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 나노리뷰 3편] 180503 이불밖은 위험해 4회 - 자고일어나면 충전완료녤?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 나노리뷰 3편] 180503 이불밖은 위험해 4회 - 자고일어나면 충전완료녤?

코뿔소 2018. 5. 19. 07:49

180503 MBC 이불밖은 위험해 4회

나노리뷰 3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드디어드디어드디어 이불밖은 위험해 4회의 마지막 나노리뷰예요.

그럼 시작할게요

*티스토리(herstorage.tistory.com)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특히 유튜브에서 발견하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다시 자는 다니엘부터 시작해봅니다

안대를 잘 끼고 있다+녤니가 보이지 않는다의 조합은 이분 아직 잠이 안들었다는거 같죠 ㅋㅋㅋㅋㅋ

잘때는 이래야 자는거지 그럼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마구잡이로 널부러져있어야 자는 맛이 나지 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서 죽어여 진짜 ㅋㅋㅋㅋㅋ 겁나 긴 멀티탭ㅋㅋㅋ 결국 그거 너무 길어서 거의 끌어안고 자는 형태가 되어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자는 모습 여기저기 많이 찍히긴 했지만 ㅋㅋㅋㅋ 진짜 이번에 많이 피곤했어서 그런지 이렇게까지 다이나믹한 포즈로 자고 있는건 처음이었던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뭐 어떻게 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이 돌아가있어 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등 그래 등 얘기 그만할게요 그만한다고

뭔가 묘하게 불편해보이는데 와중에 다리 엄청 이쁘게 챡 꼬고 자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이쁘게 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 저릴거 같은데 저렇게 팔 베고 자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의식 불명 수준으로 잔건 확실한거 같습니다

짠한데 귀여워서 좋아 (...) 글러먹은 덕후라 미아내....

다른 자세인데 또 발은 챡 모아져있음 ㅠㅠㅠ 아니 ㅠㅠ 이건 뭔가 좀 불쌍해보이는데

다니엘이 온 이례로 계속 시체처럼 잠만 자던 이이경씨가 일어난거 보고 눈만 빼끔 뜨고 웃음 ㅠㅠㅠㅠ

와중에 이게 뭔가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 귀엽다...ㅠㅠㅠㅠㅠㅠ 뭔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개만 돌려서 빼끔보고 ㅠㅠㅠ 몸 하나도 못 움직이고 잠이 덜깬 다니엘과 ㅠㅠㅠ 다니엘 종아리 쪼물하고 천천히 깨워주는 이이경씨 뭔가 ㅠㅠㅠ 아 이불밖은 왜이렇게 다들 조합이 좋을까여 ㅠㅠㅠㅠㅠ 

겨우 꿈틀꿈틀 거리녤 ㅠㅠㅠ 귀엽녤 ㅠ

눈 못뜨고 뒷통소 벅벅 긁는데 그게 또 왜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치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자다가 눈도 못뜨는 얼굴이 왜이러게 멋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겨우 꼬물꼬물해서 폰부터 찾고

눈을 못뜨고 손으로만 더듬거리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막 ㅠㅠㅠ 아 더재워주고 싶다 진짜 양껏 자게 해주고 싶다 하면서도 너무 귀여워서 멍하니 쳐다보게 되고ㅠㅠㅠㅠㅠㅠ

일어나자마자 정말 또 웃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일어나자마자 웃을수 있는지 모르겠어 ㅠㅠㅠㅠ 되게 신기하고 멋져 ㅠㅠㅠ 자기전에는 '아 잘 생각하니까 행복해'하고 웃고 일어나서는 '아 잘잤어 행복해'하듯이 웃고 ㅠㅠㅠㅠ 행복하자 그래 ㅠㅠㅠ 우리 행복하자ㅠ

일어나자마자 나가야해서 수면안대가 머리에 올라갔나봅니다 ㅋㅋㅋㅋㅋ 와중에 틈새 시간을 활용해서 귀걸이 끼우기

빵긋빵긋 ㅠㅠㅠ 일어나자마자 빵긋빵긋 ㅠㅠㅠㅠ

그리고 문을 나서며 ㅋㅋㅋㅋ 지난밤에 들어올때 현관문앞에 있어서 공포에 떨게 했던 큰벌레의 행방을 찾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두리번두리번 찾는거 너무 귀엽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가 없어졌는데도 무서워하며 후다다닥 뛰쳐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휘적휘적 걸어오는거 너무 조항 ㅠㅠㅠ 

