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위주/ X리뷰] 180507 워너원고: X-CON 1회 - 레츠고 강패트릭!!!!!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위주/ X리뷰] 180507 워너원고: X-CON 1회 - 레츠고 강패트릭!!!!!

코뿔소 2018. 5. 16. 03:29

180507 MNET  워너원고: X-CON 1회

X리뷰 by 코뿔소


알로하! 지치지 않는 코뿔소에요. 

내가 봐도 내 자신이 대단하다 진짜 ㅋㅋㅋㅋ 먹고자고싸는거 빼고는 계속 나노나노나노나노인데 ㅋㅋㅋㅋㅋ

차아.. 그럼 아주 큰 산이었던 아이돌룸 나노리뷰는 모두 끝이 났고. 이제 워너원고: X-CON을 시작해볼건데요.

여기서 한가지 공지아닌 공지. 1회는 다 봤고, 2회는 시간관계상 좀 띄엄띄엄 봤는데... 

워너원고 엑스콘은 방송 전체 나노리뷰를 하지 않겠습니다 드든! 

포인트만 찝어서 해보려고 해요. 개인적으로 그냥 내가 치여서 널부러진 포인트들로...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워너원고: X-CON이라는 거창한 제목과, 진짜 나노까지는 아니라는 의미를 담아 시리즈 제목을 X리뷰로ㅋㅋㅋㅋ 제목을... 그래... 장난질 좀 쳐보고 싶었어 그냥 그러려니 해줘여 제가 가끔 유잼인데 보통은 노잼이예여 그래도 그냥 그러려니 해줘 헛웃음도 좀 지어주고요 응? 나만 웃고 있으면 내가 너무 쓸쓸하잖아 응?

*티스토리(herstorage.tistory.com)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불펌/도용 하지마세요. 

특히 유튜브에서 이 글이 발견된다면 무조건 신고해주세요.*

*PLEASE DO NOT USE, COPY, RECREATE, OR UPLOAD ANY OF MY BLOG(POSTS)*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한국무용하는 강다니엘ㅠㅠㅠㅠㅠㅠ

어쩔수 없음 이렇게 포인트로 끊어가면 춤추는 구간마다 ㅋㅋㅋㅋ 노래하는 구간마다는 다 걸려가야해요 그때마다 제가 제일 세게 치이거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 이게 웃기면서도 되게 녤뽕차는겤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몸으로 하는건 다 자신있다는 강다니엘 아닙니까 근데 진짜 시키면 다 햌ㅋㅋㅋㅋㅋㅋㅋ 자판기처럼 튀어나왘ㅋㅋㅋㅋㅋㅋ 막 던져 그냥ㅋㅋㅋㅋㅋ 그게 너무 웃긴데 와중에 잘하는거예요 어이없잌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째니가 아무 노래나 막 던져 불러도 다 지나치게 잘불러서 황당한거랑 비슷한 맥락으로 ㅋㅋㅋㅋ

아뭄생각 없이 앉아있따가 지성씨가 뜬금없이 강다니엘 가리키면서 자! 하자마자 벌떡 일어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실제 견주님은 윤리더님이었던게 확실한가봉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봄햇살에 광합성하는 무해한 댕댕이 얼굴하고 아무 생각없는 느낌 폴폴 풍기며 앉아있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이 한국무용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와중에 턴 어떻게 그렇게 갑자기 이쁘게 잘 도냐고 잔디밭 위에서 진짜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무용과는 정말이지 정말이지 관련이 정말 1도 없는 개머글상머글이라 뭐 기술인지 기본인지 뭔지 모르겠는데요. 다니엘이 약간 무용느낌을 가미해서 춤출때는 턴 돌때 저렇게 발을 무릎위까지 올려서 도는데 저거 뭔지 모르겠지만 진짜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용 느낌 넣어서 춤 추는거 볼때마다 생각하는건데... 다니엘은 진짜 향상심이 대단한듯. 배우는거 좋아하고, 배운건 잊지 않으려고 하고. 본인피셜 무용은 고등학교때 일년 좀 넘게 살짝 배웠다면서, 그때 배운거 잊지 않고 적재적소에 잘 써먹고 있는거 같고 와중에 배운대로 잘하려고 하는거 같아서 너무 귀여우면서

