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 나노리뷰 4편] 180510 이불밖은 위험해 5회 - 제가 배훌렁녤 참 좋아하는데요...ㅠㅠㅠㅠ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 나노리뷰 4편] 180510 이불밖은 위험해 5회 - 제가 배훌렁녤 참 좋아하는데요...ㅠㅠㅠㅠ

코뿔소 2018. 5. 31. 08:45

180510 MBC 이불밖은 위험해 5회

나노리뷰 4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저는 지금 망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요. 아무래도 오늘안에 방송전에 이거 다 못끝낼거 같다는 스멜이 콧구녕을 휘집어요. 왜냐면 뒷부분 캡쳐를 아직 못했거든......아..... 되게 열심히 했던거 같은데 왜 결말은 늘 똑같나요 아아...

암튼 그래서 남은 분량을 한편으로 몰아서 다 올리려면 시간이 더 걸릴거 같으니까 일단 짧게 끊어서 갈게요.

와 나 진짜 와ㅠㅠㅠㅠ 마이 계획 마이 플랜. 이래서 덕질할때 계획같은걸 세우는게 아닙니다 그냥 맘대로 내키는대로 하나 계획세워서 하나 다 똑같아 시발 ㅠㅠㅠㅠ 

*티스토리(herstorage.tistory.com) 이외의 곳에 업로드 금지. 유튜브에 사용 금지. 보면 다 신고함.*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다시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체감상 하루종일 섬 놀러갔다 온거 같은데 ㅋㅋㅋ 아직도 해가 쨍쨍한 낮이네

그리고 강다니엘 풀샷은 언제나 겁나 옳죠

저 뒷목을 보라 보기만 해도 이너피스 생기는 저 길다란 목을 제가 참으로 좋아합니다.

아 아무리 좋아해도 목만 모으진 않을게요. 그거야말로 참변태의 길인것 같다.

위에서 찍을때마다 다리 긴게 더 티나는거 같아 어째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들어왔는데 연기자분께서 포풍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집에 있는듯한 포풍 열연을 갑자기 하셔서 ㅋㅋㅋㅋㅋㅋ 따라들어오는 우리 멍뭉이 얼굴이 ㅋㅋㅋㅋㅋ 사람 찾는 얼굴이 되었닼ㅋㅋㅋㅋㅋ 귀여워 강멈무ㅠㅠㅠㅠㅠ

누군지도 모르고 진짠지도 모르면서 일단 웃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풍열연이었다는걸 깨닫고 또 터져서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오자마자 당부터 찾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들에게도 수줍게 내미는 초콜릿통 ㅋㅋㅋㅋ

그리고 그걸 굳이 던져서 받아먹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걸 받아먹는것도 대단한거 같은데ㅋㅋㅋㅋㅋ 나는 저렇게 먹으면 무조건 진짜 백퍼 얼굴에 쳐맞는다 확실함 ㅋㅋㅋㅋㅋㅋ 암튼 근데 먹는 와중에 얼굴도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뀨ㅠㅠㅠㅠㅠㅠㅠㅠㅠ

풀샷으로 뒤에서 봐도 귀여워 엉엉 ㅠㅠㅠ 모자 떨어트리는거 귀여워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말이 나와서 말인데ㅠㅠㅠㅠ 강다니엘 이즈 뭔들이라서 진짜 빵모자도 찰떡으로 잘 소화하지만...

당분간은 빵모자 그만.... 얼굴 너무 많이 가려... 강다니엘 얼굴이 주식인 이 덕후 배가 고파

진돗개 얘기가 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대형견은 이분이신거 아닌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봐 진짜 미쳐버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바로 댕댕미 ㅠㅠㅠ 멍뭉미 ㅠㅠㅠ 대형견미ㅠㅠㅠ 아 뭐든간에 암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얗고 뽀송하고 뭔가 머리 쓰다듬어줘야할거 같고 ㅋㅋㅋㅋㅋ 약간 아무 생각 없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동물친구를 좋아하니까 동물친구를 또 보러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풀샷 정말 옳습니다 네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은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들고 가는건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을 해칠 의도가 없어요 라는걸 뭔가 ㅋㅋㅋㅋ 엄청 인간적인 바디랭귀지로 보여주고 있다 ㅋㅋㅋㅋㅋ 근데 상대가 개...ㅋㅋㅋㅋㅋ

