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나노리뷰 1편] 180510 이불밖은 위험해 5회 - 댕댕이와 공놀이는 원래 사랑이죠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나노리뷰 1편] 180510 이불밖은 위험해 5회 - 댕댕이와 공놀이는 원래 사랑이죠

코뿔소 2018. 5. 25. 09:09

180510 MBC 이불밖은 위험해 5회

나노리뷰 1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이렇게까지 오래 쉰지 몰랐는데 놀다보니까 벌써 한주가 끝나가네...? (동공지진) 그거 쪼꼼 놀았다고!!!! 이렇게 시간 빨리가기 있냐!!!!!! 아냐... 미아내 적반하장 미아내... 기다린 사람있다면 정말 미아내...

다음주부터는 정말정말 정상운영(?) 될거라고 다시 한번 다짐해보며 이불밖은 위험해 5회 나노리뷰를 시작해보아요.

이것말고도 다른 떡밥들도 많은데 과연... 나는 그것들을 다 리뷰를 할수 있을것인가....!!! ㅋㅋㅋㅋㅋㅋ

*티스토리(herstorage.tistory.com)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특히 유튜브에서 이 글을 발견한다면 꼭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아침 체조인지 산책인지를 하고 돌아오는 우리의 강다니엘

머리 흑발된지가 한옛날인데 나는 아직도 연보라멍뭉이 리뷰를 쓰고 있을뿐이고 (...) 갑자기 현타가 온다

그렇지만 연보라 댕댕이는 사랑이잖아요 그쵸?

아니 이렇게 슬렁슬렁 걸어가는것도 까리터지셔 왜 ㅠ

별채 부부(?)를 배웅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가 참 광활하시네요 선생님 정수리도 참 이쁘시구

아침 체조 갔다와서 댕댕이 약간 지쳤음 이때 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그런지 표정이 약간 지쳤어 뭔가 ㅋㅋㅋㅋ 그래도 빤짝빤짝 잘 웃고

빵긋빵긋 박수박수도 잘하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편 이불밖 집돌이들 다들 케미가 너무 잘 맞아서 더더욱 귀여웠음 ㅋㅋㅋㅋㅋ 뭔가 다들 평범한 보통사람들 같은 점이 많이 부각되서 좋았음ㅋㅋㅋㅋ

녤니 뽀짝해서 웃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대로 부부 드립을 같이 쳐주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실내로 들어와서 완전 프리한 모습으로 ㅋㅋㅋㅋㅋㅋ 이이경씨의 토스트를 기다리면서 티비 틀어놓고 영화 뭐 있나 보고 있음

역시 영화덕후 강다니엘님 ㅋㅋㅋㅋㅋ 와중에 저 발목+발뒷꿈치 라인에 치이는거 나 뿐인가여 설마 아니겟지 아니 너무 그려놓은듯이 예쁘게 생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말하면서도 내가 어이가 없긴한뎈ㅋㅋㅋㅋㅋ 근데 어쩜 강다니엘은 발뒷꿈치도 이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미친건가여 아닐거라 믿어여 다들 지금 스크롤 올렸다 내렸다하면서 발 뒷꿈치 열심히 쳐다보는거 알아

그러다가 돌아다니기 시작하며 음성인식 해봤냐고 물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멍뭉이같은 얼굴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얼굴 너무 이쁘다 ㅠㅠㅠㅠ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 동시에 몸 너무 안귀엽다 ㅠㅠㅠ 너무 ㅠㅠㅠㅠ (중략) ㅠㅠㅠ 암튼 저렇게 무해한 멍뭉이같은 얼굴로 음성인식 해보는 말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나온 방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니터 열심히 하는 강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이때 환장하고 죽을뻔함 아니 죽음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검색되니까 빵터져서 좋아 죽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방송만 나오는게 아니라 아예 검색결과가 뜨는데 협찬사가 초록창이라 정말 다행 (...) 