너무 까리하고 멋져 세상에 ㅠㅠㅠ 어쩜 강다니엘은 자다 일어나서 대충 입고 나와서 ㅋㅋㅋㅋ 머리에 수면안대를 올리고 걸어오는것마저도 멋져 ㅠㅠㅠㅠㅠㅠㅠ 어쩜 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약간 부었는데 그게 또 세상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자다깬 녤 최고다ㅠㅠㅠ 완전 최고시다ㅠㅠㅠㅠ

좀 잘 자서 그런지 표정이 빵긋빵긋 ㅋㅋㅋㅋㅋ 녤깅이야 완전 ㅠㅠㅠ 세상에 ㅠㅠㅠ 귀여워 죽겠어 진짜ㅠㅠㅠㅠㅠ

차 문을 열고 먼저 얼굴부터 들이밀고 인사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거 세상에서 제일 이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이쁘게 ㅠㅠㅠ 웅 ㅠㅠㅠㅠ 햇살 짠 뜨는 것같은 그런미소로 ㅠㅠㅠㅠ 녤깅한 얼굴로 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앉아서 세상 이쁘게 처음 보는 장기하한테 인사하고 안전벨트 매는데ㅠㅠㅠ 아 또 제가 차에 앉아있는 강다니엘 최고로 좋아하지 않겠습니까 (최고로 좋아하는 강다니엘이 너무 많다...)

눈두덩이 부어서 베실베실 웃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사람들 얘쫌 보세요ㅠㅠㅠ 얘가 제 최애인데요ㅠㅠㅠ 강다니엘이라구요ㅠㅠㅠㅠ 천사예요 천사ㅠㅠㅠㅠ 천사입니다ㅠㅠㅠㅠ앞머리는 수면안대로 눌렀는데 뒷머리 다 떠섴ㅋㅋㅋㅋㅋㅋㅋㅋ 까치집인뎈 그래도 세상에서 제일 이쁜 천사님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손도 봐ㅠㅠㅠ 아니 무슨 안전벨트 매는데 손이 이렇게 이뻐요ㅠㅠㅠㅠ 와아아ㅠㅠㅠ와아아아아ㅠㅠㅠㅠ

그와중에 마이크벨트가 또 ㅋㅋㅋㅋㅋㅋ 앉거나 서거나 할때마다 벨트를 내려줘야해ㅠㅠㅠ 허리가 짧고 가늘어서 위치가 자꾸 돌아가는거 같음 ㅠㅠㅠㅠ 하아 손 ㅠㅠㅠ 와중에 손 진짜ㅠㅠㅠ 아ㅠㅠㅠ 얼굴은 완전 녤깅인데 진짜 이건 순도 백퍼 녤깅인데ㅠㅠㅠ 손이 너무 안귀엽고 멋지고 이뻐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간밤에 맛난걸 먹여주고 아침에 바닷가 가자고 했던 로꼬형이 안나와서 두리번거리면서 찾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얼굴 진짜 잘났다 응 ㅠㅠㅠㅠ 잘생겼어 정말 ㅠㅠㅠㅠㅠ 무슨 ㅠㅠㅠㅠ 자다깬 아침에도 굴욕이라고는 없는 미모야ㅠㅠㅠ

너무 잘생겼으니까 미방짤로 써보기로 한다

중간에 눈두덩 긁적 문질하는 모먼트 절대 놓칠수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손도 절대 놓칠수 없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뽀샹하고 이쁜이 ㅠㅠㅠ 이쁜이 얼굴 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 쌩얼 이쁜이 ㅠㅠㅠㅠ 이쁜이녤 ㅠㅠㅠㅠ 쌩얼녤 역시 최고 최고 ㅠㅠㅠ 최고되신다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 역시 강다니엘은 쌩얼일때 제일 잘생긴거 같음 ㅠㅠㅠㅠ 완전 ㅠㅠㅠ 하ㅠㅠㅠ 죽어 죽어 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사랑해 진짜ㅠㅠㅠㅠㅠ