그래 내가 내 최애 닥찬 좀 한다 뭐뭐뭐뭐뭐

그러고는 또 평온한 멍뭉이 되서 광합성하다가 자기 소개차례되니까 

난데없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순서대로라면 이것부터 촬영했고 그 다음에 아이돌룸 이었을텐데 ㅋㅋㅋㅋ 난데없는 구르기는 여기서부터 시작된건가옄ㅋㅋㅋㅋㅋㅋ 여기서는 풍차돌고 저기서는 오뚜기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풀리니까 댕댕이가 마구 뛰어노는데 그게 너무나 귀엽고 좋은데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 흐그흐그 ㅠㅠㅠ

패트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패트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패트릭인지 누가 설명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요즘 섭컬쳐와 멀게 살았더니 지식이 없어지고 이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설마.................

St. Patrick's Day 앞두고 촬영해서 패트릭이냐................? 설마???? 

이거슨 저의 개궁예 넘어가세요 얼른. 기억하지 말고 넘어가. 훠이 

시 짓다가 섹시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춤선 강다니엘 선생님 ㅠㅠㅠㅠㅠ 여자 섹시댄스 느낌 물씬나는 저 고혹적인 라인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를 꺾어서 가슴 내밀고 엉덩이 내밀어야하는 그 포인트를 너무 잘 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너무 자연스러워서 처음에는 몰랐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는 초대인데 춤은 성인식이 이유 좀 알려주세여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간에 섹시하고 잘하니까 다 됐지만서도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봐 진짜 무슨 ㅠㅠㅠ 흐아아아아 ㅠㅠㅠㅠ 세상 무해한 흰 댕댕인데 섹시해ㅠㅠㅠ 완전 멈무미 넘치는 포인트인데 대섹시해ㅠㅠㅠㅠㅠㅠ

유혹하면 손가락 까딱까딱이지!!! 하고 까딱까딱까지 시전하더니 뭔가 부족했는지 별안간 안경 벗으며 내려가는데ㅠㅠㅠ 또 여기 안경 벗는게 박력 포인트 아닙니까ㅠㅠㅠ 치임 포인트 아닙니까아아아ㅠㅠㅠ

갑자기 난데없이 또 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언제나 비보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잔디밭에서 잘도 돈다ㅠㅠㅠ 대단하다ㅠㅠㅠ 역시 강다니엘이다ㅠㅠㅠㅠ 겁나 멋져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짐이 너무 터져서 죽을거 같음 ㅠㅠㅠㅠㅠ 다리는 또 겁나 길어갖구 돌때마다 파워 터지는데 ㅠㅠㅠ 엉엉 ㅠㅠㅠ 선생님 날 제발 가져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일어나서는 이렇게 세상 섹시함 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바로 몽환 멍뭉 섹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존나 좋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리며 옷이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 잔뜩 묻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겁나 몽환 섹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햐나구 진짜 겁나 좋아 완전 치임 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비틀하면서 세상 섹시 하ㅠㅠㅠ 아 진짜 이건 좀 또 못보던 얼굴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은데??? 야 진짜 이건 너무 내 취향 백퍼 타격 진짜 또 후두려찹찹맞고 쓰러져써ㅠㅠㅠ 살려줘여ㅠㅠㅠ 오장육부가 아파요 선생님 ㅠㅠㅠㅠ 너무 세게 얻어맞았나봐 근데 진짜 너무 좋아 아 좋다는 말 말고 무슨 말로 이 기분을 설명해야할지 모르겠음 그냥 너무 내취향 헠ㅋㅋㅋㅋ 허어허허ㅓㅇ헝 너무 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아ㅠㅠㅠ 깅친모먼트 진짜 아ㅠㅠㅠ 죽는다 진짜ㅠㅠㅠ 최고야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미모가 아냐 이건 진짜 그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와중에 그에게 쌍풍차가 날아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같이 돌아주는게 인지상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겁나 잘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벨트 쩌어 위에 있는거 왤케 치이고 복근 잘 안보여도 나는 다 보이는거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녤이 여기저기서 배훌렁 해대서 나 정말 죽겠다 ㅋㅋㅋㅋ 좋아 죽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의도치 않았는데 자연스럽게 되는 배 자랑보는 덕후는 하하하하하하핳하고 웃게 되고 

