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나노리뷰 2편] 180510 이불밖은 위험해 5회 - 헬멧써도 다니엘은 다니엘 티가 나녤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나노리뷰 2편] 180510 이불밖은 위험해 5회 - 헬멧써도 다니엘은 다니엘 티가 나녤

코뿔소 2018. 5. 26. 13:20

180510 MBC 이불밖은 위험해 5회

나노리뷰 2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그럼 시작해볼게요.

*티스토리(herstorage.tistory.com)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짜잔!!!!!!!!!! 캬ㅠㅠㅠㅠ 착장 캬ㅠㅠㅠㅠㅠ 더이상 방학동안 집안에 뒹굴거리는 남동생 착장이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꼬까옷 이쁘게 입고 나옴 ㅠㅠㅠ 캬ㅠㅠㅠㅠㅠㅠㅠ 빵모자를 얹어도 어떻게 캬 ㅠㅠㅠㅠㅠ

와중에 손이 선글라스도 막 만지고 앞머리도 챡!하고 정리하고 그러니까 저는 캡쳐를 해찌요

아니 뒷태 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감탄함 진짜 완전 정말 진심으로 와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와 하고 감탄했음

아니 막 목두께에서 치이고 어깨 넓이 날개뼈 슬쩍 와중에 다리 겁나 길고 진짜 다리가 길어 길어... 게다가 저 허벅지 라인이랑 두께... 그래 닥칠게요. 오늘은 일찍부터 닥치네 (시묽) 아니 근데 정말 너무 일러스트처럼 생긴 뒷태라서 ㅋㅋㅋㅋ 약간 어이가 없을정도로 피지컬 정말 갓지컬이구나 싶고 그렇다구요 뭐 그렇다는 이야기야 그냥 

그러고보니 이불밖에서는 처음으로 이렇게 꼬까옷 차려입고 나온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파일럿때도 거의 츄리닝.... 정규 와서도 츄리닝... 잠옷....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꼬까옷을 준비해온게 아닌가! 너무 츄리닝만 입는 모습이 나오다보니 이쁘게 입은 모습도 보여주려고 한게 아닌가! 하고 개궁예를 때려보았어요. 결론적으로는 꼬까옷에 어울리는 액티비티를 하지는 않았지만 (...) 그래도 진짜 너무 이뻐서 안구가 황홀 심장이 벌컹벌컹 

범죄와의 전쟁 그 느낌으로 일렬로 걸어가야하는거 아니냐니까 일수가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ㅠㅠㅠ 진짜 넘나 이쁜것 ㅠㅠㅠㅠ 나는 강다니엘이 셔츠 딱 입으면 그게 또 그렇게 미치게 환장하게 좋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바로 이불밖은 위험해 4회를 보면서 '나는 강다니엘이 티셔츠 딱 입었을때 그렇게 발리고 좋더라'라고 말한거 같긴 합니다. 

까리함을 빚어서 만든 인간이 강다니엘이라는게 사실인가요

네 사실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씨 겁나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ㅠ 밥먹고 씻고 이쁜옷입고 막 활짝 웃을때마다도 눈부셔서 죽겠고 ㅠㅠㅠㅠ 셔츠 하ㅠㅠㅠ 셔츠 정말 ㅠㅠㅠ하ㅠㅠㅠㅠㅠ 셔츠녤은 사랑이다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풀샷에서 언제나 옳은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와 진짜 비율이 ㅠㅠㅠㅠ 비율이 인간 비율이 아냐 어떻게 된게 ㅠㅠㅠㅠ 넘나 아름다움 ㅠㅠㅠㅠ 아름답다 그래 그 말이 딱이다 아름다워!!!! 아름답다 선생님!!!!!!!!!!!!! 사랑한다 선생님!!!!!!!!!!!!!!!