고개 돌려서 뒤에 볼때마다 잘 보이는 뒷머리 까치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목두께 정말 치이구여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옆모습 미치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가 운전하겠다는 말 한마디에도 저렇게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나 빵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로꼬에 입덕한거 확실한거 같음 ㅋㅋㅋ 뭔 말만 하면 웃어 그냥 얼굴만 봐도 웃어 좋아 죽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널 볼때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틈새 엄지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만하면 잘했대 ㅋㅋㅋ 멋지대 ㅋㅋㅋㅋ 최고래 ㅋㅋㅋㅋ 엄지척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 녤깅이 너무 귀엽구요 이쁘구요 ㅠㅠㅠ 하ㅠㅠㅠ 진짜 잘생겼구요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 죽구요ㅠㅠㅠ 미치구요ㅠㅠㅠ 돌겠구요ㅠㅠㅠㅠ

손깍지 착 끼고 운전석에 자리잡고 앉는거 지켜봄 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이 얼굴에서 떠나질 않아 ㅠㅠㅠ 잘웃는녤 너무 좋음 진짜 ㅠㅠㅠㅠ

확실히 전날밤에 들어와서 녹초가 되서 흐느적거릴때랑은 표정이 완전 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귀엽게 웃어 ㅠㅠㅠㅠ 기본적으로 웃고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쁜 댕댕이같으니까 미방짤로 써보기로 한다 (...)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여름의 ㅋㅋㅋㅋ 파일럿때 차타고 세상 댕댕하던 ㅋㅋㅋㅋㅋ 산책나가서 기뻐죽는것 같던 댕댕이 같이 보여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네 맞넼ㅋㅋㅋㅋㅋ 똑같은 댕댕이 모먼트넼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여름에는 저렇게 신나서 차타고 부릉부릉 나갔다갘ㅋㅋㅋㅋㅋㅋㅋ 찜통더위에 레일바이크타고 세상 슬픈 멍뭉이 얼굴해서 다시 돌아갔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벌써 지난날의 추억이 되어버리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좋아 ㅋㅋㅋㅋ 차타고 산책가서 마냥 좋아 ㅋㅋㅋㅋㅋㅋ 댕댕이 차타고 샵가는거 아니고 방송국가는거 아니고 ㅋㅋㅋㅋㅋ 놀러가는거라 기분 세상 좋아 ㅠㅠㅠㅠ 하ㅠㅠㅠ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 나도 기분 째져 ㅠㅠㅠ 막 최고야 막 광대 막 튀어나와 막 좋아 그냥 막 좋아 ㅠㅠㅠㅠ 응 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

뒤에 앉은 장기하가 질문해서 대답할때마다 고개 저렇게 휙휙 돌려서 꼭 얼굴 보고 대답하는데 그게 또 너무 치임 ㅠㅠㅠㅠㅠ 대화를 할때는 상대방의 눈을 꼭 쳐다보고 이야기하는거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아이컨택의 신 ㅠㅠㅠㅠ 상냥스윗의 신 ㅠㅠㅠㅠㅠ

그거시 바로 강다니엘 ㅠ

뭔가 다소곳하게 말 모으고 있는데 그 손이 또 너무 좋고 아니 무슨 핏줄이 아니 ㅠㅠㅠ 하ㅠㅠ 암튼 손은 완전 남자돋고 멋지고 까리한데 얼굴이 세상 녤깅이 ㅠㅠㅠ 눈이 멍뭉이 ㅠㅠㅠㅠㅠ 하아ㅠㅠㅠㅠ 좋아 ㅠㅠㅠ 아주 좋아 ㅠㅠㅠ 막 좋아ㅠㅠㅠㅠ

다니엘은 가지 않았던 지난 춘천여행에 왔던 분이 자기보다 한살 어리다는걸 듣고 아아 거리고 있어 그런데 얼굴이 진짜 너무 이쁘다 ㅠㅠㅠ 

그래요 저는 이 리뷰 내도록 얼굴이 너무 내 취향이라 죽어요 그래요 언제나 내 취향인 얼굴이지만 ㅠㅠㅠ 나 진짜 특히 이렇게 자다깨서 약간 부어서 보드랍고 맨돌하고 뽀숑한 얼굴 너무 좋아해 ㅠㅠㅠㅠㅠ 너무 이쁘잖아여 진짜 ㅠㅠㅠ 멍뭉미의 끝을 날림 ㅠㅠㅠㅠㅠ