제가 고먐미는 있는데 댕댕이는 없어서 댕댕이한테 잘듣는 바디랭귀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네요 

진돗개는 후다닥 도망가버렸고 아주 아쉬워하며 ㅋㅋㅋㅋㅋㅋ 땅까지 내려가봤지만 ㅋㅋㅋㅋㅋ 

아무튼 진돗개와 친해지는데 실패하고 옷을 갈아입으러 집으로 들어왔...왔는데.. 휴 잠깐만 나 심호흡 좀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걸어오면서 벌써부터 단추를 풀어제끼고 있는거죠 선생님....?

왜이렇게 어.... 왜갑자기 이러게 어... 카메라 막 많은데도 옷을 훌렁훌렁 벗어대는거죠 선생님.....? 

아니 막 너무 거리낌없이 벗어 어느순간부텈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이 있으면 좀 수줍어하는데 사람은 없고 카메라만 잔뜩 있는건 상관없나봄 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많은 공공장소에서 이걸 읽고 있을 사람들을 배려해서 가로편집을 해봤습니다. 그럼 모바일로 봤을때 이미지가 좀더 작아지거든요 후후훟... 나쁜거 보는것도 아니고 이불밖은 위험해 나노리뷰 보는건데 갑자기 옆사람이 흘끗보고 움찔하면 기분이 조금은 시무룩해지잖아요.

아름다운 등이다................ 어 아름다운 등..... 어.......................... 아 나노 써야지 정신차려 덕후야 여기서 머물러있을 시간이 너에게는 없어 너는 그런 사치 부릴 여유 없어

아무튼 윗옷을 갈아입고 화장실가서 똑똑

이이경씨 있는데 들어가도 되냐고 물어보고 들어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응??? 역시 단체로 숙소생활 하는 아이는 화장실을 같이 쓰는데 익숙한가 했는데 보니까 화장실이 안에 들어가면 변기칸이랑 샤워&세면칸이 분리되어 있드만. 

그리고 쌩얼이 뙇하고 나오는데 저는 정말 죽을것만 같고 ㅠㅠㅠㅠ ㅠ와ㅠㅠㅠㅠ 진짜ㅠㅠㅠ 진짜 너무ㅠㅠㅠㅠ 내취향 오빠 내취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쌩얼녤이 최고야 역시 ㅠㅠ 아ㅠㅠㅠㅠ 녤중 으뜸은 쌩얼녤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욕 미아내.... 너무 흥분했다....

뒤에서 슬그머니 숨어있는 이이경을 보고 귀여워하고 있음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웬만한 사람은 뒤에 거진 숨겨지는 너의 덩치가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물품 어필 정말 잘해주는 모델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레시아 치약 써보신분 ㅋㅋㅋ 저맛 쓰시는분 계신가요??ㅋㅋㅋ 나 저 맛이 진짜 궁금해 ㅠㅠ 써보신 분 있으면 설명 좀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복숭아에 가까운가요 민트에 가까운가요 피치민트는 도대체 어떤 맛인가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물론 주인공은 손이다.

당연히 손이다.

조명받고 포커스 잡혀서 홀리한 손이다.

손..................................... 팔뚝...? 팔꿈치..........? 와중에 거울에 비친 장면이구나

무슨 칫솔에 치약 짜는데 이렇게 화사하게 웃고 있고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이뻐서 죽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 뭘 또 이렇게 이쁘게 웃고 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눈물점 저렇게 잘 보이면서 웃는거 너무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양치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양치하는게 그렇게 신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웃으면서 양치하는거야??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은 양치하는얼굴도 이렇게 잘난거야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피엘을 위한 화면이라서 그렇게 빵긋빵긋 웃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랑 치약짜는 장면이랑 나중에 다시 딴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말입니다 여러분.

이 화면의 모에포인트는 사실 따로 있습니다 아래 화면을 봐주시죠.

