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나노리뷰 2편] 180503 이불밖은 위험해 4회 - 잘자 다니엘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나노리뷰 2편] 180503 이불밖은 위험해 4회 - 잘자 다니엘

코뿔소 2018. 5. 18. 09:28

180503 MBC 이불밖은 위험해 4회

나노리뷰 2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오늘도 이불밖은 위험해 4회 나노리뷰로 돌아왔습니다아아아 짝짝짝..짝....ㅋㅋㅋㅋㅋㅋ 갈수록 페이스가 느려지는것 같은건 기분탓이 아닙니다 ㅋㅋㅋㅋ 사실입니다 ㅋㅋㅋ 현실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번주 방송에 혹시나 몇분이라도 나올까봐 슥 훑어봤는데 다행히 이번주는 패스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아주 초오큼 가벼운 마음으로 리뷰 작업하고 있어요 ㅋㅋㅋ 후후후 왠지 시간을 번것 같은 기분

그럼 시작할게요!

*티스토리(herstorage.tistory.com)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특히 유튜브에서 발견하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씻고 나오니 로꼬가 패티를 구우려고 준비하고 있는 상황!

얼굴에 세럼 챱챱챱챱챱 바르고 ㅋㅋㅋㅋ 남은건 목에도 바르고 손등에도 바르고~

와중에 걷어올린 바지가 귀엽고 ㅠㅠㅠㅠ 발목이 귀엽고ㅠㅠㅠㅠ 복숭아뼈가 귀엽고ㅠㅠㅠㅠ

강다니엘은 안귀여운데가 없네 어쩜♥

튀김 소리가 원래 이렇냐는 말에 어딜보고 있는건지 모를 얼굴로 ㅋㅋㅋㅋㅋ 약간 또 의식의 흐름대로 ㅋㅋㅋㅋㅋ 원래 그렇다고 ㅠㅠㅠ 겁나 귀엽게ㅠㅠㅠ 손을 막 흔들어대면서 ㅠㅠㅠㅠ 프샤ㅑㅑ샤샤샤샤샤 쟈가쟈가쟈가쟈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겠어 진짜아아아 못살아 진짜아아아 ㅠㅠㅠ 내가 너땜에 못살아ㅠㅠㅠㅠㅠ 좋아 못사는거 좋아 계속 모살게 귀여워줘 엉엉엉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신있게 원래 그런거라고 말했지만 그래도 다시한번 기름 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긋빵긋 웃으면서 옆에 와서 구경하려다가

기름 튈지 모르니까 쩌기 가있으라는말에 후다다닥 멀리 도망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더 멀리 가버렸어 ㅋㅋㅋㅋ 아예 부엌을 완전 벗어나서 멍뭉이처럼 보고 있어ㅠㅠㅠㅠ 후웅 ㅠㅠㅠㅠㅠ

와중에 퐁당하면 안된다고ㅠㅠㅠㅠ 진짜?하니까 ㅠㅠㅠㅠ 엄청 귀여운 멈무 목소리로 ㅠㅠㅠ 막 약간 쫄린 약간 겁먹은 멈무 목소리로ㅠㅠㅠ 떨면서 '네...'하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아아악하고 넣어야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목소리 너무 귀여워 어떡해 죽겠어ㅠㅠㅠㅠㅠ 몇번을 들어도 너무 귀여워 심장이 순식간에 녹아서 사라진 기분이야ㅠㅠㅠㅠㅠ

사아아악을 손으로 설명해주고는 다시 살짝 긴장한ㅠㅠㅠ 아주 살짝 주먹쥔 상태 ㅠㅠㅠㅠ 와중에 등판 되게 넓은데 너무 멈무같아서 죽어버릴거 같고 진짜ㅠㅠㅠ 미쳐버릴거 같고 진짜ㅠㅠㅠ 너무 귀엽고 막 ㅠㅠㅠ 하ㅠㅠㅠㅠ

