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나노리뷰 3편] 180510 이불밖은 위험해 5회 - 헬멧 벗는게 뭐 또 그렇게까지 멋있고 그러녤ㅠ♥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나노리뷰 3편] 180510 이불밖은 위험해 5회 - 헬멧 벗는게 뭐 또 그렇게까지 멋있고 그러녤ㅠ♥

코뿔소 2018. 5. 30. 10:58

180510 MBC 이불밖은 위험해 5회

나노리뷰 3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입니다.

벌써 또 시간이 이렇겓ㄷㄷㄷㄷ 아..앙대... 왤케 요일이 빨리빨리 변하는거야ㅠㅠㅠ 아앙대...ㅠㅠㅠㅠ 이번주에는 우리애도 나온단 말이야 그 전에 끝내야해ㅠㅠㅠㅠㅠㅠ

*유튜브 도용 금지* 원출처 (herstorage.tistory.com)외 다른 곳에서 발견되는 그 즉시 신고함*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마음이 정말 급한 저는 빨리빨리 진행을 해보겠어요. 정자에 누워 졸았던건지 아니었던건지 아무튼 누워있다 일어나서 밥을 먹으러 왔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머리 정리 챡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컵 세팅 딱딱!

알아서 물도 챡챡 잘 따르구여

와중에 물따르는 손 아름답구요

아 참고로 손모으기에 이미 손들이 쓰인 관계로 오늘은 따로 손짤은 많이 안올라올거에요 아마 (...)

저도 양심이란게 있긴하니까요 (...)

교과인물과 술을 마시게 되서 세상 신기하고 즐거운 멍뭉이가 된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해맑게 웃으면서 볼때마다 죽겠음 아주 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옆에서 해맑게(?) 막걸리 흔들고 계시던 교과인물님 빵터지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해맑고 순진 무구한 얼굴로 물 다 따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 죽겠다 진짜 강다니엘 웃으면 무지개 뜨는 기분이야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꼬씨가 자기는 운전해야하니까 물을 막걸리 잔에 달라고 하니까 깜짝 놀랐다가 아 하고 아쉬워함

그리고 다같이 짠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 먹는거 만큼이나 좋아하는 반주 ㅋㅋㅋㅋㅋㅋㅋ 입꼬리가 한껏 올라간게 진짜 귀여워서 죽을거 같음

어... 어... 분명 손짤 별로 안올릴거라고 했는데 왜 많은것 같... 이상하다 편집할때는 분명 별로 없었던거 같으....ㄴ...데......

좋은건 여러번 보는거니까요.

그리고 이번 손모으기 인간적으로 사진 너무 쪼꼬매서 손 하나도 안보였단거 알아 그러니까 크게 봅시다

고개돌리고 양손으로 막걸리 후루루룹 마시는데... 이 화면에 좋은게 너무 많네요....핡...하악하악..

입맛 쨕 하는 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 볼따구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주도 열심히 먹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만 먹으면 넋을 살짝 잃고 영혼이 빠져나간듯한ㅋㅋㅋㅋㅋㅋㅋㅋ 본능적으로 먹고 있는듯한 눈동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저는 집착쩌는 덕후니까여 ㅇㅇ 그래 뭐 어쩔 ㅇㅇ

강다니엘 어깨랑 목이랑 귀랑 손이 나왔으면 얼굴은 안나왔어도 쿨하게 올려여 ㅇㅇ 뭐뭐뭐뭐뭐

비양도에서만 나온다는 나물을 신기하다는듯한 멈무 얼굴로 보면서 얼른 집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입술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진짜ㅠㅠㅠ 오오오 하는 저 뽕긋 뽈록 오 입술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어어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짜 밥먹는 내내 눈물점 뿅보이는 오른쪽 얼굴 집중적으로 계속 나오는데 ㅠㅠㅠ 나의 심장을 멜트다운해부러써 망해부렀어 ㅠㅠㅠㅠ

그래 이만큼만 나와도 충분히 좋아

옴놈놈놈 함냐함냐 열심히 박을 먹습니다ㅠㅠㅠ 아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속쌍꺼풀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모습은 또 왤케 잘생기고 난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송을 보면서 내용 리뷰를 쓸때도 있지만 지금은 그냥 짤만 보면서 빨리 빨리 넘어갈게요. 왜 좋잖아 글 쫌만 있고 사진 많으면 좋잖아!!!!!

