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나노리뷰 5편] 180510 이불밖은 위험해 5회 - 양파써는것도 그렇게 귀여울게 뭐야ㅠ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나노리뷰 5편] 180510 이불밖은 위험해 5회 - 양파써는것도 그렇게 귀여울게 뭐야ㅠ

코뿔소 2018. 6. 8. 06:55

180510 MBC 이불밖은 위험해 5회

나노리뷰 5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저는 현생에 치이고 치이고 밀리고 치이고 달리고 아 몰라 암튼 죽어나는 와중에

이걸 빨리 올려야한다는 심적 압박감이 너무 심해서 어떻게든 짬을 내보고 있습니다..ㅠㅠ 빨리 5회 나노리뷰 끝내고 8회 나노리뷰 해야하는데ㅠㅠㅠ 한달동안이나 결방을 하는데 한달 내내 8회 나노쓰고있게 생겼음 ㅠㅠㅠㅠ

*티스토리(herstorage.tistory.com) 이외의 곳에 업로드/도용/불펌 금지. 특히 유튜브에서 발견되면 무조건 신고함.*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자 시작해보아요. 드디어 제주도편의 마지막 나노리뷰예요.

개인적으로 많이 고민했어요. 진짜 많이 고민했어요. 이 부분을 빼야하나 말아야하나. 근데 굳이 빼야할 이유를 진짜 1도 모르겠어서 그냥 쓰기로 했어요. 근데 쓰는 지금도 여전히 고민은 하고 있어요. 이제 지난지 한참된 이슈인데 내가 굳이 지금 써야하나 ㅋㅋㅋㅋ 아니 근데 정말 잘못한게 1도 없어서 내가 이걸 빼야한다면 왜 빼야하는지도 이해가 안되요 ㅋㅋㅋㅋ 그렇다면 검방이라도 해야하나 ㅋㅋㅋ 그것도 왜 굳이 그래야하는지 모르겠어여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쓸게요.

배고팠던 멍무가 베이컨을 들고

홀랑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맛있게 먹음 츄루룹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뭘해도 이슈되는 슈스 강다니엘 ㅋㅋㅋㅋ 이거 먹었다고 또 여기저기서 시끌시끌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아니ㅋㅋㅋㅋ 이제 뭐 먹는지까지도 논란이 되는 강다니엘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나는 이게 이슈가 됐는지도 모르고 있었음 ㅋㅋㅋㅋㅋ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이것갖고 뭐라고 말을 들었다길래 어이가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이사 베이컨을 생으로 먹든 고기를 생으로 먹든 생선을 생으로 먹든 쿠키반죽을 생으로 먹든 뭔 상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티인지 악개인지 뭐라도 하나 꼬투리 잡아서 정치질하려는거 아니고 진심으로 저걸갖고 지랄이 난 사람이 있다면 내가 할말이 하나밖에 없습니다.

지랄도 병이야. 

햄도 그냥 먹는데 베이컨도 그냥 먹어도 되지 않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잔뜩 억울한데 그게 넘나 귀여운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을 계기로 나도 알게된건데 ㅋㅋㅋㅋㅋ 베이컨은 그냥 먹음 안된대 (...) 

그러고는 나물을 손에 고이 올려놓고 한참을 쳐다보며 관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찰의 끝은 언제나 냄새 맡는것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닐봉투 밖에서 냄새를 맡아보지만 냄새가 날것 같지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구멍에 코를 들이밀고 냄새맡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고이 잡고 어떻게 생긴건지 관찰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일케 귀여워 ㅠㅠㅠ 아 진짜 ㅠㅠㅠ 나물 겁나 소중하게 고이고이 손으로 잡고 있어서 너무 귀여우면서 웃긴것 ㅠㅠㅠㅠㅠㅠ

다시 빼꼼하고 냄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자기 메뉴는 라면이 되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진짜 라면 부심 대단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의 라면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들이 라면을 먹으러 자기 자취방을 찾아왔다는 전설의 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그러고보니까 ㅋㅋㅋㅋ 왜 모자위에 수면안대 올리고 있는건지 진짜 궁금했음 ㅋㅋㅋㅋㅋ 아니 지금까지 쌩얼 가리개(?)와 패션템으로 수면안대를 돌려놓고 다니던게 아니었어???ㅋㅋㅋㅋㅋ 진짜 참모델이라서 머리에 올려놓고 다니는거였어??? 