잘 넣었다고 박수치면서 바로 다시 돌아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다시 옆에 가서 구경하는데 '우리 엄마랑 똑같앴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끼줍쇼 나왔을때도 그렇고ㅠㅠㅠ 평소에 엄마랑 같이 요리를 많이 해본것 같은 그런 말임 ㅠㅠㅠ 그게 또 너무 귀여워 하씨ㅠㅠㅠ 미쳐 진짜ㅠㅠㅠ 뭐이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

그런데 기름 온도가 너무 높아서 ㅋㅋㅋㅋㅋ 막 타고 튀고 하니까 옆에서 조용히 키친타올 둘둘 뜯으면서 쎄다고 얘기해줌 ㅠㅠㅠ

쟈글쟈글거리는걸 보면서 ㅋㅋㅋㅋㅋ 키친타올 챙겨서 들고서는 ㅋㅋㅋㅋㅋㅋ 조심조심 말하면섴ㅋㅋㅋㅋㅋㅋ 입이 재밌어하는 어린애처럼 막 ㅠㅠㅠㅠ 막막 웃기 시작하고막 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막 웃다가 기름 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이 튀어도 마냥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냥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튀는 기름 맞고 이렇게 좋아하면서 웃는 애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엽게 웃으면 진짜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라는거야 나보고ㅠㅠㅠ 뭘 어떡하긴 어떡해 그냥 좋아서 팔짝거리면 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핡 ㅠㅠㅠ사랑해 ㅠㅠㅠㅠ 완전 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 흐응 ㅠㅠㅠㅠㅠ 쌩얼로 웃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 막 볼이랑 콧잔등에 주름 다 잡히도록 웃는거 너무 귀엽고 좋아ㅠㅠㅠ 나도 막 웃게 돼ㅠㅠㅠ

그랬는데 패티가 타면 탈수록 얼굴이 덩달아 심각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름대로 타는 이유를 궁리해보는뎈ㅋㅋㅋㅋㅋㅋ 어 그거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 온도가 너무 높아서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어깨넘어로 본건 있는데 해본적은 없어서 잘은 모르는 그런 ㅠㅠㅠ 그런 멍뭉미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 와중에 진짜 엄청 심각해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쌩얼녤 진리다

와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눈물점 저렇게 강렬하게 콱 보이는거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생에 다시 태어난다면 녤점으로 태어나고 싶다(????????????) 

어떡해야하냐는 질문에 아아아아아무 생각없는 얼굴로 맨돌맨돌한 얼굴로 쳐다보고 다시 패티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귀여움은 도대체 어떻게 타고나는거니 세상에ㅠㅠㅠㅠㅠㅠ

어쩔줄 몰라하는 로꼬 한번 봤다가 패티 한번 봤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웃음 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새까매진 패티를 꺼내서 가르는걸 멀뚱히 지켜보면서 그저 헤헿미소 ㅋㅋㅋㅋ 그저 헤헿 멍뭉 미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지켜보는 손 그리고 그걸 지켜보는 나

속이 시뻘건걸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꼬의 깊은 탄식 소리에 막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굽고 있던 빵을 슬그머니 집어보는데 그게 또 왤케 깨알 귀엽지ㅠㅠㅠㅠ

슬그머니 집어서 구워졌는지 확인해보고

알아서 옆으로 옮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하 센스쟁이 ㅠㅠㅠㅠ 요리할때 옆에서센스있게 보조해주기ㅠㅠㅠ

그리고 그 손이 참 아름다운겁니다 이런걸 내가 놓칠수는 없지요 아 진짜 ㅠㅠㅠ 진짜 근데 무슨 방집는 손도 이렇게 이쁘고 난리야ㅠㅠㅠ 세상에 하ㅠㅠㅠㅠ 버릴 라인이 없다 진짜ㅠㅠㅠ 손가락이며 손등이며ㅠㅠㅠㅠ 손목이며ㅠㅠㅠ 핏줄모양도 이뻐 심지어ㅠㅠㅠㅠ