세상 녤깅한 얼굴로 ㅠㅠㅠ 뽀얗고 녤깅한 얼굴로 선택을 하고 있었어ㅠㅠㅠ 나 순간 ㅋㅋㅋㅋ 여태까지 저 목걸이 그 하트 목걸이인거 까먹고 그냥 착장인줄 알고 있었다 너무 찰떡으로 잘 어울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강다니엘 이즈 뭔들 뭘 입어도 착장이 어때도 다 찰떡이라 즐겁고 즐겁고 그저 즐거움

근데 진짜 치인데는 여기였음 ㅠㅠㅠㅠㅠㅠ 가면서ㅠㅠㅠㅠㅠㅠ 레츠고 패트릭 하는데 그 발음 참 ㅠㅠㅠㅠㅠㅠㅠㅠ 발음 너무 좋은거 아니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이 없을정도로 발음 좋음 ㅠㅠㅠㅠ 

그리고 나가는데 또 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빠에 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뒤로 계속 쓰레빠신고 돌아다니는데 그게 왜이렇게 귀여운짘ㅋㅋㅋㅋㅋㅋㅋ 까리 터지고 급식미터지고 학식미 터지고 청순미 청년미 다 터지는 착장에 쓰레빠 깨알 모에포인트 ㅠㅠㅠㅠㅠㅠㅠ 큽 ㅠㅠㅠㅠㅠㅠㅠㅠ

뭐 할때 뒤에서 저렇게 멍뭉하게 서서 눈 깜빡거리고 있는거 진짜 돌아버리게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정말 너무 갓벽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보니까 저 보라머리 또 그립다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이날 착장 ㅠㅠㅠㅠ 연보라머리+연핑크후디+연하늘진 ㅠㅠㅠㅠㅠ 파스텔톤으로 맞췄는데 어찌나 버블리하고 러블리하고 귀여운지 ㅠㅠㅠㅠ 키이이이잉 ㅠㅠㅠㅠ

그리고 가위바위보할때 진짜 ㅠㅠㅠㅠ 마성의 멍뭉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때마다 꼭 목뒤까지 손 넘겼다가 손에 힘줘서 뽯 내는거 너무 귀여워죽겠는데ㅠㅠㅠ 표정까지 점점 다이나믹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이기고 이렇게 좋아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잖아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ㅠㅠ

그리고 순서 약간 틀렸을수도 있는데... 왜냐면 이 부분을 빼놨다는걸 뒤늦게 깨닫고 다시 작업했거등요... ㅠㅠ

밥먹다가 우진이가 찰떡보다 찰떡한 드립치는뎈ㅋㅋㅋㅋㅋㅋㅋ 유명하신 분이 한 말이 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뭔지 모름 별로 관심도 없어보임ㅋㅋㅋㅋㅋㅋㅋ 그는 그저 고기를 묵묵히 먹을 뿐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고기 진짜ㅋㅋㅋㅋ 근데 또 와중에 얼굴 왤케 이쁘냐고요ㅠㅠㅠㅠ 진짜 ㅠㅠㅠ 하ㅠㅠㅠ 강다니엘 얼굴 빠는 삶 최고다 행복하다 즐겁다 축복이다ㅠㅠㅠㅠㅠ 하아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정말 몰랐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약간 저렇게 덮녤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동그란 안경끼고 눈물점 보이는 오른쪽 얼굴 보여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버릴거 같아