비록 지금은 제가 프리덤을 찾았지만 (...) 한동안 이 동네 검색결과에 자꾸 뜬적이 있는 사람으로써 (그것도 손 모으기 떴을땐 진짜 블로그 폭파하고 싶었다...) 상상만해도 아주 짜릿했음ㅋㅋㅋㅋㅋㅋ  

오오오오 하는것까지 5 영화를 찾아주는 인공지능 센스 ㅋㅋㅋㅋㅋ 깔깔거리며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신기해하고 즐거워하고ㅋㅋㅋㅋㅋ 으라차차 와이키키도 찾아주는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공지능 말하는대로 으~라차차 와이키키 따라하고는 이이경 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하이킥이었지만 ㅋㅋㅋㅋ 왜인지 모르겠지만 결론은 호박고구마였다 ㅋㅋㅋㅋ 암튼 슬렁거리면서 식탁으로 간 강다니엘은

호박고구마를 따라하며 귤을 꺼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무슨 귀여움이야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집에든 있을것 같은ㅋㅋㅋㅋ 방학맞아서 안씻고 뒹굴거리는 남동생 비쥬얼과 행동을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 나는 이런 소소한 모먼트들이 진짜 좋음 ㅠㅠㅠㅠ 이런 모먼트들을 볼수 있는거야말로 이불밖은 위험해의 챠밍포인트인듯 ㅠ 

꺼내는 뒷모습이 또 안남동생 같고 되게 멋지니까 굳이굳이 캡쳐해서 올립니다

네. 다들 알더라고. 내가 뒷모습 집착하는거 (...) 몰래몰래 중간에 잘 넣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뒷모습 (...) 다 알고 있더라고 (...)

그래 내가 뒷모습도 집착한다. 뭐. 이렇게 말하면 내가 안집착하는 강다니엘도 있을거 같지?

그런거 없다. 뭐.

요리하는데까지 와서 아보카도를 들고 ㅠㅠㅠㅠㅠ 레몬 냄새 맡듯 ㅠㅠㅠ 양손에 꼬옥 쥐고 냄새를 맡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또 뭐 이리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보카도 처음본다고 신기해함ㅠ 짱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 어린애같애 무슨 미쳐 ㅠㅠㅠㅠㅠㅠㅠ 댕댕이와 녤린이 사이를 왔다갔다하는데 정말 ㅠㅠㅠㅠ 돌아요 내가

틈새 눈 긁적 ㅠㅠㅠㅠㅠㅠ

그래 내가 긁적도 좀 집착한다 뭐 좋잖아 세상에 한명쯤은 이렇게 집착하는 덕질 할수도 있는거잖아 그리고 사실 이 짤의 주인공은 긁적이 아냐 숨겨진 주인공이 있어 바로 발이지 (......)

그래 내가 발도 집ㅊ....... 네. 닥칠게요. 넘어가요.

그리고 아보카도 맛이 궁금해서 한조각 얻어서 냠냠 먹어봄 ㅠㅠㅠㅠ 와중에 팔꿈치와 손...아 나 위에서부터 너무 포인트로 집착하는거 같잖아 이러면. 아닙니다 여러분. 제가 어떻게 좀 재미있을까 해서 드립질을 하는거지 그렇게까지 집착하는 변태 아니에요 (...?)

와중에 왼손 안에는 까놓은 귤 반개가 ㅋㅋㅋㅋㅋ 소중하게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보카도 그렇게 세상 귀엽게 먹을 일이냐ㅠㅠㅠㅠ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아보카도가 너무 쌩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떫고 맛 없을텐데 쌩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이때 ㅠㅠㅠ 먹는 소리 쬽쬽쬽쬽하고 세상 귀엽게 막 들리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는 다니엘은 정말 ASMR 방송이 따로 없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 먹는 소리까지 아름다워 뭐야 이 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진지한 얼굴로 ㅋㅋㅋㅋㅋㅋㅋ 아보카도의 맛을 느껴보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 더 뜯어먹고 ㅋㅋㅋㅋㅋ 쬽쬽쬽하면서 이이경 한번 쳐다보고 아보카도 한번 쳐다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덜익은 밤맛!! 뭔가 적절한 표현이다 ㅋㅋㅋㅋㅋ 떫은 그 맛 (...) 원래 아보카도 마이쪄... 더 고소하고 부들하고 크리미하고 잘익은 아보카도에 후추후추 뿌려먹으면 맛나....... 갑자기 아보카도가 먹고 싶다 안그래도 저번에 햄버거 먹방보고 햄버거 결국 사먹었는데... 하.... 왜 이리 강다니엘이 뭐 먹는거만 보면 그게 그렇게 먹고싶어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방계의 루키 맞는거 같아여 아무래도 ㅋㅋㅋㅋㅋㅋ