나는 이 구역의 손덕후

댐벼 ㅇㅇ 커몬요 ㅇㅇㅇㅇㅇ 

인덕션 불끄는 아름다운 검지손가락ㅠㅠㅠㅠ 자막이 있어도 나는 다 꿰뚫어본다 응 ㅠㅠㅠ 

다음 세트도 집는 어여쁜 손 ㅠㅠㅠ 하ㅠㅠㅠ 융 ㅠㅠㅏ미ㅏㅓ디ㅏ러미ㅏㅠㅠㅠㅠㅠㅠㅠ 손 진짜ㅠㅠㅠ 히잉 ㅠㅠㅠㅠ 너무 이뻐ㅠㅠㅠ 어쩜 손도 이렇게 이뻐 진짜아아아아ㅠㅠㅠ 미쳐ㅠㅠㅠㅠ 미쳐버려ㅠㅠㅠㅠㅠ 강다니엘이라면 손이 정말 멍뭉이발같이 생겼어도 이쁘다고 했겠지만, 진짜 진짜 완전 객관적으로 손이 엄청 이쁨 ㅠㅠㅠㅠ 히잉 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다음에 다른 예능에서 손 얘기가 나오면 자신있게 니 손도 예쁘다고 내밀어주려므낰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엎었다 뒤집었다 물끄러미 쳐다만 보고있지 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주운 빵을 들고 반대쪽에 세팅하러 감 ㅠㅠㅠㅠ

한세트씩 이쁘게 놓으면서 로꼬의 새 도구사용을 적극적으로 지지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기름에 넣는데 얼굴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모양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 하는 모양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ㅠㅠㅠㅠㅠ 죽어 진짜 완전 죽어 ㅠㅠㅠ 그리고 티셔츠 입었을때 저 쇄골 ㅠㅠㅠ 쇄골 은근히 드러나는거 진짜ㅠㅠㅠ 진짜 좋아ㅠㅠㅠ

계속 으으으으 중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에 튀겨지고 있는 패티의 심정을 느끼기라도 하듯이 ㅋㅋㅋㅋㅋ 으으으하는 얼굴로 보고있다갘ㅋㅋㅋㅋ

조금 타도 그냥 긁어내고 먹으면 된다고 ㅠㅠㅠㅠㅠ 쏘스윗 쏘쿨의 면모를 ㅠㅠㅠㅠㅠ

이게 다 그냥 위로하려고 하는 말이 아니고 정말 진심으로 괜찮아요!! 하는 느낌의 얼굴이라ㅠㅠㅠ 나는 막 더 치이구 ㅠㅠㅠㅠ 네ㅠㅠㅠㅠ

요만큼 나왔는데 눈이 너무 귀여워서 어쩔수가 없었습니다ㅠㅠㅠ 진짜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 초 집중해서 보고 있어ㅠㅠㅠㅠ

그렇게 다시 한번 물끄러미 지켜보다가... 와중에 옆태 최고다 진짜ㅠㅠㅠ 아아아ㅠㅠㅠ 정말 어쩜 ㅠㅠㅠ 어쩜 이렇게 옆모습이 이뻐ㅠㅠㅠ 동그리하면서 보드라운 선이야ㅠㅠㅠㅠ 

아무말도 안하고 눈만 천천히 껌뻑거리면서 ㅠㅠㅠ 완전 멍뭉이처럼 ㅠㅠㅠㅠ 그냥 옆에서 지켜보는데 로꼬는 똥줄이 아니 ㅋㅋㅋㅋㅋㅋ 속이 타들어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짐지고 조용히 바라보고 있다가

무서워서 오들거리는 로꼬를 대신해서 자기가 해보겠다고 집게를 넘겨받음 ㅠㅠㅠ 거기에 또 치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 초단위로 치이고 있어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집게를 받고 뒤집기에 들어가는데요!!!! 와중에 손 진짜!!!!!!!!! 하 손 ㅠㅠㅠ 손 ㅠㅠㅠ 이 햄버거 굽는거, 먹는거 다 손 엄청 이뻐서ㅠㅠㅠ 엄청 많이 캡쳐했음.... ㅇㅇ.... 앞으로도 강다니엘 손 광광 앓을거예요 이번 리뷰 내내 ㅇㅇㅇ...