환장해

중간까지도 모르고 있었어 이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깨닫고 풉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건 기적같은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뿜는거 미친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뿜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말한건데 대폭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말하고 오그라든다고 놀림 좀 받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우진이 센슼ㅋㅋㅋㅋㅋㅋ 저기서 저 말이 튀어나올줄은 몰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말을 처음으로 봤을때가 생각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찡하고 막 좋은데 동시에 되게 연인사이에나 하는 말 아니냐고 미니홈피 추억 돋는다고 혼자 뇌내놀림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스윗하고 이쁘게 팬들 봐주는 다니엘 사랑해♥

쓰레빠신고 까리 터지는 다리꼬기 자세로 앉아서는 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 멍뭉이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한 얼굴로 상황극 겁나 빠져들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에 겁나 빠져들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 워너원고 엑스콘 1화에서는 특히 ㅋㅋㅋㅋ 다른 멤버들도 모두 다 상황극 빠져서 자기 설정에 자기가 심취해서ㅋㅋㅋㅋㅋ 웃겨죽으면서도 겁나 열심히 하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나 미친듯이 웃었음ㅋㅋㅋㅋㅋㅋ 역시 우리 애들 지들끼리 뽀짝거리고 놀때가 제일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거의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 대잔치 급인데 겁나 진지한 얼굴로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웩넘치는 제스쳐 뿌려주곸ㅋㅋㅋㅋㅋ 그걸 받아주는 우진이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와중에 미모가 미치셨음 ㅠㅠㅠㅠ하 진짜ㅠㅠㅠㅠ 어쩜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아 진짜 어쩜 좋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 이날 약간 눈도 살짝 부어보이고 해때문에 눈 제대로 못뜨고 이러니까 ㅠㅠㅠㅠ 갑자기 작년에 날 돌아버리게 했던 그 핑크 니트입고 안경 썼던 그 공항짤 생각나잖아ㅠㅠㅠㅠㅠ 아 그때 진짜 머리에 종소리가 들리는거 같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도 먹방 ㅠㅠㅠㅠㅠ 이렇게 이쁘게 귀엽게 깔끔하게 입에 쏙 넣는거 왤케 하ㅠㅠㅠ 멍뭉미 진짜 너무 뿜어서 돌아버리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좋은 멍뭉이었다 아아 그는 정말 좋은 멍뭉이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팔걷는거 겁나 뻘하게 치여서요 네... 나는 좀... 그러네....? 겉옷벗는거 좋아하고 팔걷는거 좋아하고 겉옷 뒤로 제끼고 허리에 손 얹는거 좋아하고... 뭔가 옷으로 뭐 하는거 되게 좋아한다 너무....... 나만 그런게 아니라고 믿겠어 믿겠어 잘해나갈거라 믿겠어

운명이란 아리까리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그거 너무 아리까리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 아 진짜 워너원고만 촬영하면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 툭툭 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죽어버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대망의 노래하녤 ㅠㅠ 와 진짜ㅠㅠㅠㅠ 진짜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 아니 목소리 하ㅠㅠㅠㅠ 그리고 노래 또 더 늘고 어떻게 계속 점점 느냐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ㅠㅠㅠ 포근하고 이쁘고 ㅠㅠㅠㅠ

그리고 사실 우진이 노래하는 목소리도 너어어어어무 좋아서 또 놀람 ㅠㅠㅠㅠ 무슨 랩퍼라인들이 노래만 했다하면 목소리들이 미쳐 날뛰냨ㅋㅋㅋㅋㅋㅋ 와 워너원 최고네 진짜ㅠㅠㅠ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마카롱 구우면서 진심 빵터지는거 너무 귀엽고 ㅠㅠㅠ 와ㅠㅠㅠ 진짜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 후우우우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살수가 없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어깨 미쳐날뛰고 엉엉 ㅠㅠㅠ 발 뒷꿈치 모아서 저렇게 서있는거 왜인지 모르겠는데 오랜만에 보는 기분인데 ㅠㅠㅠㅠ 좋다ㅠㅠㅠ 응 ㅠㅠㅠㅠㅠㅠ 우리 녤이 변함없이 참 좋아 ㅠㅠㅠㅠㅠ

