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위주/ X리뷰] 180514 워너원고: X-CON 2회 - 트리플 포지션!!! 이 유닛 대찬성일세!!!!!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위주/ X리뷰] 180514 워너원고: X-CON 2회 - 트리플 포지션!!! 이 유닛 대찬성일세!!!!!

코뿔소 2018. 5. 16. 13:42

180514 MNET 워너원고: X-CON

X리뷰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이번에는 워너원고 엑스콘 2회 엑스리뷰를 가져왔어요!

그리고.... 후반부는 뭉탱이로 리뷰를 안할거예요! 하하하핳 참고해주세요

*티스토리(herstorage.tistory.com)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특히 유튜브에서 발견하시면 무조건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짚라인 타려고 헬멧 딱 쓰는데 손등이 뙇 네 응 아시죠 응 멋지잖아 이쁘잖아 막 

그 와중에 볼라인 둥그리한게 엄청 귀엽잖아 그렇잖아 근데 어깨근육 후디 뚫고 나오는거 네 그런거죠

내가 그렇지 뭐

와중에 앞머리 정리 모먼트 절대 놓치지 않아 놓칠수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수록 너무 머리 넘기는 모먼트에 집착하게 되는것 같아요 ㅋㅋㅋㅋ 뭔가 이건 하나라도 놓치면 안된다는 강박관념이...ㅋㅋㅋ 도대체 왜지 왜니 나야?

세상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세상 귀엽다ㅠㅠ 이 말 외에는 그 어떤말로 설명이 안됨 ㅠㅠㅠ 해맑고 뽀샤시하고 귀여워유ㅠㅠ 어ㅠㅠㅠ 그리고 재환이가 무서워하니까 재환이 준비하는거 되게 스윗하게 쳐다봐주고 눈치보고 중간중간 ㅠㅠㅠ

아니 재환이를 훅 안아주는데 왜 내 심장이 훅훅학학하고 나자빠지는건지 누가 설명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안전장치때문에 허리 한줌인거 좋아죽겠는 사람 푸쳐핸접인디에ㅓ 

뭔가 다녤이 무서워하는 재환이를 안아주는것 같은 맥락인데 ㅋㅋㅋㅋㅋ 근데 사실은 다녤이 앵기고 있는 모양새가 되어버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미모자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미치는 미모자랑 하는 와중에 재환이 무서워서 무의식중에 짜증나오는데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짚라인 직원분 한번 보고 아마 제작진 한번 보고 

앞머리 넘기고 

너무 멀다고 힘들어하는 재환이보고 나지막하게 할수있어요 하고 화이팅 해주고 ㅠㅠㅠㅠㅠㅠ 

니네 되게 사이좋은데 진짜 보기좋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 진짜 2회 내내 녤짼이 화기애애하고 사이좋은 모습에 흐뭇한 광대가 내려올 생각을 안함 ㅠㅠㅠㅠㅠ 

늠름하게 푸ㅐ트릭 소리지르고 내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물론 짤은 손때문에 굳이굳이 캡쳐했죠 네

핑쿠핑쿠한 애들 내려간다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세상 신난 멍뭉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 벌레와 귀신빼고는 무서운게 없다더니 ㅋㅋㅋㅋ 정말 하나도 안무서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이분은 익스트림/아웃도어 스포츠 굉장히 좋아할 스타일이라 ㅋㅋㅋㅋㅋㅋㅋ 벌레때문에 실내를 선호하겠지만... 

쭈우우우욱 내려오는데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밥을 먹으러 가서 진지한 모습 방출 해주시죠

나 여기서 이렇게까지 진지한 이야기 나올줄 몰라서 처음에 약간 당황함. 그런데 좋았음. 웃고 구르는 다니엘도 정말 미친듯이 좋아하지만 이렇게 자기가 하는 일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하고 그걸 누군가와 이야기하고 싶어하는 모습도 너무 미친듯이 매력있고 좋았어ㅠㅠㅠㅠ

처음에는 단순히 음악 취향이 비슷한 사람과 하고 싶었는데 자기가 듣기에 좋아하는 음악과 자기가 했을때 어울리는 음악이 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거슨 개궁예인데... 아무래도 다니엘이 음악적으로 가장 쉽게 의견을 물어보거나 옆에서 도움을 주는 멤버가 재환이인거 아닐까 그래서  자기에게 어떤 음악이 어울릴지 모르겠어서 그걸 잘 알아봐줄것 같은 재환이를 픽한건 아닐까 하는 

개궁예야 개궁예라고 지나쳐 잊어버려

이 이야기를 할때 뭔가 음... 약간 그런게 속상했었나 싶기도 하면서 좀 짠하기도 하고.. 사실 가끔은 이정도 덕질하면 나도 강다니엘을 잘알지 않나 하고 자만할때도 있는데 ㅋㅋㅋㅋ 이 장면을 보면서 내가 아직 정말 모르는구나 하고 새삼 깨달았음. 