용기를 내서 집게 잡았는데 표정 엄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심각한데 입꼬리는 뭔가 웃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너무 이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집게질하는 손도 이렇게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아해 뭔가 우아한 손놀림이야 우아한 집게놀림이야!!!!!!!!!!!

긴장한 멍뭉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해서 목이랑 승모근에 힘들어간게 느껴지는듯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더욱 진지한 얼굴로 패티 뒤집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받친 스댕 체를 만지기전에 주의력 있게 손잡이 뜨거운지 먼저 살짝 체크해보고 

집중해서 입부리 톡 튀어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와중에 팔꿈치의 안쪽 저기를 뭐라고 부르나 암튼 왤케 이뻐...........? 암튼 왤케 잘하냐는 얘기에 용기가 생겼다고 ㅋㅋㅋㅋㅋㅋ 맞아 튀김은 자고로 용기지 (????) 요리는 용기를 가지고 해야하는거야 진짜 정말로 ㅇㅇㅇ 줄리아차일드도 그렇게 말했어 ㅇㅇㅇㅇㅇ 

그런데 사실 튀김은 에어프라이어가 짱이야 (뜬금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 잔뜩 솟아갖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뒤집고 잘 꺼내서 그래도 얼굴이 웃어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하ㅠㅠㅠ 정말 ㅠㅠㅠ 티셔츠 입은 강다니엘 사랑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계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멋져서 할말을 잃음 ㅠㅠㅠ 튀김 상태를 체크하는 진지하디 진지한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정말 ㅠㅠㅠㅠㅠ

패티를 이리 저리 뒤집어보며 상태를 보는데...ㅠ 이분이 요식업계 알바도 은근 많이 해서 요리 센스도 은근 있음 

언젠가 강다니엘의 알바 리스트를 알고 싶다.....! 

알아서 새 패티도 챡챡 넣음 

참으로 아름다운 손과 팔목과 팔 아닙니까 여러분 하

이것만 봐도 이너피스가 찰랑찰랑 차오른다 하ㅠㅠㅠ 온화해지고 있어 나의 마음이 ㅠㅠㅠㅠ

그리고 새삼 왤케 말랐나 싶은데 또 팔뚝의 근육은 딱 보이는게 그게 또 좋다..............?

나 이말 지금 너무 많이 한거 같은데

아무튼 사실 이 짤의 포인트는 왼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러워보이는 오른손에 비해서 잔뜩 꼬부라진 왼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로꼬가 집게를 놓고 여유를 찾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또 웃기다고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신나게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워하고 이쎀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다고 눈 꼭감고 배잡고 웃어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다니엘 어떻게 너무 귀여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손 클로즈업짤 제가 아주 좋아합니다 아주아주 사랑해요 

앞으로 자주자주 부탁드려요

그런데 이불밖 시즌 끝난다며...? 시즌제 예능이었어....? 나만 몰랐어....? 그럼 다음에 다낭 가는걸로 끝이야 설마....?? 그게 뭐야??? 시즌2는 언제 나와??? 강다니엘 나와??? 언제 나와?????? 그게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짧아???? 제발 다음 시즌에도 나온다고 말해줘 당연히 다니엘은 나오고 싶어할거 같지만서도 아 진짜 다니엘 계속 보고싶은데 왜!!!! 왜!!!!!ㅠㅠㅠㅠㅠㅠ 하기야 6월부터 월드투어 시작이라 왔다갔다 많이 바쁘긴 하겠지만.... 돌아온다고 약속해조ㅠㅠㅠㅠ 정말 ㅠㅠㅠ 꼭 돌아온다고 해줘ㅠㅠㅠㅠㅠ 나 강다니엘 쉬는거 너무 좋단말야ㅠㅠㅠ 쉬는거 보는거 최고란 말야ㅠㅠㅠㅠ