세상 날카로운 얼굴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 표현을 생각하다가 금방 하나 더 먹어봐야 알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요리하는 엄마 옆에서 하나씩 주워먹는 녤린이처럼 ㅋㅋㅋㅋ 또 하나 주워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진지하고 세상 날카로운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각과 미각에 있어서 자존심 있으신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보카도가 잇자국이 선명하게 남을정도로 딱딱한걸 보니까 ㅋㅋㅋㅋ 아냐 그 아보카도는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자고로 아보카도는 좀만 건드려도 형체가 변하게 물컹거려야 제맛 아닙니까 여러분 (급 아보카도 찬양)

곰곰히 생각해봄 ㅋㅋㅋㅋ 뭔가 획기적인 맛표현을 찾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랑 호박맛도 맛는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 적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알수 없는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맞는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알수없는 맛을 탐미해보는 녤장금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옆에서 수란을 만드는 과정을 세상 신기한 얼굴로 지켜보고 있음 ㅋㅋㅋㅋㅋ 완전 귀엽게 눈 껌뻑거리면서 조곤조곤한 목소리로 '이거언... 뭐예요...? 어떻게 무슨..? 어떤... 거예요?' 하고 묻고는 수란 드립도 쳐가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보카도와 수란을 거치면서 (그리고 후에 공차기까지) 생각한게 ㅋㅋㅋㅋ 이분은 정말 자기가 관심있는 분야만 깊게 파는 타입이고 관심없는 분야는 정말 관심없구나 싶었음 ㅋㅋㅋㅋㅋㅋ 근 몇년간 요리방송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서 왠만한 사람들이면 아보카도나 수란이나 잘 알고 있을것 같았는데 정말 처음 들어보는 말같은 표정인게.. 진짜 오로지 춤랩연습알바! 이렇게만 살았나보다 싶기도 했음.

개궁예야 넘겨 

옆에서 쪼물쪼물거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왔다갔다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리는 얼굴 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귤 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모양봐 ㅋㅋㅋㅋㅋ 일자로 쭉 길어져서 ㅋㅋㅋㅋㅋ 입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식사를 합니다. 이 손은 식사를 하려고 포크를 들고 있는 강다니엘의 왼손입니다 (...) 나도 순간 이게 무슨 손인가 했네

노른자가 살아있어어  너무 즐거워하는 댕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역시 쌩얼녤 최고야ㅠㅠㅠ 너무 ㅠㅠㅠ 하ㅠㅠㅠ 최고야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 

이것은 식사를 하기 위해 포크와 나이프질을 하는 강다니엘의 양손입니다 (...) 와중에 귤까먹느라 오른손 검지가 노래진게 눈에 띄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커스가 좀더 잘 맞는 강다니엘의 손...........입니다.......... 설명을 할수록 왜 내가 쪼그라드는 기분이 들지....? 아닌데? 아닌데? 나 수치심따위 없는 덕훈데????

왜 이렇게 많지 (....) 아..아냐... 나는 내가 강다니엘 손덕후인게 자랑스러워 절대 부끄럽지 않아 그런거 이제 없어 어 본인이 와서 날 손변태라 비난한대도 난 당당할수 있어!!!!!!! 아냐 마지막꺼는 아니다.. 마지막꺼는..어... 타격이 크겠지만.... 어.... 난 쪼그라들지 않아!!!! 난 당당한 변태야!!!!!!! 아니 변태 말고 덕후야!!!!!!!!!