또 슬쩍 집어서

홀랑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는 홀랑홀랑 잘도 먹어서 신기하고 귀엽던데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먹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한껏 진지한 표정이 된 이유는 ㅋㅋㅋㅋㅋㅋ 콜라우유라면을 티비에서 본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 떠올리느라 심각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녤니로 매력발산하면서 막 박수요정 되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 시작하기 전에 다시 수면안대를 착 올려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진짜 왜 올린거야 진짜 궁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면안대 착착 정리를 마쳤으니 이제 요리할 준비가 되었나봅니다 ㅋㅋㅋㅋㅋㅋ

요리랑 무슨 상관인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녤이가 그렇다고 하면 그런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덕션을 한참 심각하게 보는데 뭘 본건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사옵니다

아니 가끔ㅋㅋㅋㅋㅋㅋㅋ 가끔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댓글로 '근데 저기서 뭘한건가요? 저거 어떻게 한건가요??? 저거 뭔가요??'하고 저한테 물어보실때 있으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답할수 있는건 대답해드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사실ㅋㅋㅋㅋㅋㅋ 몰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방송에서 나온 화면만 보고 추리하는거랔ㅋㅋㅋㅋㅋㅋㅋ 개궁예 유노 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그렇게 물어보시는 분들 너무 귀여운거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고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궁금했으면ㅋㅋㅋㅋㅋ 궁금한데 그걸 물어볼 사람도 딱히 없고 ㅋㅋㅋㅋㅋ 그게 궁금한 본인 조차도 '저게 뭐라고 저걸 이렇게 열심히 궁금해하나' 싶고 ㅋㅋㅋㅋ 그러다가 나한테 와서 물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쩍 와서 물어봨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암튼 너무 귀엽다구요. 앞으로도 진짜 쓸데없는건데 궁금한게 있으면 댓글로 와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열심히 궁예해볼게요 ㅋㅋㅋㅋ

후각과 라면에 부심이 있는 강다니엘 선생님은 일단 양파를 까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양파까는 팔이 왜 저렇게 

네..

오랜만에 나노쓰면서 다시 집착하려니까 약간 어색하다 끼힝 제가 요즘 너무 현생에 심하게 치였나봐요 덕후 스위치야 눌러져라 얍 너에게 수치심따위는 없었어 그냥 마음놓고 다 집착하고 앓으란 말이야 아침에 브이라이브한거 보고 스위치 눌린거 아니었니 덕후야 아 그나저나 보셨겠죠 다들 보셨겠죠 브이라이브한거 시발 아니 아 욕 죄송해요 갑자기 본능적으로 나왔네 와 아니 그러니까 내 말은...와... 너무 이쁜거 아니냐 진짜 죽는줄 알았음.....ㅠ

자막=내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내 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하는 태형양 어깨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요리하는데, 심지어 라면 끓이는데 ㅋㅋㅋㅋ 저 팔은 무엇이며 저 어깨는 무엇이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셨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티셔츠 하나 딱 입은 강다니엘 등 굉장히 아주 마않이 좋아합니다ㅠㅠㅠㅠ 특히 저 날개뼈 부분이 톡 튀어나오는게 참 좋아요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자막ㅋㅋㅋㅋㅋㅋㅋ 또 내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이 부족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쪼꼬만 과도로 ㅋㅋㅋ 안그래도 손도 크고 키도 크고 덩치도 큰애가 ㅋㅋㅋㅋㅋ 쪼꼬만 과도를 큰 손으로 되게 어렵게 잡고 ㅋㅋㅋㅋㅋㅋㅋ 낑낑거리면서 양파에 코를 박고 자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는 왜 박고 잘라 ㅋㅋㅋㅋ 양파에 코박고 자르니까 눈이 더 맵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못살게 귀여운겈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무슨 ㅠㅠㅠㅠㅠ 뭐 이렇게까지 귀엽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낑낑거리면서 자르는데 와중에 손이 하 팔이 하 