아유 눈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순간부터 웃을때 입가리는데 또 그 손이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그흐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표정 너무 좋아함ㅋㅋㅋㅋㅋㅋ 약간 뭐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불퉁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의 환멸이 들어간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요?'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젓가락질하는 강다니엘 손이 진짜 좋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엄청 좋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으로는 뭔가 를 말하고 있는데 눈은 음식에 고정되어있는 저 집중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중했어 집중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중한 멍뭉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또 터질때는 일케 귀엽구 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 아 눈웃음 ㅠㅠㅠㅠㅠㅠ 역시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점이 저기있지 강다니엘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마저도 위치가 너무 ㅠㅠㅠㅠ 너무 진짜 너무 절묘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게 뭐였더라 무슨 김치였던가 기억이 안나네 암튼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이게 뭐지 하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멍뭉이는 또 이 음식의 정체 파악을 위해 냄새를 다시 맡아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을 볼때는 언제나 진지한 얼굴로 ㅋㅋㅋㅋㅋㅋ 그 후에 리액션이 따라 나오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나서 오오오 하고 내려보는것도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 숟가락 뒷면 핥으면서 다시 집중한 눈으로 보는것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껏 귀여움 멈무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왼쪽 사진 진짜 너무 멈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고 아무 생각이 없는 멈무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른쪽은 또 살짝 친느낌이 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

아니 왜이렇게 손을 이쁘게 청순하게 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왜 이렇게 가리고 글케 뒤에서 이쁘게 막 엄청 귀엽게 막 그렇게 웃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진지하게 옆모습 너무 이쁜거 같음

라인봐

아유ㅠㅠㅠ 아유 글케 재밌엇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이 보이냐고 저렇게 웃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살 뽕긋 올라오는데 눈물점이 뿅하고 낑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을 굳이 저렇게 돌려서 머리를 긁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하기전에는 뭔가 진지한데 시작하면서 빵긋빵긋해지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차례에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하르방으로 크리티컬 힛을 떄리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을수록 볼이 튀어나오는거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완전 브이라인에 볼살이라고는 없으신분인데 웃으니까 포오옹하고 튀어나고 있음 ㅠㅠㅠㅠ 어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광이라 볼 실루엣 너무 잘보이는데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났어 우리 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앞이 안보일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떻게 이래 사람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아ㅠㅠㅠㅠ 행복해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머리 긁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놓칠수 없어요

다른각도에서 긁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두리번거리면서 뭘 말해야할지 찾아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쩍 머리 쓰다듬하면서 주변을 살피는 아주 약간 늑댕이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이쪽 옆모습도 왜이렇게 잘생겼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자 만지는 손은 또 왜이렇게 이쁘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 얼굴 이렇게 녤깅이기 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어떻게 살져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빵터지면 옆 사람에게 매달리거나 때리거나 ㅋㅋㅋㅋ 안거나 암튼 그러시는 분 또 왔다갔다 난리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박수 챡챡챡 치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녤니 왤케 귀엽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니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차례에 또 한없이 웃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으로 넘길때는 꼭 이렇게 고개 돌려 봐주시는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점점 더 진행이 되는데 아직까지는 한없이 해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기장도 뚫고 나오는 그 미모. 강다니엘님이십니다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은 자기 차례까지 다시 돌아올거라고 상상도 못한것 같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감이 이미 없는데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로 올려보면서 생각하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왜 옆사람한테 물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자기 차례까지 돌아올줄 모르고 자기 뒤로 안외운게 거의 분명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빵긋빵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멧은 그렇게 다시 돌아오고야 만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경쟁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전으로 ㅋㅋㅋㅋㅋㅋㅋ 10개를 채워보자 하는데ㅋㅋㅋㅋㅋ 시작하기전에는 진지하고 또 자기 차례되니까 웃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중간에 서비스를 주셔서 게임이 중단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세상 깜짝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은 중단되었지만 서비스로 전을 받은 자의 세상 기쁜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형버전 오오오오오 인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귀여워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얼굴을 가까이 가져가 냄새를 먼저 맡아봅니다.

이 각도에서 찍은 화면들이 유달리 더 인간같지가 않아 약간 컴퓨터 그래픽같음 ㅇㅇㅇ 진짜 너무 어 ㅇㅇㅇ 지나치게 잘생김 ㅇㅇㅇㅇ 

그리고 또 음식을 먹는 강다니엘의 눈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에 고정ㅋㅋㅋㅋㅋㅋ 초집중 ㅋㅋㅋㅋㅋ 세상 진지 ㅋㅋㅋㅋㅋㅋㅋ

먹을때는 진지하고 먹고나서 리액션을 화사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유 이뻐어어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유유유유유ㅜㄹ우우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 아이고 이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깔깔깔깔 넘어가구요

이 손은 또 뭔지 모르겠지만 귀여워..............