아 이렇게 ㅠㅠㅠ ㅠㅠㅠㅠ 안치이는 포인트가 없음 ㅠㅠㅠ 다 치이는 포인트밖에 없는 이런 비쥬얼 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여러분 ㅠㅠㅠㅠ 제 강다니엘이 이렇게 이뻐요ㅠㅠㅠ 모두 와서 봐주세요ㅠㅠㅠㅠ 이분이 내꺼입니다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

뒷모습도 겁나 까리 터짐 진짜 ㅠㅠㅠㅠㅠ 저렇게 휘적휘적 폼잡고 걷는거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멋지고 ㅠㅠㅠㅠ 막 좋아 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차에 타려는데 안에 헬멧이 있어서 웅?하고서는 제작진을 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그 헬멧 니 헬멧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나올 화면이지만 ㅋㅋㅋㅋㅋ 꼬물거리는 손이 진짜 미치게 환장하게 귀여웠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좋은건 여러번 봐야죠 그죠

차 타고서는 장기하님이 가장 신기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 이쁜 얼굴로 빵긋빵긋 웃으면서 ㅋㅋㅋㅋ 몸을 이렇게 제껴서 뒤를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손등에 하얀거 정체가 뭐야?

교과서 속 위인(?) 을 만나서 신기한 강멍뭉이는 ㅋㅋㅋㅋ 안전벨트를 매면서도 또 돌아보고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교과인물이라니 대단하잖아 

세상 댕댕이 얼굴 ㅠㅠㅠㅠㅠ 아 이쁘다 댕댕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국어시간에도 공부하고 그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입모양이 너무 사랑스럽고 이뻐서 제가 죽었습니다 ㅠㅠㅠ 얼굴에 점 세개 따따따 있는거 잘 보이는데서 또 죽었습니다 ㅠㅠㅠㅠ 그러고나니까 손이ㅠㅠㅠㅠ 관절마다 다 핑크색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진짜 나는 너무 궁금해 ㅋㅋㅋㅋ 어떻게 저렇게 관절마다 핑크색이야 인간 복숭아야 진짜 ㅋㅋㅋㅋㅋ 실제로 봐도 저렇게 핑크한건지 화면에 그렇게 비치는건지 암튼 진짜 와 ㅋㅋㅋㅋㅋ 사람같지가않아 뭔가 아직도 사람이란걸 믿기가 힘들어 ㅠㅠㅠ

뒤로 넘겨 쓴 선글라스 다리옆 머리를 챡챡 정리함 ㅋㅋㅋㅋㅋ

자기 노래를 교과서에서 배운 사람은 처음 만나본 장기하씨와 ㅋㅋㅋㅋㅋㅋ 교과서에서 봤던 노래를 만든 사람을 직접본게 신기한 강다니엘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웃음꽃이 피어나는 차안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차에 탄 강다니엘을 또 엄청 좋아하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댕댕이 날씨 좋은날 차만 타면 그렇게 창밖도 열심히 보고 ㅋㅋㅋㅋ 신난 댕댕이 얼굴이 되갖구선 ㅠㅠㅠ 아ㅠㅠㅠㅠ 

와중에 안전벨트로 어림짐작되는 허리 저거 실화냐 팔에 핏줄은 또왜 ㅠㅠㅠㅠ 

그러다가 휴가온 느낌이라고 좋아하며 단추를 하나 더 잠궈보는데ㅠㅠㅠㅠ 푼것도 좋고 잠군것도 좋고 ㅠㅠㅠㅠ 나는 그저 다 좋다ㅠㅠㅠ 아ㅠㅠㅠ 근데 그러고보니 셔츠가 목이 맞네 사이즈가... 이쯤되면 궁금해집니다 ㅋㅋㅋㅋㅋ 과연 저 셔츠는 원래 핏이 약간 오버로 저렇게 나왔던걸까 ㅋㅋㅋㅋ 아니면 어깨도 어깨지만 목도 길고 두꺼운편이라 셔츠사이즈를 목에 맞춰서 입었더니 저렇게 된걸까 ㅋㅋㅋㅋㅋ 

아니 그러고 보니 ㅋㅋㅋㅋ 와 이제와서 새삼스레 또 생각해보니까 ㅋㅋㅋㅋ 원래 남자 셔츠는 목둘레에 맞춰서 사이즈를 맞추잖아여...? 그래서 셔츠 입을때마다 목 단추를 풀수밖에 없었던건가 이분 설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에 맞춰 입으면 목을 잠그면 불편한 그런 사태 설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이랑 어깨에 맞추면 몸이 매우 큰 그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개궁예야. 내가 실물로 본적이 없어서 실제 치수가 어떤지 가늠을 할수가 없어. 스루해줘.