대박대박 너무 잘 튀겼다고 스스로 감탄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강다니엘의 능력중에 '튀김'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티 빵위에 챡 옮겨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왼손 ㅋㅋㅋㅋㅋ 왼손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줄 모르고 배 아니면 가슴 아니면 허리 언저리에 꼬옥 붙어있는 왼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귀여워 죽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먹을 준비가 끝나가서 신났어 우리 녤이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와중에 목이 참 길고 이쁘다 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유독 녤점들이 잘 보여 어째ㅠㅠㅠ 녤점에 집착하는 사람 하나 죽게...?ㅠㅠㅠㅠㅠ


로꼬가 나머지 세팅을 하는 동안 쓰레기봉지 찾아서들고

아까 너무 타고 속은 너무 안익은 패티를 버리는데.... 와중에 팔이 이렇다 세상에

이래요 여러분 이 팔 좀 봐요 뭐 이렇게 멋진가 다 같이 감탄해보아요

이 둘 케미도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거니 받거니 서로 너 없었음 형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 꽁냥꽁냥 ㅋㅋㅋㅋㅋ

쓰레기 버리고 키친타올 뜯으면서 완전 시무룩+진지한 얼굴로 귀엽게 입을 오물거리면서 ㅠㅠㅠ 

오늘 입맛이 너무 없어서 고기가 없으면 아무것도 못먹을거 같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육식동물 같은 말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고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맛이 없으니 고기를 먹어야하는 강고기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늑댕인가봐 ㅋㅋㅋㅋ 본체가 늑댕이라 육식해야하고 댕댕이는 사랑받고 사랑하는 기적같은ㅋㅋㅋㅋ 사람들한테만 한정 댕댕이 변신인건가봐ㅠㅠㅠㅠ 키힝 너무 귀여웡 ㅠㅠㅠㅠ

테이블 세팅하는 그 와중에 또다른 김  한봉을 끌러서 김 먹방 ㅋㅋㅋㅋㅋ 정말 김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하고 고생한 로꼬에게 박수 챱챱챱 쳐주고

뭔가를 찾으러 어슬렁어슬렁 가는데

데코라고 웃으면서 가지고 온게 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귤 하나씩 접시 옆에 덩그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는 동안 김 들고 냠냠냠냠냠

패티가 너무 까맣다는 말에 빵 터지면서도 김 열심히 냠냠냠냠

또 냠냠냠냠냠냠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을 ㅋㅋㅋㅋㅋ 입에 넣으면서 접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으면서 넣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빵터져서 ㅋㅋㅋㅋㅋㅋ 입술에 김묻히고 빵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녤니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은 안귀여워 ㅠㅠㅠ 어깨도 안귀여워ㅠㅠㅠㅠ 멋져ㅠㅠㅠㅠㅠ

드디어 자리에 앉아따

앞으로 이 각도에서 찍은 화면 쫌 나올텐데요. 네 다 손때문이예요. 그러니까 별 설명없이 지나가겠음 알아서 개별적으로 손덕후들만 앓으시면 됨 

그리고 먹는 장면도 되게 많이 나올텐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나참 ㅋㅋㅋㅋㅋ 저번에는 세럼 바르는걸로 그렇게 숨쉬듯 캡쳐를 해놨더니 이번에는 먹는 장면을 그렇게 캡쳐를 해놨다 과거의 내가 또.... 그런데 너무 귀엽잖아요 강다니엘 먹는 입모양 볼모양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 함냐함냐하고 먹는거 진짜 ㅠㅠㅠ 하ㅠㅠㅠ 미치게 귀엽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손도 아니 손은 안귀엽고 이쁘지만 아무튼 

