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의 528가지 손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의 528가지 손

코뿔소 2018. 5. 29. 13:13

알로하 코뿔소에요.

오늘 나노리뷰 없다 (단호)

.......이렇게 나노리뷰만 쓰다가 내가 좋아하는 손 모으기는 어느 세월에 하나 엉엉 하다가 그냥 바로 모아버려야지 하고 모았습니다.

그러면서 냉부도 드디어 보고!!! 2주치 몰아 보고!!!! 그리고 또 결심했지 

아 냉부는 손모으기 해야겠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이 어마어마하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밖 4회 5회 (그것도 사실 5회 전체가 아니다) 분량만 모았는데 손이 528개가 나왔어요 (...)

이번에는 그냥 작정하고 천개라도 맞춰볼까 학도 천개 접으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헛소리가 있는데 손도 천개 모으면 소원 이루어지나 하다가 그러면 또 손 못올리고 나노만 쓰겠구나 싶어서 그냥 모은만큼 올리기로 했어요.

손 모으며 내 맘속에는 또 강같은 평화가 넘쳐흐름


아무리 수치심 없는 덕후인 저라고 해도 528개는 수치심을 넘어서 좀 공포스러운거 같아서 크기를 많이 줄여보았어요.

스크롤을 내려도 내려도 끝나지 않는 손의 향연 나말고 아무도 원하지 않을거 같아써 (쭈굴)

원하는 사람 있다면 원본도 올려볼게요 근데 아무도 없을거 알아 (시묽)



중간에 손이 아닌게 있다구요?

내 취향입니다



이쯤되면 이 구역의 강다니엘 손에 미친 나야나 하고 당당하게 춤춰도 될까요

나야나 나야나 


+

왜 강다녤 손은 봐도 봐도 또 새로운 이쁨이 있는걸까요. 왜 강다녤 덕질은 이다지도 재밌는걸까요. 어쩜 이렇게 봐도봐도 또 봐도 질리지도 않을까요. 늘 새로워 짜릿해 최고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