다니엘은 바깥 풍경을 보며 감탄하고

나는 강다니엘을 보며 감탄하고 

캬 ㅠㅠㅠ 좋다 응 눈이 힐링되는 기분이야

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너무 ㅠㅠㅠ 너무 좋아하는 얼굴 내가 막 좋아하는 그런 얼굴이시네여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큽 ㅠㅠㅠㅠㅠ 차에 타있는 화면마다 진짜 너무 좋아 얼굴 너무 잘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입술도 진짜 ㅠㅠㅠ 아니 어쩜 입술 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 저 진짜 강다니엘 입술 완전 아 너무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막 되게 어... 되게 오랫동안 보고 있어요 저 입술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이렇게 뚫어져라 보다가 또 그걸 글로 나노로 써서 앓으면 변태라고 신고당할까봐 인마이보물함으로 늘 ㅋㅋㅋㅋㅋㅋㅋ 넣고 있는 입술인데 ㅠㅠㅠ 그렇게 사랑하는 입술 ㅠㅠㅠㅠ 그런데 이렇게 크게 이쁘게 잘 보일때마다 진짜 약간 정신이 혼미해짐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 형태가 너무 이쁜거 같아요 ㅠㅠㅠㅠ 입술산이 부드러우면서 입꼬리는 아주 살짝 올라가고ㅠ 저렇게 약간 불퉁한 표정일때 아랫입술이 엄청 통통해지고 인중도 통통해지고ㅠㅠㅠ 녤니 살짝 보이면서 ㅠㅠㅠㅠ 심지어 색도 어떻게 핑크인지ㅋㅋㅋㅋㅋㅋㅋ 뭐 발랐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팝아트적인 입술이라고 해야하나 뭔가 살짝 벌리고 저런 모양일때는 '섹시한 입술'의 정석같이 보이면서 ㅠㅠㅠㅠ 또 웃을때는 옆으로 길어지면서 두께가 살짝 얄아지고 입꼬리는 또 확 올라가고 입동굴 시원하게 있고 ㅠㅠㅠㅠ 그냥 너무 좋아 아 좋아ㅠㅠㅠㅠㅠ 

그리고 빵터지는 강다니엘은 또 사랑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박수 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신박했다 아주 곽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도 빵터져서 겁나 쳐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곽금으로 웃음이 넘치는 차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벨트가 ㅠㅠ

다음 지역 표지판을 기대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덕동이 끝나질 않아서 다음 지역이 안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 대잔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의 텍사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의 텍사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데없이 텍사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텍사스 드립은 도대체 왜 아는건데 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지나가는 긁적 절대 그냥 보낼수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참 ㅠㅠㅠ 손이랑 팔이 막 미친거 같은데 막 ㅠㅠㅠㅠㅠ 뒤에 보이는 얼굴은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 찡긋 올리고 있는거 뭔데 또 이렇게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통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낚시용품 가게에 들어갔는데요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넋을 잃고 구경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신기해하는 댕댕이가 됐어 ㅋㅋㅋㅋㅋㅋㅋ 막 눈을 동그랗게 뜨고 껌뻑거리면서 혼이 팔려서는 막 둘러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설명을 열심히 들어봅니다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 이장면 3장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ㅋㅋㅋㅋㅋ 왜 캡쳐했는지는 알겠는데 ㅋㅋㅋㅋ 과거의 나 이해할수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러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캡쳐했냐면 허리가 잘록하고 갑빠가....(중략) 피지컬이 훌륭하다고 생각하면서 캡쳐했다. 뭐 어쩔

그리고 집중해서 입술 약간 불퉁 내밀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통통하고 귀여워ㅠㅠㅠ 저렇게 인중 통통하게 귀엽게 올라올때마다 진짜 귀여움에 몸부림치다가 죽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에서 물끄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빼꼼 나와서 보는거 왤케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약간 설명을 듣고 있지만 영혼은 여기 와있지 않은 듯한 얼굴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얼굴을 보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끼로 지렁이가 등판해서 영혼이 가출했다던가 뭐 그런건 아니었을까 하고 궁예를 잠깐 하기도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미끼는 새우였던걸로 ㅋㅋㅋㅋㅋ