완전 집중해서 ㅋㅋㅋㅋㅋ 입술 오오~ 할때 살짝 뒤집어지는 저 통통함 너무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에서 작게 봐도 귀엽녤

그리고 그들의 브런치 토스트는 뭔가 ㅋㅋㅋㅋㅋ 간장이 더해지며 점점 다른 경로로 이탈해 가는 와중에 ㅋㅋㅋㅋㅋㅋㅋ 

뒷목이 좋으니까 동그랗고 눌린 뒷통수가 귀여우니까 볼따구 라인이 이쁘니까

후각에 민감한 댕댕이가 자신있게 간장의 냄새로 간장의 종류를 구분하기 시작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강다니엘 눈매 너무 이쁜거 같음 진짜 객관적으로 너무 눈매가 이뻐 ㅠㅠㅠㅠ 약간 앞머리는 동그라면서 꼬리쪽으로 갈수록 살짝 쳐지는듯 올라가는듯 하는 그 눈이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

누가 보면 간장 드링킹하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를 맡는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팔라인 손 참 아름답고 네 그러네요

자신있게 자기가 코가 예민하다고 말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진지한 얼굴의 간장 소믈리에 (...)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있게 건내는 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손

그래 또 손!!!! 뭐!!!!! 손 좀 많이 올리면!!!! 이게 나노리뷰인지 손모으기인지 구분이 안갈정도로 올리는것도 아닌데!!!!!!!!!

초간장이 뭐냐는 말에 되게 진지하게 ㅋㅋㅋㅋㅋ 손동작까지 섞어가며 설명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에 가까운 간장 뭔가 적절한듯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진지하게 설명하는 와중에 

직접 맛을 본 장기하의 대답을 기다리는 초조한 손 

네. 저는 강다니엘 손만 봐도 그 감정을 다 알수 있는 경지에 이르렀요. ........당연히 개소리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틀렸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진간장 국간장이었던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간장이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ㅋㅋㅋㅋ 보통 간장이 두개가 있으면 하나는 진간장 하나는 국간장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장 든 숟가락을 받아드는 손

그리고 함냐함냐 이쁘게도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나는 어쩜 ㅠㅠㅠ 어쩜 이렇게 먹는 다녤을 보면 기분이 좋아질까 ㅠㅠㅠ 힐링돼 뭔가 ㅠㅠㅠ 먹는건 쟨데 포만감은 내가 느껴ㅠㅠㅠㅠㅠㅠㅠㅠ...................살도 내가 쪄 (....) 아 살 그만 이제 그만 찌자 좀

함냐 먹는거 어찌나 귀여운지 ㅠㅠㅠ 이걸 보니까 또 토스트가 먹고싶어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지한 얼굴로 맛있다고 합니다 

와중에 토스트 들고 있는 손모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끼손가락은 또 멀리 빠져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헿거리고 웃는데 그게 또 이렇게 이쁨 ㅠㅠㅠㅠㅠㅠ 완전 이쁨 ㅠㅠㅠㅠㅠㅠㅠ