손 ㅠ

한껏 크게 물어서 씹느라고 입이 뽀짝거리는데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오물오물 입술 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맛있다고 감탄을 해주시고 

한번 더 맛있다고 하면서 오물오물 ㅠㅠㅠ 볼따구 ㅠㅠㅠㅠ 볼따구 통통하게 된거 너무 귀여워 하ㅠㅠㅠ 숨못쉬겠어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물오물 먹다가 다 있었냐는 이야기에 네! 하자마자 ㅋㅋㅋㅋㅋ 눈치빠르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익었어요 설마?? 하고 몸 쭈욱 빼서 내다보는데 ㅋㅋㅋㅋㅋㅋ 그게 또 이렇게 귀엽고 ㅠㅠㅠㅠ 이렇게 ㅠㅠㅠ 귀엽고 이쁘고 ㅠㅠㅠㅠㅠㅠ

속이 청순하다는 말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가리고 막 껄껄껄껄 웃다가 바로 자기꺼랑 바꾸자고 내밈 ㅠ 

로꼬가 괜찮다고 하니까 다시 들고 돌아왔지만 덜익은걸 자기가 먹으려고 한 그 마음이 뭔가 너무 쏘스윗하고 귀엽고 우웅ㅇ ㅠㅠㅠㅠ 좋아ㅠㅠㅠ 

덜익은게 좋다고 하니까 뭐가 좋냐고 ㅋㅋㅋㅋㅋ 아 자막이 너무 찰떡이었다 ㅋㅋㅋㅋ 저 핑크 꽃날리는 자막이 너무 찰떡으로 어울렸어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는 자기도 심각한 얼굴로 덜익은건가...하고 자기꺼를 보다가 왕! ㅠㅠㅠ 왕!!! ㅜㅜㅜㅜㅜ 왕하고 물었따 멈무가ㅠㅠㅠㅠ 왕하고 물었어 햄버거를 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어차피 소고기니까 괜찮을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괜찮지 않을까 소고기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보니까 진짜 맛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안에 있던 소스가 배어나오면서 더 맛있다는 의미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먹는 입모양이 진짜 맛있게 먹고 있어서 보는 나도 햄버거 먹고싶어짐 ㅠ

진짜 맛있지만 김도 같이 먹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과 햄버거의 조합 맛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도 한번 먹어봐야하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주 쬐마난 머리정리하녤 ㅋㅋㅋㅋㅋㅋ 놓칠수 없어 머리정리하녤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멋지니까!!!!

손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이 손은 또 왜이렇게 세상 청순하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으로 갈수록 패티가 밀려서 나가려는 햄버거를 손가락으로 꼭 쥐고 왕!!! ㅠㅠㅠ 왕해썽 ㅠㅠㅠ 어어어엉 멈무가 또 왕했어ㅠㅠㅠ 내심장이 물린거 같아 엉엉 ㅠㅠㅠㅠㅠ

진짜 먹방이야 먹방 ㅋㅋㅋㅋ 야무지게 각도 돌려가며 왕왕하고 물어먹어 이쁘게ㅠㅠㅠㅠㅠㅠ

소스가 묻은 손가락도 쫍쫍 빨아먹구 ㅠㅠㅠㅠㅠ

사이다를 향하는 손

참고로 이 손을 잡기 위해 제가 화면을 몇번을 돌렸어야 했는지.... 아무도 모르실거야 정말 ㅋㅋㅋ 이 장면 진짜 엄청 찰나거든여....? 다음에 재방송 볼때 한번 신경써서 봐요 ㅋㅋㅋㅋㅋㅋ 이 장면을 끝끝내 잡고야 만 내 자신이 대견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기대서 집중해서 햄버거 먹는거 진짜 귀여웡 ㅠㅠㅠㅠ 

먹고 바로 자주 자냐는 말에 네! 하고 대답하고는 또 오물오물오물오물 ㅠㅠㅠㅠ 

손봐 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먹고 바로 자면 건강에 안좋지 않냐는 말에 잠깐 우물거리다가 근데 오늘은 너무 힘들어요 라고...