전반적으로 워너원 전체가 다 비슷한 갈증들이 있었던것 같긴 했음. 일단 데뷔하고 활동하는건 좋은데, 점점 내가 이것말고 더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지, 뭘 하고 싶은지, 내가 하고싶은건 이런건데 이걸 했을때 대중이 좋아할것인지. 새로운 뭔가를 해보고 싶어도 팀한테 민폐끼칠수는 없으니 속으로만 생각해봐서 조금 답답하고 초조한거.

그래서 일단은 MC스러운 모습을 먼저 보여주고 싶다고 합니다

좋아좋아좋지 핸드마이크 들고 박력 터지게 랩하는 강다니엘 되게 궁금하고 보고싶어 맞아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 춤추고 노래하는 강다니엘이지만 뭔가 새로운 모습도 되게 신선하고 좋을거 같아 완전 기대되고 설레!!!

와중에 재환이의 같은 생각이라는 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뭔가 웅웅 우쭈쭈하는 대답같았는데 다시 보니까 정말 그렇게 생각한다는 느낌같고 다들 똑같은 고민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 같았음

아무튼 호감도 상승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가 그냥 우리 목걸이 까보자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까리터지게 자기 목걸이 잡고 흔들흔들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또 뭘 이렇게까지 섹시터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꼬물거리는 손 좀 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크고 좋은 손 잘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뜸들이다가 결론적으로 자기는 일편단심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자기는 일편단심이고 끝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그냥 유닛짜는 커플게임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설렘 모먼트가 많은거야 대체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지나치게 잘생긴거야 너는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찍을때는 둘다 급빵긋 최고 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쁜이 각도들 작렬하는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서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이 정말 폰을 안정감있게 잡고 있다............ 좋겠다...........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습관성 포토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비지니스용 스마일과 셀카와 마무리 멘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이랑 사진찍는거 같다고 하니까 빵긋빵긋 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는 왜 갑자기 봐 나 또 죽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잉 내 심장... 살아나 심장아ㅠㅠㅠㅠㅠ 흐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찍은 셀카는 진짜 겁나 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뻐서 당황스러울 정도로 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이 화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진짜 넘 화사하고 퐁실하고 이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이 셀카 찍을때 좋아하는 그 각도와 표정과 그런거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자기 얼굴의 매력을 너무 잘 아는 느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사한 멍뭉이 느낌 ㅠㅠㅠㅠ

그리고 차에서 내리는데요. 저는 차에서 내리녤도 강박적으로 좋아하니까 또 모읍니다 ㅇㅇ

이런 조명에서 이렇게 이쁘다 우리 녤이는 ㅠㅠㅠㅠ 우리 다녤은 어쩜 이럴까ㅠㅠㅠㅠ♥

손 뽀짝뽀짝 거리는거 당연히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크고 많은 손ㅋㅋㅋㅋㅋㅋ 많이 잡아주세요 잘 부탁드려요

목걸이 만질때마다 한참을ㅋㅋㅋㅋ 저 큰손으로 뽀짝뽀짝 꼬물꼬물 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는 녤깅터지는 얼굴 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춥고 컨디션 떨어졌었는지 맨돌맨돌한 약간 멍때리는 멍뭉이 얼굴 한껏 나오는데 진짜 너무 이뻤음 ㅠㅠㅠㅠ 너무 이뻐서 쓰담쓰담해줘야할것처럼 이뻤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웃는거 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풀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강다니엘 풀샷 진짜 엄청 좋아합니다 ㅠㅠㅠ 완전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 

민현이 최종선택이 재환이가 나오고 저 표정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하고 소리가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는 옆에서 끽소리내면서 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진짜 왜이렇게 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 너야너 하는 민현이도 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이렇게 귀엽게 웃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이렇게까지 이쁘게 웃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 진짜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쫄렸나!!!!! 우리 녤이 쫄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가 민현이랑 커플될 아니 유닛될까봐 쫄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재환이가 그렇게 그렇게 온리녤의 길을 걷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 티내는 정도를 넘어서서 거의 찍어놓고 선전포고를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약간 쫄렸던게 맞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궁예야 패스해