이이경이 안도의 한숨을 내쉬는 사이에 그걸 또 '형 귀엽당'하는 눈으로 ㅋㅋㅋㅋ 살살 녹게 봐주고는 틈새 손가락 빨기 ㅋㅋㅋㅋ

감귤쥬스도 꿀꺽꿀꺽 먹구여 귀엽지 않나여 되게 귀여운데 이 장면 다시한번 영상을 보세여 여러분 꿀꺽거리는거 짱 귀여움

다음에는 베이컨도 올려먹으면 맛있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베이컨도 먹은 사람마냥 행복한 얼굴이야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쥬스 그거 다 마심 ㅋㅋㅋ 잔이 비어있어 ㅋㅋㅋㅋㅋ 꿀꺽꿀꺽하고 다 마셨어 ㅠㅠㅠㅠ 하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왜 쥬스 다 마신것까지 귀여워하고 있지 나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사람들의 동의에 무척 뿌듯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상큼한 미소야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남은 토스트를 또 ㅋㅋㅋㅋ 새끼손가락은 꼭 들고 ㅋㅋㅋㅋㅋ 왕하고 먹음 ㅋㅋㅋㅋㅋ 먹으면서도 입꼬리 삐쭉 올라가고 눈웃음보래요ㅠㅠㅠㅠ 하ㅠㅠㅠㅠ 강다니엘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제가 강다니엘 밥먹는 뒷모습을 무척 좋아합니다 

그리고 또 틈새 손가락 쫩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마음의 눈으로 보고 있는건가여 아님 다들 보이는건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뺨에 저 자국은 베게자국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 준비하느라 고생한 이이경씨에게 박수 챡챡챡챡하고 아침식사를 마무리해봅니다

공놀이 함 해볼까? 하고 되게 간지 작살해서 ㅋㅋㅋ 까리터지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공 되게 잘차는 체대오빠 비쥬얼해서 챡챡 걸어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하도 그럴듯하게 편집을 해주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어?했닼ㅋㅋㅋㅋㅋ 재환이하는거 옆에서 보고 좀 늘었나 했어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 주우러 가는 댕댕이

되게 잘찰거 같은 비쥬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할때는 잘하는데 ㅋㅋㅋㅋ 진짜 곧잘하는데 ㅋㅋㅋㅋㅋ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저표정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저 표정 본적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발칙한 동거에서 탁구칠때 그 표정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체대오빠 비쥬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이 참으로 늠름하십니다 선생님 이번 나노리뷰는 뭔가... 뒷모습과 손으로 빼곡히 채워넣은듯한 기분이 드는데. 그냥 기분탓이겠죠

종아리............. 그래... 뒷모습과 손과 피지컬로 채워넣었다.... 뭐 어쩔

막상 본게임 시작하니까 볼보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기에는 되게 그럴듯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강선생님이 운동신경은 좋으십니다 그건 정말 확실해요!!! 탁구건 축구건 일단 공을 끝까지 보고 건드리긴 해요!!!!!

운동신경은 좋은데 해본적이 없어서 잘 못할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본인피셜 초등학교때 이후로 해본적이 없다는 이야기가 진짜.... 구기운동 해본적 없는 티가 날때 '춤만 춰서 저런 구기운동은 해본적이 없나보다'하고 궁예는 했었지만 정말 초등학교 이후로는 없다니... 딱 춤추기 시작하면서 춤만 추신거네 강선생님 ㅠ 

그리고 이쯤에서 제가 이 얘기를 하지 않으면 섭섭하죠.

저... 나PD님...? 우리 애가 이렇게... 어 기본적으로는 되게 잘 타고났는데 운동신경도 좋은데... 탁구도 못하고 축구도 못하고.. 근데 연습하면 또 되게 금방 잘할거 같으니까 아직 잘 못할때 어떻게 좀........ 우리 애가 먹기도 참 잘먹구여 형들이랑 찰떡같이 잘놀구여.... 맛표현도 진짜 잘하고... 어... 영어도 되구여!! 어... 겜돌이야 그래 겜돌이기도 해요. 거기다가 영화덕후구요... 아니 그냥 전반적으로 서브컬쳐 좀 잘알 같아요. 와중에 또 되게 섹시하고 잘생기고 귀엽고 그렇다...? 리액션 막 되게 잘하고 혼자서도 잘 웃고 그렇다...?

우리 애 쫌 어떻게.... 응.........? 안될까요.....? 예능안되면 다큐라도 쫌 어떻게..... 