볼따구에 햄버거 들어가서 동그랗게 튀어나온거 너무 귀엽다 짠한데 귀여워....

사이다 뚜껑닫는 손입니다 아니 여는 손인가 암튼

손!!!

꼭꼭 씹어먹으라는 말에 고맙다고 웃었다가도 힘이 빠짐

그리고 네. 주인공은 손이죠. 네.

오늘... 어제 새벽 두시에... 

네시간 자고 일어나서 샵가고

바로 다섯시부터

스케쥴 하나 이야기할때마다 한번씩 손가락으로 눌러주는데 그게 짠한데 치임 포인트ㅠ

사녹을 뜨구 숙소로 가가지구 짐싸고 다시 와서 또 사녹뜨고, 아 사녹이란다.. 리허설 하구, 다음주 사녹 미리 뜨구 그 다음에 

팬싸인회 갔다가 

여덟시에 비행기 타고

이렇게 나온거예요 헿

하루종일의 바쁘고 힘들었던 스케쥴을 쭈우우욱 이야기해주는데... 그걸 빼실빼실 웃으면서 이야기하고는 사이다 한모금

다음주 사녹은 왜 이번에 떴냐는 말에 남은 햄버거 잡으면서 '그런가봐요.'하고 대답함

입에 넣고 휴지로 입 닥으면서 '스케쥴이 많이 궁금하진 않아가지구..'

궁금하거나 막 이런거 없어요

기냥 하면 아, 이거구나 하면서 하지

이 이야기가 되게 묘했음. 왜 묘하게 느꼈는지 써보려고 하는데도 뭐라고 써야할지를 모르게 그냥 묘했다. 크게 이런이런 스케쥴이 앞으로 있을거다, 라는 내용 뒤에 따라오는 디테일한 스케쥴은 알아서 그래야만 하니까 그렇게 짜였겠거니..하고 별로 궁금해하지 않고 그냥 따라간다는 이야기인거 같긴 했는데... 본인은 무덤덤하게 말하는데 참... 연예인이라는 직업도 참 힘들어. 일이 많으면 많은대로 없으면 없는대로 괴로우니까. 스케쥴이 빡빡해서, 많아서 힘들다고 불평하는게 아니라, 그저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데, 근데 오늘은 좀 힘들었다.. 라는 그런게 느껴지는게 가슴이 아프면서도 고마우면서 기특하면서.. 그게 현명한거 같기도 하고. 하나하나 왜 이렇게 짜야만했나, 왜 이렇게 타이트하게 가야만 하나 생각하고 불평해도 현 시점에서는 크게 바뀔수 있는것도 없고, 바쁘다는건 결국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거니까 감사하게 생각해야하는거기도 하고...  

정말 마지막 한입을 먹고 손을 닦는데 그 얘기가 생각이 안날수가 없었음. '바쁘고 힘들다고 행복하지 않다는게 아니다. 둘은 별개로 몸은 힘들어도 나는 행복하다'

몸이 지친건 지친거고, 마음이 행복한건 따로.

행복하자 다니엘.

...........그리고 이런 센치한 장면들 와중에 손을 미친듯이 캡쳐해서 내가 미아내.......... 미아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갑분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손이 이쁜데 어쩌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쁜데 어쩌라고오오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이경이 자면서 꿈틀거리는 방 보면서 살짝 웃고

그래 내가 저런, 듣기만해도 피곤한 스케쥴을 다 듣고도 등에 집착해서 미아내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미안하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정리인줄 알아찌!!!! 사실 얼굴 긁적긁적이었다!!!! 헤헤!!!!!!