전형적인 멍때리는 얼굴이었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르니까 깜짝 놀란 댕댕이 얼굴 하고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 다 알아들었냐는 말에 또 뾱 웃으면서 ㅠㅠㅠㅠ 완전 이쁘게 웃으면서 다 이해했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ㅠ우ㅜ우우우우우웅 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댕댕이가요 여러분 ㅠㅠㅠㅠㅠㅠ 생긴건 되게 댕댕이같지만 사실 좀 똑띡해서요ㅠㅠㅠㅠㅠㅠ 정말입니다ㅠㅠㅠㅠㅠㅠ 맨날 허허실실 웃고 있는거 같지만 (실제로 웃고있긴하지만) 되게 똑똑해요 우리 댕댕이ㅠㅠㅠㅠㅠㅠ

뒤에서 또 빼꼼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을 읽을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먹은건지 집중한건지 둘다인지 잘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아주 작소녤이지만 풀샷이 또 훌륭하니까... 이 각도에서 찍혀도 이렇게 훌륭하니까 또 올리지 않을수가 없지요

빌린 낚시대 손에 꼭 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긋빵긋 눈누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배에 탑니다

배 타자마자 귀여움 폭발이라 또 죽을뻔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꾸 뭔가 낚시대를 만지작 거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에 타고 앉고 하는 와중에 줄이 꼬이기 시작했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마냥 신난 댕댕함을 뽐내다가 ㅋㅋㅋㅋㅋㅋ 하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줄이 난리나서 심각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표정이 왤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심각하면서 생각하면서 그런데 동시에 별 생각이 없으면서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그냥 죽을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줄 잡고 저 알수없는 무표정으로 ㅠㅠㅠㅠㅠㅠㅠ 쭈욱 잡아 댕기는데 내 심혈관 잡아 당기는 느낌이었음 진짜ㅠㅠㅠ 심장 터지는줄 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죽는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줄의 시작과 끝을 어떻게든 알아보려 애쓰는 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이쁜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진지한 얼굴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왜 이렇게 된건지 알아보려는데 알수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미모는 미치셔서ㅠㅠㅠㅠ 막 날뛰고ㅠㅠㅠㅠ 배안이 온통 파란색이라 햇살들어오고 그러니까 안그래도 하얀애가 더 하얗게보이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청량감 쩔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리오네트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풀어보려고 하면서 계속 잡아당기니까 줄이 점점 길어지면서 더더욱 수습이 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형들이 걍 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잘듣는 착한 멍뭉이는 더이상 악화시키지 않고 잘 두는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이 더이상 풀리지 않게 좌석 사이에 끼워놓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시대보기를 포기하고 창문을 열고 밖을 보는데 ㅋㅋㅋㅋㅋ 사이에 끼워놨던 낚시대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창밖을 보는게 좋은 댕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문 좀 더 여는 손도 어찌나 귀여운지ㅠㅠㅠㅠㅠㅠㅠㅠ 살수가 없다 살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선곡 센스가 뭔가 잘못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거기서 그게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갑자기 덩케르크가 떠올랐는데 왜냐고는 묻지 맙시다. 약간 뭔가 선원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저 첫번째 얼굴을 찍기 위해서 제가 또 화면을 돌리고 돌리고 또 돌리고ㅠㅠㅠㅠ