보이십니까 턱에 묻은 면도크림인지 폼클렌져인지 하얀거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보면 더 또렷하게 잘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보고 빛반사인가 했는데 아뇨 저건 아무리 봐도 거품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중간에 굳이 '향 좋다'하고 한마디를 넣어주고 ㅋㅋㅋㅋㅋ 아 진짜 참모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추면서 흔들흔들 양치를 해줍니다

아니 이게 왜이렇게 귀여운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뭔가 너무 귀여워 너무 막 참을수 없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아무 생각없는 눈동자가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도 한껏 숙여서 이러다가 등까지 보일 기세인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재환이가 가르쳐준거라고 덧붙이는거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세척을 앞두고 또 뭔가 진지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물에 타는 가루. 저거 뜯을때도 이로 뜯는구나 ㅋㅋㅋㅋㅋ 강인한 치아다... 나는 이로 뜯는걸 못.... 턱힘이 부족한가.... 

사실 저도 저 코세척하는게 있는데요 (....) 저는 개인적으로 이거 하면 겁나 고통스럽고 엉엉 반대쪽 콧구멍으로 물이 나오는걸 거부하는거 같고 아마 내 비염은 짱짱 비염인가싶고 그냥 내 기술이 부족한가 싶기도 하고 암튼 오랜만에 한번 해야겠다 사실 지금 감기끼 있어서 아주 광대까지 아프고 있음

자기가 아이돌이라는 살짝 잊으셨던것 같은 느낌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걸 콧구멍에 끼워서 코세척하는 화면이 나오는 와중에도 미모가 미쳐날뛰는게 사실이라 사실 할말이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하면 진짜 저렇게 눈을 꼭 치켜뜨고 거울로 내 콧구멍에서 물이 나오는걸 지켜보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보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코세척 이렇게 귀엽게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큼하게 신기하지않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제작진 분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대쪽하는건 이미지를 위해 편집해주신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게 제일 귀여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다하고 나서 습하습하 하고 깨끗하게 세척된 콧구멍에 공기를 넣어줘야한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그렇게 입을 앙다물고 습하습하 해야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워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그 가루 타서 물에 쉐끼쉐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파워 흔들흔들이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왜 여기서 치이는건지 모르겠는데 진짜 나도 이해가 안가는데 암튼 치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남이 코세척하는걸 지켜보는 이의 얼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긴데 귀여운데 이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기화되서 자기가 하는것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어떻게 해야해 진짜 이 귀여움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아어라어ㅏ어엉 ㅠㅠㅠㅠ 책상 뿌술뻔했어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악거리는거 보면서 뒤에서 빵터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세상 재밌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 진짜 존나 귀여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빵터져서 하하하하핳하고 웃다가 뒤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습하습하 하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케 콧구멍 벌렁하면서 습하습하 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이게 무슨 우주스케일의 사랑스러움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러블리강이냐 ㅠㅠㅠㅠ 강블리야 이쯤되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코세척을 전수하고 쿨하게 화장실을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할일 없는 집돌이가 돌아갈 곳은 역시 내 자리 ㅋㅋㅋㅋ 내 누울자리 ㅋㅋㅋㅋㅋㅋㅋ 눕는게 세상 최고 ㅋㅋㅋㅋ

안그래도 이번 이불밖에서 강다니엘 누워있는 장면이 너무 조금 나와서 좀 섭섭하려고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썩 눕는거 왤케 귀여워 다니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곸ㅋㅋㅋㅋㅋㅋㅋ 챡하고 이불위세 다리 올리고 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자세 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핸드폰하는 자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츄럴한 폰하는 자세 ㅋㅋㅋㅋㅋㅋㅋ 그

도대체 왜 핸드폰을 그렇게 잡고있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큰 사람만 할수 있는거야 그거??ㅠㅠㅠㅠㅠ 내가 아이폰 유저가 아니라서 크기를 알수가 없네 해볼수가 없네...

와중에 배는 왜 훌렁 까고 있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배훌렁에 얼마나 약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년 보물함에서 가장 섹시하녤중에서도 내 마음속 으뜸이 배훌렁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배훌렁하고 있어 이거 또 올해의 섹시하녤 노리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립이야 웃어..... 노린거 아닌거 나도 알아 웃어.....