등 진짜 많네 하......... 나도 내가 싫어질라 그래............................. 왤케 집착하는 포인트가............

로꼬님 덕분에 파김치기 되어왔던 애가 배부르게 고기도 먹고 빡샜던 스케쥴 이야기도 조금 하고 웃기도 하고 해서 정말 좋았습니다아 감사합니다아

아 이 쓸데없이 내가 다른 출연진한테 감사해하는거 그만해야할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다니엘이 이쁨받았다 싶으면 저 말이 자꾸 튀어나왘ㅋㅋㅋ

다시 한번 긁적긁적 제가 긁적긁적도 참 좋아하는데요

드디어 자겠다고 하고 서로 굿나잇하고 신나서 방에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쿨쿨 세상모르고 자는 이이경을 한번 슥 봐주고

정말 자기 직전 막바지 준비를 하지요오

와중에 발 뒷꿈치 저거 뭐야 아킬레스건이니 뭐니 암튼 네 그부분 네

아 몸에 그만 집착해야할거 같은데 

가방에서 그가 찾는것은 바로바로

충전기!!!! 집돌이에게는 필수템!!!

아 진짜... 오늘 진짜 수고했다 강다니엘

정말 수고했어 강다니엘

콘센트를 찾아 헤매이는 와중에 스파이디 불 들어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다른 필수템 ㅋㅋㅋㅋㅋㅋㅋㅋ 멀티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필수템 ㅋㅋㅋㅋ 엄청 중요한 필수템

근데 이렇게까지 긴걸 가져올줄은 몰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제 하다하다 멀티탭 줄 길이로도 사람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이 뽑아도 뽑아도 계속 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미터 짜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쭉쭉 뽑아서 휘릭휘릭 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 진짜 짠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썩 자리에 엎어져서 ㅋㅋㅋㅋㅋ 필요이상으로 지나치게 긴 멀티탭을 꽂는데 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스파이디 불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자기 직전!!! 진짜 눕기 직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둠속에서 허허허헣 웃으면서 아 행복해 혼잣말하면서 방에 들어감 ㅠㅠㅠㅠㅠㅠ 다행이다 행복해서. 앞으로도 행복하자.

이불밖 아니었음 몇시간뒤에 나가야되는데

이불밖이 이렇게 좋은 프로였구나 ㅠㅠㅠㅠ 정말 바쁠때 꿀같은 수면시간을 보장해준거구나

그러니까 시즌2에도 제발 강다니엘 출연하게 해줘요. 출연해줘요. 제발. 나 강다니엘 자는거 보는거 너무 재밌단 말야.

거울을 또 뭐 그렇게 귀엽게 갸웃해서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면도했구나

와중에 날개뼈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았어알았어 다 했어 

잘 생각하니까 세상 신남 ㅠㅠㅠ 세상 즐겁고 행복하고 ㅠㅠㅠ 멍뭉이 좋아 ㅠㅠㅠ 그래 좋아 ㅠㅠㅠ 나도 네가 자서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크랑 마이크벨트 빼서 모아서 옆에 고이 두고 

강다니엘이 밀고있는 이불밖 아이템ㅋㅋㅋㅋㅋㅋㅋ 수면안대 장착하고 ㅋㅋㅋㅋ 근데 잠들면 빼버린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파이디 자리도 이쁘게 잡아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워서는 한없이 헤헤거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겨우 누운것 만으로 저렇게까지 기뻐하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깐 눈감고 행복을 만끽하는게 어찌나 귀엽고 사랑스럽고 ㅠㅠㅠㅠ

핸드폰 끄고

수면안대 다시 끼고

그리고 잠을 잡니다

이렇게 누웠다가

저렇게 누웠다가

잠을 잡니다

잘자 다니엘 

수고했어 다니엘

그럼 이불밖은 위험해 4회 나노리뷰 2편은 여기까지!

그리고 저는 다음 이 시간에!! 안녕 내사랑!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