시발 하 너무 좋아 하 아니 욕은 좀 본능적으로... 현생에 치이다가 갑자기 강다니엘 손보니까 이너피스 훅 들어오면서 막 한숨 놓이면서 네 그래서 욕 좀 나와요 어쩌라고 시발 나도 갑자기 마음의 위안을 얻으면 욕 좀 할수 있잖아 아니 미아내 나쁜 말 미아내 음 내가 미아내 자제할게

아 근데 진짜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나는 글러먹은 인간인가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로케 손 좀 보고 있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까지 이너피스가 갑자기 찰랑찰랑 차오르낰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 내 마음의 평화 별거 없네 그냥 강다니엘 손 좀 보고있으면 세상 행복하고 입가에 미소 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이렇게 평화로운 광경이 있나 ㅋㅋㅋㅋㅋㅋ 그 어느것도 날 해치지 않고 아프게 하지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따지면 얼굴로는 이너피스 안되냐 할수도 있겠지만... 얼굴은 심장에 안좋습니다 지나치게 심장 덜컥거리다가 자주 죽기때문에 손이 적절함 딱 평화롭고 좋음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팔이 마른듯 가는듯 아닌듯 뭔가 암튼 묘함 ㅠㅠㅠㅠ 진짜 강다니엘 사지는(...) 어떤 각도에서는 굉장히 말라보이고 어떤 각도에서는 아니고 신기하신 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도 어떤 각도에서는 마냥 섬섬옥수 길고 가는 느낌인데 어떤 각도에서는 되게 남자같이 굵고 커다란 느낌이고ㅠㅠㅠㅠ

손 죽어라 캡쳐한 과거의 나 잘했다 잘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 이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따구 라인하며ㅠㅠㅠ 입 뽈록 튀어나온거하며ㅠㅠㅠㅠ 뒷목 ㅠㅠㅠㅠㅠ 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부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콜라우유라면의 냄새를 맡으러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바닥 하악 아 미아내....

한껏 진지한 얼굴로 ㅋㅋㅋㅋㅋㅋ 입부리 ㅋㅋㅋㅋ 뽈록 나오고 ㅋㅋㅋㅋ 열심히 냄비를 젓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집중한 얼굴 진짜 짱짱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된 요리는 행주로 냄비 손잡이 부분을 감싸쥐고 와서 준비해둔 신문지 위에 챡 ㅋㅋㅋ 올려줍니다 ㅋㅋㅋㅋㅋ

막간을 틈타서 쓰레기 정리도 함 아마도 고기 구우면서 나온 기름을 닦아낸 페이퍼타올로 추정. 저 손은 슥보고 스윽스윽 닦았음

건배는 생수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생수 마시고도 캬아해써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멈무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그러고 앉아서 라면을 더는데 ㅠㅠㅠㅠ 어꺠 ㅠㅠㅠㅠ 무엇 ㅠㅠㅠ 뒷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무지게 국자를 이용해서 라면을 덜어오는데 왤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녤깅이야ㅠㅠㅠ 어쩜 이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먼저 콜라우유라면을 먹어본 자의 감상을 듣고 빵터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볼라인 변화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운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물론 손도 (...)