벌칙ㅋㅋㅋㅋㅋㅋㅋ 헬멧 다시 장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선바이저는 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시대도 딱 들고 따라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멧써도 건장하고 너무 잘생긴 청년 강다니엘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참..네... 그.... 그런 약간 클리셰적인 장면 있지않습니다. 오토바이에서 내린 사람이 헬멧을 착 벗으면서 긴머리를 휙휙 돌리고 보니 섹시미녀 그런거.... 그거잖아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남자버전인데 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벗을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벗는다 벗는다 벗는다 헬멧 벗는다아아아아아 하고 또 왜인지 모르겠지만 입틀막하고 보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눌린 머리는 바닷바람을 이용해 넘기고 빵모자를 쓰는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뭔데 이겈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은 뭘해도 옆에서 ㅋㅋㅋㅋㅋ '근데 얘는 왜 이걸 해도 멋져...?'이런 리액션을 하는데 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강다니엘은 별거 안해도 이렇게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빵모자를 쓰는것도 멋진거야 대체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자를 콱 눌러쓰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왜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쪽 다리 저렇게 직각으로 올려놓고 낚시줄을 푸는데 왜 저거 저렇게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무게중심이 뭔가 ㅋㅋㅋㅋㅋㅋ 약간 기묘하게 안정적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런것도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낚시줄 푸는거 안잘해...ㅋㅋㅋㅋ 낚시 안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신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멋진거 알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지컬 일케ㅠㅠㅠㅠㅠㅠㅠ 대단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낚시줄 일케 멋지게 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확실히 폼만 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시 어렸을때부터 많이 해보신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눈두덩이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만 보니까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럽에 어디 ㅋㅋㅋㅋㅋㅋㅋㅋ 요트위에서 낚시하는거처럼 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내가 풀풀 나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땡볕에서 ㅋㅋㅋㅋㅋㅋ 낚시줄만 계속 풀고 있던 그에게 웃음을 주는건 역시 로꼬 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가서 도와주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대로 가라고 잡아주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이 근방 낚시꾼 강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닷바람은 참 좋은거네요 하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응...........

드으으응....................

아니 근데 진짜 어쩜 이렇게 풀샷에서 굴욕이 1도 없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 맞는지 진짜 궁금한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연예인이라고 해도 전부다 풀샷에서 강한건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은 유독 풀샷에서 매우 강하심 진짜 

손이 빛을 받아서 하얗게 빛나고 있잖아요

처음에는 멋지게 한쪽다리 올리고 패기넘치고 박력넘치게 낚시줄을 빼내더니 이제는 쪼그려서 꼬물꼬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시 1번 선배인 이이경 형한테 검사맡으러 들고가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이경씨랑 케미도 되게 좋아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찌저찌 많이 진행이 되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새우 못끼우겠어여.. 무서워 하핳 

미끼인 새우를 못끼우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섭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이쁘게 웃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에 애교가 쟈글쟈글해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엽게 웃으면서 무섭다고 말하는 동생을 위해서 로꼬 형이 얼른 달려와서 새우를 끼워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끼가 벌레였다면 일찍이부터 낚시 자체를 안한다고 나섰을거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 미끼통에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 새우라서 다행히 잘하겠구나 했는데 새우도 무서워서 못끼우겠다 ㅋㅋㅋㅋ 잔인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손손손손손손

아아아아 뭔가 다 귀엽다 이거 ㅠㅠㅠㅠㅠㅠ 녤니 보이게 웃고있는것도 귀엽고 동그란 코끝도 귀엽고 눈도 귀엽고 눈두덩이도 귀엽고 살짝 웃으면서 뽈록 올라온 볼도 귀엽고 뾰루지 자국까지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새우가 무서운 녤이를 대신해서 미끼를 끼워준 로꼬님께 ㅋㅋㅋㅋㅋㅋ 감사의 인사를 ㅋㅋㅋㅋㅋㅋㅋ 일개 덕후가 조심스레 전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거라곤 낚시대 잡아주고 있었던게 다인데 왜이렇게 팔에 핏줄이 많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낚시다운 낚시를 해보려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드디어다 드디어 ㅋㅋㅋㅋ 체감상 하루종일 걸렸음 거의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 기럭지 진짜 ㅋㅋㅋㅋ 말이 되냐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가 어떻게 저렇게까지 길어 한세월이야 다리길이만 세상에 