사비부르는데 진짜 죽어버릴거 같았음 ㅠㅠㅠㅠ 아니 어떻게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제 잘불러 노래도 잘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하 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 저를 어디까지 죽이시려고ㅠㅠㅠ 와ㅠㅠㅠㅠ 근데ㅠㅠㅠㅠ 진짜 톤 너어어어어무 좋고 ㅠㅠㅠㅠㅠ 정말 좋아 완전 좋아ㅠㅠㅠ 다니엘은 랩할때는 완전 저음에 가슬가슬 허스키톤이 개섹시하고 무겁게 턱턱 얹는 기분인데 ㅠㅠㅠ 노래할때는 가실가실하고 공기많은 그 느낌이 되게 포근하고 은근 미성이라 반전 매력으로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 

눈가려도 멋진 사람 그 이름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이이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까리터지는 저 입꼬리를 보라ㅠㅠㅠㅠㅠㅠㅠ 모두 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카드 집어야하는데 녤니 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립스틱 바르는데ㅠㅠㅠㅠ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 둘이 게임을 같이 해서 그런지 ㅋㅋㅋㅋㅋ 이런 게임 할때도 뭔가 쿵짝이 잘 맞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서 녤이 카드 먹을때(?)도 지훈이가 깔끔하고 확실하게 딱 정리를 잘해주더니 이때도 찰떡같이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립스틱 먹인거는 넘어갑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강다니엘이 지훈이 턱 딱 잡고 입술 어딘지 손으로 확인하면서 찬찬히 그리는것도 진짜 똑띠한데 귀엽고 와중에 박지훈 속눈썹 세상에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남자 속눈썹이 아니 한국인 속눈썹이 세상에 저렇게 속눈썹이 길면 앞이 보이냐고 세상에 아래속눈썹도 저렇게 길고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카드 물고 있는 강다니엘 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살짝 웃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죽게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이 투샷 정말 바람직한 투샷이네요 응 ㅋㅋㅋㅋㅋㅋㅋ 되게 ㅋㅋㅋㅋㅋㅋㅋ 바람직하다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굳이 제작진 소리 나는 쪽으로 고개 돌려서 검사받는 멍뭉이와ㅋㅋㅋㅋㅋㅋ 눈가린 멍뭉이보고 아랫쪽에 더 바르라고 하면서 아랫입술을 손으로 가리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다른 멍뭉이와 ㅋㅋㅋㅋㅋㅋㅋ 이 멍뭉님은 와중에 잘바르라고 얼굴도 더 빼줌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래쪽이 어딘지 안보이는 와중에 아래쪽 찰떡같이 잘 찾는 멍뭉이도 진짜 대단하고 뭐야 이 센스들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쓰리샷은 또 뭔데 이렇게 이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고 최고네 ㅋㅋㅋㅋㅋㅋ 워너원고 진짜 ㅋㅋㅋㅋ 최고다 어쩔수가 없다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염터지는 메보들을 양옆에 끼고 까리터지는 멍뭉랩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 하얗고 무해한 집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ㅠㅠㅠ 응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신난 멍뭉이 눈 ㅠㅠㅠㅠ 으응 ㅠㅠㅠㅠ 휘어지는 저 눈꼬리 정말 좋아ㅠㅠㅠ 그리고 휘어지는 저 입꼬리도 정말 좋아ㅠㅠㅠ 최고야ㅠㅠㅠ 응 ㅠㅠㅠㅠ 어쩜 이래 응 ㅠㅠㅠㅠ 최고야ㅠㅠㅠㅠ 응 ㅠㅠㅠㅠㅠ 저 눈가리개 반다나처럼 했는데 그게 또 멋져 까리해 어울려 세상에 안어울리는게 뭐야 대체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강초딩님이 어느샌가 깨어나셨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부터 깨어있었던거야 강초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나무는 어디서 주워온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비율 실화냐 진짜 미쳤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데 섹시한거 그만해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아니야 그만하지마 절대 그만하지마 계속해 아주 계에속해ㅠㅠㅠㅠ 좋으니까 ㅠㅠㅠ 응 좋아서 죽는것도 좋으니까 계속해줘ㅠㅠㅠ 하악 

