포스팅은 겨우 3개 올라왔지만 짤을 슇새없이 짜고 있어서 그런지 저는 매우 열일하는 기분이옵니다. 즐거워해줘요. 그래야 혼을 빼는 보람이 있어요.
- 이 산을 다 넘다보면 다녤이 댓글 써줄지도 아니 하트 눌러줄지도 모른다는 행복망상 돌리며 정신승리하며 혼 빼고 있어요 왜뭐흥 꿈은 크게 가지라고 어머니는 말씀하셨지 제일 약빨 잘받는 행복회로라고. 그러니까 제발 즐거워해줘여 보는 사람들 ㅋㅋㅋㅋㅋㅋ
- 보는 사람 보다 나를 위한 덕질해야하는데 지금의 나는 약간 보는 사람을 위한 덕질 하고 있는데 지금은 또 웬일로 서비스정신이 투철하고 관종욕구도 살아나서 또 나름대로 재밌어요. 그러니까 즐거워해줘 하악하악 읽을거리 많다고 즐거워해줘어어여 하악하악 이게 다 놀러가서 나노 못올린다는 공지에 하트가 11개나 찍혀서 그래여 나의 사랑하는 성구분들의 열정적인 중복 하트도 물론 있겠지만 암튼 갑자기 신나써.. 좋아 하트 이렇게 즐거워 하트 그러니까 눌러조 핥핥 그럼 잉끼블로거의 꿈 다시 꿔볼테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