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알로하 여러분 본문

her story

알로하 여러분

코뿔소 2018. 6. 4. 16:53

- 알로하 여러분. 컴백 잘 즐기고 계신가요!!!! 저는 컴백을 맞아 현생이 아주 극심해서 (...) 미리 계획했었던 컴백전 포스팅도 하나도 못하고 오늘이 와버리고 말았습니다. 마지막회 생중계도 시간상 못볼것 같아요...ㅠ 키힝 또 엄청 초조해지는 것 ㅠㅠㅠㅠㅠ 

- 그 와중에 블로그 1주년도 컴백시기랑 어쩜 잘 맞아떨어져서 아주 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암튼간에...

- 최초이자 최후가 될 코뿔소 안물안궁 QnA가 마감입니다아...! 적어도 향후 몇년간은 저에 대한 QnA는 받을 예정이 없다는것! 도대체 이 인간은 어떤 인간이길래 이런 블로그를 운영하나 하는게 궁금하신 분이 있다면 지금이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 ㅋㅋㅋㅋ 심지어 블로그 이벤트 자체가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가능성도 있... 

- 링크는 여기 (http://herstorage.tistory.com/454) 댓글로 질문을 남겨주시면 내일 포스팅 직전까지 받아서 작성해서 올릴려고 해요. 내일도 현생이 극심한 관계로 몇시에 포스팅을 할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5일을 넘기지 않을 예정입니다. 다소간의 셀털 질문은 제가 알아서 대답할수 있는건 대답하고 못하는건 슬쩍 넘길테니 일단 뭐라도 하나 써주시면 이 관종이 아주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

- 자 그럼 제몫까지 컴백을 마저 즐겨주세요ㅠㅠㅠㅠ 아 정말 이런 내 자신이 싫다ㅠㅠㅠㅠ 팬 실격 아닌가 싶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 대댓이.. 아주 길고도 아름다운 대댓과 후기들이ㅠㅠㅠ 올라오고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진짜 엄청 재밌어하면서 다 읽고 있는데 대댓을 달 시간이 도저히 나질 않아요ㅠㅠㅠㅠ 내일 현생 이후로는 다시 조금 여유가 생기니까 그때 몰아서 진짜 와장창 열심히 대댓을 달게요!!!!! 그러니까 우리 사랑하는 댓글러 여러분들 열심히 댓글 마저 달아주시면 제가 현생 중간중간에 재밌게 달립니다ㅠㅠㅠㅠㅠ


+ 사랑해요...ㅠㅠ 

+ 컴백 축하해...고마워... 사랑해...ㅠㅠㅠ

Comments