세상 이쁘게 멍뭉이 차렷자세로 있다가 세운이 이야기가 나오니까

아!! 하고 박수까지 치면서 맞다 하고 있음 ㅠㅠㅠㅠㅠ 와중에 손 완전 크고 ㅠㅠㅠ 손바닥 진짜 크구 ㅠㅠㅠㅠ 손바닥 굳은살 막 ㅠㅠㅠㅠㅠ

또 대답할때는 고개를 저렇게 휙 완전 돌려서 이야기하고 ㅋㅋㅋㅋㅋㅋㅋ 프듀 같이 해서 안다고 말하면서 세상 귀엽게 웃어 ㅠㅠㅠㅠㅠ 세상 귀엽게 엉엉 ㅠㅠㅠ 멍뭉이처럼 웃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잉 ㅠㅠㅠㅠㅠ

그리고 세운이 칭찬을 그렇게 열심히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프듀할때 나의 차애가 세운이었는데.... 지금 잘되고 있는것 같아서 보기 좋음. 정말 이불밖에서 요 추억의 최애차애 조합 볼수 있으면 좋겠다....!

세상 녤뭉이 ㅠㅠㅠ 아아아ㅠㅠㅠ 아아ㅏ 멈무야ㅠㅠㅠㅠㅠ

멈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씨 나 또 죽었어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의식적으로 그렇게 카메라 보지마ㅠㅠㅠ 그렇게 내가 좋아죽는 쌩얼로 ㅠㅠㅠ 멍뭉미 돋는 얼굴로 카메라 보지마ㅠㅠㅠㅠ 나 진짜 심장마비 오는거 같단 말야ㅠㅠㅠㅠㅠㅠ 덕질하던 컴퓨터 모니터 앞에 두고 쓰러져 죽으면 쪽팔리단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운 드립에 그저 미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이쁘게 미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락 드립에는 개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눈 특히 많이 부어서 웃을때 포동포동한거 귀여워 죽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차에서 내리는데 와 ㅠㅠㅠ 와 ㅠㅠㅠ 착장이 ㅋㅋㅋㅋ 착장이 수면안대인데 ㅋㅋㅋㅋㅋㅋ 옆모습이 저럼 ㅠㅠㅠ 세사엥 ㅠㅠㅠ 화보야 화보 ㅠㅠㅠㅠㅠ 턱선봐 ㅠㅠㅠㅠ 옆태봐 ㅠㅠㅠ 하 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생겼어사람이 ㅠㅠㅠㅠ 하ㅠㅠㅠㅠ 

이것봐 이것봐 ㅠㅠㅠㅠㅠ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ㅠㅠㅠ 미쳤어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 이거 화질이 뭔가 살짝 구리면서 약간 목격짤 비슷하게 보이는데 ㅠㅠㅠ 그게 또 ㅠㅠㅠ 하ㅠㅠㅠ 뭔가 현실감을 퐉 주면서 ㅠㅠㅠㅠ 아 이 사람 실제로 보면 정말 인간같이 않게 잘생겼겠구나 정말 천사같겠구나 싶고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아 ㅠㅠㅠ 아 정말 ㅠㅠㅠ 옆모습 ㅠㅠㅠ 고개 더 돌려서 볼만 보이는거 ㅠㅠㅠ 더 돌려서 뒷모습 보이는거 다 너무 좋음 ㅠㅠㅠㅠ 최고다 최고야 ㅠㅠㅠㅠㅠㅠ

진짜 ㅋㅋㅋㅋㅋ 머리에 수면안대 올리고 안경끼고 츄리닝에 맨발에 쓰레빠에 ㅋㅋㅋㅋㅋㅋ 바지는 둥둥 대충 걷어 올렸는데 ㅋㅋㅋㅋ 그럼 보통 동네 백수형 같아야하는거 아닌가옄ㅋㅋㅋㅋㅋㅋㅋ 왜 나는 그냥 개 까리하고 멋져보이기만 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포스스한 녤깅인데 이렇게 츄리닝이나 캐쥬얼한 사복 입으면 피지컬 폭발이 한눈에 딱 들어와서 ㅋㅋㅋㅋㅋㅋㅋ 반전매력 쩔어 진짜 ㅠㅠㅠㅠ

그러다가 로꼬의 홍삼사건으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의 긁적임이 다시 나왔지만 또 봅시다 (...) 좋은건 보고보고 또 보는거예요 원래 그런거야....

웃김의 삿대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김의 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머니에 넣고 있던 손 뽑아서 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닷가까지 내려가서 간단한 운동? 체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살빼고 싶다는건 그냥 강사님하고 맞춘 설정 드립이겠죠...? 레알 너 살빼고 싶다는 말은 아니겠죠?? 너 살 더 빠지면 안되요???? 이미 너무 말라서... 아 근데 또 본인피셜 얼굴만 빠졌다 사실은 체중변화가 없다고 하니... 아무튼 마른건 마른거니까 ㅇㅇ 살빼지말아요????