저렇게 혼자만의 설정에 빠져있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꺼 보자니까 깜짝 놀라서 갑자기 쭈구리 멍뭉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곤란해하는 얼굴로 미안해하는 얼굴로 관린이 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까지 표정 못숨길줄은 또 몰랐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회 보기전에 누구 선택했었는지 몰랐을때도 관린이가 아니라는건 알겠더라 너무 히잉??? 내꺼??? 어떡하지??? 미안한데???ㅠㅠㅠㅠ 이런 느낌 솔솔 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되게 조심조심 살포시 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강초딩 봉인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려볼때 너 턱선 너무 귀엽지않나여ㅠㅠㅠ 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여ㅠㅠㅠㅠㅠ 내려보면 살짝 완만해지는 저 볼라인 진짜 너무 귀엽지않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되게 꼬물 뽀짝거리면서 목걸이 열어서 보여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제 심장이 다 녹았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여주고 눈치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얼굴 진짜 미치는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뭐 이렇게 하얗고 무해하고 보들보들 몽실몽실한 생명체가 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꼬물거리다가 보여주고 눈치보면서 눈 되게 천천히 깜빡거리면서 관린이 보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관린이는 되게 쿨하게 오케하고 돌아서는데 혼자 좀 미안해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놓고 미안하니까 뭔가 마음은 언제든지 바뀔수 있다고 괜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2회보니까 너 되게 일편단심이었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니엘 널 향한 내 마음은 절대 바뀌지 않아. 시간이 지나도 바뀌지 않아 like 돌

급 사랑고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뭐흥 내 다니엘은 약간 오글토글한듯한 직접적인 사랑고백 좋아해 (????????????) 

그리고 이번에도 손은 빠질수가 없지 ㅇㅇ 손님 원샷없는 리뷰 코뿔소 리뷰라고 볼수 없음ㅋㅋㅋㅋㅋㅋㅋ

손 쫙필때 저렇게 손등에 힘 줘서 손끝이 휘어져 올라오는거 또 왜이렇게 좋고 치이는지 차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은 와중에 어찌나 멍뭉하고 귀여운지 차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정리겸 눈 긁적 모먼트 빠질수 없죠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지컬 너무 훌륭하신데ㅠㅠㅠ 녤깅이 돋는 얼굴 너무 귀엽고ㅠㅠㅠ 와중에 뭔가 되게 아이돌 느낌 물씬 났음

손 또나오죠 네

와 이 착장 진짜 미친듯이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마까고 저렇게 모자 뒤집어쓸때마다 언제나 돌아오는 B반센세ㅠㅠㅠㅠㅠ

그러고보니 내가 좋아하는 블랙에 진자켓...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나 왜이렇게 취향 대쪽이지.........?ㅋㅋㅋㅋㅋ 이쯤되면 민망해질 지경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저렇게 눈썹 다 잘보이고 눈 다 잘보이고 ㅠㅠㅠ 나 완전 제일 좋아함 ㅠㅠㅠㅠㅠ 섹시함이 무한대로 퐈퐈와ㅘ포파퐛 솟아오르는 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얼굴의 섹시는 눈썹에서 나오는거 진짜 확실확실화악실합니다ㅠㅠㅠ

트리플 포지션 근데 삼위일체 아니지 않.....................................................

녤이가 그렇다고 하면 그런거다 토달지 않는다

와중에 손모양 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저런 삼각형은 또 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너무 멋지다 뭔가 너무 멋져 왜인지 모르겠는데 겁나 멋져 게다가 완벽한 삼각형이야 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형장인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A모양 같기도 하.... 이 마블덕이 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아주 기대가 되는 유닛활동!!!!

그리고 나노리뷰 아니 X리뷰는 여기까지!!!!!!!

자아.. 그럼 2회 X리뷰를 찌러 이제부터 가야하는데에.... (먼산) 음.... 일단 가봅니다!

그럼 저는 다음 이시간에!!!!

나노리뷰 아닌 X리뷰도 괜찮았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리고 하트 좀 눌러줘라....... 하트라도 좀 눌러줘라...........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