그리고 기다렸던 순얼방음님의 최종선택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따라 녤이의 볼점과 턱점이 잘 보인다아 히힣 좋아 나 진짜 쌩얼 혹은 쌩얼에 가까운 얼굴 너무 쪼아ㅠㅠㅠㅠㅠㅠ 완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이라고 하니까 듣자마자 바로 연기들어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길수 없는 입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어어....하면서 연기하면서 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힘들어하는척하면서 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가 벅쓸하는거 괜하 환멸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꼬무리꼬무리 또 목걸이를 여는데에!!!!!!!!!!!!!!!!

손이 겁나 이쁘다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너무 이쁜거 맞잖아여

근데 정말 저어어엉말 손톱 바짝 깎는다 진짜 늘 언제나 바짝깎여있어

발표하고나니까 세상 신나는 멍뭉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햅삐한 댕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왤케 귀여워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폭 안는것도 너무 귀여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소가 뽕긋해진 재환이 너무 귀엽잖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일편단심이었다고 말하는 다녤 돌려서 점핑허그를 하는 김째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워서 죽어버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그걸 또 보자마자 덥썩 들쳐안는 강다니엘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얘네 너무 귀여워여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냅다 어깨 한번 툭치고 점프하는 애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다말고 엉? 하고 바로 들쳐안고 빙글빙글 도는 애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쿵짝 잘맞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김재환 진짜 온힘을 다해서 붙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살 눌리도록 꼭 끌어안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신뢰야 이건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다 귀여워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사이좋아서 보는 내가 다 뿌듯함 ㅠㅠㅠㅠ 내가 다 좋다 좋아 ㅠㅠㅠㅠ

그리고 일편단심 민들녤이었던 과거를 보여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되게 좋아하는 손에 그 뒤에 막 멍뭉뽀짝깅 페이스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심장 또 죽었ㅇ터ㅠㅠㅠㅠㅠㅠㅠ 심장아 얼른 살아나ㅠㅠㅠ 그래야 또 좋아죽지 ㅠㅠㅠㅠㅠ

그렇게 그는 고민도 안하고 무조건 민들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적 또 나왔어 여기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적이 일어났대 왜 기적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 결론적으로는 기적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해주는 기적같은 일이 벌어지긴 해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손이요. 손때문이죠.

손바닥에 살폿 올려놓고 카메라 보여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세상 흐뭇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야ㅠㅠㅠ 멈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야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그렇게 뭔지 모르겠지만 암튼 대단한 ㅋㅋㅋㅋㅋㅋㅋ 고목나무와 매미 케미를 뽐내며 포풍 빙글빙글을 하더니

결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들은 자빠진 것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치기라도 했으면 어쩌려고 얘네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동적으로 엄마 잔소리를 하게 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장렬하게 넘어졌는데 그래도 엄청 빨리 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뿜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널부러진 재환이 보고 다시 가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일으켜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 조심해 조심하라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치면 덕후 마음 아팤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상처였지만 어쨌든 커플 아니 유닛 성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자리로 돌아가면서도 목걸이 만지작만지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뒤에서 멍한듯한 얼굴로 다른 애들 커플이 되는지 안되는지 관전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웃었다가 입꾹했다가 ㅠㅠㅠㅠ 귀여워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한껏 멍뭉미 뽐내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누가 이 사람을 벅쓸로 사람들 마음의 문을 열어제끼다 못해 폭발시켜버린 그 치명적인 늑댕이랑 동일인물이라고 보겠냐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한없이 무해하고 댕댕한데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 댕댕이 졸렸던게 거의 확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린 댕댕이야 내가 아주 좋아하는 댕댕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청순가련한 얼굴로 뒤에서 기다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카메라는 왜 봐서 날 또 이렇게 좋아죽게 하시나여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야 천사

그리고 뒤에서 리액션 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져서 박수치는거 이만큼만 잡혔는데도 왤케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두번째 커플이 탄생하니까 세상 이상한 소리내면서 막 웃고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손이 나와서 갑자기 캡쳐했습니다 (...) 뭐 어떡해 반사적으로 그렇게 되는걸

대뜸 삿대질후에 슬그머니 다시 주머니에 손넣고 빙긋 웃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이이이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엔 인사를 꾸벅하고 유닛결정 커플게임 끗!!!