그리고 언제가 강다니엘의 풀샷은 옳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아니 어디에 어떻게 세워놔도 미친 비율 ㅠㅠㅠ 미친 비쥬얼 ㅠㅠㅠ 아름답다 강다니엘 ㅠㅠㅠㅠ 

빵터져서 박수요정에

달려가서 어깨때리고 웃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렇게까지 즐겁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다니엘이 즐겁다면 나도 즐거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말하지만 폼은 되게 그럴듯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빵터져서 박수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가만히 서있으면 선수 비쥬얼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ㅠㅠㅠ 녤깅이 녤깅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러게 귀엽게 기분좋게 웃어 사람이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물론 중간에 머리 쓸어주는 포인트는 제가 넘길수가 없습니다.

아 알겠다.

오늘 나노리뷰... 주제가 '나의 집착 대발산'이구나....?

다시 가만 서있으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아니 피지컬 비쥬얼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어 무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비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간 게임 그래픽인줄 알았다 뭐 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또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소중함을 인정하는 손모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작지만 그래도 소중하니까 다 모아봅니다. 7장이나 모아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빵 박수박수

아주 작지만 앞머리 챡 넘기는 포인트 놓칠수 없습니다. 놓칠리가 없습니다. 이거 찍겠다고 화면 몇번 돌렸는지 모릅니다. 하지만 놓칠수 없습니다.

공오기전에 ㅋㅋㅋㅋ 준비자세에서 ㅋㅋㅋㅋㅋ 양손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긴장한듯 하지만 긴장하지 않으려는듯한 각도 ㅋㅋㅋㅋㅋㅋ 핀것도 주먹쥔것도 아닌 손모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찰나에 옆에 걸려서 나왔지만 잘생긴 오빠는 무조건 찍어야죠

그리고 또 터져서 박수 ㅋㅋㅋㅋㅋ 순간 아까 본 화면인줄 ㅋㅋㅋㅋㅋㅋㅋ 꼭 빵터지면 박수를 챡챡 혼자서 치고

가서 끌어안든 어깨를 치든 엄지를 내밀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나름대로 열심히 해보지만 잘 안되녤 ㅋㅋㅋㅋㅋㅋ 공이 맘대로 안되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을 고로케 귀엽게 뽀짝하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어떻게 살지 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풀샷도 미쳤으니까 같이 올려봅니다

그리고 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의 맥락과 상관없이 손이 나오면 그게 우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좁게 모여서 어깨동무하고 해보자는 전략이 나온 상황에서 나한테 가장 중요한건 손이 엄청 많이 나왔다는거야 

(......)

물론 얼굴도 대뽀짝하고 귀엽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귀엽게 뽀짝 거리다가 또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손입니다. 팔이구요. 아니 ㅋㅋㅋㅋ 아니 이거 하느라 어깨동무 한 와중에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손들이 어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또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강다니엘 손이 미친듯이 라인을 뽐내며 나의 안구를 유혹함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쁘잖아 ㅠㅠㅠㅠ 너무 이쁘잖아아아ㅠㅠㅠㅠ

으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선 집중해서 무릎 들어올리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종아리가 선생님 네 닥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봐 손이 무슨 ㅠㅠㅠㅠㅠㅠ 그려놓은 일러스트마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지 이 다정한 손은 ㅠㅠㅠㅠㅠㅠㅠㅠ

손이 (쿨럭)

손.... (쥬금)

손의 늪에서 빠져나왔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그들이 공 10번을 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강다니엘은 또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터지고 박수치고 가서 끌어안고 그 패턴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 제일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터져서 캡쳐했는데 제대로 나온 화면이 하나도 없어 어떻게 된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터져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스친걸로 하자 ㅋㅋㅋㅋ 와중에 어깨 쓰담하는 손이 또 

열심히 공차고 나니까 약간 농활 나온 청년 같아 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왜 멋진거야 대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고에 가려져서 잘 안보이지만 아무튼 모자를 뒤집어쓰며 숙소로 다시 돌아가봅니당. 

그리고 이불밖은 위험해 5회 나노리뷰 1편은 여기까지!!!!

저는 다음 이 시간에!!!!! 그때까지 안녕 내사랑!!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