아 웃는거 봐ㅠㅠㅠ 웃는거 너무 이뻐ㅠㅠㅠ 역시 최고야ㅠㅠㅠ 웃는녤 최고야ㅠㅠㅠ 너무 이뻐ㅠㅠㅠ 아 가슴이 따뜻해진다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모 돌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았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진짜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착장이랑 다 너무 이쁜데 ㅠㅠㅠㅠ 잠도 좀 잘 자고 또 휴가같고 놀고 그러니까 표정도 막 너무 좋구 ㅠㅠㅠㅠ 쌩얼이고 ㅠㅠㅠㅠ 얼굴 너무 이쁘고 ㅠㅠㅠ 붓기도 진짜 아주 살짝 있는데 제가 또 붓기에 환장함 나는 부은 강다니엘을 너무 사랑해 진짜 어쩜 ㅠㅠㅠ 어쩜 내 다니엘은 부어도 글케 이쁜지 ㅠㅠㅠㅠㅠ 부은게 좀더 내 취향임 사실 ㅠㅠㅠㅠ 아니 너무 ㅠㅠㅠ 하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 ㅠㅠㅠ 암튼 ㅠㅠㅠㅠ 너무 이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봐 무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몰라 근데 뭔지 모르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분이 엘프미를 뽐내셔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 저 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형도 진짜 무슨 그린것처럼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이뻐 저미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다시 보니까 또 밝은머리녤이 그리워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깔깔 웃는것도 너무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청량감 뭐냐구여 진짜 미쳤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에서 내리는데 또 풀샷 비율 미치셨구요ㅠㅠㅠㅠㅠㅠ 누가봐도 연예인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중한 낚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수가방 꼭 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 이뻐 이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휴가와서 즐거운 사람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계속 빵긋빵긋 ㅋㅋㅋㅋㅋㅋ 좋아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있는 와중에 왜 비양도로 왔는가에 대한 설명을 듣고

슬슬 헬멧의 정체가 공개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이미 자기꺼라는걸 약간 예감한듯한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다니엘땜에 사람들 몰릴까봐...ㅋㅋㅋㅋㅋ 그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그 ㅋㅋㅋㅋ 곤란할때의 그 너털웃음 ㅋㅋㅋㅋ 그거 지으면서 고개 갸웃하는거 ㅋㅋㅋㅋㅋ 어깨 흔들거리면서 ㅋㅋㅋㅋㅋㅋ 그게 바로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가리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정말 사람 많은데서는 쓰고 다니는게 확실히 좀 ㅋㅋㅋㅋ 도움이 될거 같기도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튀지 않을까요 하는 말도 언뜻 지나가긴 했는뎈ㅋㅋㅋㅋ 어 그거 정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몰리기 전에 써야한다는 말에 일단 들어는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외선 차단 효과에 빵터졌다갘ㅋㅋㅋㅋㅋ 곧 다시 고민하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준비해준 성의가 있으니 일단 써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모자써서 눌린 머리 겁나 사랑스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헬멧을 쓴 풀샷을 보며 난 깨달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분은 얼굴 가린다고 강다니엘 티가 안나는게 아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헬멧 쓴 강다니엘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까도 나왔던 꼬물거리며 헬멧쓰는 다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 끈까지 꼭 할필요 없지 않았을까 싶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덕분에 손이 꼬물꼬물 이쁘기도 하기때문에 저는 만족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니 이것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선바이저 열기 전에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강다니엘이잖아 너무 강다니엘이잖아 ㅋㅋㅋㅋㅋ 헬멧쓴 강다니엘이잖앜ㅋㅋㅋㅋㅋ 몸이 자기 주장이 너무 강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선바이저를 열고도 앞머리 챡챡 넘기기 모먼트를 보았으니 놓칠수가 없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뚜껑 닫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잘생긴 얼굴에 현혹당하지 않으니까 오히려 갓지컬 너무 눈에 들어오고 막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정말 뭐 이래 사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ㅠㅠㅠ 

얼굴보이는게 또 뽀짝 귀요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저런 풀헬멧쓰면 볼이 밀려서 뿌뀨해지던데 ㅋㅋㅋㅋ 다녤은 볼이 밀린게 저정도인거니 세상에 어쩜

닫으면 파워레인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구 구할기셐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겁나 히어로 돋아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구 용사일거 같은 느낌으로 낚시대 꼭 잡은 손 넘나 귀여운거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짐정리를 하고나서 갑자기 파워워킹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너무 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야하는 상황인데 너무 어이가 없을정도로 잘난거야 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모델이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자신감 넘치게 앞으로 나가는 지구용사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봐 이것봐ㅠㅠㅠㅠㅠㅠㅠ 개 멋짐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말도 안되는 소품 한가득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헬멧에 들고 있는 낚시대는 낚시줄이 꼬이다못해 미친 꽃다발처럼 산발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은 꼬까옷 이쁘게 차려입고 일수가방 아니 파우치 이쁘게 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걷는게 뭐 이렇게 까리터지고 멋지냐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옆에서 보면 목 겁나 긴거 티 확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풀헬멧 썼는데 어깨가 저 밑에 있어 ㅠㅠㅠ 어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썼는지는 모르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광객 많은 곳이었다면 은근 효과적이었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양도 주민분들 다 할일 하시느라 바쁘시곸ㅋㅋㅋㅋㅋ 그냥 전반적으로 아주 조용하고 한적한 섬이었땈ㅋㅋㅋㅋㅋㅋ 얼굴을 가릴 이유가 없었닼ㅋㅋㅋㅋㅋ

