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흐아아아아.........아아아....아아 선생님.... 본문

her story

흐아아아아.........아아아....아아 선생님....

코뿔소 2018. 6. 2. 08:18

- 사실 이불밖 5회 나노 나머지는 어제 다 끝났어요. 글만 쓰면 되는데 어제 이미지 작업 끝내면서 다낭편을 봤더니 뭔가 글을 쓸 기력이 안나서 하루 쉬고 오늘 쓰려고...했는데.............

- 너무 좋으면 터지는 그런 쌍욕할거예요. 욕 싫어하시는 분들 차분하게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 내가 유혹을 참지 못하고 서울콘 직캠을 보기 시작했네.... 아 그래서... 어... 일단 어.......... 이거 좀 아........어떡하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좀 앓아야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짤줍하러 들어가자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여 직캠이 떴길래 그거부터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저번 앨범 노래중에 보여가 제일 좋다고 했자나아아아앜ㅋㅋㅋㅋㅋ 아니 아직 1주년 큐앤에이를 안올려서 모르겠구나 내가 보여가 젤 좋다고 했거든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더 좋아졌어 와 나 미치고 돌아버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런거야? 저런거야? 작정하게 끈적섹시의 끝을 달리면 저런거야???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더 대단한데 이거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저것보다 훨씬 더 끈적하게도 할수 있을거 같아 이분은ㅋㅋㅋㅋㅋ 이게 끝이 아냐 아 너무 알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말이 안나와서 계속 와와만 거리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 되게 차분하게 보고 있었거든옄ㅋㅋㅋㅋㅋ 진짜 '아 대놓고 섹시곡이었구나 와.... 역시 춤선... 라인 직선으로 똑 떨어지는거 봐라 역시 강다녤'하고 겁나 씨발 내가 차분의 끝을 달리면서 감상하고 있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그 파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결국 입틀막함. 결국은 엌하고 입틀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틀막하고 진짜 소리내서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마이 ㅎ풔킹 갓...  하고 존나크게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라고 해야해 그래 안무가 야하기도 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 섹시에 치인게 아니고 그 파트에서 엎드리는 부분에서 나 이분 다리 각도 등각도에서 개 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무 강약조절 라인조절 와 진짜.... 역시 강섹시강섹시 그냥 강섹시가 아니지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아아아아악 씨발 진짜 이러다가 앓다 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번 타이틀곡은 일단 노래자체가 좋은거 같아ㅠㅠㅠㅠㅠㅠ 내 취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독무 시미모히;맏저기;ㅏ모히;ㅏㅂ적;ㅣ뱌ㅏ호ㅓㅣ;마ㅓㅇㄷ리;ㅏ머ㅗㄷ히;ㅏㅗㅂㅁ;ㅣ자덕ㄹ미;ㅏ허ㅣㅏㅁ 니ㅏㄷ오리ㅏ머 독무 췄어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것도 맨발에 현무 ㅎㅇㄹ미ㅗㅅ힘;ㅏ더;미ㅏ도히;마ㅓ ㅣㅏ선생님!!!!!!!!!!!!!!! 선!!!!!!!!생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이렇게 아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이렇게 많이 준비한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 독무할때는 진짜 조명도 겁나 이뻐 와... 조명디자이너님 힘내셨네요 와.... 아 진짜 너무 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중간에 진짜 또 대가리 겁나 세게 얻어맞고 기절할거 같이 치인 부분 있는데..... 왼쪽발 뒤로 차면서 몸이랑 고개 뒤로 기얼어지면서 조명받아서 얼굴라인 실루엣 드러나는 그 부분인데 이렇게 말해도 알리가 없을거 같지만 시발 암튼 나는 거기서 치여서 울컥거리면서 독무를 보고 마지막에 무릎꿇고 뷰티풀 안무 나오는 부분에서 양손 입틀막 시전하고 어머 씨발 어떡해 너무 잘해ㅠㅠㅠㅠ 하고 광광 쳐울었다고 합니다 조금씩 모래성이 무너지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씨발 존나 잘하고 존나 멋지고 존나 좋아 디지겠다고 

- 진짜 울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난 왜 광탈이고 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랄이야 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FML 아아아아아아러미ㅏㅇ럼;ㅣㅏ홈;ㅣㅏ더리마; ㅓ시이이ㅣ이잉이이발 F!!!!M!!!!L!!!!!!!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 씨발 또 작년 연말의 악몽이 떠오르려고해 존나 현타 거세게 와서 시무룩의 절정을 달리던 그 기억이 떠오르려고 해 앙대앙대 앙댄다고 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산호세콘하는 날에는 아무래도 무너질거 같애서 마음을 달래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시발 인간의 욕심이 끝이없는게 당연하지 저런거 보면 직접 보고싶다는 욕심이 생기는게 당연하지!!!!!!!!!!!! 좀 시무룩해질수도 있찌!!!!!!!!!!!! 시무룩해도 괜찮아 극복해내야해 

- 아 시발 근데 진짜 광탈 아 아.................아..................... 아 갑자기 속이 존나게 쓰려온다 아 진짜 왜 사냐 진짜 나는 뭐하고 있는거야 대체 아.......

- 아 진짜 어느순간부터 팬싸 후기 절대 찾아보지 않게 됐고 쇼콘이니 팬콘이니 단콘이니 암튼 콘서트도 시간 좀 지나고 직캠 찾아보고 그랬는데.... 매번 와아아 나도 발전하나봐 시발 멘탈이 튼튼해지는거 같아 하면서도 또 똑같이 안달나고 초조하고 그래 초조하다 왜 초조한지 모르겠는데 개 초조한 기분임 쫓기는 느낌임 사실 왜 이렇게까지 시무룩해지는지 알고 있는데 여기다가 쓰면 개찌질이라고 욕을 사발로 쳐먹을거 같으니까 저는 저의 일기장으로 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노 안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중도 안돼 어차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 나 게임할거야 직캠도 더이상 안찾아볼거야 게임할거야 시발 게임만 죽어라 할거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