이것봐 아아아아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 귀엽다 입꼬리ㅠㅠㅠ 이쁘다ㅠㅠㅠ 볼주름 ㅠㅠㅠ 아아아ㅠㅠㅠ 팔 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이뻐ㅠㅠㅠ 귀도 어쩜 ㅠㅠㅠㅠ 아ㅠㅠㅠ 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 어어어어엉 ㅠㅠㅠㅠㅠ 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눈이 이상한건지 강다니엘 몸이 대단한건지 저분은 어쩜 저렇게 ㅋㅋㅋㅋㅋㅋㅋ 몸이고 팔이고... 빛을 받는 부분 그림자 지는 부분이 확실할까요 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윤곽이 너무 뚜렷하셔서 제가 죽.. ㅠㅠㅠㅠ 죽어ㅠㅠㅠㅠㅠ 듀거따ㅠㅠㅠㅠㅠㅠㅠㅠ

볼 ㅠㅠㅠ 볼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꼬가 자기 앞접시를 들고 라면을 덜으러 오니까 센스있게 국자로 국물을 떠서 덜어줌

집중해서 먹는거 왤케 귀엽냐 진짜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찰나로 지나가는 팔과 손

놓칠수 없어요

직접 싸주는 나물+고기 콤보를 받아먹는 멈무 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 받아먹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몸까지 뒤로 넘기면서 호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다고 감탄감탄을 합니다

그러면서 입에 묻은걸 닦기 위해 키친타올을 뜯는 손. 절대 놓칠수 없어요.

나는 손은 진짜 놓칠수가 엄써요 어떻게 놓치는지 방법을 모르게써요 웅???

입닦는게 또 깨알로 귀여워서 치여써요

어느정도 다 먹고 ㅋㅋㅋㅋ 코 옆을 긁적이며 평점 내리기를 하자고 ㅋㅋㅋㅋㅋㅋㅋ 이거슨 아무래도 장기하에게 만점을 주기위한 강다니엘의 빅픽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와중에 얼굴 왤케 청순돋고 막 이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역시 ㅠㅠㅠ 역시 캐쥬얼녤 너무 좋아ㅠㅠㅠ 쌩얼녤도 너무 좋고 ㅠㅠㅠㅠ 오른쪽얼굴녤 돌아버리겠고ㅠㅠㅠㅠ 와중에 손 왤케 귀엽고 뽀짝하게 펴고 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면 습관적으로 손등에 힘을 준다고 해야하나 손바닥 윗부분을 쫙편다고 해야하나 암튼 손등이 쏙 들어가고 손가락이 뿅 올라오게 손에 힘을 쫙 주는데ㅠㅠㅠㅠ 그게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 춤출때는 그게 너무 라인이 이쁘게 잡혀서 엄청 치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빅픽쳐를 위해서 콜라우유라면에 3.5점을 주는 다소 냉정한 강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얼굴 왤케 이쁘냐 진짜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ㅠㅠㅠㅠ 완전 청년미ㅠㅠㅠㅠㅠㅠ

아 웃는거 봐ㅠㅠㅠㅠㅠㅠㅇ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개구지게 웃다가ㅠㅠㅠㅠㅠ 또 청순했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뭔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쌩얼 너무 좋아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자기 라면의 점수를 물어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웃음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이 뽀짝뽀짝 막 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죽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가슴이 또 찌르르 했다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이쁘나ㅠㅠㅠ 우리 애는 왤케 이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ㅠㅠㅠ 모두 얘를 좀 보세요ㅠㅠㅠㅠ 우리 다니엘을 좀 봐요ㅠㅠㅠㅠ 나의 다니엘을 좀 봐ㅠㅠㅠ 이렇게 사랑스러워 우리 애가ㅠㅠㅠㅠ 아 미친 ㅠㅠㅠ 대미친 ㅠㅠㅠ 겁나 귀여워 진짜ㅠㅠㅠㅠ 핥어택받고 쓰러지는줄 알아씀 이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봐 이것봐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갑자기 침착하고 차분하고 ㅋㅋㅋㅋㅋ 신중한 목소리로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요~ 맛있었나보다~~~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 쑥쓰러워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자기가 그렇게 부담스럽게 귀엽게 쳐다봐놓구선 쑥쓰러워하기는 왜 쑥쓰러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어깨가 무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름대로 고득점을 받고 매우 만족하신 라면부심 있으신 강다니엘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기대하는 얼굴로 막 보는데 어떤 사람이 점수 안줄수 있겠어 ㅋㅋㅋㅋㅋ 그런 멈무 얼굴보면 사르르 녹아서 막 만점을 백만번은 외치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틈새 냄새맡기와 ㅋㅋㅋㅋㅋ 콩나물이 없어서 아쉬웠다고