그러고 서있는데 왤케 귀엽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선생님 기다리는 학생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이이경이 와서 어깨 잡으니까 자기도 어깨 잡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손이 세상에 손이 (...)

그래 손이!!!! 손이!!!!!!!!! 손!!!!!!!!!!!! 나 지금 이거 빨리 쓰고 손모으러 가야해!!!!!! 내가 지금 손 모으고 싶은 마음을 몇일째 가다듬고 참고 있는지 알아!!!!!!!!!

아냐.. 미아내요 화낸거아니예요... 그냥 내가 찔려서 그래 내가.. 손 얘기 등얘기 너무 많이 한거 같아서 찔려서 그래... 미아내 미아내.. 느낌표 너무 많이 쳐서 미아내...

그러고 쭈욱 내려가는데 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기본 스트레칭 잘할줄 알고 있었는데 ㅋㅋㅋㅋ 진짜 역시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하게 쭈욱 펴지는 등이랑 다리랑 ㅠㅠㅠ

와중에 이경이 형이 너무 잘한다고 칭찬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자세 힘들지 않낰ㅋㅋㅋㅋ 나만 힘든가봐 ㅋㅋㅋㅋ 체력이라고는 1도 없고 유연성도 1도 없고 운동이라고는 숨쉬기 운동밖에 안하는 나만 힘든가봨ㅋㅋㅋㅋㅋㅋ

손이 ㅠㅠㅠㅠ 손이 너무 이쁘니까 ㅠㅠㅠ 손이

그래 알았어요 손 얘기 그만하고.. 그건 그냥 나중에 모으러갈게요 개인적으로 따로 앓을게 알았어

몸 돌아가는 각도가 좀 대단해서....ㄷㄷㄷㄷㄷ 상체 확실하게 돌리면서 머리랑 시선도 정면 고정되있는게 뭔가.... 저질신체를 가진 나는 아마 못함 저거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팽이처럼 구르는 그것도 해봤다가 철푸덕 엎어지기만 한 사람이예요....

하이고ㅠㅠㅠ ㅠ하이고오오ㅠㅠㅠ 눈웃음봐라 ㅠㅠㅠ 눈웃음 ㅠㅠㅠ 눈꼬리 휘어져서 올라가는거 봐라 ㅠㅠㅠㅠ 와중에 눈물점 봐라 ㅠㅠㅠ 볼따구에 주름봐라ㅠㅠㅠㅠㅠ 너무 좋다 ㅠㅠㅠㅠ

앞뒤로 박수치기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한다 ㅋㅋㅋㅋㅋ

뽀짝뽀짝 열심히 박수치면서 앞으로 나가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귀여운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되게 귀여웤ㅋㅋㅋㅋㅋ 그냥 엄청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앞뒤로 박수치면서 돌 많은 바닷가를 잘도 걸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을 조심히 살피면서 박수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은 바닥에 고정인데 입은 웃고 있어 ㅋㅋㅋㅋ 무의식적으로 웃고 있어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이름이 뭐더라.. 암튼 저걸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니엘은 평소에도 이런 스트레칭 많이 하는지 엄청 익숙해보임 ㅋㅋㅋㅋ 내 눈에만 익숙해보이나여 암튼 그래보였어 나는 뭔가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나 저거 되게 싫어하는데 아프고 힘들어 (...) 미아내.. 아무도 안궁금했지... 안궁안물 혼자 말해서 미아내....

이이경을 올려줄 차례에 ㅋㅋㅋㅋㅋ 뒤에서 기침 터져서 엄청 콜록거리는데 아랑곳없이 팔 딱 잡고 ㅋㅋㅋ 되게 야무지게 딱 끼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랏차 들어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위에서도 기침이 막 나오니까 그 와중에 웃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막 웃으면서 또 틈새 긁적 한번 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는 강다니엘 긁적거리는거 왜이렇게 좋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 긁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잉 이뻐ㅠㅠㅠㅠㅠ

빵터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 ㅠㅠㅠ 히이 유ㅠㅠ 눈웃음봐ㅠㅠㅠㅠ 히잉 ㅠㅠㅠㅠㅠ 멍뭉이가 웃는다ㅠㅠㅠ 멍뭉이가 재밌었나봐ㅠㅠㅠㅠㅠㅠㅠ

