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하이트 바히인드 컷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워너원] 하이트 바히인드 컷

코뿔소 2017. 7. 1. 15:28

★고화질은 여기서★




1. 역시 옹배우ㅋㅋㅋㅋㅋ 진짜 맥주 마시고 엄청 속 시원해하는거 같은 그런 표정이다!!!!!! 청년미 돋아ㅠㅠㅠ 완전 좋아 저런 장난끼있는 성우 얼굴 ㅠㅠㅠㅠ

2. 성운이 셔츠는 보면 볼수록 찢어버리고 싶은 충동이 강해진다....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성운이가 너무 불쌍해 저 셔츠에 갇혀있는 성운이가 불쌍해 뜨는 짤마다 다 저 셔츠입고 있는 짤이란게 진짜 너무해. 이 사진 보고 알았는데 성운이 손이랑 손목이 참 아름답구나..

3. 강다녤 진짜... 겁나 연옌미 낭낭하다 너...? 그리고 손 진짜크긴 크다... 근데 그 손각도 혹시 연습한거니...? 손가락 하나하나의 포지션이 예사롭지가 않구나.

4. 민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 볼때마다 아 이것은 비하인드 컷이 분명합니다 라는 기분이 물씨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귀여워ㅠㅠㅠㅠ 깜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재환이는 스스로 저 짤을 보고 발꼬락이 오그라들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자꾸 오그라들어 안그러려고 하는데 피려고 하는데도 자꾸 오그라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지성씨 저 각도 뭔가 예쁘다. 프듀2하면서 살이 계속계속 너무너무 빠지는게 눈에 띄어서 참 마음이 안좋았는데 뭔가 저 각도는 살빠진 티가 많이 안나는듯. 





7. 오늘은 프듀콘이라고 합니다.......... (깊은 한숨) 아이들의 출퇴근 짤을 보고 헤벌쭉 좋아라 어쩜 이뻐라 사랑스러워라 하고 좋아하다가... 생눈으로 콘서트를 보지 못하는 내 자신이 안쓰럽고 불쌍하고 짜증나서!!!!!!!!!!!!!!!!!! 아씨 케이콘도 못가게 생겼어 지금!!!!!!!!!!!!!!!!!!!!!!!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뭐...암튼간에......다들 잘하고.................안다치고...............재미나게............ 뭐.... 잘했으면 좋겠............하............ 강다녤 출근직찍 진짜 해맑고 이쁘고 귀엽고 멋지더라 그렇더라........... 좋겠다.......... 프듀콘 가는 사람들 좋겠다.................... 부럽다................. 나도 가고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