다음에 언젠가 또 다른 방송에서 라면을 끓이게 된다면 ㅋㅋㅋㅋ 그때는 꼭 콩나물이 있어서 그 레전더리 라면을 끓일수 있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하잖아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기하 겉절이에 만점을 주면서 틈새 더 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라서 예의차리는거 아니냐는 말에 ㅋㅋㅋㅋㅋ 완전 빨리 ㅋㅋㅋㅋㅋㅋ 아니라고ㅋㅋㅋㅋㅋ 그럼 자기가 로꼬형한테는...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때 센스도 넘치면서 귀여우면서ㅋㅋㅋㅋㅋㅋ 그 사이에 진짜 로꼬랑 좀 친해졌구나 싶기도 하ㅗ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찰나였지만 저는 놓칠수 없었어요

낄낄낄 웃으면서 열심히 고기에 겉절이 싸서 먹는데 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고기 구울때 기름이 많이 튀어서 막 난리가 나니까 ㅋㅋㅋㅋㅋ 뒤에서 페이퍼타월로 눌러줘야한다고 훈수를 두는 강고기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아주 살짝 궁금했어 진짜 아주 살짝 궁금한거였는데.... 너 왜 키친타올이라고 안하고 페이퍼타올이라고 해써....? 너 왜 뚱이는 뚱이라고 안하고 패트릭이라고 하고 키친타올은 페이퍼타올이라고 하고 그래...? 

아무튼 ㅋㅋㅋㅋㅋㅋ 기름을 극도로 무서워하는 ㅋㅋㅋㅋㅋ 로꼬를 위해서 또 한달음에 달려오는 ㅋㅋㅋㅋㅋ 오는 와중에 의자 정리도 하고 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너무 귀여워서 갑자기 심장이 터진것 같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아~ 로꼬형~~~ 이러면서 오는데 갑자기 죽을거 같아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할줄 알았는데 하나도 못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박아닌 구박을 하면서 

알아서 듬직하게 뒷처리를 해주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듬직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 너무 많이 듬직해서 좀 과하게 듬직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등이 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좋은 등이야 역시 ㅠㅠㅠㅠㅠ 언제봐도 진짜 좋은 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머머머 이것봐 이것 참 등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구 깜짝이야

와중에 키친타올 다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별명이 강고기라도 또 설명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를 잘구워서 강고기라고 설명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아 맞다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맞다!! 하고 이마를 쳤다 ㅋㅋㅋㅋㅋ 나는 지금까지 고기를 많이 먹어서 강고기라고 착각하고 있었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자기 별명이 강고기라고 얘기했을때도 자기가 고기 잘 굽는다고 ㅋㅋㅋㅋ 그래서 강고기라고 했었는데 ㅋㅋㅋㅋㅋ 어느 순간부터 당연히 고기 많이 먹고 ㅋㅋㅋㅋ 맨날 고기먹고 싶다그래서 강고기였다고 착각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는 이야기입니다 선생님 앞으로도 고기 많이 외쳐주세요

자기 스스로 강고기도 얘기해주고 ㅋㅋㅋㅋㅋ 고기를 잘구워서 강고기라고도 얘기해주면서 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쑥쓰러워하기는 왜 쑥쓰러워해 도대체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뭐 잘하고 잘 말하고 ㅋㅋㅋ 다 잘해놓고 뒤에가서 쑥쓰러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엽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어깨가 무슨 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밥먹으면서 갑자기 더 커진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집게를 가져와서 키친타올을 챡 끼우고 ㅋㅋㅋㅋ

기름기를 걷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왕왕 맛나게 고기를 먹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뭔가 뿌듯하다 ㅋㅋㅋㅋㅋ