와중에 손봐요 손 세상에 

나 저 자세 엄청 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자제를 할때마다 깍지낀 손이 잘 보이기때문만은 아닙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멧을 써도 풀샷에서 너무 엄청나신 강선생님 ㅠㅠㅠㅠ

소리도 안들려서 고개를 숙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옆으로 붙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또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불편한게 맞긴 맞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왜 멋진거야 대체ㅠㅠㅠㅠㅠㅠ 하악하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카페에 도착해 드디어 헬멧을 벗는데....!!!!

벗는데!!!!!!!!!!!!!! 뒷모습 보이는데!!!!!!!!!!!!!! 막!!!!!!!!!!! 벗는데!!!!!!!!!!!!!!!!!!!!!

머리 눌리고 ㅋㅋㅋㅋㅋㅋ 표정보니 힘들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빵모자를 장착하고 ㅋㅋㅋㅋㅋㅋㅋ 파인애플 음료를 시킵니다 ㅋㅋㅋㅋㅋ

다시 뽀짝 웃음 모먼트 ㅋㅋㅋㅋㅋ 살짝 옆뒤에서 찍혔을때 저 볼살 ㅋㅋㅋ 광대볼살 촥 올라가있는거 보면 기분이 좋아 ㅋㅋㅋㅋ 웃는거 딱 알겠어서 ㅋㅋㅋㅋㅋ

음료 나오는동안 쭈구려 앉아서 기다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렇게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덩치 큰 애가 한껏 웅크린 모양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한적하고 좋구 휴가같구 그런 이야기 하다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딱 심상치않아 지는 순간 깨달았다. 거기 벌레 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견하자마자 벌떡 일어나서 도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쭈구려 앉아있을때는 되게 쪼꼬맣더니 일어나니까 또 한 길쭉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뒤로 도망가서 손까지 가지런히 모으고 서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저 기분 알아 진짜 완전 알아 ㅋㅋㅋㅋ 벌레 극혐러라면 다 알아 ㅋㅋㅋㅋ 굳이 꿋꿋하게 버티고 서있느니 도망가서 서있는게 훨씬 마음편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쭈구리해서 앉아서 기다리다가 음료 나왔다는 이야기에 박수치고 일어나려다가 다른 형들이 받으러 가니까 살짝 눈치보다가 갑자기 무릎을 벅벅벅벅 긁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긁는지 모르겠지만 귀여우니 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 울려서 뛰어가는걸 보면서 강아지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니가 아무래도 강아지인거 같아 어쩜 ㅠㅠㅠ 일케 사랑스럽고 ㅠㅠㅠ 웃으면 그저 행복해지고 ㅠㅠㅠㅠㅠ 어쩜 ㅠㅠㅠㅠ

음료가 많은 관계로 일어나서 같이 받으러 갔다

와중에 팔목보소ㅠㅠㅠㅠ 겁나 건장한 청년임에는 분명한데 팔목은 또 저렇게 지방 하나 없이 매끈하고 갸녀린 느낌이야 어떻게

더치커피 마시는 방법ㅋㅋㅋㅋㅋㅋㅋ에 대해서 설명을 듣고 나섴ㅋㅋㅋ 로꼬가 겁나 진지한 얼굴로 ㅋㅋㅋㅋ 자기가 지금까지 그래서 어지러웠던거 같다고 하니까 혼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그런거였구나 더치는 천천히 마셔야하는거였구나 저거 되게 유용한 정보같았는데 ㅋㅋㅋㅋㅋㅋ 근데 저희 동네엔 더치커피를 파는 집이 없습니다 (시묽) 마셔본적이 없는 촌년입니다 (시묽쭈굴)