세상 편해보인다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폰하고 있던 이이경씨 폰에서 소리나니까 흘끔흘끔 보고 막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흘끔흘금 보면서도 자기 폰에 집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보기만해도 나도 누워서 폰이나 하고 싶다............ 결론: 나도 눕고싶다..... 나 너무 오래 앉아있다...... 나도 눕고...나.... 나 와욕 굉장히 강한 사람.... 눕고... 아.... 나도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저 자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자주하는 자세라서 뭔가 친밀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발 왤케 크냐 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표정은 겁나 진지함을 넘어서 뭐랄까.... 너 도대체 뭐보길래 그런 표정이야 싶은 그런 얼굴임 첨보는 얼굴이야

발바닥 뾰잉이 시선을 빼앗고 우리 다니엘은 발톱도 크고 깨끗하구나 아니 그게 아니고

도대체 뭐 보길래 저런 심각한 표정이야..... 악플보나 하는 생각이 들다가 갑자기 '헉 내 블로그보면서 저런 표정이면 어떡하지'하는 과대망상에 빠지고 저는 혼자서 멘탈이 털렸습니다 네.... 아직도 내가 좋은 덕질 하는건지 모르겠는 1인 나야나나야나 아직도 당사자가 보면 이런 나노 너무 크리피한거 아니냐 싶은게 나야나 나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하는 사람 ㅠㅠㅠ 나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악플은 보지마 그냥 무시하고 보지마 궁금해도 보지마 제발 좀 보지마 그런거에 의미가 1톨이라도 있을거라고도 생각하지마 그거 본다고 모니터링 되는것도 아니고 비판을 받아들여서 더 좋은 모습.. 뭐 그런거 거기서 얻을수 있는것도 아니니까 보지말자 

스쳐지나가는 발을 놓치고 싶지 않아써

뭐!!!!!!!!!!!!!!! 뭐무머뭐뭐!!!!!!!!!!!!!!!!!!!!!!

암튼 요로케 누웠다 저렇게 누웠다 하면서 폰 삼매경

......인데 표정이 계속 저래.............. 아 뭔데에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그 표정인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는 계속 훌렁해선 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심각하게 미간 찌푸림에 입술까지 뿌루퉁해서 도대체 뭐봤어!!! 뭐가 우리 녤이 그런 표정짓게 만들어써!!!!!!!!!!!!!!! 내가!!!!! 내가 다 부숴버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누우니 배훌렁이 아니라 등훌렁

그리고 그 자세로 잠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렇게 짠하게 엎어져서 잠이 들어서ㅠㅠㅠ 뭔가 상대적으로 어두운 구석을 본능적으로 찾아내서 잠든것처럼 ㅠㅠㅠ

암튼 잘자 다니엘!

저번 나노리뷰에 이어서 이번 나노리뷰도 마무리는 잘자 다니엘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여기서 한번 끊을게요. 이 뒤는 이제부터 준비해야해서 ㄷㄷㄷㄷ....하....왤케 바빠 나....? 하는거 없이 왤케 바빠.....?

생각해보니 어차피 이불밖 방송하고 나서 바로 실시간으로 나노리뷰를 올리던것도 아니고 (...) 보통 그 다음주 되야지 올리곤 했으니까... 너...넉넉하게 내일까지는 이불밖 5회를 끝내는걸로 생각하고.... 다음주에는 8회 나노를 쓰는걸로.... 벼...변명같이 들리겠지만... 변명입니다. 

어쩌라고 열심히 하고 있다고!! 기다리는 동안 댓글이라도 써주든가!!!! 아냐 미아내.. 내가 돌았나봐... 제가 돌았나봐요 못들은걸로 해주세요.... 감정기복이 많이 날뛰나봐요 이해해주세요 내가 콜록 감기기운도 있고 지금 훌쩍 아냐 미아내... 그냥 댓글 써달라는 어리광이예요 

댓글좀

요즘 좀 너무 빈곤하다 나의 댓글창...... 마이 시무룩해... 하트도 다시 다 없어져써....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