고기먹는 다니엘을 보면 뭔가 뿌듯해짐 ㅋㅋㅋㅋ 굉장히 뿌듯해짐 ㅋㅋㅋㅋㅋ

와중에 손이 참 아름다우시고 이너피스가 막 퐁퐁이구 

물 꿀꺽꿀꺽 마시는데ㅠㅠㅠ 나는 또 그렇게 ㅠㅠㅠ 그렇게 음료수 시원하게 꿀꺽꿀꺽 마실때마다 막 청량감 막 ㅠㅠㅠ 엄청 느껴지고 막 ㅠㅠㅠㅠ 내 목마름이 해소되는듯한 그 느낌 ㅠㅠㅠ 하이트 광고에서도 진짜 맥주를 끝까지 너무 시원하게 벌컥벌컥 마셔서 와 진짜 이건 좀 너무 시원하게 잘 마신다 진짜 광고주 완전 만족했을거 같은 그런 시원함이다 그랬었는데....

제주도에서 좀 잘 쉬고 잘 먹어서 서울 올라가면 위로가 될거 같다고 하는데..

뭔가 이때 표정도 약간 시무룩해보인다고 해야하나... 비장해보인다고 해야하나. 다시 서울돌아가서 스케쥴 돌 생각에 각오를 다지는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뭔가 짠하면서도 고마웠음

아마도 먼저 올라가야했던것 같음. 다소 잽싸게 자리에서 일어나 먼저 치우기 시작

이거 다 어떻게 치우냐고 너스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예적인 궁예로 ㅋㅋㅋㅋㅋㅋ 일찍 가야하는 다니엘을 위해서 형들이 너는 청소기 돌리고 먼저 가라고 해준것 같았는데 개궁예니까 넘겨.

암튼 청소리르 열심히 돌립니다

청소기 돌리는데 또 뭘 멋지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휘적휘적 성큼성큼 멋있고 난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요. 내가 발 되게 좋아해요. 내가 그래 강다니엘 발을 좀 좋아해 그래 

뭐뭐뭐뭐뭐!!!!!!! 이쁘잖아!!!! 이쁜걸 좋아하는건 인간의 본능이야!!!!!!!!!!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청소를 합니다

뭐!!!!!!!!! 발 뒷꿈치가 이쁘잖아!!!!!! 솔직히!!!!!!!!!!!!

다니엘이 떠난....건 아니고 ㅋㅋㅋㅋ 떠나기 직전의 풍경인데 뭔가 평화로우면서 따뜻하면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엎어져있는 스파이디랑 미묘하게 던져진 빵모자랑 벨트랑 ㅋㅋㅋㅋㅋ 전날 입고 온 청자켓이 이쁘게 접혀서 가방안에 척 올려져있는것도 미묘하게 귀엽고

한창 바빴을때 마음에 위로가 되었다고 하니 이 팬은 그저 막 기분이 좋고... 그렇습니다..ㅠ 

와중에 이렇게 얼굴에 점 하나하나 ㅋㅋㅋㅋ 다 보일만큼 쌩얼 땡겨서 찍어주셔서 강다니엘 쌩얼악개는 정말 제작진 분들께 감사드릴뿐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이 장면이 안나왔었더라고 ㅋㅋㅋㅋㅋ 예고편에 나와서 막 사람 좋아죽게 만들었던 폴짝폴짝 다녤 ㅠㅠㅠㅠㅠ

뭐 큰 이유가 있어서 폴짝거린건 아니고 진짜 그냥 혼자 신나서 펄쩍거렸던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 

그리고 이렇게 마지막을 폴짝녤로 귀엽고 아름답게 장식하며 이불밖은 위험해 5회 나노리뷰를 끝내보겠습니다!!

와아아아아... 드디어 끝냈어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헝헝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저에게는 한달이라는 시간이 강제로 생겨버려서 (...) 다음 이불밖 나노리뷰인 8회는 아주 천천히 할수 있게 되었어요... 그래도 너무 천천히 하지는 않도록 노력을 해보겠...보겠...습니다...

그럼 댓글과 하트!!!!! 진짜 좀 부탁해요!!!!ㅠㅠㅠㅠㅠ

그럼 저는 다음 이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