제가 강다니엘 앞태와 옆태만큼이나 좋아하는게 뒷태인데요 너무 멋지자나 모델가타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ㅏㅇ아아아아아아아 쪼꼬매도 이뻐 멋져 뭔가 엄청 길고 막 대단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 이것도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ㅠㅠㅠㅠ 강다니엘 ㅠㅠㅠㅠ 이런 근육형 인간ㅋㅋㅋㅋㅋㅋㅋ 분명 겁나 마른 팔이었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있을때 분명 마르고 기다란 팔이었는데 낚시대 하나 잡았다고 팔뚝이 통통해보일정도로 근육 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다고 해서 낚시에 성공했다는건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아있는거 왤케 시묽해보이고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있으면 또 이렇게 길고 멋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뭔가 다 해먹는 그런 비쥬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정말 ㅠㅠㅠ 정말 바다랑 찰떡임 ㅠㅠㅠ 나 이 이야기 ㅋㅋㅋㅋㅋ 겨울에는ㅋㅋㅋㅋㅋ 눈밭이랑 ㅋㅋㅋ설원이랑 찰떡이라고 말했던것 같은데 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도 찰떡이고 눈밭도 찰떡이고 ㅠㅠㅠ 자연경관에 딱 강다니엘 한스푼 올려놓으면 그게 바로 아트입니다 예술인거죠 ㅠㅠㅠㅠㅠ

물론 그렇다고 낚시도 잘한다는건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는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열심히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럭지도 이렇게 열일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 너무 좋아 ㅠㅠㅠ 저 뒷목 너무 좋아 진짜 ㅠㅠㅠ

이 뒷모습도 너무좋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으으으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으으으으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오오오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오오오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서있을 뿐인데 왜 그게 이렇게까지나 멋지냐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어깨보소 ㅠㅠㅠ 볼라인 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 기럭지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주저앉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쳤엌ㅋㅋㅋㅋ 녤이 지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이 힘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의 빵터짐이 흐르고

녤이 정말 지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이 마이 힘두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웃김의 삿대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줄이 엉켜서 물고기가 걸렸는데 줄을 감지를 못하는 로꼬를 위해 벌떡 일어나서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다리길이 와와와와아ㅗ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서 해주는게 ㅋㅋㅋㅋㅋㅋㅋ 아 뭔데 이렇게 순박하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시줄 잡고 촷 들어올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고기가 나왔습니다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기뻐하는 얼굴 ㅋㅋㅋㅋㅋㅋ 환희의 강멈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은 흡사 성화봉송 ㅋㅋㅋㅋ 아니 자유의 여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가 나와서 제가 또 그랬나봐요 네... 응.... 뭐

아아아아 제가 뒷태만큼 또 환장하는게 앞태인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옆태도 환장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뭐 거의 선원삘인데 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간 아닌거 확실함 (단호)

응 컴터 그래픽이야 ㅇㅇ 그럴거야 말이 안됨 ㅠ

낚시표지모델 놀이를 하는 로꼬 옆에서 애매하게 낚시줄 붙잡고 서서 웃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는 손만 나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물고기를 잡아서 기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 다시 고쳐쓰는데 ㅠㅠㅠ 얼굴 진짜 깅인데 손 너무 친임 ㅠㅠㅠㅠㅠ

그리고 뭔가 너무 ㅠㅠㅠㅠ 너무 ㅠㅠ 멋짐

그리고 너무 멋짐의 중간중간에는 늘 앞머리 정리 챡챡이 들어가줘야하죠 

하루종일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난 일수가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들어있냐 그 안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갖고 나온거냐 도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게 차려입고 섬구경하고 밥도 먹고 낚시도 하느라 고생한 다니엘은 배 안에서 까무룩 잠이 듭니다 

 ................그래 솔직히 잠이 든건 아니었던거 같지만.... 잠들었다고 하기엔 녤니가 안보...ㅇ...... 14분짜리 배니까 좀 졸았다고 하자 그래 그게 좋겠다. 아무튼 얼굴이 하얗고 무해하고 뭔가 포근한 느끼도 들고 약간 짠한거 같기도 하고 저 뺨은 분명 보드라울거 같고 저는 닥칠게요 와 내가 쓰고도 약간 소름끼쳤다 마지막에 뺨은 어 

이렇게 이쁘게 졸아봅니다.

잘자 다니엘!!

다는 강다니엘이 잠만 자면 그렇게 기쁘더라!ㅠㅠ 


그럼 저는.... 저는... 내일 이불밖이 시작하기전;;; 어떻게든 이불밖 나노를 끝내는걸 목표로 삼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만...

아 큰일났어 어떡해 진짜ㅠㅠㅠ 시간분배 완전 잘못했나봐ㅠㅠㅠ 그렇게 시간이 많았는데 결국 또 끝에가서는 쫓길줄이야 상상도 못했다 진짜ㅠㅠㅠㅠ 

아무튼 그럼!!! 다음 이 시간에!!!!! 안녕 내사랑!!!

+인간적으로 하트는 좀 눌러줘라. 야박하게 굴지말고 하트는 좀 눌러줘라 진짜ㅠ

+댓글도 진짜 한줄이라도 좀 써줘라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