그리고 이 다음 스튜디오에서 프로듀서 분들과 찍은 내용은.. 처음에 말했다싶이 쿨하게 스킵합니다!!

바로 유닛 컨셉 넘어가서!

아 세상 까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나는 춤추는 강다니엘이 제일 좋아 우주 뿌시게 좋아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이렇게 청순터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버리 보이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바지라니ㅠㅠㅠㅠㅠㅠㅠ 반바지라니이이이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강다니엘이 반바지 처음 입은것도 아닌데 꼭 이런다 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청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세상 청순하고 청량하고 다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랬다가 이런 약간 하이패션 컨셉츄얼한 느낌은 또 이렇게 찰떡으로 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섹시도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든 다 해ㅠㅠㅠ 그리고 다 잘해ㅠㅠㅠㅠㅠㅠㅠ 돌아ㅠㅠㅠ 돌아 진짜 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보드 들고 ㅠㅠㅠㅠㅠㅠㅠ 반바지에 니삭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면 또 이렇게 소년미 넘치고 약간 악동미도 있고 뭔가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스케이트보드 보이 너무 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이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어울려 너어어어어무 잘해ㅠㅠㅠㅠㅠㅠㅠ 키힝 ㅠㅠㅠㅠㅠ

그리고 다음 이야기 예고!

이렇게만 나와도 이분은 강다니엘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착장보면 그렇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번에는 커맨더를 넘어서 아예 전쟁터로 나가는거니 

공카에서 그렇게 다음 착장 예고를 뿌리고 있다며 진짜 궁금함 ㅠㅠㅠㅠ *제가 말을 멍충하게 말을 못알아들은거였어옄ㅋㅋㅋㅋㅋㅋㅋ 그 흑발하고 처음으로 올린 영상이랑 사진이 이 착장 예고였다는 말이었음ㅋㅋㅋㅋㅋ 그랬지ㅠㅠ 버버리셔츠에 보드ㅠㅠㅠㅠ*

예전에 목격짤 다 돌때 얘네들만 목격짤이 안나오더니 이렇게 호화 실내에 계셔서 그랬던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모에서 우진이 불꽃래핑에 열심히 푸쳐핸접

그리고 아까 그 착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입고 왜 오돌거리고 있어 귀엽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아주 훌륭한 팔근육 그리고 아주 훌륭한 호탕한 웃음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 스튜디오 분량을 다 빼버려서 빨간베레모 쓴 사진이 하나도 없는데ㅠㅠㅠ 베레 진짜 잘어울리더라 세상에ㅠㅠㅠ 나는 남자가 베레가 그렇게 어울릴지는 진짜 또 상상도 못했네ㅠㅠㅠ 우리 녤이가 그렇게 이쁠줄은 또 몰랐네 맨날 놀라면서 맨날 모르고 그래서 또 맨날 놀라고 하하하하 재밌다 역시 강다니엘 덕질하는 삶 재미 최고당

제대로 안보여도 웃김의 삿대질 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손에는 황금권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팔에 붕대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ㅠㅠㅠㅠ 팔 일년에 몇번씩은 꼭 저렇게 다치는거 같은데 너무 속상해 너무 가슴아파ㅠㅠㅠㅠㅠㅠㅠ 저런건 고질병이라 엄청 신경써서 관리를 해줘야하는데 또 그게 잘 안될거 뻔히 아니까 참 ㅠㅠㅠ 해줄수 있는게 없어서 미안해ㅠㅠㅠ 그리고 고마워ㅠㅠㅠㅠㅠㅠ 

세상이쁜 연보라 맨투맨 입고 녹음 하는 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보고싶다 빨리빨리 다 보여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좀 짧고 음.. 나노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워너원고 리뷰가 끗!!!

하아하아... 그리고 저는 이불밖 나노를 찌러....하아하아..... 아무래도... 이번주 방송 전까지는 무리겠지...? 무리일거 같아... 이번주 방송은 분량이 많이 안나올거 같은 느낌이라 살짝 긴장 놓고는 있는데.. 이러다가 분량 많이 나오면...ㅋㅋㅋㅋㅋㅋㅋ.......

흘러간 이불밖 나노리뷰를 즐기게 될거심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다음 이 시간에!!!!!

하트 눌러조!!!!!!!!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