작게 봐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풀샷 비율 미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맨발에 쓰레빠신고 잘도 뛰어댕기는 댕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 뛰어댕곀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러다가 자빠지면 어쩌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몸으로 하는건 뭐든 잘하는 강댕댕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봐 ㅋㅋㅋㅋㅋ 한껏 신이 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 녤깅이 얼굴을 해갖구 ㅋㅋㅋㅋㅋㅋ 댕댕이 댕댕댕댕댕 뛰어댕기구 ㅠㅠㅠ 이뻐라 ㅠㅠㅠ 이뻐라 ㅠㅠㅠ 진짜 너무 이쁘다ㅠㅠㅠ 지금 내 마음속에 이너피스가 넘쳐흐르고 있어ㅠㅠㅠㅠㅠ

안마해주면서 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강다니엘이 해주는 안마는 아플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왜인지 모르겠는데 다같이 손잡고 가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집돌이들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과 우애가 넘쳐흐르는 4형제같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이 잡힌 포지션인데 그게 또 귀여웤ㅋㅋㅋㅋㅋ 우리 막내 ㅋㅋㅋㅋㅋㅋㅋ

막내야 집에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정말... 정말 쪼꼬만 사진이네요..... 암만 작아도 녤이는 좋은거니까 올리도록 합시다

그와중에 머리꼴이 또 저모양 저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머리 더듬이로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엽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산책하며 걸어가는데도 세상 신나고 재밌고 박수요정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아 이쁘다 이쁘다 ㅠㅠㅠㅠ

그리고 꽃이랑 함께 찍힌 강다니엘은 정말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너무 이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개 숙이고 웃을때도 녤니 보이는거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꽃보다 녤이네 ㅠㅠㅠㅠ

이것도 정말 쪼꼬만 작소녤;;;;

신났어 ㅋㅋㅋㅋㅋㅋㅋ 녤이 신난 입부리가 이 각도에서도 너무 잘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신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 젖혀서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너무 보기 좋다 ㅠㅠㅠ 강다니엘이 이불밖 촬영할때 휴식을 취하고나면 정말 밝아지는게 확 느껴져서 참 좋아 ㅠㅠㅠㅠ

바닷가 돌위에 앉아서 멍하니 바다를 보는데 이게 또 이렇게 분위기 있고 좋고...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을까

그림이 엄청 이뻤다 보는 나도 바닷바람 맞고 같이 앉아서 하염없이 풍경을 보는 기분

뒤에서 따라가는, 웃음기 좀 없는 댕댕이도 너무 이쁘구

이렇게 수면안대 위에 안경까지 올린 기묘한 패션이지만 한없이 예쁜 얼굴로 돌아보는 오른쪽 얼굴의 강다니엘도 너무 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불밖 촬영할때면 자유로움이 느껴져서 좋다는데... 시즌2 제발 약속해줘 이불밖...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 포즈 나 되게 좋아함 (...) 진짜 모든 포즈를 다 좋다고 하는것 같은데 그건 기분탓입니다 (...)

암튼 가끔 하는 저 한쪽 다리 깍지껴서 잡고있는 포즈좋아해 

셀카찍기 쁘이

그리고 작아서 잘은 안보이지만 그래도 덕후의 눈으로 보면 다 알아볼수있는 셀카화면

이불밖 첫 예고편부터 나왔던 바로 그 쪼그리고 앉아있는 아주 쬐끄만 녤! 드디어 나왔다!!

그리고 다음편 예고

이 까리하신 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이이이이 까리하신 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빵모자가 어울리다니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그래 우리 녤이는 안어울리는게 없어 맨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셔츠 입었는데 피지컬 진짜 ㅠㅠㅠ 왕왕 멋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김의 삿대질 잔뜩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김의 삿대질과 박수요정 동시에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닦으면서도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세척하는거 보면서도 뒤에서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러누워서도 웃는 이불밖은 위험해 5회!!!! 아직도 못봤다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나노리뷰는 여기까지. 이불밖 5회 리뷰는 다음주에 들고 오겠어요. 제 정기 휴일인 주말이 되고 있거든요 ㅋㅋㅋㅋㅋ

어차피 다음주 이불밖에도 다니엘은 안나올것 같은데 (나와도 정말 쪼끔 나오거나) 천천히, 하지만 부지런히 들고 올게요! 

그럼 저는 다음 이 시간에!!!

안녕 내사랑!!! 재밌었음 하트 눌러조!!!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