파인애플 쥬스를 손에 든 신나는 댕댕이

양손으로 쥬스 꼬옥 쥐고 마실 곳을 향해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굴도 녤깅이고 손도 뭔가 멈무 스러운데 몸이 되게 

(중략)

바닷가 앞 정자를 찾아서 올라가서는 되게 뿌듯한 얼굴로 두리번 거리는데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

쥬스 마시면서 자리잡고 앉는데ㅠㅠㅠ 세상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드러눕는데 너무 귀엽고 ㅠㅠㅠ 와중에 손 깍지껴서 배위에 올리는데 그것도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왠지 눕자 마자 잠든것 같은 비쥬얼이 되어버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자는 얼굴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자는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중간중간 웃을꺼 다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인간잌ㅋㅋㅋㅋ 이 각도에서 찍어도 귀엽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귀여움이 아냐 이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혼자 왜 벽쪽으로 딱 붙어서 ㅋㅋㅋ 뭔가 정자 모양으로 몸이 꺽여있는 느낌적인 느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잠들거 같은 비쥬얼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눈 번쩍뜨고 일어나 빼실빼실 웃으면서 모자를 고쳐쓰고는

진짜 잠들거 같은 하얗고 무해한 멍뭉이 얼굴이었는데 또 웃을때는 다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정말 이 얼굴 너무 좋다 되게 평화로워지는 얼굴이야ㅠㅠㅠ 하얗고 보드랍구 속쌍도 보이면서 눈물점 똿 ㅠㅠㅠㅠ 사랑해 눈물점 ㅠㅠㅠ 녤점 짱짱맨이야ㅠㅠㅠㅠㅠ 어쩜 ㅠㅠㅠㅠ 진짜 눈물점을 볼때마다 감탄함 어떻게 저기에 저렇게 있는지ㅠㅠㅠ 절묘하다ㅠㅠㅠㅠ

풀샷은 또 이렇게 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 길어 ㅋㅋㅋㅋ 다리 길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잠들었을거 같은 얼굴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자는게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왜 자꾸 속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내가 강다니엘이 조금이라도 더 자기를 원하고 있었나봐 ㅋㅋㅋㅋ 자꾸 애가 잤으면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워서 저렇게 올려보며 웃으니까 눈이 초생달 모양이 되면서 속쌍도 엄청 잘보이고 그러는데 ㅠㅠㅠ 너무 이뻐 ㅠㅠㅠ아 그리고 코끝이 진짜 이쁘게 생겼다고 새삼스레 느낌. 빛이랑 그림자때문에 모양이 되게 이쁘게 동그리하면서 딱 튀어나온 코끝 실루엣 잘 보이는데 뭔가 치임ㅠㅠㅠㅠ 

안가봤지만 하와이stㅋㅋㅋㅋ 느낌아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니엘이 매번 그렇게 ㅋㅋㅋㅋ 하와이에 멤버들이랑 다같이 놀러가서 놀고먹고쉬다가 오고 싶다고 그렇게 이야기하는 하와이 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워너원 애들 다같이 정말 그런 휴양지가서 카메라 없이 지들끼리 뽀짝뽀짝 휴식할수 있으면 좋겠다ㅠ

뭔가 몸이 꺾여있어 ㅋㅋㅋㅋㅋ 그리고 잠들거 같은데 

왜 잠을 안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너 자는거 보는거 좋단 말야!!!!!!! 기분이 좋다구!!!ㅠㅠㅠㅠ 너가 좀 많이 자면 좋겠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다시 일어남 얼굴 왤케 녤깅하고 멈무하고 뽀얗고 이쁘냐 진짜ㅠㅠㅠ

그렇게 돌아서는 그의 뒤태는 또 아름답지요

그리고 오늘의 나노리뷰는 여기까지!

그럼 저는 다음 이 시간에 돌아오겠어요!!!!! 아마 남은 이불밖 리뷰로 돌아오겠어요...? 다음주에는 다녤도 방송 나올텐데 그 전까지는 어떻게든 이 5회 리뷰를 마무리하고 예고편도 해야..ㄷㄷㄷㄷㄷㄷ....

그럼 정말! 안녕 내사랑!

+하트줘 내 사랑 댓글줘 내사랑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